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와 감정

1. 감정을 묘사한 시, 사람은 다정다감하고 얇다. 지금은 정말 감상적이지 않다. --나란성드 &; Lt; Huan Xisha 전파 >

2, 한 번 바다 어려운 물, 영원히 호박. --당나라 yuanzhen &; Lt; 사상에서 온 다섯 편의 시 >

3,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 뭐지, 생사를 가르쳐. --위안 하오 질문&; Lt; 물고기를 만지다' 는 두 곡 중 한 곡 >

5. 나는 이 사랑이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은 오히려 나의 마음을 위로해 줄 수 있다! 。 --리 shangyin &; Lt; 제목 없는 6 곡 >

6. 우리는 하늘을 날고 싶다. 새 두 마리가 하나의 날개로 땅에서 함께 자라며 나무 한 그루의 두 가지를 가지고 있다. --당나라 바이 주이&; Lt; 영원한 원한 >

7, 서로 만나지 않으면 어떻게 무정할 수 있습니까? --시마 광&; Lt; 서강월 >

8. 위에서 그는 녹색의 허공, 아래, 노란 샘물을 찾았지만, 그는 두 곳 모두 그가 찾던 것을 찾지 못했다. --당나라 바이 주이&; Lt; 영원한 원한 >

9. 만약 두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조만간 그럴 것이다. --진 송관&; Lt; 까치 다리 요정 >

10, 노면 먼지를 일으키면 시멘트를 질척거리게 하면 언제 화목하게 만날 수 있을까? --조식&; Lt; 명월의 고층 건물 >

1 1, 이 스타는 어젯밤 바람이 누가 어둠 속에 서 있는지를 드러내지 않은 것 같다. --황경인&; Lt; \ "일곱 다우 \" 두 시 중 하나 >

12, 낙홍은 무심한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 Lt; 기해잡시 >

13, 이때부터 사랑이 없는 밤, 명월 아래 서루에 있게 해 주세요. 정다운 시를 표현하다. E799be5baa6 e58685 e5eb9313331323037-돈&; Lt; 쓰기 사랑 >

14. 어떻게 함께 살 수 있습니까? --첸 형각&; Lt; 춘기의 초상화 >

15, 군주가 나오자 거울이 어두워졌다. 군자를 물처럼 생각하는데, 왜 줄곧 가난한가? 서간&; Lt; 밀실 사고 >

16, 얼마나 많은 그리움이 하룻밤 서 있는지, 천애각이 길지 않다. -장&; Lt; 제비루 >

17, 내가 연애한 지 오래되어 망강두의 강물 소리에 실망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리 shangyin &; Lt; 늦가을 홀로 곡강을 유람하다 >

18, 백로가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19, 영원해야 할 순간, 어느새 다시 왔다 갔다 했다. --리 shangyin &; Lt; 골드 >

20, 하늘은 늙지 않아, 스스로 도울 수 없다. 심장은 마치 이층 병풍과 같고, 안에는 수천 개의 매듭이 있다. --장희안&; Lt; 천세 >

2. 명문표사상감정] 이 시는 겨울말 춘초에 쓰였고, 나는 강중여행을 하며 향수의 정을 느꼈다.

시작은 한 문장의 대결로 시작하여, 신치 고리의 떠돌아다니는 심정을 썼다. 두 번째 대련은' 갯벌',' 정풍' 의 강바닥을 항해하는 것으로 장면이 웅장하다.

삼련은 여명 돛을 올리는 정경으로,' 풍경을 묘사하고 천추만대에 묘하게 그려라' 는 철학을 함축하고 있어 일종의 진보적인 예술적 매력을 준다. 미련은 기러기가 부모를 그리워하는 것을 보고, 수련과 호응한다.

시 전체가 은은한 향수를 덮고 있다. "...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신선하게 녹는다." 아름다운 시가가든, 화려한 천 년을 잃지 않았다.

[주] ① 시간: 중지, 여기는 보트 정지를 의미합니다. 북고산: 장쑤 진강 북부에 위치하여 삼면이 물을 둘러싸고 양쯔강에 인접해 있다.

② 정풍: 순풍을 가리킨다. 3 바다의 날: 해가 바다에서 떠오른다.

잔야: 밤이 이미 잔인하니, 날이 밝을 것이다. 구년: 지난 한 해.

옛 해를 가리키며, 봄의 숨결이 이미 도착했고, 계절과 기후가 이미 이른 봄에 이르렀음을 지적하였다. 관광객들은 소슬한 북산을 지나가는데, 작은 배는 녹색 강을 따라 전진한다.

