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매끄럽고 세상 물정이다
사방팔방에서 오는 바람
모든 당사자를 기쁘게 하여 어떠한 난처한 국면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다
바람을 잘 보고 키를 만드는 데 능하여, 각 방면에 전파가 있다.
여러 가지 상황에 대처할 수 있다.
곳곳에서 사람을 경외하게 한다
총명하고 연달아 모든 것을 통찰하다
사람됨이 매끄럽고 자상하다.
각 방면에서 모두 대접을 받다.
이해하고, 읽고, 경험하고, 공부하고
이해하고, 읽고, 경험하고, 공부하고
이해하고, 읽고, 경험하고, 공부하고
젊고 하얀 학자
뛰어난 기억력
전에 만난 지인
나는 오랜 친구를 만났다.
북방을 향하여 충성을 맹세하다
질투로 만나는 것을 피하다
그럴듯한 글
대면할 기회를 잃다
국지 업무를 전체 업무와 연계시키다
피차 모르다
부정적인 예 (교훈이 될 수 있음)
소극교사
부정 문장
누군가에게 냉담하다
부의 단계
여인의 상냥하고 친절한 얼굴.
여성화장
용모가 아름답고 아름답다
용모가 아름답고 아름답다
골단 뒷각
불면이 금을 긁다
소장품이 매우 풍부하다.
철저한 개혁, 사람
잘못을 고치고 바른 길로 돌아가는 것이 좋으니, 제멋대로 방종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
철저한 개혁, 사람
진심으로 참회하고 다시 시작하다
얼굴이 더럽고 머리가 어지럽다
말라서 피골이 상접하다
가상이 그것의 시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청렴하고 청렴하며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두 방면에서 골라 당기다
입으로는 시비를 가리지 않는다
양쪽에 서다
여자가 공공장소에 나타나다
온갖 사악한 사람
(누군가의 얼굴을 가리킴) 얼굴이 환하다
유쾌한 얼굴, 미소
얼굴이 환하다
부끄러움이 가득한 얼굴.
집진
뻔뻔스럽고 사악하다.
모든 방면을 돌보지만, 중점은 두드러지지 않는다
일의 모든 측면에 관심을 가지다
모든 방면을 돌보지만, 중점은 두드러지지 않는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긴장이나 두려움에 시달리다.
긴장이나 두려움에 시달리다.
긴장이나 두려움에 시달리다.
어이가 없어 절망적으로 눈을 마주치다
모든 방면을 돌보지만, 중점은 두드러지지 않는다
많은 곳을 통치하고 대량의 부를 가지고 있다.
통치자, 왕.
자신이 황제라고 공언하다
자신이 황제라고 공언하다
왕락남부
배고픔과 허약함 때문에 얼굴이 깡마르다.
벽에 서다
녹색 얼굴과 긴 이빨-끔찍해 보입니다
정중하게 누군가를 거절할 수 없다
용모가 잘생기고 지위가 낮은 사람.
인면귀신
얼굴 새빗
사람의 얼굴, 짐승의 마음-휴머노이드 짐승
젊은 여자의 얼굴과 복숭아꽃-절세의 미인이 그립다
사방이 매복하다
남의 비판을 받아들이고 자신의 잘못을 대하다
사방팔방에서 오다
사방팔방으로 출격하다
사방이 적을 받다
사방이 벽에 부딪치다
사방팔방의 공격에 노출되다
(여자를 가리킴) 화장을 하지 않고 황제를 만나러 간다-진실한 모습으로 나타난다
미덕은 외적인 것이지만, 온화와 외모를 통해 성실한 상태는 진실하다
전혀 체면이 없다
끈기와 자기동기
끈기와 자기동기
무정하다
철면이 사심이 없다
총통은 전시, 탄핵 대권, 강령성 문건으로, 사람들은 이를' 철면검열' 이라고 부른다
중대한 영향을 가진 사람
얼굴에 침을 스스로 마르게 하다-온순하게 삼키다
사람은 개다.
얼굴이 없다
착하고 잔인한 사람
웃는 사람.
부끄러워서 감히 사람을 만나지 못하다.
전혀 체면이 없다
얼굴을 가리고 울다
얼굴을 가리다
윗몸 일으키기
남을 해치려 했으나 결과는 역시 자신이었다
한쪽의 진술/버전
한쪽의 새를 쫓아내다
처음 만나는 것은 마치 오랜 친구 같다
허사
일방적 진술
일방적인 관점.
