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의 명언창고에는 예절이 무슨 뜻인지 잘 알고 있다.

창고 고체, 하지만 의식 음식과 옷 을 알고 있지만, 오직 영욕 의류 를 알고, 그래서 부모 고체, 4 도 열리지 않았다.

이 나라는 멸망할 운명이다.

이 말은 상호문으로, 곡창이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는다는 뜻이지만 예의와 영욕을 알아야 한다. 말 그대로 이해할 수 있다. 곡창이 가득하고 백성은 예절 제도를 안다. 사람은 배불리 먹고 따뜻하게 입어야 영욕을 알 수 있다.

관중은 4 차원론이 있는데, 예의와 염치가 한 나라가 유지하는 정신적 버팀목이라는 것이다.

물질 변증법은 물질이 의식을 결정하고 의식이 물질에 반작용한다고 말한다. 물질문명 건설은 기초이며 정신문명 건설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매슬로우도 수요 이론을 가지고 있다.

이 문장의 통속적인 이해는 상품과 문화의 문제이다. 물질적으로 풍부하니 정신적으로도 그에 따라 발전해야 한다. 나는 물질이 의식을 결정한다는 이론에 반대하지 않지만, 실생활에서는 정신건설과 물질건설이 항상 맞지 않는다. 마치 너의 정신이 이미' 지쳐버린 것' 인 것 같다. 물질적인 발걸음을 따라가려면 어쩔 수 없이' 어찌할 바를 몰라' 할 수밖에 없다.

정신은 문화의 구현이고, 물질도 문화의 구현이며, 사회는 문화의 구현이다. 관관의 논단은' 국가 위민 위주, 민식 위천' 이라는 사상을 반영한 것으로, 반드시 긍정해야 하지만, 어떤 일이든 양면성이 있다. 물질 발전과 동시에 인문정신에 어느 정도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고도로 문명화된 나라라도 도박과 중독이 불가피하다. 중국의 개혁 개방, 좋은 물건이 들어오고 경제 발전이 있는 것처럼.

문제의 관건은 네가 어떤 경경, 도, 강강, 법을 상층건물로 삼는 것이 아니라 기초와 원천이 무엇이고, 누가 진정한 대가인가 하는 것이다. 진짜 벤은 누구입니까? 아마 아닐 거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