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푸팬더' 는 국내 애니메이션 동료들의 눈에는 매우 성공적이다. 그의 성공 뒤에는 중국 애니메이션에는 없는 것이 있다. 중국 애니메이션 산업의 약점을 건드렸다. 오늘날, 우리는 국가 정책의 지원, 민간 자본의 진입, 고교 개혁의 개시와 같은 성숙한 개념 문화 창조 산업의 조건을 이미 갖추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이것들이 아직 초급 단계에 있고, 번화한 가운데 적막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고독명언) 이 업종은 각 업종의 식견 있는 사람들이 돋보기로 모든 세부 사항을 "집중" 해야 한다. 쿵푸팬더' 는 지난 2007 년 첫 방송됐다. 중국 영화인과 애니메이션계가 진짜 깜짝 놀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왜요 우리의 국보 판다는 할리우드 팀의 포장을 거쳐 전 세계 관객들에게 매력적인 애니메이션을 선보였다. 그 해부터 정부가 애니메이션 산업을 장려하는 정책부터 민간 자본의 집결에 이르기까지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은 큰 확장 기간을 가지고 있어 큰 형세가 장려하는 산업 확장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최근 몇 년 동안 중국의 애니메이션 발전과 성장은 놀랍다. 연간 애니메이션 생산량은 1.3 만 분을 초과하고, 애니메이션 영화의 연간 생산량은 1.6 부에 달하며, 인터넷 애니메이션의 연간 생산량은 3000-5000 편에 달한다. 그러나, 이 수치들이 중국의 애니메이션 산업이 성숙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업계의 대부분의 자원은 소수의 미디어 그룹에 모여 있으며, 대부분의 애니메이션 작품은 최종 사용자에게 접근할 기회가 부족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방대한 애니메이션 소비자들이 국산 애니메이션을 직시하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우리가 물어야 할 것은 정책 정제, 투자 이념, 사용자 체험이다. 이들은 모두 2009 년 문화창조산업에 대한 장려 정책과 결부되어 있다. 물론, 적어도 우리는 이런 변화를 보았고, 더 활기차고 광범위하게 발전한 대산업, 즉 문화창조산업도 나타났다. 이것이 바로 제가 걱정하는 것입니다. 2009 년부터 정책은 문화창조산업의 최대 발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산업도 확장되기 시작했고, 각지에서 각종 창조산업원을 건설하여 현지 문화자원, 멀티미디어 연역, 애니메이션 제작을 결합해 왔습니다. 훌륭한 기획단지가 많지만, 창의적인 산업단지의 상당 부분은 단지' 빈 껍데기' 에 불과하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모든 문제에서, 우리는 항상 인간의 역할과 사용자 경험의 문제를 무시한다. 우리의 현재 영화 평론가, 심지어 감독은 투자에만 집중하고, 투자가 제품의 최종 품질을 결정한다고 생각하고, 국산 애니메이션 투자와 할리우드 애니메이션, 일본 애니메이션 산업을 비교해서, 현재의 투자자들의 안목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며, 한 작품에 긴 제작주기를 주고 싶지 않다. 이것은 확실히 첫 번째 명백한 차이이지만, 문제는 돈과 시간이 아니다. 1970 년대와 1980 년대 미국 스튜디오의 휘황찬란한 18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이미지를 돌이켜보면 국제영화제에서 상을 받은 작은 비용 애니메이션을 살펴보고 홍콩, 대만, 일본의 많은 작은 작업장의 애니메이션 디자인 팀, 심지어 할리우드 산업에 숨겨진 고교 창작팀을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들의 성장과 집중력이 우리가 주목해야 할 문제다. 프랑스 학자 라콘 교수가 대중문화를 가르치는 가장 큰 가치는' 응시' 다. 이 단어는 영화업, 특히 당대 영화업계가 주목하고 토론해야 하는 핵심이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유럽과 미국 국가들은 문학과 창조 산업을 싹트기 시작했다.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이르러, 미국이 공식적으로 정의한' 후공업시대' 는 이미 새로운 시대의 국민 수요를 요약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래서 또 다른 단어가 생겨났다. 바로' 체험시대' 또는' 사용자시대' 가 사회 각 업종의 발전 핵심을 분명히 사용자 체험에 집중하는 것이다. 바로 그때부터 미국 대학 문학학과는 소설, 시, 산문, 평론, 연극 등 장르를 포괄하는 창의적 작문 체계를 보편적으로 늘렸다. 2007 년까지 미국 각지의 대학은 거의 800 개에 달하는 크리에이티브 글쓰기 사이트를 제공했다. 미국의 문과 개혁은 미국 전체 제 3 산업에 헤아릴 수 없는 공헌을 했는데, 이는 당연히 개혁가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이다. 후기 시대에는 창조류 졸업생들이 산업 디자인, 소프트웨어 체험 분석, 문화창조산업, 문학시장 유형학, 할리우드 영화산업 등 여러 분야에 진출해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사용자를 포괄하고 있다. 이것은 업계 뒤의 배경 문제이다. 국가창조산업체계가 우수한 창조인재를 배출한 것이 아니라 후자가 전자를 더욱 강하게 만들었다.
장발공주' 나' 할의 이동성' 의 문화적 상징의 표현과 결합해' 쿵푸팬더' 현상을 분석했다.
할리우드 드림공장의 2008 년 애니메이션 걸작' 쿵푸팬더' 가 6 월 전 세계 개봉, 흥행 대매도였다. 이' 슈렉보다 더 뚱뚱하고, 가피고양이보다 게으르고, 7 보다 더 귀엽다' 는 팬더 아보가' 중국 쿵푸' 의 한 장으로 전 세계에 인기를 끌고 있다. 쿵푸팬더' 는' 화목란' 에 이어 할리우드의 또 다른 중국 문화에 기반한 애니메이션이다. 그것의 중국 맛은 제목에서 알 수 있다: 중국 국수쿵푸, 중국 국보 팬더. 영화의 내용으로 볼 때, 그것은 대량의 중국 원소와 중국 문화를 담고 있으며, 중국 수묵화 풍격의 배경포장, 중국 문화에 맞는 이미지 디자인, 중국 쿵푸 등 문화적 상징을 혼합한 무술 소재를 담고 있으며, 중국 군자가 자강불식한 협의정신, 적성에 따라 가르치는 교육 방식도 융합하고 있다. 어느 날 전국 각지에서 온 약 백만 명이 영화관에 들어가 애니메이션 영화, 중국 문화에 관한 중국 전통 요소를 지닌 영화를 관람했다. 영화 시작 부분인 할리우드 드림 공장의 제작과 영화 끝 부분에 있는 외국 이름들을 눈여겨보지 않으면 국산 애니메이션 영화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실, 영화는 글로벌 상영과 함께 의미 있는 중국 요소와 문화를 세계로 이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