쳉 Yizhong 고전 인용문

나는 현실에 대한 냉막, 자신에 대한 열정이 조금 더 많아진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쳉 이중 (cheng Yizhong) 은 남부 인물 주간지에 대답했다.

인물 주간지: 1 년 전'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을 위해' 중국 스포츠 미디어' 와' 중국 미디어' 에서 어떤 역할을 했나요?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은 1 년 동안 당신이 원하는 대로 발전해 왔습니까? 어떤 상황에서 너는 이 잡지가 성공적이라고 생각하니?

쳉 Yizhong: 1 년 반 전, "스포츠 화보" 의 중국어 버전을 인수 할 준비가되었을 때, 나는 많은 압력을 느꼈다. 나는 이것이 매우 어려운 잡지 프로그램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많은 잡지 종목이 스포츠 잡지보다 돈을 더 쉽게 벌 수 있다. 하지만 인계 후, 나는 더 이상 어려움을 생각하지 못하고 성공의 방향만 생각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실패를 특히 두려워했고,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새로운 승리가 절실히 필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제가'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에 설정한 1 주년 목표는 투자 이념, 시스템 디자인, 팀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찾고, 중국 스포츠 뉴스 잡지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중국 스포츠 뉴스 잡지의 새로운 벤치마킹을 세우고, 중국 저널 제 1 캠프로 발돋움하는 것입니다. 잡지 내용과 디자인 품질면에서 독자들의 높은 인정을 받고, 마케팅 홍보와 브랜드 건설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거액의 투자와 일치하는 것을 탐구하다. 나는'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의 1 년 동안의 발전에 매우 만족한다, 왜냐하면 나는 서광을 보았기 때문이다.

성공이 무엇인지에 관해서는, 나는 항상 매우 높은 기준을 가지고 있다. 어떤 프로젝트든 1 등이 되고 싶다. 왜냐하면 두 번째는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성공명언) 이런 의미에서, 나는 지금까지 성공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했다. 첫 번째 스포츠 뉴스 잡지를 만드는 것은'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의 가장 낮은 목표일 뿐이다.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은 적어도 중국 저널 제 1 진영에 들어가 10 강이 되어야 한다. 중국 잡지 나는'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이 반드시 중국 권위의 스포츠 뉴스 제공자, 양질의 생활방식의 옹호자, 스포츠 의견의 지도자여야 한다고 굳게 믿는다.

인물 주간지: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이 너에게는 너무 작지 않니? 서비스 플랫폼의 크기가 성취감에 영향을 미칩니까? 어떻게 자신을' 제로화' 하도록 설득할 수 있을까?

정의중: 이 문제에 대해 생각해 봤는데, 일이 있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해요. 당시 이 선택은 나에게 비교적 작은 하락이었다. 게다가, 나도 가족을 부양해야 한다.

큰일이든 작은 일이든, 나는 매사에 완벽하고 싶다. 나의 성취감은 보통 이렇게 세워진다. 현재 상황에서 서비스 플랫폼의 크기는 사회에 대한 나의 공헌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성취감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 나는 지금 미디어를 이용하여 건설적으로 거짓말을 짜지 않고 창조적으로 대중을 우롱하는 것은 이미 큰 업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지금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미디어 권력의 중심이 아니라 가장자리에 있다. 더 이상 고통스럽게 발버둥칠 필요가 없다. 이것은 나의 개인적인 복이라, 나도 지금 그렇게 자신을 업신여기지 않는다. 나 자신을 위해 가족을 위해 사는 것도 고상하고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마음가짐이 제때에 회복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이다. 격렬한 감정이 빨리 와도 빨리 간다. 나는 격야의 고민과 고민이 없다. 나는 극도의 고통과 절망밖에 없다. 실질적인 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나머지는 맛있는 기쁨과 희망이다. 그래서 극도의 비관은 철리가 있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제로를 제창하는 것은 내가 지금 좌절을 당했기 때문이 아니다. 나는 개인적인 경험을 너무 무겁게 보지 않을 것이다. 나는 이 세상에 대해 슬퍼하지 않는다. 예전에 다른 사람이 예뻐 보였을 때 나는 이런 생각을 했다. "화려한 것은 매우 밋밋했다." 나는 실패나 성공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지 않는다. 자신이 누구인지 수시로 알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마음이 있다.

