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내가 알고 있는 후의 어둠이 푸대접되어 확실하다. 그러나 불꽃은 이미 머리 위에서 피었다.
2, 나쁜 일은 죽는 것이 아니라 아름답지 않다.
3, 진정한 규칙은 인간의 내면의 신념이다. 그들은 실천에서만 신념을 가질 수 있을 뿐, 이른바 동쪽으로 가야 할지 서쪽으로 가야 할지, 손을 씻어야 할지, 잠을 자야 하는지에 대한 규칙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사람은 먼저 자신을 더럽히고, 아프게 하고, 실망과 상처가 무엇인지 알아야 진실이 무엇인지 알 수 있다.
4, 그녀는 그의 사랑을 통해 세상과의 관계를 확정하고, 시간과 공간에 대해 전혀 다른 느낌을 가지고 있다. 마치 감각과 사유로 얻을 수 없는 깊고 무형의 수준에 들어가는 것과 같다. 이전에 생명에 대한 그녀의 인식은 부서지고 건조하며 산산조각이 났다. 그래서, 감정의 통로를 통해, 그녀는 그것의 전체감을 얻었고, 끊임없이 흐르고, 끊이지 않고, 측정할 수 없는 활력과 담당을 얻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갈등, 갈등, 투쟁, 고통으로 가득 차 있다 해도 말이죠.
5, 어떤 곳은 더 이상 가고 싶지 않다. 어떤 사람처럼 다시 볼 수 없다. 상대방이 사라지거나 도착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기억 속에서, 그것은 이미 종말의 표지가 되었다. 그것은 과거와 역사를 포장한다. 작은 한 귀퉁이를 젖히고 찢은 뒤 쏟아지는 내용은 두려움을 자아낸다. 이것은 일종의 금기인데, 차라리 그것을 버리겠다. 일종의 봉쇄와 같이, 죽는 동시에 영구적인 생기를 얻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6, 사랑은 우리를 수싱 부활시키는가. 사랑은 일종의 환각, 일종의 망상인가. 그것은 완성인가, 파괴인가. 끝인가 구원인가. 목적인가, 방식인가. 그녀가 목격한 성인 관계는 미로처럼 우여곡절 비밀의 길과 갈래를 숨기고 있다. 입구를 찾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그래야 탐구와 탐구의 용기를 가질 수 있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사랑은 진실한 자아를 얻게 하는 동시에 고통과 즐거움을 용접하여 깨뜨릴 수 없다. 이제 그녀는 끈적임이 없으면 사람과 사람 사이에 과연 더 가벼워진다는 것을 알고 있다.
7, 사랑은 삶의 포위망을 뚫는 마술이며, 가상적인 내면 출발과 도착이다. 그녀는 자신의 한계를 초월하고 현실을 무너뜨리려는 의지로 감정이 찾아온다. 이런 각성한 인식은 그녀를 더욱 허약하게 느끼게 했다.
8, 다만 모든 것이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굳을 수 없다.
9, 만사만물, 결국 약속과 희생만이 우리를 서로 그리워하게 한다.
1, 나는 너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회색으로 변했다. 다만 이 잿더미의 모든 알갱이가 완전히 타 버렸으면 좋겠다.
11, 말할 필요도 없고, 각자 생각하는 진실일 수도 있다. 어떤 일들은 분별을 요구하지 않아도 되는데, 아마도 각자 생각하는 것에 불과할 것이다. 이 세상에 놓친 사람이나 잘못한 일이 어디 있어요. 무슨 일이 일어나든 옳다, 그것들은 매우 정확하다.
12, 생명은 이렇게 환각으로 가득 차 있고, 시종 희망이 있고, 시종 희망이 없다.
13, 생활은 유리상자 안에 분할된 작은 공간에 지나지 않는다. 이 제한된 범위 내에 거주하다. 생로병사하다.
14, 그는 실패한 사람이 환각에 가장 취약하다고 말했다. 목마른 사람처럼 사막에서 마주친 신기루를 향해 달려들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목마른 사람, 목마른 사람, 목마른 사람)
15, 이 일생은 자신에게만 가장 중요한 일이고 다른 사람에게는 그렇지 않다. 사실 너만이 자신의 생명에 대해 책임을 진다.
16, 결혼은 단지 생활방식일 뿐 결말이 아니다.
17, 나는 웃는다. 내가 슬프거나 행복할 때, 나는 미소만 남았다. 나는 너를 사랑한다고 믿는다. 여전하다. 시종. 영원히.