봄바람이 불어와 양안의 강이 더 넓다. 순풍항해는 단지 돛을 높이 매달았을 뿐이다.

붉은 해가 어두운 밤을 뚫고 바다에서 떠오른다. 강의 봄은 일찍이 연말이다.

집책은 어디로 부치나요? 귀연이는 언제 낙양을 비행합니까? [감상] 이 시는 겨울말 봄초, 저자가 북산 기슭에서 배를 탈 때 양안의 봄빛을 쓴 것이다.

먼저 겹친 청산, 구불한 오솔길, 출렁이는 푸른 파도, 가벼운 배를 써라. 썰물의 제방이 넓어질 때까지, 바람이 내 외로운 돛을 휘젓지 않았다' 는 장강 하류 시인의 장려함과 영웅적 기개를 묘사했다.

"..." 오늘 밤 태양의 바다를 보자, 구년은 청천에 녹는다 "는 유명한 문장으로, 겨울과 봄의 낮과 밤이 바뀌는 과정의 정경과 기쁨을 묘사하며, 마지막 한 마디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기러기의 고향에 대한 작가의 동경, 봄빛과 향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북보산 하박' 은 당대리 편집장의' 국수집' 에서 처음 발견됐다.

당인 윤곤이 하능영화집에 뽑혔을 때,' 강남이' 라는 제목으로 여러 가지 잡문이 있었다.' 남만 참신함, 동등 초일' 이라는 다양한 잡문이 있었다. 갯벌 양쪽에는 바람이 돛을 달고 있다.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녹이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나는 날씨를 관찰한 적이 없지만, 나는 날씨에 대해 편견을 가지고 있다. ""

이 글은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에서 취재하여 오랫동안 읽었다. 왕만, 낙양인, 평생 동안' 사이를 뛰어다녔다'.

북고산' 은 장쑤 () 성 진강시 북부, 삼면강 () 에 있다. 위에서 인용한' 강남이' 의 처음 두 문장은' 남만 참신함, 동등 초반' 이다

그것의' 동행' 은 진강을 거쳐 장강 남쪽으로 가야 한다. 시인은 북보산 아래의 정박지에서 돛을 올릴 때, 조수평안이 넓고, 밤귀기러기가 되어 그의 마음속의 감개감을 불러일으켜 천고의 명편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는 대구로 시작하는데, 아름답고 초탈적이다. "객도" 는 작가가 갈 길을 가리킨다.

청산은' 북고산' 을 가리킨다. 배를 타고 작가는 눈앞의' 녹수' 로,' 청산' 으로,' 청산' 밖으로 먼' 객로' 로 향하고 있다.

이 대련은 먼저 "방문도" 를 쓴 후 "행선" 을 썼다. 강남과 신지 고리에서 그의 떠돌아다니는 정서는 글자 사이에 이미 드러나 대련의 끝에 있는' 향서' 와' 귀기러기' 를 생각하고 있다. 2 련의' 썰물 때까지 양안이 넓어졌다' 와' 넓다' 는 것은' 갯벌' 의 결과이다.

봄바람이 세차게 불고, 강의 수면이 광활하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강물이 해안과 같은 것 같아 선상 인원의 시야를 넓혔다. 이 말은 매우 성대하게 쓰여졌는데, 다음 "바람이 없으면 나의 외로운 돛을 휘저어라" 는 말이 점점 더 흥미진진해졌다.

"매달려" 는 한 쪽에서 다른 쪽으로 쭉 매달려 있는 것이다. 시인은' 순항' 대신' 풍정' 을 사용하는데, 이는' 순항' 만으로는' 항행' 을 보장하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이다.

바람은 매우 평온하지만 바람이 세서 돛이 둥글게 부풀었다. 순풍과 미풍이 부는 상황에서만 돛이 "매달릴" 수 있다.

"양수" 단어는 "순" 과 "and" 를 모두 포함합니다. 이 말은 쓸쓸하고 조용하지만 꽤 형상적이다.

하지만 그뿐 아니라, 왕부지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 시의 묘미는 "작은 경경으로 대경의 신" (강재시화) 에 있다. 구불구불한 강을 항해하면 항상 모퉁이를 돌아야 한다는 것을 상상할 수 있다. 이런 작은 장면은 보기 드물다.