낯익은 사람
한쪽은 낡았다.
한 면만 보고, 이해가 깊지 않다
한쪽의 영광
한 면만 봤고, 조금 이해했다
일방적 이론
낯익은 사람
단 한 번의 만남의 기회
2. 두 번째 글자는 성어' 면수여기' 입니다. 팔면 드라이브란 무엇입니까? 말을 타다. 바람을 잘 보고 키를 만드는 것을 묘사하고, 모두 정통하다.
얼굴 반쪽은 얼굴 반쪽을 잊지 않는다: 나는 만난 적이 있다. 만날 때 잊지 않다. 기억력이 강한 것을 묘사하다
절반의 나이 반: 나는 만났다; 오래 된: 원래, 옛 친구로 확장. 한 면만 본 오랜 친구를 일컫는 말.
마면 소머리는 온갖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얼굴 전체가 빨갛다. 기분이 좋고 정신이 왕성한 모습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에서 사람을 매우 세상 물정에 맞게 묘사하여, 매우 주도면밀하게 각 방면에 대처할 수 있다.
전방위적이고 정교하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사람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이것은 밝고 넓은 창문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세심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팔방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사면초가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비유하며 모든 것을 통찰한다.
팔면기지는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각 측은 좋은 사교의 모든 측면을 묘사했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겉보기에 문장 () 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이고 대강대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부정적인 교사 부정적인: 나쁜, 부정적인 측면. 인민과 적이 되는 사람의 언행을 가리켜, 이면에서 인민을 교육시킬 수 있다.
사물의 이면에서 쓴 문장. 풍자를 많이 가리키다
반면 무자비하게 남에게 등을 돌리는 것을 묘사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부자의 얼굴' 과' 백성' 은 매우 풍부한 장서를 묘사했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마음을 씻고, 낡은 관념을 정리하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는 완전히 달라져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었다.
얼굴이 상심하여 공허함을 표시하다.
양면파는 양면파의 연극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냉면 냉철은 청관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두려움이나 무력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한다.
청면 송곳니: 얼굴은 파란색이다. 송곳니: 바깥의 긴 이빨을 드러내다. 오래된 동화에서는 악령의 얼굴을 묘사했다. 얼굴이 매우 사납다.
인면복숭아꽃' 은 남녀가 만나 연애한 뒤 헤어진 뒤 남자가 지난 일을 추억하는 모습을 묘사한다.
사면매복이란 사방에서 적을 매복한다는 뜻이다.
모든 방향은 모든 방면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쌍방 중 한쪽이 한 말을 논쟁하다.
등에 침을 뱉고, 고개를 들어 하늘을 바라보면, 침은 여전히 얼굴에 떨어진다. 본의는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이지만 손해를 보는 것은 자신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체면을 잃는 것은 창피한 뜻이다.
사람을 만나는 것을 부끄러워하는 것은 사람을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부끄러움 때문이다.
여느 때처럼 늙고 처음 만나는 것은 옛 친구처럼.
범범한 교제는 우정의 한 면만 본 적이 있다. 교분이 얕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면초가는 적에게 포위되어 고립무원을 비유한다.
사면초가는 일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묘사하여 중점이 없다.
사방팔방의 적대세력의 위협이나 공격을 받다.
3. 두 번째 글자와 네 번째 글자에 문이 있는 성어는 무엇입니까? "() 얼굴 () 문" 이라는 성어가 없고, "문" 꼬리성어는 다음과 같다. 하객이 가득하다.
많은 관광객을 가리킨다. 부글러 문 천 드럼: 천 드럼; 레먼: 고대 hueiji 의 성문 이름.
천둥 앞에서 북을 치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분가는 포털이 분리되는 것을 가리키며, 임인 유친을 비유한다. 오문작: 골라내다 목표: 눈.
충신이 비방을 받았다는 뜻이다. 유호화문은 매음굴을 가리킨다.
백악관 냉문 백악관: 흰색 초가지붕으로 지은 집; 한문: 집안 형편이 빈한하다. 일반적으로 가난한 사람의 주택을 가리킨다.
출신 빈한함을 묘사하다. 굴레 문: 장군 샤프트 또는 병영 문.
