동향령의 언니동은 유명한 경극 쿤단이다.

유명한 쿤단 경극 공연 예술가동은 천진에서 태어나 천진보다 길며, 천진 관중의 양성을 거쳐 전국으로 향했다. 이종의와 장춘화와 같은 많은 유명한 경극 배우들처럼, 그녀는 천진의 아들이자 자랑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어린이는 영화, 연극, 오페라계의 대스타이다.

그녀의 할아버지 아동사천, 아버지는 중학교 국어 선생님의 동이고, 어머니는 중학교 외국어 선생님이며, 모두 경극을 좋아하여 흥행 행사와 공연에 자주 참가한다. 그들의 영향과 훈도에 힘입어, 동가의 자제들은 후에 경극 업종에 종사했다. 아동이 65,438+00 세였을 때, 그녀의 부모는 집에서 그녀를 위해 연극을 배우며' 목각재',' 술에 취한 궁녀' 와' 말의 변두리' 를 가르쳤다. 1 1 세 때 유명한 추녀 김학년의 합작으로 천진 하춘극장에서' 여자 해석' 을 공연하고 형 수령과 북양극장에서' 오가보' 를 공연하며 천진 아마추어 콘서트에서' 무지개 통행증' 에 출연했다 이어 천진명표 진운관 (양목란 장식) 과 장만군의 스승의 지도하에' 옥당춘',' 13 자매' 등의 드라마를 공부했다.

어린이는 연기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어, 연극을 부르는 재목이다. 14 세부터 프로배우입니다. 먼저 천진각 극장에서 유명한 궁녀, 이단 공연장을 위해' 다화녀',' 뇌우' 등 문명극 공연에 참여했다. 15 세 때 허베이방자 유명 배우 이계운 대신 심봉희와 호리나 역을 맡아 하룻밤 사이에 유명해졌다. 그녀의 부모는 백가림, 고성린, 이승빈 등 유명한 경극 공연 예술가를 초청하여 같은 무대에서 공연해 잠시 유명해졌다.

동부부는 1939 년 4 월 자신의 극단을 설립하여' 공익사' 라는 이름을 붙인 뒤 자녀 이름의 마지막 글자를' 링사' 라고 불렀다. 사람들은 그것을' 통가 사카' 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어린이는 주석이고, 이 극단의 핵심 구성원은 그의 다섯 딸입니다.

장남 (하 장식) 은 명장과 함께 연극을 배우고, 이후 편도를 위주로 한다.

둘째 아들 동수령은 노인으로부터 배운다. 처음에 그는 그의 언니동과 합작하여 오가보와 다른 학생들의 연극을 공연했다. 나중에 변성으로 인해 소출을 바꾸었다. 그는 학파에서' 홍녀',' 13 자매',' 꽃밭 잘못',' 오연' 등의 연극을 자주 공연하며 링씨 사회의 종사가 되었다.

현재 17 세, 청의와 화단에서 일하는 것은 기관의' 들보' 의 기둥이다.

두 여자 어린이, 스승은 상소운에서 화단 경극 블루스를 공부했고,' 한',' 무',' 사세화' 등 연극상을 받았다.

막내아들 동향령은 늙은 노동자로 나중에 경극 대사인 말과 주의 감사와 지도를 받았다. 그러나 만년이 되자 소상릉은 자신이 말의 제자라는 것을 인정하지만, 마표 배우는 아니다.

오자 남매는 마침 천남' 이가오호' 와 같은 시기에 남북이 호응했고, 오자 남매는 북방 금문의' 오자호' 가 되었다. 다섯 형제 자매 외에도' 통가반' 은 백가림, 조남, 개춘래, 삼길현, 김 등 유명 배우들을 초청해 공연을 했다. 그들은 천진시 빈강로 번화한 지역의 새 중앙극장에서' 꽃밭 잘못',' 면 복숭아꽃',' 괴쌍회',' 대브리타니아 축제' 를 공연해 좋은 출발을 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939 년 5 월 3 일 아동은 링사의 남자 주인공으로 천진강풍보 편집장인 사다봉의 추천을 받아 천진감문 초기 제자 중 하나가 되었다. 순친전으로부터' 중매',' 향대',' 등불수수께끼',' 호소옥',' 노빌 봉황',' 노빌 봉황' 등이 있다. 그녀는 늘 천진, 베이징, 상하이 사이를 오가며 유명해졌다. 1940 년,' 링사' 가 이성조를 상해에 초청해 공연을 했다. 그가 상해에 처음 도착했을 때, 인생이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표현이 평범하다고 한다. 나중에 현지의 유명한 어릿광대 유빈쿤을 초청해' 주먹관' 과' 솜 방적' 을 합연해 단번에 붉어졌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어린이를' 분방화단' 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이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사실 구사회에서, 한 배우가 연기하고 싶은 것은 완전히 독립된 것이 아니라, 왕왕 사장의 구속을 받는다. 사장은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종종 일부 배우들이 원하지 않는 조건을 요구하지만, 배우는 어쩔 수 없이 고통을 참으며 생명을 구해야 한다. 나중에 동과 유자이가 함께' 열여덟 가지' 를 공연했는데, 두 명의 비범한 잡교 가수는 절대 해변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동은 임수슨, 당, 고백세, 추, 계절과 같은 무대에서 공연했다. 그녀가 상해에서 천진으로 돌아왔을 때, 이미 예전의 모습이 아니라, 마치 유명한 여배우 같았다.