18, 긴 밤을 보내면. 햇빛이 비칠 때, 나는 내가 너를 기억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19, 만약 우리가 도시가 바다로 함락되기 전에 도망칠 수 있다면, 나는 반드시 먼저 너의 얼굴을 똑똑히 볼 것이다. 모호하고 노랗더라도.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꽃잎 털고 부처님은 눈가루로 간다. 긴 소매는 온몸이 가볍다. 이미 해묵은 옛일인데, 내가 기다리는 사람이 아직도 오래 기다리고 있는지. 수컷 원앙이 날개를 진동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근심을 연연연하게 한다. 캄캄한 이불 속에 울음소리가 안재하니, 운명은 원래 이렇다! 밤중엔 마음이 멀고 시계가 서툴러서, 듣는 자는 홀로 잠을 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애명 한철베개 은행, 더 많은 출발 인기 절대. 눈물 연연, 의미 물, 무상한 생명이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슬픔을 건너지 않고, 한 줄기의 근심이 불타고 광택을 내고, 부세, 명월청풍, 산계동무를 버리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1, 잊을 수 있는 것도 있고, 기억할 수 있는 것도 있고, 기꺼이 할 수 있는 것도 있고, 할 수 없는 것도 있다고 생각한다. 사랑해, 이건 내 재앙이야.
22, 꽃이 너무 잘 피기 때문에 흔들린다. 이 모든 일은 이렇게 빨리 늙었다. 세상은 줄곧 번화하고 있다. -애니 베이비' 소년 금시'
23, 어울리지 않으면 헛되지 않는다. 완곡하고 어두컴컴하여 말이 맞다. 애니 베이비' 휴면'
24, 만사만물, 결국 약속과 희생만이 서로를 그리워하게 한다! 너에 대한 나의 적자의 마음은 영원할 것이다!
25, 의심하지 않고 욕심이 없다. 즉시 아껴두는 것을 기억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잊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바로 직지 끝입니다.
26, 마음만 알고, 세월은 관대하지 않고, 청춘은 눈 깜짝할 사이에 뿌리를 내린다. 꽃그림자가 어지럽지 않고, 짙고 어두컴컴한 것이 이미 지나갔고, 시간 속에는 유운이 그윽하고, 청산은 깊었고, 여행자들은 여전히 길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의 풍경선만 바라며, 수많은 번화한 후, 글자의 행간, 사람, 나는 서로 잊고, 상대적으로 말문이 막히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애니 베이비' 이삼일'
27, 선생님, 누군가를 정말 좋아했는지 어떻게 판단하실 건가요? 만약 그 사람이 헤어진 후에도 여전히 그를 좋아하고 그를 그리워한다면, 그는 너의 생명과 혈육과 관련이 있다. 애니 베이비' 연꽃'
28, 날아다니는 갈매기와 다른 새들이 은빛을 반짝이고, 벌거숭이 밤나무 이슬이 반짝 빛난다.
29, 사람의 내면이 깊고 섬세하여 대등한 사람이 있어야 감당할 수 있다. 이 내면이 편안히 풀린다면 부담이 되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응집과 정체입니다. 그러나 결국, 모든 사람의 내면은 독보적일 수밖에 없다. 사람은 이해를 갈구할 수 없다. 다른 사람의 이해는 때때로 자신과 무관하다. 가장 많이 공유되는 내면은 일반적으로 전체 중 비교적 피부가 범벅인 한 측면일 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 점에서 우리는 확실히 태어날 때부터 외로웠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감정을 주어도 여전히 외롭다. 이 감정은 단지 그가 자아에서 출발한 환각과 집착일 수 있기 때문이다.
3, 아주 밋밋해요. 매우 익숙하다. 그의 냄새가 바로 너 자신의 냄새인 것 같다.
31, 사랑, 또는 사랑하지 않고 스스로 끊을 수 밖에 없다. 상처는 다른 사람이 주는 치욕, 자신이 견지하는 환각이다. 애니 베이비' 피꽃'
32, 영화는 때로 우리 영혼의 깊은 곳에서 잃어버린 환상과 같다. 너는 그것을 만지면서 동시에 부서지는 것을 체득한다. 애니 베이비' 비안 작별인사'
33, 어디로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다면 마음이 뿌리가 없는 난초-애니 베이비' 봄잔치'
34, 네. 우리는 망망한 인파 속에서 외롭고 격리된 처지에 대해 두려움과 아픔이 없을 수 있겠는가. 비록 우리가 침착하고 차갑지만, 마음속으로는 모든 사람이 구속이나 구속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애니 베이비' 봄잔치'
35, 여행의 의미처럼 결국은 외부 목적이 아니라 내부 과정에 있다. 글쓰기에서 한 번 밟은 집중력, 경각심, 감정이 강한 모든 단계는 원래 한 사람이 내면의 경계를 탐험하는 길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애니 베이비' 봄잔치'
36, 결말은 어떠한가. 단지 결말을 위해서라면,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바로 죽음으로 갈 수 있다.