인물 주간지:' 남방도시보',' 신경보',' 스포츠 화보' 를 어떻게 묘사합니까?

정의중:' 남방도시보' 와' 신경보' 는 나의 과거 바다이고,'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은 나의 현재 뽕밭이다. 바다가 뽕밭이든 아니든 모두 내가 경작하고 수확한 것이다. 그들은 * * * 함께 나의 미래를 인도한다. 남방도시보와 신경보는 어때요? 너무 깊이 사랑하는데 어떻게 어색할 수가 있어? 잊을 수 없고, 가슴이 찢어지고, 장렬하다. 지금 남방도시보와 신경보는 여전히 나의 등대로 나의 항로를 비추고 있다. 나는 나의 과거를 시적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

인물 주간지: 당신의 경력에서 가장 매력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당신의 이상적인 다음 역은 어디입니까?

정의중: 이 직업은 대중의 권리와 복지와 밀접한 관련이 있어 종사자들이 살아남아 삶의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를 가장 끌어들이는 곳이다. 그 외에 나도 다른 특기가 없는 것 같다. 내 이상적인 다음 정거장? 너는 왜 계속 나에게 이 문제를 묻느냐? 잘 모르겠어요. 나는 이것이 운명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지금까지 나의 미래를 계획한 적이 없다. 나는 나의 운명을 막을 수 없다. 인생에는 너무 많은 불확실성과 극성이 있다. 모든 사람의 인생은 사실 극본이 없는 영화이다. 너는 사는 동안 계획을 세울 수 없다. 그것은 또한 불규칙한 큰 그물과 같다. 이 그물의 시작점은 생이고, 종점은 죽음이다.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수많은 경로가 있으며, 각 전환점은 굽은 길이다. 우리 사방을 돌아다니며 바쁘게 지내자. 그러나 시작점과 끝점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인생은 하나의 우연성으로 이루어져 있고, 우연성의 합계는 필연성이다. 그래서 우연성은 필연성을 포함하고 필연성은 우연성을 포함한다. 나의 다음 정거장은 여전히 우연히 결정된 것이다.

인물 주간지: 북경의 생활과 광저우의 생활은 어떻게 다른가요? 북경은 타향입니까, 목적지입니까?

쳉 Yizhong: 황제, 이상주의자, 혁명가, 정치인을 제외하고 광저우에서 수년 동안 살았던 사람들은 정말로 베이징의 삶을 좋아할 이유가 없습니다. 나는 이제 황제가 왜 강남에 가기를 좋아하는지, 왜 이화원과 원명원을 지어야 하는지, 왜 이렇게 큰 해자를 파야 하는지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몇몇 친구들처럼 베이징을 싫어하지 않는다. 나는 광저우가 나의 어머니이고 북경이 나의 아버지라고 생각한다. 네가 어머니에게 연연하고 아버지에게 반항하는 것은 이해할 수 있다. 광저우에서 흥미로운 것은 사람, 시민 사회, 계약 정신이다. 어느 정도 권력의 피해를 덜 받고 어느 정도 자신의 삶을 살 수 있다. 베이징에서 가장 얄미운 것은 권력이 어디에나 있고, 사람들은 공평한 거래를 할 수 없고, 평등과 신뢰를 쌓을 수 없다는 것이다. 북경에 온 나의 가장 큰 수확은 중국에 대한 더 포괄적인 이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겨우 40 대라서 인생이 이제 막 시작된 것 같다. 지금 목적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시기상조이지만, 확실한 것은 북경이 나의 목적지가 아니라는 것이다. 옛사람들은 안심이 되는 곳이 고향이라고 말했다. 이런 의미에서 본적 호적 추방지가 반드시 고향이 아닐 수도 있다. 내 마음을 어디에 정착시킬지 나에게는 확실히 문제다.