삼협에서 항행하면, 바람이 잔잔하고 파도가 잔잔해도 줄기차게 솟아오르는데, 이런 작은 장면은 보기 드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시의 묘미는' 바람이 불지 않고 외로운 돛을 휘젓는다' 는 작은 장면을 통해 엽평초 개방, 직류, 평온 등 큰 장면도 보여줬다는 점이다.

3 부를 보면 작가가 연말에 출항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파도가 없이 평평하고 순순하지만 맹렬하지 않다. 가까이서 보면 강물은 녹색이고, 멀리서 보면 양안이 넓다.

이것은 분명히 수수께끼 같은 밤이며, 곳곳에서 봄의 숨결을 드러내고 있다. 혼자서 돛을 올리고 천천히 걸었더니, 이미 밤의 끝에 이르렀다고 느꼈다. 이 삼중은 강에서 노를 젓는 표현이다. 곧 동이 트려고 한다.

이 대련은 줄곧 유명하다. 윤쿤은 "..." 밤이 지금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가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고 시인들 사이에서 보기 드문 말이다. 장 () 은' 정무청' 이라는 제목을 썼고, 매번 자신의 능력을 보여 모범이 되었다. ""

("그의 악영기령") 명대, 후응린은 "시품" 을 쓴 적이 있다. 내편에서는' 바다와 일' 의 결합이' 풍경을 묘사하고 천고의 기이한' 이라고 말한다.

밤이 아직 가라앉지 않았을 때, 붉은 해가 바다에서 솟아올랐다. 옛해가 채 지나지 않아 강물이 이미 봄을 보였다. 매일매일' 과' 춘입구년' 은 모두 시계열의 교대를 나타내며 이렇게 서두르고 있다. 이것은 어떻게' 객로' 에 있는 시인들이 집을 그리워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이 두 문장도 매우 쿵푸가 있다.

저자는 제련의 관점에서' 태양' 과' 봄' 을 새로운 아름다운 것의 상징으로, 주체의 위치를 지칭함으로써 그것들을 강조하고' 생',' 예' 등의 단어로 의인화하여 인간의 의지와 감정을 부여한다. 묘묘함은 저자가 이치에 맞지 않지만, 풍경과 명절을 묘사할 때 자연적인 이치적 흥미가 있다.

바다.

3. 좋은 풍경, 좋은 시, 좋은 감정.

제세제수희정거리

우 우 우 후아 모 우 영역

가경가가 가산수에 거주하다

좋은 술과 맛있는 음식, 아름다운 마음

진심 진수 진경지

좋은 술과 아름다운 세월

맛있는 수매미 마음

미주의 아름다운 풍경

청명 맑은 마음 맑은 세월

진지하고 진지한 경지

맛있는 와인과 아름다운 지난 일

가경가화가산수

오모우 지난 일

가경가수 가악봉

강풍이 높고 달이 높은 경지.

램 틴 블루 워터 블루 영역

좋은 음식, 좋은 물, 좋은 달

음식, 좋은 물, 좋은 문장

좋은 음식, 좋은 물, 색색의 펜.

요리가 수가의 색심.

청춘, 벽수 청월몽

청춘, 벽수, 청심, 명월

좋은 음식 좋은 물 좋은 꿈

청춘, 물, 마음.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술을 마시지 않고, 화를 내지 않는다

아무것도, 꽃도, 술도 없다

아무것도 없고, 술도 없고, 고민도 없다

아무것도, 꽃도, 술도 없다

전중몽중화연

4. 향수에 관한 시장은 낙양시에서 태어나 가을바람을 보고 작가가 책 한 권을 쓰길 바란다.

편지를 다 썼으니,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다 쓰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메신저가 시작되었을 때, 그는 봉투를 열고 그에게 주었다. 일 년에 한 번 가을바람이 또 낙양성으로 불어와, 나에게 집에 편지를 쓰고 사랑하는 사람과 교류하라고 재촉했다.

편지가 떠나려고 할 때, 나는 또 밀봉된 봉투를 열고, 곧 몇 마디 더 추가했지만, 나는 매우 급했다. 감상 감상: 성당절구는 감정과 정경으로 가득 차 있고, 서사 성분은 적다. 중당 시대에는 서사 원소가 점차 많아지면서 일상생활 사건은 종종 절문의 흔한 소재가 되었으며, 풍격은 성당 시대의 웅장한 낭만에서 현실주의로 바뀌었다.

장계의' 추사' 는 의미심장하며, 일상생활의 한 부분인 편지를 부칠 때의 사상과 행동 세부 사항을 통해 매우 진실하고 섬세한 방식으로 멀리 타향에 있는 사람들의 가족에 대한 깊은 그리움을 표현했다. 첫 번째 문장은 낙양에 살고 가을바람을 본다고 한다.