37, 좋은 기쁨에 부딪히는 것은 언제나 담백한 여지를 남겨야 긍정적인 인연이 생길 수 있다. 가끔은 일부러 떠나는 경우가 있다. 그것이 존재하고 오래 지속되기를 간절히 바라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자신이 탐닉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그동안 이렇게 자제했다. -'이삼일'
38, 자신이 통과한 것을 용서하고, 헛수고하고, 항쟁하고, 참으며, 일종의 상처이며, 동시에 매우 밝다.
39,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그와 함께 동고동락하고 싶지 않은 것은 아니다. 깊이 사랑할 만한 남자가 있다면, 그를 위해 목숨을 걸고 있는 것도 행복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단지 그 사람이 없을 뿐이다. 애니 베이비
4,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사람
41, 상처가 있어서 자신의 존재를 느꼈다. 애니 베이비' 소년 금시'
42, 한 도시는 폐쇄적이고 간격이 있는 섬이다. 사람의 생명도 각자의 섬이다. 생활은 질서 정연한 방식으로, 겉으로는 개방적이고 실질적으로 얽매여 있는 것 같다. 시공간에 진열되어 있다. 애니 베이비' 봄잔치'
43, 지구, 군중 속에서 누군가를 만나 사랑할 가능성은 얼마나 될까. 이 확률은 매우 낮다. 애니 베이비
44, 생활에는 종종 갑자기 의지하지 않는 것들이 있다. 신기루처럼, 그렇게 웅장한 관망이 순식간에 사라진다.-애니 베이비
45, 우리는 이렇게 운명의 파도를 갈망하다가 결국 인생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발견하였다 경산-애니 베이비
46, 긴 밤을 보내면. 햇빛이 비칠 때, 나는 내가 너를 기억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감정에 관해서는 자신이 편안하고 유쾌하다고 생각하는 방식을 선택하세요. 애니 베이비
47, 우리는 세상에서 시간이 짧고, 감정은 중요한 기억과 재산이다. 피곤하지 말고 그것과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애니 베이비
48, 사람마다 자신의 숙명이 있고, 모든 것이 다른 사람과 무슨 상관이 있는가. 너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은 일을 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핑계와 이유일 뿐이다. -'다른 해안 꽃'
49, 만약 일을 외면할 수 있다면, 그림을 감옥으로 그리지 않을 것이다. 애니 베이비' 휴면'
5, 우리는 완전히 내려놓거나 완전히 부담할 수 있습니다. 유독 나태한 당연한 자세를 위장해서는 안 된다. 너는 미루고 모른 체하며 다른 타협을 얻으려고 할 수 있다. 운명은 조용히 한쪽을 기다리며, 네가 몸을 뒤척이며 괴로워하는 것을 지켜보며, 결국 네가 발길을 운명적인 제 1 격으로 옮기도록 강요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1, 우리는 진정으로 무언가를 경험하고 실천하고, 기록하고 공유해야 하지만, 결코 자신의 힘을 증명하지는 않는다. 어떤 사람들과의 관계를 진정으로 유지하고 지지하지만, 기대와 속박을 거는 것은 아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많이 하고, 더 많이 말하는 것은 모두 자기 강화이다.
52, 사람이 자신의 처지를 똑똑히 보고 이해한다면, 그것을 감당할 수밖에 없다. 마음속에 두려움이 있다 해도 쓸쓸하고 쓸쓸한, 어둠과 폐쇄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도 그것을 짊어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자신의 사명으로 돌아가다. 뼈가 있는 슬픔은 일종의 자제와 같다. 우리는 추측 시간의 폭과 깊이를 추론할 수 없다. 헤어진 사람, 다시 만나지 않는 사람, 제각기 이 세상에서 이미 사라진 것 같다. 소식이 전무하다. 이것은 일종의 처지이다.
53, 사실 우리 각자는 모두 자신의 심연 앞에 서 있다. 옳고 그름, 진실인지 아닌지는 확실히 중요하지 않다. 우리가 대우받고 다른 사람을 대하는 방식은 모두 진정한 훈련이다. 부드러운 개방을 받아들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54, 사랑을 믿지 않는 사람은 보통 사람보다 즐겁지 않다.