인물 주간지: 제 주변의 많은 동료들은 당신의 과거의 날카로움을 존중하고 현재의 은근함과 타협을 존중한다고 말합니다. 너는 더 참고 타협했니? 이 두 가지가 줄곧 너의 방법론이었니?

정의중: 제 과거의 날카로움, 지금의 은근함과 타협은 자연스럽다고 생각해요. 고의는 아니었어요. 나는 생활의 고난과 고난에 매우 민감하며, 모든 사람에게 강요된 불공정한 불의에 공감하고, 악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기 때문에, 예봉을 드러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만약 세상에 불공정과 불공정이 없다면, 내가 어떻게 날카로울 수 있겠는가? 세상의 불공정은 나의 숫돌이다. 이른바 은근함과 타협이란 두 가지 상황일 뿐이다. 하나는 전선이 드러나고, 하나는 네가 낙오된 것이고, 너는 검을 밝힐 기회를 잃었다.

인물 주간지: 당신은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만족하십니까? 지난 2 ~ 3 년간의 득실을 어떻게 따져볼 것인가?

쳉 Yizhong: 나는 매우 만족한다. 나는 종종 가족과 친구들에게 불평하지 말고 만족해야 한다고 말한다. 세상에는 불공평한 일이 많고 고통받는 사람들이 많다. 이런 세상에 직면하여, 우리는 무엇에 대해 불평하고 불평할 이유가 있습니까? 만약 굳이 따져봐야 한다면, 나는 이 2 ~ 3 년 동안 득실을 크게 했다고 생각한다. 그 사건 이후 개인의 득실은 나에게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았다. 어쨌든, 나는 나의 수확이 나의 손실보다 훨씬 크다고 생각한다. 여기서 내가 설명하고 싶은 것은 현실에 대한 나의 견해가 개인의 상황과 관계가 크지 않아 개인의 상황이 변화함에 따라 변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예전에는 남들이 보기에 아름다울 때, 현실에 대한 나의 견해도 대체로 그랬다.

인물 주간지: 당신은 지금 어떤 생활을 경멸하고 살지 않기로 결심합니까?

쳉 Yizhong: 내가 가장 경멸하는 삶은 영혼을 팔아야 할 삶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어떤 가치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으로 살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삶을 위해 인류의 상식과 보편적 가치를 배신하거나, 자신의 양심을 위해 싸우거나, 단순히 삶을 위해 자신의 양심을 버리는 것, 말 한마디가 거짓말이라는 것을 뻔히 알면서도, 살기 위해서, 네가 억지로 말하는 것은 진실이다. 가장 참을 수 없는 것은, 이것은 단지 더 성공하기 위해서일 뿐, 그것 없이는 그도 인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지금 굴욕 없이 자신의 생활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비용이 많이 들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물 주간지: 지루해 본 적 있어요? 너는 무조건 낙관적이어서는 안 된다.

쳉 Yizhong: 지루함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면, 지금보다는 이미 존재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참고 싶지 않아, 벌써 사직하고 싶었다. 한 신문의 편집장으로서, 한 기자로서, 나는 압박을 받고 모욕을 너무 많이 당했다. 나중에 일어난 일로 인해 나는 자기 추방처럼 보이지 않고 황급히 도망친 것처럼 보이게 되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어떻게 하면 낙관적인 사람이 될 수 있을까? 나는 매우 철학적인 사람이다, 왜냐하면 나는 극도로 비관적이기 때문이다.

인물 주간지: 당신의 감정, 정신, 힘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당신의 마음속에 개인과 가국 사이에 항상 명확한 질서가 있습니까?

정의중: 위대함을 추구하는 것은 세계에 도움이 되고, 가난은 그 영향을 받지 않는다. 이런 의미에서, 내 뼈에는 강한 가국의식과 민중을 위한 청명의식이 있다. 마치 중국 역대 전통 문인들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리고 제 사업은 이런 기회와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주국가에서, 이러한 의식은 중요하지 않지만, 중국에서는 오히려 귀중하다.