남을 탄복하고 자발적으로 패배를 인정하는 것을 묘사하다. 마치 물고기 한 마리가 용문을 올려다보며 올라갈 수 없는 것 같다.
과거 시대에는 사람들이 최선을 다해야 한다는 것을 비유하고, 나중에는 인생이 실의에 빠져 처지가 난처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그것은 두 극단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법행위: 네가 들어갈 수 있는 출입구.
원래는 불교 용어로, 직접 입도를 뜻하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수행이다. 가장 좋거나 독특한 비유 방법.
솔직한 대문은 금기: 금기이다. 직언할 수 있는 곳을 가리킨다.
차마가 문 가득 찼다는 것은 손님이 많다는 뜻이다. 빈 문으로 탈출: 탈출; 빈 문: 불교를 말합니다. 불교는 세상이 비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집을 지적하다. 세상을 피해 부처에 들어가다.
편의문은 처음에는 불교가 사람들을 가르치는 방식이었고, 나중에는 사람들이 편리한 방식을 가리킨다. 가정의 집을 바꾸고, 가정의 사회적 지위를 높이다.
대출을 요구할 방법이 없다: 다른 사람에게 돈을 빌려라. 돈을 빌리고 싶은데 집주인이 빌려주지 않아요.
생활이 곤경에 빠지다. 불행으로 통하는 문은 없다: 운명은 없다.
재난과 행복은 모두 운명적인 것이 아니라, 모두 사람 자신이 초래한 것이다. 커트두문 커트: 커트는 스님이 커트를 한다는 뜻입니다.
두문: 문 닫아. 머리를 자르고 출가하다.
빌릴 수가 없어요. 돈을 빌리다. 돈을 빌릴 곳이 없다.
진퇴할 길이 없다. 처지가 매우 어렵고, 진퇴양난으로, 쉴 곳이 없다고 묘사하다.
수직목남문 수직목: 바닥에 수직목. 구체적인 사실로 새로운 법규를 반드시 집행해야 한다는 것을 증명하다.
사람들의 신뢰를 얻는 것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잉어가 용문 고대 전설을 뛰어넘어 황하잉어가 용문으로 도약하여 용이 되었다.
승진, 승진 등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역류를 거슬러 올라가 분발하는 것도 비유한다.
위/아래: 이전 세대 및 다음 세대를 나타냅니다. 고모의 남편과 조카의 남편의 공통 이름.
바닥을 쓸고 문을 나서는 것은 나쁜 것에서 완전히 벗어나는 것을 비유한다. 모든 재산을 몰수하여 집에서 쫓아내다.
하늘에는 절인의 길이 없고, 땅에는 절인의 길이 없고, 갈 길이 없는 난처한 국면을 묘사한다. 각종 원래 5 행진과 8 문진을 가리킨다.
이것은 많은 변화가 있는 두 개의 오래된 전술이다. 비유는 변화무쌍하거나 변화무쌍하다.
왕 문 끌기: 당겨; 참조: 옷의 큰 옷장. 권세 있는 문하의 식객을 비유하다.
나는 용문 1: 한 세대; 용문: 한말 리잉 동명, 이후 문인들이 찾아와 등용문이라고 합니다. 학자의 존경을 받는 인물.
귀신을 유인하여 문을 여는 것은 나쁜 사람을 끌어들이는 것을 비유한다. 초성문을 짜서 집이 누추하다고 묘사하다.
도둑은 문을 닫고 도둑은 가기 전에 물건을 훔쳤다. 사고 발생 후 예방 조치를 취하다.
정사의 원래 의도는 정령이 몇 명의 대의문에서 나온 것이다. * * * 연약하고 국가 권력이 분산되는 것을 가리킨다.
좌측문은 원래 부정한 종교파를 가리킨다. 부정한 종교파를 가리키다.
지금은 떳떳하지 못한 것을 가리킨다. 몰래 문을 여는 것은 나쁜 사람을 받아들이고 문제를 자초하는 것을 비유한다.
금문은 이 비유를 법원 관원으로 삼아 속세를 피했다. 분류는 일정한 기준에 따라 범주를 나누는 것이다.
분류를 참고하십시오. 환영: 문 코로새.
손님들이 문을 꽉 메웠다. 집에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높은 문은 높고, 문 안에는 지렁이가 있다. 옛날 고관 귀인의 존엄성을 묘사하다.
