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썹 뼈 구조 스케치
스케치에서 눈썹 뼈 구조는 매우 중요합니다. 눈썹 뼈 구조를 잘 그려야 눈과 눈매를 그릴 수 있습니다. 눈썹을 잘 그려야 전체적인 그림을 잘 그릴 수 있어요. 그렇다면 설명할 세부 단계는 무엇입니까? 아래에서는 눈썹뼈 구조의 스케치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컬렉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눈썹 뼈 구조 스케치 1
눈은 안와, 눈꺼풀, 안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눈썹뼈의 아래쪽 가장자리, 광대뼈의 위쪽 가장자리, 코뼈가 안와를 형성합니다. 눈은 기본적으로 구형 렌즈입니다. 안구는 두개골의 안와에 내장되어 있으며 위쪽 눈꺼풀과 아래쪽 눈꺼풀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안구 부분은 백막(tunica albuginea), 홍채 및 동공으로 구분됩니다. 위쪽 눈꺼풀은 아래쪽 눈꺼풀보다 약간 크며 눈의 개폐를 관리합니다. 눈에 대한 묘사는 눈 자체에만 국한될 수 없으며, 특히 눈 주위의 형태를 전체적으로 관찰하고 묘사해야 합니다. 눈썹은 눈썹 뼈에 붙어 있으며 안쪽 2/3가 눈썹이고 바깥쪽 끝이 눈썹 끝입니다. 눈썹은 더 곧고 두꺼우며 눈썹 끝은 약간 구부러져 있고 털이 적습니다.
눈의 윤곽은 단순한 원호가 아닌 가상과 입체, 사각형과 원형 등 미묘한 회전과 요동도 갖고 있다. 눈꺼풀의 두께는 선으로 표시할 수 없으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깊이의 변동으로 표시해야 합니다. 동시에, 아래 눈꺼풀의 윗면은 매우 좁은 수광면을 형성하게 되고, 수광면도 앞에서 뒤로 밝기가 변동하게 됩니다.
실제 작동을 통해서만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먼저 나와 함께 그림을 그려볼 수 있습니다.
1. 정면에서 본 눈입니다. 먼저 가벼운 연필을 사용하여 모양을 잡고 눈과 눈썹 사이의 윤곽선 관계를 결정합니다. 눈알의 기본 모양을 그려주고, 눈꼬리와 눈 끝의 회전관계와 원근감을 그려주고 누워있는 누에의 위치를 그려줍니다. 눈의 윤곽을 단순히 원호로 이해하지 말고 미묘한 회전과 사각형과 원의 관계를 표현해야 합니다.
2. 연필로 눈알 윤곽을 그려주고, 연필로 또렷한 위쪽과 아래쪽 속눈썹을 그려줍니다. 펜을 가볍게 사용하도록 주의하세요. 약간 위쪽을 바라보고 있다면 윗눈꺼풀의 두께에 주의해야 합니다. 단순히 같은 무게의 검은 선으로 그릴 수는 없습니다. 특정 조명 아래에서는 윗눈꺼풀이 처마처럼 돌출되어 있습니다. 관찰력과 표현력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눈꺼풀 가장자리는 날카로운 선으로 표현할 수 없고, "얼굴" 느낌이 나도록 그려야 합니다.
3. 연필로 색을 깔고, 5B 연필로 눈꼬리와 눈꼬리 끝 부분에 진한 색을 그려줍니다. 눈 부분은 컬러를 살짝 사용하여 눈의 쌍꺼풀과 잠든 부분을 정리해 주고, 눈알의 블랙, 화이트, 그레이 관계를 구분해줍니다. 눈 안쪽에 있는 붉은 눈물낭의 모양을 잘 관찰하고 표현해야 하며, 눈물낭 표현의 정확성에 따라 백안의 모양이 꽉 차 있는지 여부가 결정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눈 안쪽과 눈 바깥쪽의 키 관계도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키 관계의 차이는 캐릭터의 정신적 관점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청년층이 노년층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다.
4. 먼저 눈썹 모양을 그린 후 연필을 사용하여 선을 부드럽게 그린 다음 티슈로 닦아낸 다음 깎은 연필을 사용하십시오. 눈썹의 모양을 따라가며 방향과 구조에 맞게 선을 그려서 눈썹의 색을 더 밝게 만듭니다. 또한 속눈썹의 윤곽을 잡은 다음 눈알의 윤곽을 잡고 검정색을 가장 어둡게 그려 하이라이트를 남기고 중간에 회색 전환을 사용하고 가장자리를 검정색으로 윤곽을 그립니다. 빛에 노출되면 아래 눈꺼풀 윗면에 매우 좁은 수광 스트립이 형성됩니다. 하지만 눈은 구이기 때문에 앞뒤 공간의 영향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밝기가 변하는 수광면을 그려야 합니다. 눈의 하이라이트는 광원의 위치에 주의하여 투영된 부분 아래에 그려야 합니다. 또한 하이라이트의 모양은 점이나 긴 띠로 무심코 그릴 수 없으며 광원(튜브 램프, 전구 또는 자연광)에 따라 주의 깊게 관찰하고 결정해야 합니다. . 사진이 정교한지 아닌지는 이러한 세부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5. 2B 펜슬을 사용하여 눈썹과 눈 사이의 그림자 부분에 한 세트의 선을 부드럽게 라인을 그린 후 티슈로 닦아 그림을 만듭니다. 부드럽고 통일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5B를 사용하여 눈썹과 속눈썹의 색상을 깊게하고 윤곽을 그린 다음 볼륨과 두께의 변화에 주의하면서 아래 속눈썹 몇 개만 간단히 윤곽을 그립니다.