인물 주간지: 당신은 50 살 때 무엇을 하고 싶습니까?

정의중: 저는 50 대 때 더 너그럽고 자유로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저는 화나거나 분노할 필요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유명언) 나는 인권, 민주주의, 법제가 진정으로 시행되는 사회에서 살 수 있고, 관원이 청렴결백하고, 환경이 날로 완벽해지고, 사회가 공평하고, 정의롭고, 국민들이 안거낙업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네가 할 수 있는 만큼, 달성할 수 있는 만큼, 정말 중요하지 않다. 나는 제도 하의 행복한 민간인이 될지언정, 나쁜 제도 아래의 비참한 영웅이 되고 싶지 않다.

인물 주간지: 당신에 대한 가장 큰 모욕과 가능한 변명.

정의중:' 남방도시보' 와 내가 좌절을 당한 것은 내가 매끄럽지 않고, 섬세하지도 않고, 노련하지도 않고, 잠정적인 규칙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이런 관점을 단호히 반대한다. 반대로, 남부 메트로폴리스 신문의 가장 성공적인 곳과 원인은 내가 매끄럽지 않고, 섬세하지 않고, 세상 물정에 부족하다고 말해야 한다. 더 중요한 것은,' 남방도시보' 의 가장 위대한 점은 그것의 좌절에 있다.

중국의 가장 큰 찌꺼기는 소위 인간으로서의 학문이지만, 중국인들이 부족한 것은 진솔함과 순수함이다. 중국은 여러 가지 그럴듯한 위관의 길과 저속한 관리로 가득 차 있으며, 조상은 모두 후흑학과 잠재규칙이다. 이 연구에서, 내가 본 것은 앞을 다투고 창조적인 파렴치함이다. 종종 조금 놀라운 느낌.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정직하고 도덕적인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치는가? 대신, 그들은 매끄럽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키울 수 없는 사람이 되는 법을 가르치는 사람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물 주간지: 몇 년 전' 나쁜 제도만 있고 나쁜 인간성은 없다' 는 말이 있었는데, 지금은 제도와 인간성의 관계에 대한 새로운 인식이 생겼다.

정의중: 최악의 현실은 제도적 부패와 국민적 부패가 이 시대에 이중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이다. 한편으로는 제도적인 부패를 개조하고 국민성을 해치며 국민성의 부패를 악화시켰다. 한편, 날로 부패한 국민성도 제도 부패에 비옥한 토양을 제공했다. 양자는 서로 보완하고, 서로 인과 관계를 맺고, 서로 공헌한다. 하지만 무서운 것은 우리가 신경쓰지 않거나, 우리가 모르는 것은 미지근한 물로 개구리를 삶는 것과 같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인물 주간지: 동의하십니까? 중국은 지금 어떻게 하면 더 여유롭게 살 수 있습니까?

쳉 Yizhong: 나는이 시대에 생존의 두 가지 비결, 부조리와 학대를 마스터했기 때문에 지금은 화를 내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나의 가장 큰 타협과 원하지 않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극적인 시대에 살고, 예루가 무너지고, 강물이 나날이 흘러간다. 연극학대와 황당무계한 정신이 없다면 이런 시대에 우리는 어떻게 대처할 수 있을까? 그래서 나는 지금 분노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다. 나는 현실에 대한 냉막, 자신에 대한 열정이 조금 더 많아진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인물 주간지: 꽃의 박수에 직면하여 등 뒤에서 칼을 찌르는 심리, 고독한 이유.

쳉 Yizhong: 나는 내가 누구인지, 내가 어디에서 왔는지,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는지, 내가 꽃으로 박수를 치든 등 뒤에서 칼을 찌르든, 내가 자랑스럽든 좌절하든. 나는 성공에서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고, 좌절에서 자신을 잃지 않을 것이다.