편리한 문을 열어 큰 편리를 주다. 빈 문을 발견하면 "빈 문으로 도피하라" 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문에 숨는 것은 속세를 멀리하고 출가하여 스님이 되는 것을 의미한다. 죽음의 문, 사만입니다.
다법은 각 부처가 자립문을 세우고, 금지뿐만 아니라, 법제가 번잡하고, 정령이 다르기 때문에 백성들이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법률이 출범한다는 것은 법이 통일되어 마음대로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두 가지 방법이 없습니다. "한 가지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한초 재상 진평은 독서를 좋아한다. 그가 부자가 되기 전에 집은 매우 가난해서 깨진 돗자리를 걸어 문으로 삼았다.
《사기 진승상 세가를 참고하다. 나중에 "문으로서 자리를 내걸다" 라는 말은 은둔자의 거처를 가리킨다.
가난이나 생활빈곤을 묘사하기도 한다. 불행히도 동문이다. 모든 사람이 싸다는 뜻이다.
불행과 행복의 문은 불행과 행복의 근원이다. 배고픔은 문을 두드린다. 이것은 굶주림에 의해 움직인다. 문을 두드려 음식을 요구한다. (서양속담, 음식속담)
드라이브' 와 같습니다. 진 타오 키안 (jindai Tao Qian) 의 "구걸" 시: "굶주림이 나를 몰아 냈습니다. 어떻게 든. 나는 스리랑카에 가서 내 문을 두드렸다. 클릭합니다
자목 동문에서' 제목오문' 을 보았다. 입구를 보면' 오문' 이 보인다.
문앞에서 "오문" 을 만나다. 도끼반 문은 루반 앞에서 도끼를 춘다.
전문가 앞에서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는 것을 비유하다. 장작문은 장작과 나뭇가지로 만든 관문이다.
허름한 곳에 살면서 생활이 곤궁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청수관문은 기름기가 없는 기관이나 장소를 가리킨다.
진퇴양난에 빠진 처지를 형용할 길이 없어 빠져나갈 길이 없다. 송대는 물러나서 은거하는 것을 가리킨다.
쌍희임문은 2 년의 경사가 한데 모이는 것을 말한다. 사마고문 "한서여정국전": "초국부께서 공을 세우시고, 그 문은 나쁘고, 부친은 낡은 당치이다.
우공은' 키가 큰 문을 적게 지어야 말을 높이 지을 수 있다' 고 말했다. 나는 여러 해 동안 감옥에 앉아 있었고,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 앞으로 사람이 번성할 것이다.
나라를 승상으로 정하고, 영생을 고사로 삼고, 후후후를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사마고문' 에 이어 그 가문이 두드러졌다.
어승용문은' 어화용' 과 같다. 물고기 점프 갠트리는 "물고기 용" 과 같습니다.
문은 도끼처럼, 문은 여전히 문과 같다. 허공에서 나를 이발하여 출가하게 하고 싶다.
실내에 머무르는 것은 실내에 머무는 것과 같다. 뚱뚱한 돼지 아치는 그가 문을 배달해 예상치 못한 돈을 받는다고 말했다.
문 닫기: 드나드는 포털. 문이 닫혀 있다.
추위와 외로움을 묘사하다. 상용문: 잉어가 용문을 뛰어넘으면 용이 된다고 합니다.
잠시 벼슬길이 성공적이라는 뜻이다.
4. 얼굴 글씨가 있는 4 자 성어: 사면운전: 운전.
바람을 잘 보고 키를 만드는 것을 묘사하면, 각 방면에서 여유를 가질 수 있고, 반을 먹을 수 있고 반을 잊을 수 있다. 그는 만났다. 만날 때 잊지 않다.
기억의 오래된 절반을 묘사하십시오: 만남; 오래 된: 원래, 옛 친구로 확장. 한 면만 본 옛 지인을, 스님을 보지 않고 부처를 보지 않고, 여산의 진면목을 알 수 없다는 뜻이다. 산의 이름은 장시 () 성 구강시 남부의 산이다.
비유는 사물의 진상과 본질을 알아보지 못한다. 땀을 흘리는 것은 극도로 긴장하거나 매우 피곤하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변폭을 고치지 않고, 어수선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한다. 여산은 산처럼 보인다. 산의 이름은 강서성 구강시 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을 비유하다: 산명은 강서 구강남부에 있다.