9 월 1942 회진 공연' 홍녀',' 대영절',' 자수',' 왕보현',' 무',' 미스 팬' 등. 중국 대극장과 북양 극장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1940 년대 중반에는 경극이 유행하고, 순파가 유행하고, 화단 배우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아역생은 그때를 만나 전국을 붉게 물들였다. 자신의 예술 발전의 길을 넓히기 위해 1945 년 (또 다른 1947 년) 에 그녀는 다시 견습생이 되어 설메문을 설립했다. 1948 년 조대사와 같은 무대 공연과 판금련. 해방 초기에 그녀는 연대를 이끌고 Xi 안 신입생 극장에서 공연을 하여 매우 환영을 받았다. 195 1 년, 그녀와 유명한 무술가 이중림은 홍콩에서 돌아와 다시 상해에 가서 정착한 후 상해 경극장에 가입했다. 항미원조조 기간의 의연에서 동과 부용초, 왕소루, 왕계청 주연' 한명공주' 가 붉은 꽃과 푸른 잎이 어우러졌다. 1960 년대에 그녀는 프랑스와 다른 나라로 파견되었다.

그녀는 타고난 연기 재능이 있다. 그녀는 언혜주 이옥여와 함께 상해의' 3 대 쿤링' 라고 불린다. 그녀와 언혜주는 경극, 영화, 연극의 대스타이다. 어린 시절에는 천진영화계의 유명인인 황,, 등과 여러 편의 영화를 맞췄는데, 예를 들면 장발,,,,,,,,,,,,,,,,,,,,,,,,,,,,,,,,,,,,,,,,,,,,,,,, 그녀는 정말 재능이 넘치고, 광채가 눈부시며, 사업의 길은 밝다.

아동은 경극 예술 방면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그의 예술 사상은 개방되어 있으며, 그는 각종 예술 분야와 파벌의 장점을 흡수하여 자신을 풍성하게 하였다. 순파 외에 그녀는 매파의' 귀비 술 취함',' 우주봉',' 패왕별희',' 파' 한',' 모던자녀',' 성파의' 소림낭',' 설중 6 기' 를 연기하는 것을 배웠다 그래서 그녀의 연예 길은 넓어서' 4 대 명가' 의 예술을 융합해 섬세한 연기를 하고, 심오하고, 인물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게 그려졌다.

신중국이 성립된 후, 그녀는 예술적으로 점차 자신의 독특한 풍격을 형성하였다. 예를 들면, 노래에서' 학파' 의 명염준랑과' 매파' 의 우아하고 대범하며,' 정파' 의 섬세하고 완곡하다. 공연에서, 그녀는 틀에 얽매이지 않고, 전통 기법을 융통성 있게 운용하여 인물을 형성하고, 개성을 묘사하여 캐릭터를 남달랐다. 그녀가' 순희곡'' 매희희화화' 의' 동링지 현상' 을 형성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녀는 전통적인 순파 명극' 중매',' 태자와 가창기',' 이금녀' 를 가공하고 혁신해 선인의 기초 위에서 구극의 연기 방법과 내용을 풍부하게 했다. 그녀는 영화극 연기 경험이 풍부하기 때문에 경극의 백정, 백윤 등에 대한 연구와 혁신을 수행했다. 예를 들면' 중매',' 입궁',' 유삼언니',' 왕희봉이 닝국부를 교란한다',' 무측천' 등이 독특한 정취와 풍격을 형성했다 그녀는 줄거리 발전의 필요에 따라' 현녀' 중' 다스' 낭송을 노래로 바꿔' 황아 원판',' 삼판' 으로 긴 아리아를 만들어 아동 자체의 특색을 형성했다. 문예출판사가 출판한' 경극 곡보 통합' 7 회는' 동본',' 이금녀' 로 수입되었다. 1984 순혜생 부인은 이를 위해 "전인을 배우고 전통을 계승하려면 창조성을 충분히 발휘하고 독립적인 예술 스타일을 구축해야 한다" 며 1960 년대 유진비와 함께 전통을 계승하는 관행과 성과를 확인했다 아동은' 수영 삼언니' 의' 술' 장면에서 매우 흥미진진하고 감동적이다. 1963 년, 전한은 특별히 가사를 각색했고, 그가 주연한' 유삼언니' 는 국극 예술의 컬러 영화로 찍혀 그의 대표작 중 하나로 꼽혔다.