이해할 수 없는 외로움이 있지만, 너무 마음을 놓을 수 없어, 이해할 수 없는 것보다 더 많은 이해를 느낄 수 있다. 나의 외로움은 얼마나 많은 불행과 좌절이 발생했는가에서 비롯된 것이 아니다. 내가 불행하거나 좌절했을 때, 나는 무력감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나를 위해 나서서 나를 도와주는 사람이 많아졌고, 노력한 노력은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나의 외로움도 내가 개선하여 돌아올 때이다. 나는 늘 홀로 고청 뒷문으로 나가는데, 그곳의 꽃들은 서로 얽혀 있고, 반짝 빛나고, 달빛 아래서 나는 슬픔을 느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것은 나의 가장 큰 외로움과 외로움이다.

인물 주간지: 미디어 직업에서의 자기 포지셔닝은 무엇입니까? 타고난 지도자인가요?

정의중: 저는 제가 최고의 기자, 편집자, 칼럼니스트 또는 교정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저는 적어도 당대 중국 최고의 전직 기자 중 한 명으로, 가장 질서 정연한 미디어 자원 관리자와 통합자, 우수한 미디어 환경, 분위기, 문화를 만드는 사람입니다. 나는 내가 리더십 팀으로 태어났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내가 팀을 이끌 수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나는 감히 책임을 질 수 있고, 종종 책임을 질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좋은 부하는 아니지만, 나는 좋은 지도자가 될 것이다. 나는 내가 부하와 비교적 쉽게 지낼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상급자와 지내는 것은 비교적 어렵다.

인물 주간지: 도시신문의 역할 전환을 어떻게 보는지, 처음에는 매우 약해서 일정 단계로 발전하면 강합니까?

쳉 Yizhong: 나는 도시 신문이 약자를 배서하여 시작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들이 특정 단계로 발전하면 그들은 강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나는 이 판결이 도시류 신문에 대한 편견과 모욕이라고 생각한다. 도시 신문에는 여러 가지 문제가 있지만, 이것이 주요 문제는 아니다. 게다가 문제가 있어도 입가죽과 도구보다 강하다. 내 의견으로는, 약자를 위한 배서나 강강연합은 도덕적 명제로 옳고 그름과 경쟁의 구분이 없다. 분명히 해야 할 것은, 뉴스 관념에 문제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진실성, 공정성, 전문성이 보장됩니까? 발행량, 영향력, 입소문은 어떻습니까? 지금 이윤의 압력으로 일부 신문은 가끔 근시안적인 행동을 한다. 나는 당연히 이렇게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고, 이렇게 할 필요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나도 이렇게 하는 것이 무해하고, 나중에 고치면 좋다고 생각한다. 문제는, 이길 수 없는 정치적 압력에 직면하여, 스스로 치욕을 자초한 이 신문이 타협을 택했다는 것이다. 우리는 억압자가 아니라 억압자를 공격해야 한다. 그렇지 않나요?

도시신문이 처한 정치 환경은 매우 어려워, 우리는 더 이상 설상가상이 될 수 없다.

인물 주간지:' 정신대부' 라는 역할에 대한 당신의 이해는 무엇입니까? 리더십과 호소도 위험한가요?

쳉 Yizhong: 나는이 진술에 당혹 스럽다. 나는 의지가 없고 이런 역할을 할 능력도 없다. 나는 우상 파괴자이고, 나는 우상이 되는 것을 거부한다. 우선, 나는 이 문제가 나와 무슨 관계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항상 영적 대부와 지도자의 기질과 같은 것에 대해 매우 경계하고 있다고 말해야 한다. 지도자의 기질은 사실 폭력으로 폭력을 제압하기 쉬운 기질이다. 단지 더 큰 폭력일 뿐, 그것을 비교적 작은 또 다른 폭력으로 밀어내는 데 성공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내 자신에 대한 나의 기대는 나의 의견이 매우 설득력이 있고 조작성이 강하다는 것이다. 나의 의견이 인정과 지지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일리가 있다. 나의 계획은 매우 효율적으로 현실이 될 수 있다.