사물의 진상이나 진면목, 말 얼굴 소머리, 각종 얼굴이 험상궂은 홍인: 얼굴 전체를 비유한다. 기분이 좋고 정력이 넘치는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은 변하지 않는다: 얼굴; 색상: 색상.
똑같아 보입니다. 위험에 직면하여 냉정하고 두려움이 없는 모습을 묘사하는데, 예를 들면 관우는 남자가 표면일 뿐이라는 뜻이다.
또한 한 남자가 아름답고, 모든 것을 볼 수 있고, 세상 물정을 잘 알고 있으며, 무엇이든 잘 대처할 수 있다고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전방위적이고 정교하다: 섬세하고 섬세하며, 사람의 민첩함을 가리킨다.
이것은 밝고 넓은 창문을 가리킨다. 나중에는 사람됨이 매끄럽고, 사람을 대하는 것이 세심하다는 것을 묘사하는 데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사방팔방이 모두 핍박하다. 패기, 기세를 묘사하다.
사면초가는 총명하고 세상 물정을 비유하며 모든 것을 통찰한다. 팔면기지는 일처리가 원활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을 묘사한다.
각 측은 좋은 사교의 모든 측면을 묘사했다. 백면선비는 스펙이 부족한 선비다.
백면 선비라고도 합니다. 백수북부: 고대에는 남방이 존경을 받았고, 북방은 겸손했다. 이는 학생들이 그들의 선생님을 존경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늙었다고 해도 선생님이라고 한다. 다른 사람과의 인연.
교분이 깊지 않음을 설명하다. 북방, 고대 군주는 남북으로 향하고, 신하는 군북으로 보고, 남에게 복종을 표시했다.
원래 얼굴은 불어이었는데, 인간성을 가리킨다. 후자는 사물의 본색을 가리킨다.
겉보기에 문장 () 는 과장되거나 비현실적이고 대강대강하는 방법을 가리킨다. 새로운 얼굴 만들기: 새로운 얼굴.
원래 잉연각이었던 주인공의 초상화는 이미 퇴색되어 카오 장군이 다시 그려야 생생해 보인다. 은유는 새로운 형태나 상황을 창조했다.
화가 나면 웃지 않고, 태도가 즐겁고 남을 괴롭히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대중 앞에 나타나다.
각광을 지적했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미소를 가리킨다.
즐겁고 편안한 표정을 비유하다. 유쾌한 얼굴을 묘사하다.
대면하는 징과 북은 대면하는 토론, 대항 또는 논쟁을 비유한다. 네 앞에서 웃는 것은 네 앞에서는 다정하지만 네 뒤에서는 속임수를 쓰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을 맞대고 토론하거나 토론하다. 동풍인은 일 년에 한 번 봄바람을 마주하고 있지만, 그 해에 만난 감정은 더 이상 볼 수 없다.
어떤 방면의 일을 단독으로 책임지다. 빨간 귀와 빨간 얼굴, 빨간 귀와 빨간 얼굴.
자신이 너무 힘들거나, 감정이 격하거나, 부끄러울 때의 표정을 묘사하다. 귀는 면전에서 그에게 말할 뿐만 아니라 귀로도 그에게 알려준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부정적인 교사 부정적인: 나쁜, 부정적인 측면.
인민과 적이 되는 사람의 언행을 가리켜, 이면에서 인민을 교육시킬 수 있다. 사물의 이면에서 쓴 문장.
아이러니한 반의어를 많이 가리키며, 사람을 등지고 있는 것을 무자비하게 묘사하다.
가루와 지성의 밀가루, 머리 위의 기름. 한 여자의 메이크업을 묘사하다.
부자의 얼굴' 과' 백성' 은 매우 풍부한 장서를 묘사했다. 얼굴을 뒤집는 것은 악에서 선으로 바뀌는 것이지, 감히 함부로 하지 않는 것이다.
마음을 씻고, 낡은 관념을 정리하고, 낡은 면모를 바꾸다. 비유는 완전히 달라져 마음을 씻고 얼굴을 바꾸었다.
얼굴을 바꾸는 비유는 겉모습과 형식만 바꾸었을 뿐, 실질은 변하지 않았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얼굴이 상심하여 공허함을 표시하다.
비둘기 모양의 얼굴은 몸이 허약하고 얼굴이 초췌한 것을 묘사한다. 기회를 틈타 탕의 비유에 따라 일을 처리하다.