55, 한 마디 약속해 피부에 남아 있는 입맞춤과 같다는 것을 알면서도 흔적을 잃는다.
56, 나는 아직 젊다. 이런 소리 속에서 깨어나지 않을 것이다. 어른이 된 여자는 유난히 충만한 속세 생활을 하고 있다.
57, 진정한 퇴폐와 아름다움은 소멸되기 전에 연명하는 존재가 아니라, 지워진 후 수많은 재건과 개조 이후, 면모는 전혀 보이지 않지만 윤곽이 완전한 잔해였다.
58, 가는 길, 버리는 길, 찾는 길.
59, 완전히 다른 두 사람. 배 한 척만 오면 빨리 제각기 물건을 달릴 수 있다. 애니 베이비' 각성기'
6, 자신이 점점 강해지고 있고, 자신이 어떤 감정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 담백하고 실용적이며 단순한 감정. 기초가 있는 감정. 큰 나무처럼 안정적으로 자라나고, 점차 가지와 잎이 번성하여, 점점 빼놓을 수 없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탁자에 의자를 하나 세워 만든 집, 땔감소금의 일상생활, 병이 났을 때 누군가가 침대 옆에서 지켜주고, 상대에게 아이를 낳기 위해 ......-애니 베이비' 소년 금시'
61, 대화는 원래 바둑과 마찬가지로 상대가 필요했고, 막상막하이야 오랜 재미를 유지할 수 있었다. 애니 베이비' 비비안 작별인사'
62, 의심도 없고 욕심도 없다. 즉시 아껴두는 것을 기억하고, 눈 깜짝할 사이에 잊는 것이 가장 좋다. 이것이 바로 직지 끝입니다. 애니 베이비' 휴면'
63, 생명은 외부나 타인에게 전시하는 것이 아니라, 이것으로 손상되거나 성취된 것이 아니다. 남을 판단할 필요도 없고 따를 필요도 없다. 모두가 자신의 심연에 임하고 있다. 서로의 길은 제각기 다르고 모방할 수도 없다. 사람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의미는 자신의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다. 그것은 한 사람의 일이다. 애니 베이비' 휴면'
64, 그녀의 웃음은 결코 행복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며, 그녀의 울음도 아무런 의미가 없다. 애니 베이비' 각성기'
65, 나는 알고 있다. 그녀는 우리가 미래가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끊임없이 찾고, 끊임없이 떠나다. 애니 베이비' 비안 작별인사'
66, 그들의 사랑, 최종 속성, 그들의 삶의 어두운 비밀에 불과하다. 그들은 상대에게 칼을 베인 사람들이며, 여생 동안 조심스럽게 흉터를 품고 햇빛 아래를 걸어야지, 움직일 수 없지만, 빨리 갈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 게 다 야. -애니 베이비' 봄잔치'
67, 사랑해. 이것은 그가 할 수 있는 말과 그가 좋아하는 말이지만, 이것은 그녀가 필요로 하지 않는 말이다. 사랑해, 이게 그녀의 처지와 생활을 바꿀 수 있을까. 아니요. 그녀는 단지 자신이 더 분열되어 고통스럽게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뿐이다. 이 감정은 구원이 아니라 그녀의 부채가 될 것이다. 애니 베이비' 봄잔치'
68, 다른 인사와의 인연을 점검한다. 왜 처음부터 끝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방 하나를 보고 거실 한가운데를 힐끗 보면 그 냄새가 맞는지, 정중앙에 있는지 알 수 있다. 책 한 권을 아무렇게나 읽으면, 그 안에 아름다운 세상이 숨겨져 발굴을 기다리고 있는지, 그것과 서로 탐닉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한 사람을 보면, 첫 5 분 동안, 너는 이 낯선 사람에게 접근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애니 베이비
69, 눈앞에 있는 이 성인 여자의 용모, 정신, 사고, 의식이 모두 퇴보하고 있다. 그녀는 이미 과거의 강대한 집중으로 현실을 무시하는 정감이 아니다. 그녀는 환상에 대해 방임할 수 없는 여자가 되었다. 하지만 아마도 전자는 여러 해 동안 끈질기게 융합해 온 환상이었고, 후자는 결국 직면하고 벗길 필요가 있는 자각하지 못한 진실이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애니 베이비' 봄잔치'
7, 삶에 대해 어떤 기대도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