물론, 나는 또한 후진국일수록 정신적 대부와 지도자의 기질이 더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인물 주간지: 중국 지식인의 100 년 동안의 운명에 대한 전반적인 묘사는 무엇입니까? 너는 네가 이미 이 서열에 추가되었다는 것을 아니? 이 서열에 어떤 영예와 굴욕이 더해졌나요?

쳉 Yizhong: 첫 번째 질문은 조금 크고 약간 일반적입니다. 나는 지난 65,438+000 년 동안 중국 대륙과 중국 지식인의 운명이 전반적으로 변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아니, 더 나빠졌을 것이다. 물질적 조건은 바뀌었지만 60 년 동안 지식인들은 진정으로 존중과 존엄성을 얻지 못했고, 인격은 점점 독립하지 않고, 학술의 자유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양육된 운명은 변하지 않고 오히려 그들은 점점 더 권력에 의존하게 되었다. 이것은 너무 슬프다. 더욱 슬프게도,' 공공지식인' 조차도 언급할 수 없는 단어가 되었다. 얼마나 비열한가! "공공 지식인" 을 허용하지 않고 "개인 지식인" 만 허용하는 것은 터무니없는 일이다!

운명과 지위는 변하지 않았지만 대우와 임금은 바꿀 수 있다. 제가 지금 보고 있는 것은 대부분의 지식인들이 생계를 꾸려나가는 능력을 완전히 폐지했고, 만류와 만류를 기꺼이 받고 있다는 것입니다. 양심, 감정, 도덕이 있는 지식인은 극히 소수에 불과하며, 보통 생활이 어렵고, 관념이 걸려 넘어지고, 인생이 걸려 넘어진다.

나는 네가 나를 어떤 종류로 분류하는지 모르겠다. 대부분, 아니면 아주 적습니까? 저는 대다수가 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몇 명이 될 자격이 없다. 그러니 어떤 순서에도 나를 넣지 마세요. 지금 나 자신에 대한 요구는 지식과 전문지식으로 일자리를 찾고 양심, 감정, 도덕을 잃지 않고 자립하는 것이다.

"남방 인물 주간지 기자 지불"

[첨부 후]

자유의 또 다른 차원

문/이도옥

자유 천장을 만진 사람과 자유 천장을 건드리지 않은 사람은 자유에 대한 이해가 본질적으로 다르다. 만나지 않는 사람은 자기가 우리 밖에 있는 줄 알고, 만나는 사람은 자신이 이미 우리 안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2005 년 이전에 중국 최고의 신문 두 부,' 남방도시보' 와' 신경보' 를 10 년 만에 창립했다는 질문을 자주 받는다. 일찍이 너는 광저우와 베이징을 뛰어다니며 2,000 여 명의 뉴스팀을 관리하고 있었다. 지금, 당신은 모든 죄명을 선고받았고, 수십 명의 스포츠 잡지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격차가 이렇게 크다. 당신은 원하지 않습니까? 새로운 계획이 있습니까?

이런 질문을 하는 사람은 자신의 실제 생활 상황을 아는 사람이 자신이 앉아 있는 부지가 얼마나 큰지는 개의치 않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낮은 의자에 앉으면 자유가 적고 가죽 소파를 타도 자유가 많지 않다.

자는 곳, 밤에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자는 곳

이런 상태는 우울증이 아니라 철학이다. 내가 어디에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현실의 비극을 통찰했기 때문에 나는 철학이다. 이런 철학은 좌절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특히 소중하다. 쳉 이중 (cheng Yizhong) 에게 좌절은 결코 수치스럽지 않다. 너를 모욕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좌절 앞에서 존엄한 생활을 자동으로 포기하고 이를' 매끄러운 세상'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다행히 손지강 사건으로 인한 큰 변화 이후 정의중은 언론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았다. 가장 구도와 제도의식이 있는 언론인, 우수한 미디어 문화 생산자들은 내면적으로 발버둥쳤지만 제도의 소외 속에서 살아남았다. 현재 그는 다른 차원에서 그의 가장 아름다운 미디어 생애를 계속하기로 선택하였으며, 중국의 미디어 업계에 있어서는 행운이다.