밋밋한 서술은 과장하지 않지만 의미심장하다. 가을바람이 보이지 않고, 들리고, 만지고, 만질 수 있지만, 또 보이지 않는 것 같다.

그러나 대지를 녹색으로 물들여 무한한 봄빛을 가져올 수 있는 것처럼 가을바람에 포함된 냉기도 나무의 잎을 노랗게 만들고 꽃의 시들어 자연과 인류에게 넓은 가을색, 추용, 추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그것은 보이지 않지만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

타향에 체류한 나그네는 이 처량하고 흔들거리는 광경을 보고 타향에 체류하는 외로움을 불러일으키며 고향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오랜 그리움을 불러일으킬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가족명언) 이 밋밋하고 의미심장한' 견견' 자는 독자들에게 풍부한 암시와 연상을 준다.

두 번째 문장은' 가을바람 보기' 를 바짝 따라가며 앞에' 생각' 이라는 글자를 썼다. 진 한스 장 (Hans Zhang) "가을 바람 (가을바람) 을 보고, 오중야채탕농어 () 를 생각하며' 목숨이 비싸고 뜻이 없는데, 왜 천리 () 를 남겨 이름을 날리는가?' 라고 말했다. "저는 제 명령에 따라 말을 타고 집에 갑니다. ("진서 한스 장전 ").

장조적 오군은 현재 낙양에 살고 있다. 상황은 당시의 한스 장과 비슷하다. 그가 가을바람을 보고 집을 그리워할 때, 그는 한스 장의 이 이야기를 연상할 수 있다. 그러나 여러 가지 불명확한 이유로 한스 장의' 차를 몰고 집으로 돌아가다' 는 뜻대로 되지 않아 고향의 정을 표현하기 위해 집서를 쓸 수밖에 없었다.

이로 인해 이미 깊고 진한 향수의 정이 더해지고, 돌아오고 싶은 서글픔이 더해지고, 생각도 점점 복잡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욕망" 이라는 단어는 재미있을 만하다.

시인이 종이를 깔고 펜을 뻗을 때의 사상과 정태를 표현한 것이다. 마음속에 걱정거리가 너무 많고, 다 말할 수 없는 말이 있다고 느꼈지만, 잠시 어디서부터 말해야 할지,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원래 추상적인' 의미가 무겁다' 는 것은 이런' 한 작가의 책에 대한 갈망' 때문에 쓸 수 없는 표정과 태도 묘사가 생동감 있고, 유형적이며, 상상하기 쉽다.

서너 마디, 편지의 구체적인 과정과 내용을 버리고, 집 편지가 곧 발송될 때만 한 가지 세부 사항을 잘라낸다. "나는 급하게 말할 수는 없지만, 행인이 다가올 때 열릴 것이다." 시인은' 뜻이 무겁다' 는 이유로 붓을 쓸 수 없다고 느꼈고,' 행인' 때문에 곰곰이 생각할 겨를이 없었다. 깊고 풍부한 감정과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모순이' 총총히' 되어 천언만어를 담은 이 편지가 거의' 나는 너의 총총한 노트를 읽으려고 노력했는데, 잉크가 너무 싱거웠다' (이상은은' 무제 시 4 수').

책은 마치 말한 것처럼 봉인되었다. 그런데 행인이 길을 갈 준비를 하고 있을 때, 그는 갑자기 아까 그가 편지에 중요한 것이 누락될까 봐 황급히 봉투를 열었다. "재공포" 라는 단어는 심리적인 미묘한 차이를 묘사한다.

이' 개업 예정' 의 세부 사항은 내가 아직 미처 말하지 못한 말을 보충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나의 의심과 걱정을 검증하기 위해서이다. 이런' 두려움' 의 불확실성은 시인들이 무심코' 재개발' 의 결정을 내리도록 촉구한 것으로, 이' 의미심장한' 가서에 대한 그의 중시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깊은 그리움-천언만어, 한 마디를 빠뜨릴까 봐 두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삶의 모든' 보행자가 단번에 문을 여는 것' 이 전형적이지 않고, 모두 시에 쓸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특정 배경, 특정 심리 상태와 연결되어 있어야 그 전형적인 의미를 알 수 있다.

