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치는 조형예술의' 기본기' 로서 미술대학 교육에서 줄곧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 창작의 길의 초석이다. 그러나 시대의 발전과 다문화의 개입에 따라 사람들의 사고방식이 크게 달라졌다.
스케치 예술의 당대성과 당대 문화예술 관념은 스케치 예술의 다양한 면모와 가능성을 보여 주며, 스케치는 독립된 예술 형식과 회화 종으로서 그 지위가 점점 더 두드러지고 있다.
사실' 스케치' 라는 단어는 문자 그대로 이해될 뿐, 저자는 한 가지 색으로 묘사하고 형성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런 의미에서 중국 전통의 선, 스케치, 수묵 멀미는 모두 스케치 범주에 속해야 한다. 특히 외국 예술계의 스케치에 대한 광범위한 정의는 중국 미술의 발전을 생각나게 한다.
중국 미술 발전사를 살펴보면, 수당에서 송 원 명 청청에 이르기까지 스케치는 다른 방식으로 존재한다. 예를 들어, 선묘의 먹색, 오색으로 나누어진 먹색은 오늘의 의미의 스케치와 일맥상통해야 하지만, 도구만 다를 뿐, 스타일링 방법은 다르다. 그것들은 광범위한 방식으로 존재한다.
스케치 기법
먼저 각도 선택을 고려하고 적당한 각도를 선택하면 좋은 각도가 스타일링에 도움이 된다. 각도의 선택은 화면을 느끼는 부분이며, 물체의 외적 형태와 명암 형태에서 서로 다른 반응을 보입니다.
그런 다음 자세히 관찰하고, 전체에 초점을 맞추고, 물체의 외부 윤곽과 검은색, 흰색, 회색의 전반적인 관계를 파악해야 한다. 둘째, 음영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해야 하며, 음영 관계는 매스감각의 설립에 영향을 미칩니다. 마지막으로, 심층적 인 설명, 전반적인 조정.
1, 눈 관측 비율의 능력과 그림의 사고방식을 단련한다.
2. 흑백회색을 잘 파악해야 한다. 이것은 물리적 공간과 리듬질서이다.
3. 물체 사이의 관계, 물체의 기본 형태 구조, 모양, 명암 관계를 파악하다.
4. 시각의 중심 초점을 강조하십시오. 초점은 객관적이고 모양과 공간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에 스케치 전경의 중심 근처에 있으며 중심이자 중심이기 때문입니다.
5. 첫 번째는 구조이고, 두 번째는 빛이며, 흑백은 부속물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