196 1 연말, 아동이 베이징에 가서 새 드라마' 무측천' 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그 이후로 이 연극은 그녀의 또 다른 대표작이 되었다. 또한 그는' 배꽃',' 맹려군',' 두르메',' 유일전',' 왕희봉이 닝국부',' 현대극 조일만',' 비료 주는 이야기' 등을 새로 리허설했다. 조일만은 흑룡강경 극장에 개편되어 20 1 1 경극 페스티벌 공연에 참가했다. 왕희봉이 닝국부' 창작과 공연의 성공을 감안하여 2004 년' 조설근, 진서정, 아동이 문학과 경극 역사상 문화적 의의를 한 층 한 층 한 층 우리 앞에 나타났다' 는 평가를 받았다. (조는 소설' 홍루몽' 의 저자이고, 진은 경극' 왕희봉이 닝국부' 의 작가이며, 동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이다. () 이정, 같은 학생, 천진경극장의 유명한 화단 배우가' 왕희봉이 닝국부' 라는 연극을 계승하고 리허설을 진행한 결과 공연 효과가 매우 좋았다. 1956 년 아동은 연극영화' 송세걸' 에서 송조의 아내 만역을 맡았다. 그녀는 다채로운 여자의 방식도 따르지 않았고, 노련한 상업 방식도 따르지 않았다. 또 다른 방법으로 업무의 한계를 깨고 생동감 있는 인물을 연기한 것은 그녀가 영화극 공연 예술에 발을 들여놓은 것과 무관하지 않다. 1964 년, 그녀와 심금파는 베이징에서 전국 연극 공연에 참가했고, 공연의' 살찌다' 는 호평을 받고 음반을 만들어 전국에 많은 사랑을 받았다. 1976 년, 그녀와 류빈쿤은' 18 장' 을 공연하고 영화로 제작해 중국 영화 자료관에서 자료로 보존했다. 1977 년 그녀는 연극 공연을 재개했고,' 어전 보기',' 메롱진' 등 잘 알려진 노극에 대해 다시 한 번 손질을 해 레퍼토리를 더욱 합리적이고 촘촘하게 만들고, 노래 기교에 더 집중하고, 공연은 더욱 섬세하고, 인물에 대한 파악이 더욱 정확하다.

아동은' 연극보' 1980 제 6 호 (277 호) 4-6 면에' 경극을 위해 더 많은 관중을 쟁취하다' 라는 제목의 문장 한 편을 게재했다. 문장 (WHO) 는 전통 경극 극종 복판 당시 붉게 물든' 노극 열풍' 현상에 대해 "어떻게 이런 상황을 바꿀 수 있을까? 가장 중요한 것은 전통 경극을 혁신하여 오늘날의 시대와 관중의 수요에 적응하는 것이다. " 그는 "전통 희곡을 골동품으로 여겨서는 안 된다" 며 "우리 세대의 노력을 통해 새로운 시대 관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새로운 것을 추가해야 한다" 고 말했다. 옛 관중의 원래 수준에 만족하고 현 상태를 유지한다면, 소수의 노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밖에 없다. 광대한 아마추어 관중, 특히 청년 관객들에게는 어렵다. 그녀는 경극 감독, 세트, 음악 등에 대한 개선의견을 제시하고,' 현녀',' 우주전선',' 판장관',' 중매' 등 극 공연에서 시도한 개혁을 결합해 자신의 경험과 체험을 소개했다. 동시에, 그녀는 "극적인 변화를 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고 지적했다. 특히 영향력 있는 명극들은 반드시 신중하게 대해야 한다. 그것들의 본질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단번에 알아볼 수 없다. " 그녀는 "우리 경극을 위해 관중을 이기려면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공연의 질을 중시하고 높여야 한다는 것이다" 고 제안했다. 공연의 질을 향상시키려면, 열심히 노력하여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어떤 배우들은 일방적으로 가창력을 추구하고 일대일 외모 모방을 한다. 너는 이렇게 외모를 배울 수 있지만, 항상 네가 하마터면 뭔가를 할 뻔했다고 느끼게 한다. 기분이 좋은 것은 거의 어떤 차이가 있는데, 바로 거의' 사람' 이다. 노극은 모두 프로그램이지만 선배들이 창작한 프로그램도 인물을 모델로 한 것이다. " \ "노인도 사람을 중시한다. 클릭합니다 문장 마지막에 그녀는 경극의 미래와 젊은 경극 배우에게 큰 기대를 걸었다. 그녀는 "우리가 선배처럼 노력하면 새로운 유명인, 명생, 유명인, 추인이 나타나 더 많은 관중을 얻을 수 있을 것 같다" 고 말했다.