가을바람 보기',' 의미심장함',' 두려움에 잠기다' 를 배경으로 쓴 이 시는 생활에 대한 간단한 묘사가 아니라 생활 소재에 대한 정제와 전형성을 담고 있다. 왕안석이 평가하는 시는 "가장 심상치 않은 것 같고, 쉽게 이루기 어렵다" ("장시") 라고 말하며, 가작의 에센스, 쓴 "삼모지" 를 깊이 얻었다.

이 매우 자연스럽고, 매우 밋밋하며, 생명 자체처럼 자연스러운 시는 실제로 왕안석의 세심한 평론을 증명하였다. 우미인 이우춘 가을달이 언제인지, 또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 과거를 알고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차마 밝은 달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그것은 동쪽으로 흐르는 강일 뿐이다. 이연이라는 단어는 그의 개인적인 비애를 묘사할 뿐만 아니라, 매우 큰 개괄성을 가지고 있으며, 망국의 고통을 가진 모든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요약한다. 봄꽃과 가을달을 볼 수 없고, 과거의 아름다운 생활을 생각할 수 없다.

또 고국의 아름다운 경치는 돌이킬 수 없다. 옛 나라의 풍경은 조각란처럼 남아 있지만, 사람들의 면모는 슬픔으로 바뀌었고, 인사와 주종 관계의 변화도 있었다.

슬픔을 샘물에 비유하는 것과 같다. 단어 전체가 망국의 아픔을 가진 사람들의 감정을 반영하고, 이 모든 사람들의 감정적 고통을 짊어지고 있다.

이것은 정확히 이 단어가 고도의 개괄성과 대표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하는데, 이 단어의 두드러진 성과이다. 산휴일사 산둥 형제' (당대) 왕위 혼자 타향에서 이객으로 지내며 명절마다 두 배로 친척을 생각한다.

(2) 형제들이 멀리서 기어가는 곳을 알고, (3) 층층나무를 꽂을 때마다 아무도 없다. ④ 주 ① 외국 땅: 외국 땅.

어떤 일을 하다. 낯선 사람: 낯선 손님.

2 배 사친: 두 배 사친. (3) Teleknowledge: 이것은 먼 곳에서 상상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등산: 중양절에 산을 오르고 국화주를 마시는 것은 오래된 풍습이다. ④ cornus officinalis (zhūyú 이순신): 향기로운 식물.

고대인들은 9 월 9 일 등산할 때 산수유를 착용하면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시적인 나 혼자 타향에서 타향객이라 늘 고향을 그리워하지만, 명절에는 가족의 친족을 더욱 그리워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는 먼 타향에서 오늘 형제들이 산을 오를 때 모두가 산수유를 꽂고 있을 때 나는 없어졌다고 상상했다.

지난 60 년 동안 전종서 씨는 인문 사회과학 연구에 힘쓰고, 담박하고 명리에 담박하며, 외로움에 힘쓰고, 각고의 노력으로 국내외에 명성을 떨치고, 국가와 민족에 탁월한 공헌을 하여 여러 세대의 학자를 양성하는 것은 중국의 귀중한 재산이다.

링크는 "* * 산문이든 소설이든, 묘상 연주, 거시식견, 묘어 연주, 우스갯소리가 특징이다" 고 칭찬했다. 이것은 봄과 가을을 거쳐 가지가 무성한 지혜의 나무이다. 이것은 종령울수로 신비로운 꽃과 영혼의 열매로 가득 차 있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네가 눈을 감고 거절하지 않는 한, 너는 항상 기꺼이 얻을 것이다. 깊은 자는 그 깊이를 얻고, 얕은 자는 얕게 얻는다. "

전종서 유머 마스터입니다. 그는 언변이 뛰어나고, 입이 줄줄 매달려 있고, 입이 줄줄 매달려 있고, 재치가 넘치며, 늘 웃음을 자아낸다. 돈의 말솜씨는 맹자와 한유의 유산으로 중국 사회과원에서 거의 널리 알려져 있다.

6. 애국감정을 표현한 명언왕사가 중원일을 북방으로 정했고, 가제는 잊지 않았다.

나는 사지를 펴고 외롭고 외로운 나라에 누워 자신의 처지에 슬퍼하지 않고, 나라의 변방을 지키려고 생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이 머나먼 서부역의 뉴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나는 하느님께 정신을 차리고, 어떤 규범에 얽매이지 말고, 더 많은 사람을 폄하하라고 권했다.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유민은 먼지 속에서 울고, 남쪽을 바라보며 왕사님을 또 한 해 동안 바라보았다.