양면 이중설은유는 두 방면에서 선택적이다. 냉면 냉철은 청관이 권세 있는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못생긴 얼굴과 비천한 표정이 역겹다. 양면파는 양면파의 연극을 하는 것을 비유하고, 하나는 면전에서, 하나는 뒤에서 하는 것을 비유한다.
얼굴은 부츠와 같고 얼굴은 부츠와 같다. 주름이 가득한 얼굴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야위고, 안색이 노랗고, 몸이 허약하다. 영양실조나 병든 사람을 묘사하다.
두 개의 하얀 얼굴이 일치하지 않고 양쪽이 비위를 맞추는 것을 비유한다. 빨간 얼굴, 빨간 얼굴, 빨간 펜, 빨간 귀.
흥분이나 부끄러움으로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묘사하다. 안색이 창백하고 얼굴에 핏기가 없다.
극도의 공포나 극도의 허약함을 묘사하다. 대면 묶음 및 대면 묶음: 양손 묶음, 위너 지향, 저항 포기 우영: 관을 차에 넣었어요.
더 이상 반항하지 않겠다고 했으니 고생하세요. 이것은 고대 군주가 패전하여 항복한 의식이다.
폭로: 폭로. 너의 머리와 얼굴을 드러내라.
여성이 공공장소에 나타난다는 뜻이다. 지금은 공개적으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가리킨다.
남면백성은 과거에 귀족과 부의 비유였다. 책이 많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새면고등어는 굶주림으로 허약하고 야위는 것을 묘사한다. 안색이 창백하고 안색이 창백하다.
공포를 묘사하다. 여산의 진면목은 사물의 진상이나 사람의 진면목을 비유한다.
면수기계는 일처리 정책과 방법을 면수해야 한다. 너는 나를 바라보고, 나는 너를 바라보고 있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두려움이나 무력하게 상대방을 바라보며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을 묘사한다. 얼굴은 푸가루처럼 남자의 아름다움을 묘사한다.
새로워지고, 완전히 바뀌고, 새로워진다. 천리 밖' 은 사물을 명확하고 진실하게 전달하는 것을 비유한다.
각 방면에서 모두 돌볼 수 있고, 누락되지 않았다. 모든 방면을 배려했지만 일반화되었다는 얘기다.
벽에 기대어 서서 무술을 배우지 않는 사람을 비유한다. 예를 들면 벽에 기대어 서 있으면 아무것도 볼 수 없다. 직접 Earti 에게 알릴 뿐만 아니라 직접 그에게 말해야 한다.
어른의 열정을 형용하다. 완전히 다르다.
변화를 묘사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머리카락이 헝클어지고 얼굴이 더럽다.
과거에, 가난한 사람들은 열악한 조건 하에서 생활하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수정되지 않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모든 미소는 사람들의 기쁨과 편안한 표정에 대한 은유이다. 상냥하고 친절한 얼굴을 묘사하다.
면벽: 불어, 조용히 벽을 마주하고 앉아 있는 것을 말한다. 스님은 옆벽에 문을 닫고 길이 깊다.
어떤 분야에서 어떤 사람이 큰 성과를 거두었다는 것을 비유하다. 직접 다투다: 직접 다른 사람의 잘못을 비난하다. 법정 분쟁: 법정에서 논쟁하다.
직언하여 감히 간언하다. 헝클어진 머리와 때가 묻은 머리카락이 헝클어져서 얼굴이 매우 더럽다.
과거에는 가난한 사람들이 살아 있는 것으로 묘사되었다.
5. 먼저 얼굴이라는 글자를 1 위, 2 위, 3 위, 4 위에 올려놓은 성어는 어떤 것이 있나요?
얼굴을 맞대고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벽에서 벽돌을 갈아도 색이 변하지 않는다.
대면 논란은 대면 명예, 대면 파괴, 대면 명예, 책망이다
면전에서 논쟁하는 것은 옳고 그름이고, 면전에서 논쟁하는 것은 잘못이다.
얼굴이 접히고 얼굴이 흙처럼 희고 얼굴이 회색처럼 희다.
얼굴이 얼면 얼굴이 보름달 같고 얼굴이 먼지 같고 친구 친구.
얼굴을 맞대고 상대방을 바라보다.
대면, 대면, 대면, 대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이 붉어지고, 귀가 뜨거워지고, 얼굴이 찔리고, 얼굴이 변하지 않고, 북쪽을 향하고, 남쪽을 향하고 있다.