쳉 이중 (Cheng Yizhong) 은 현재 "스포츠 화보" 의 중국어 버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미디어는 작지만 패턴은 크다. 평균 80 페이지짜리 일간지든 1 12p 의 이중주간지든, 기준을 세우는 것도 똑같이 중요하고 어렵다. 스포츠 뉴스는 특히 어렵다. 스포츠 화보' 중국판은 스캔들에 의해 거의 파괴된 스포츠 산업에서 탄생했다. 스포츠 산업과 스포츠 매체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재건하고 자신의 꿈과 영광을 되찾으려는 시도는 거의 새로운 스포츠 산업을 세우는 것과 같다. 하지만 현재, 특히 2008 년 이전에는 이런 건설적인 노력이 필요했다. 완벽한 경기장을 짓는 것만큼이나 필요했다. 그 장점은 무궁무진하다.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을 본 사람은 이런 노력을 느끼면 맥박을 느낄 수 있는 마음가짐이 있는 독자다. 스포츠는 인간성을 대표하고 가장 투명한 조직계약정신과 개인경쟁의식을 대표한다. 계약 정신과 경쟁의식이 가장 건강한 어떤 나라라도 모두 스포츠 대국과 스포츠 미디어 대국이다. 스포츠 화보' 는 미국의 거의 모든 가정에서 꼭 읽어야 할 잡지로, 그 중국어판은 사실상 또 다른 의미의 시민 독자이다.

쳉 이중 (Cheng Yizhong) 은 "스포츠 화보 (스포츠 화보)" 의 중국어 버전을 인수했다. 이는 지금까지 제작 비용이 가장 비싼 잡지다. 투자 관점에서만 볼 때, 정의중은 심상치 않은 신뢰를 부여받았다. 이에 따라 우리는 재경 뉴스 매체의 마음을 보았다. 최고급 품질의 재경 잡지를 제작한 한 미디어 그룹도 스포츠 매체에 진출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분명히 이 단체는 다른 잡지 단체보다 더 광범위한 잡지 품질 운동을 벌이고 있다.

중국판' 스포츠 화보' 가 이미 초례적인 발전 추세를 보이기 시작했지만, 정의중은 여전히 신중하게 투자신탁을 사용하고 있다. 그의 승진 예산은 항상 투자자의 기대보다 낮다. 그에게 품질에 기반한 영향력은 가치 있는 영향력이며, 그는 선전을 처리하는 데 신중하고 자제한다. 그는 잡지 업계의 금을 파는 사람이 아니다.

진수와 해자의 고향에서 태어난 이 사람은 여전히 언론인의 영광에 대한 끝없는 추구를 가지고 있다.' 스포츠 화보' 중국어판은 그가 다른 차원에서 시도한 첫 번째 시도일 뿐이다. 그가 중문과 출신인데, 언론에 가입하는 것은 단지 우연에 불과하다고 생각해 보세요. 여러 가지 의외의 일이 그것을 필연적으로 만들고, 언론은 그가 인생의 가치를 얻는 방법이 되었다. 남방도시보' 설립 초기에 그는 주변 사람들에게 제도적 곤경과 정신적 구속에 관한 영화' 쇼생크 탈출' 를 추천하는 것을 좋아했다. 이제 그가 쇼생크 운명에서 벗어나 이 새로운 차원에 서 있을 때, 대중의 권리와 복지에 대한 그의 관심은 멈추지 않았다. 모든 목소리가 시끄러울 때, 그는 때때로 지와기 박사, "텅 빈 시골, 큰 시대의 고요한 백야, 광활한 러시아 벌판, 주황색 불빛 아래, 지와지는 놀라서 시를 읽고, 한 여자가 침대에서 잠을 자고, 멀리서 늑대의 울부짖음이 들려온다" 고 생각한다. 그는 은둔 생활, 겉보기에 자유로운 도피를 선택할 수 없었다. 큰 시대에 그는 지바고식의 슬픔과 끝없는 동경을 더 많이 느꼈다.

("남방 인물 주간지" 2008 년 3 월 2 1 일 출판, 일부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