원 총리 관군이 하남, 하북, 원 서역을 수복하다! 북방은 이미 수복되었다! 처음에, 나는 눈물이 내 외투에 솟구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미친 듯이 내 책과 시를 포장했다. 녹색의 봄날, 나는 집에 가기 시작했고, 큰 소리로 내 노래를 부르고, 내 술을 마셨다. 이 산에서 돌아와 다른 산을 지나 남쪽에서 북쪽으로-내 마을로! 。

모든 사람은 자기 나라의 운명에 대해 책임을 진다. 모든 사람은 그의 나라에 책임이 있다

너는 감히 무엇을 해서 너의 나라에 약속을 할 수 있니?

나는 나의 일생을 나의 조국에 바치기로 결심했다. 노신의 자화상

두개골은 한가한 사람을 늙게 할 의향이 있습니까? 조국은 차라리 유골을 빼앗으려 하겠는가? 가국한을 무한히 슬퍼하고, 긴 노래는 아낌없이 배회하지 않는다.

추근의' 캄보디아의 한 왕'

나는 종종 내 인생에 대해 생각하고 나라의 급급함을 위해 죽는다.

사마천이 임에게 보낸 편지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오 () 의 고통사.

한 치의 마음도 나라를 위한 것이다.

육유는 강북촌에서 쌀을 채취한다

나는 감히 나의 조국을 잊을 수 없다.

육유의 《병서》

국가 대사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한유 《서영주서 보내기》

나는 국가의 이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죽을 것이다.

임측서

흉노는 꺼지지 않았는데, 왜 멸망해야 하는가?

호거병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았기 때문에 댄의 마음을 가지고 한경을 비추었다.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Jingkang 수치, 아직 눈이 내리지 않았다; 조신은 언제 싫어할까?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악비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탄 시통

4 천만명이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세상 끝에 있는 중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탄 시통

이 생에 누가 예상했겠는가, 마음은 천산에 있고, 늘 창주에 있다!

-육유

누가 알겠어요? 관자놀이는 깨졌지만 마음은 죽지 않았다.

-육유

장안 함락, 국가 파괴, 오직 산과 강만이 여전하다. 봄이 오니 인가가 드문 장안시 숲이 무성하다. 네가 그것을 느낄 때, 눈물이 가라앉고, 외로운 새들이 그들의 슬픔을 노래한다.

-두보

상업계의 강자는 나라를 미워하는 줄 모르고, 여전히 강을 사이에 두고 뒷마당 꽃을 부른다.

-두목

용성을 공격하는 위청과 비장군 이광이가 오늘 살아 있다면 흉노 사람들은 남하 음산화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왕창령

그때, 오늘 밤 만나, 만리 향수병.

-두보

사병들은 몸을 돌려 국경을 바라보며 갈망하는 눈빛으로 집을 떠올렸다.

-이백

갑자기 네가 부르는 그 간단한 멜로디를 듣고 사람들의 우는 생각을 불러일으켰다.

-두심연

그러므로 위대한 송군 팀이 중원을 되찾은 날이 왔을 때, 당신들은 홈잔치식을 거행하고, 나에게 이 좋은 소식을 알려주는 것을 잊지 마세요!

-육유

관강은 서리로 덮여 있다. 사람은 잠을 자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팬 Zhongyan

천산만수

"붕이 바람을 타고 하루를 보내고,

하늘로 치솟는 만리. ""

오천년 동안 총애를 받았던 아이들을 집계하다.

수치스러운 악당,

문녀 수시.

춤을 추면서 날고, 거대한 펜을 흔들고,

세계 1 위!

갑자기, 나는 밖에서 천둥소리가 매우 급한 것을 들었다.

수백만 마리의 생물이 즐겁다.

정의를 가서 생사를 경시하다.

생명은 끝이 없습니다.

분투하다.

시집에 얼마나 교만한가?

천지!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춘추명월은 언제 있고,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나라는 달을 바라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기는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네가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마치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검과 노래

40 년 동안 나의 조국 산하는 3 천리였다. 봉각 용탑은 연일 이어져 있고, 옥수 () 는 qiongzhi () 에서 담배 한 대를 피운다. 여러 번 만났습니다.

랑토사

지난 일은 슬픔만 있을 뿐 풍경을 마련하기는 어렵다. 가을바람에 이끼가 정원을 침범하다. 주렴은 누가 하루 종일 한가한가?

김감은 이미 매장되어 생기발랄하다. 시원한 밤, 달빛이 피어난다. Yudian 야오 수영장 그림자, 하늘 사진 Qinhuai 를 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