198 1 8 월 12 일, 기념주 공연이 미국 뉴욕 링컨 아트센터에서 열렸다. 미국 멜포메나 재단의 초청에 따라, 동과 상하이 경극단이 미국에 가서 주소림 공연을 도왔다. 극 * * * 은 유당이 책을 쓰고, 건물을 타고 아끼고, 말을 막고, 어마를 훔치고, 우주봉을 훔치고,' 한신 추격',' 사자',' 중화차 따기' 의 세 가지 극 중 하나를 포함한다. 8 월 23 일의 마지막 경기에는 말을 훔치는 사람도 있고, 어린아이의 우주봉도 있고, 주소림, 동, 서생 네 명이 있다. 1982 년, 어린이가 홍콩에서 일련의 개인대표극 공연을 개최하여 센세이션을 일으켜 세계적인 명성을 얻었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순파 예술의 걸출한 대표라는 평가를 받았고, 예술은 이미' 출순진자' 로' 매파 만순파 뼈' 를 과시하며' 원미한 경극 스타' 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것들은 모두 경극 예술에 대한 매우 높은 평가이다. 1983 년, 아이들은 베이징 방송국의 설 희곡 파티에 초청되어 노래 공연을 하고 송우춘과 함께' 좌루살석사' 를 공연해 베이징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지난 4 월 2 일 1985, 아동은 주탄신 90 주년 기념대회에서 발언했고, 기념공연에서 주소림과 함께' 우룡원' 에 출연했고, 주소림은 송강 역을, 손정양은 연의 아내 역을 맡았고, 주소림, 여름과 함께 출연했다 같은 해 천진에서 순파 특집 공연이 열렸다. 육순이 넘은 어린이는 동행과 함께' 현녀',' 홍녀',' 홍루의 연인',' 강관' 을 공연해 고향 친지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는 또한 엄성붕과 함께' 왕자와 베이징 장안대극장의 댄서' 를 합작했다. 그녀는 여러 시기에 안, 안, 안흥붕과 연합하여 주연을 맡아 이원의 좋은 말이 되었다. 65438-0987 은 미국 기간 동안' 아시아 예술가상' 을 수상했다. 1994 년 7 월 6 일 칠순이 넘은 어린이가 무대에 초청돼' 유삼언니' 와' 사랑 방모' 를 공연하는 것은 무대 경력의 종말을 상징한다.

1995 년 7 월, 한 세대의 톱스타 어린이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불행히도 세상을 떠난 것은 안타까운 일이다. 다행히 손정양이 합연한' 18 장' 등 연극의' 성상' 등 시청각 자료가 풍부해 후학을 준비하고 있다.

어린이의 성공의 길은 다시 한번 열심히 공부하고 광범위하게 공부한 다음 탄탄한 상속을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정신을 세우는 것이 예술가를 양성하는 매우 효과적인 경험이며, 오늘날 사람들은 계몽과 중시를 받아야 한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증명한다.

"흐르는 물은 끊임없이 모래를 캐고, 파도가 꺼지지 않으면 파도가 난다." (유우석' 파도 모래 9 곡') 신인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저자 조: 중국번역가협회 회원, 중국작가협회 천진시 분회 회원, 중국연극가 협회 천진시 분회 회원, 연극문학학회 회원, 천진시 사회과학계연합회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