얼굴은 어렵고, 얼굴은 요리이고, 얼굴은 어렵고, 얼굴은 딱딱하다.
나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푸가루와 같은 새로운 얼굴 한 장이 서로를 쳐다보았다.
새면 흙처럼 원앙처럼 성남에 묶여 있다.
안색이 창백하고, 귀가 빨갛고, 눈이 빨갛고, 얼굴이 하얗고, 얼굴이 노랗고, 몸이 허약하다.
얼굴은 부츠와 같고, 얼굴은 옥과 같고, 얼굴은 옥과 같다.
2 위:
전재, 양면으로 하늘을 향하는 부정적인 교재를 부탁드립니다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얼굴.
하늘을 우러러보며 강동 노인을 볼 낯이 없다.
살림살이는 힘들지만, 남방에 이르면 낙담과 과시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얼굴을 맞대고 그리워하다
하얀 얼굴 서랑, 하얀 얼굴 선비, 하얀 얼굴 유관, 한쪽 가장자리
우아하고, 지식도 있고, 글도 있습니다.
검은 얼굴 고등어 모양의 인면개가 마음을 굳히고 이빨로 벽에 서 있다.
새로운 얼굴을 새로운 얼굴로, 새로운 얼굴을 비둘기로, 새로운 얼굴을 새로운 얼굴로, 얼굴, 음성을 피하라.
사방은 적을 받고, 사방은 적을 받고, 사방은 적을 받는다.
범범한 교제가 옛것과 같아서, 사람을 창피하게 한다.
하늘을 우러러보며 긴 이야기를 나누고, 얼굴에 미소를 띠고, 무정하고 사심이 없다.
대면, 자기 건조, 리더들, 사방팔방의 용맹한 제국
사방에 매복하고, 얼굴을 닦고, 인면수심, 냉면철면을 이야기하다.
양면 삼검의 조문자는 개과천선하여 새사람이 되었다.
풍부한 면, 백성, 가는 면, 기름머리, 무정한 부정적인 문장
맞은편 선생님은 면전에서 반하고 뒤에서 미소를 지으셨다.
앞에서 꽹과리를 치고, 앞에서 북을 치고, 겉으로는 문장, 북쪽에는 말을 잘 듣는다.
얼굴 반쪽의 친구, 하얀 얼굴의 학자, 팔면, 팔면, 동연.
팔면은 밝고, 팔면은 웅장하며, 팔면은 정교하고, 팔면은 빛을 본다.
붉은 얼굴, 소머리, 더러운 얼굴, 반얼굴 말.
주위를 항해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3 위:
체면, 고생, 체면.
반죽의 부드러운 면과 잠재적 면을 잡다.
조정에서 다투는 것은 체면이고, 체면은 빨갛고, 얼굴은 빨갛다.
사물의 진상이나 본질
4 위:
외관을 장식하고, 외관을 장식하고, 얼굴을 바꾸고, 얼굴을 바꾸고, 얼굴을 바꾼다.
입술, 파우더 얼굴, 매끄러운 얼굴, 책 남쪽에 약간의 얼굴이 있다.
마음을 씻고, 손을 더럽히고, 얼굴을 더럽히고, 무정하게 얼굴을 단정하게 했다.
뭉친 머리에 복숭아꽃 인면 삼면탕은 한 번도 만난 적이 없다.
송재판의 면은 사각, 팔면, 수심인면, 삼두육면이다.
범인은 머리에 효를 쓰고, 천 명이 어지럽고, 더러운 얼굴은 다르다.
양끝은 춥고, 삼면은 춥고, 눈물은 얼굴에 새처럼 가득하다.
적의 면모를 바꾸고, 사방에 그물을 치고, 귀신의 얼굴을 열다.
삼두, 이면, 삼면, 육면의 마음은 얼굴과 같다.
천 명이 한 마디로 말하고, 천 명이 흐트러진 얼굴을 하고 있다.
흐트러진 머리와 때가 묻은 얼굴, 흰면의 양쪽 끝에 막 국이 내렸다.
구형꿩 얼굴, 회두토면, 완전 변신, 독특함.
동풍인은 봄바람 한 대를 들고 상대 앞에 나타났다.
특별 데뷔. 백수의 북부는 정말 여산과 같다.
땀을 흘리는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