누에가 누워 있는 부분도 부드러운 톤으로 표현한 후, 안구의 밝은 부분은 밝게 하고, 어두운 부분은 짙게 표현하여 눈의 흰 부분은 너무 밝지 않게 회색으로 변하게 하여야 합니다. 어두운 색의 연필을 사용하여 눈꼬리와 끝 부분에 전환점을 표시합니다. 검은 눈알(홍채)은 일반적으로 투명한 암갈색 렌즈를 나타내며 하이라이트에서 대각선 방향으로 약간 더 밝아집니다. 탑 라이트의 광원 하에서는 검은색 안구의 위쪽 부분이 아래쪽 부분보다 약간 더 무거운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가상 현실의 변화와 원의 깊이에 주의하십시오. 죽을 모양.
6. 사진 속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의 대비와 공간적 관계를 강화하고, 빛을 밝게 하고 어둠을 깊게 하며, 눈의 표현과 깊이를 강조합니다. 눈동자가 가장 어두우므로 너무 무거워서 지루해 보이지 않도록 부담 없이 무거워질 수 있습니다. 안경렌즈의 투명한 질감과 눈썹털의 질감을 모두가 충분히 그려내면 그림의 리듬감과 대비가 넓어집니다. 그러면 그러한 작업이 완료됩니다. 눈썹뼈 구조 스케치 2
눈의 구조적 포인트
1. 눈썹 본래의 색은 검은색이지만 눈썹뼈 모양에 영향을 받아 정확하게 자라난다 눈썹 아치 꼭대기 부분에, 역광과 수광면에서는 몸의 회전에 따른 색조의 변화를 활용하여 표현해야 합니다.
2. 눈썹뼈 모양의 영향을 받아 눈썹뼈 밑면이 안쪽으로 향하는 어두운 면이 되어 있는 '집게 올려 가운데에 공기를 넣어주고, 가볍게 꼬집어 보세요." 또한, 눈썹 부위의 눈썹은 대각선 위쪽으로 자라나고, 눈썹 끝은 대각선 아래쪽으로 자라납니다.
구체적인 성능: 눈썹 부분에 몇 개의 두꺼운 눈썹을 "올립니다". 빛으로 인해 중간에 더 미묘한 눈썹을 그립니다. 측두선의 전환점에서 더 많이 그립니다.
옆눈 표현의 법칙
1. 옆에서 눈을 보여줄 때에는 가까운 눈, 가까운 눈을 그리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다. 멀리 눈이 약해지지만, 약해진다고 해서 부주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먼 쪽 눈썹이 비어 있는 곳과 두꺼운 곳, 그리고 눈알과 눈꺼풀의 교차 관계를 명확하게 설명할 필요가 있습니다. 멀리 있는 눈의 눈꺼풀에 비치는 빛에 의한 깊이의 변화가 매우 뚜렷하여 먼 눈의 볼륨감을 크게 높여줍니다. 또한, 위쪽 눈꺼풀의 가장 앞쪽 부분이 뒤쪽 위쪽 및 아래쪽 부분보다 더 밝아야 합니다.
2. 멀리 있는 눈의 교차관계도 무시할 수 없다. 먼 눈의 눈썹 아치의 위쪽 및 아래쪽 가장자리와 위쪽 눈꺼풀 사이의 교차점은 좁은 회색 표면을 형성합니다. 이 회색 표면은 실제 눈에서는 매우 흐릿하며 우리가 쉽게 무시할 수 있습니다.
3. 눈썹은 눈썹뼈 모양에 따라 깊이감이 달라지고, 바깥쪽으로 기울어진 눈썹과 속눈썹의 질감이 선명해야 합니다.
4. 검은색 안구는 측면 각도에서 조금 더 평평하게 그려야 하며, 하이라이트는 반드시 그려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눈 성형 시 흔히 발생하는 문제점
1. 눈꺼풀의 굵기는 선으로 처리할 수 없으며, 왼쪽과 오른쪽 깊이가 로 표시되어야 합니다. 사진에서. 동시에, 아래 눈꺼풀의 윗면은 매우 좁은 수광면을 형성하게 되고, 수광면도 앞에서 뒤로 밝기가 변화하게 됩니다.
2. 상단 측면 조명을 사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검은 눈알의 위쪽 부분이 아래쪽 부분보다 약간 무겁고 검은 눈알의 바깥쪽 원은 검은색 선으로 걸 수 없습니다. 볼륨과 깊이의 변화에 주목하세요.
3. 눈동자는 가장 어둡기 때문에 묘사할 때 반드시 어둡게 해야 합니다.
4. 광원에 따라 눈의 하이라이트 모양을 결정합니다. 광원이 튜브 램프인 경우 하이라이트의 모양은 긴 스트립이 됩니다. ; 광원이 전구인 경우 하이라이트의 모양은 점이 됩니다. 광원이 창 밖의 자연광인 경우 하이라이트는 창 모양일 수 있습니다. 또한, 하이라이트가 긴 띠인 경우에는 직선으로 그릴 수 없으며, 안구를 돌리면 모양이 변해야 합니다. 동시에 하이라이트의 강도에는 여전히 일정한 변화가 있습니다. 눈썹 뼈 구조 스케치 3
스케치 스킬이란 무엇입니까
스케치 스킬은 사물 간의 원근 관계, 기본 구조, 모양, 빛 간의 관계를 능숙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물의 구조적 관계를 살펴보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처음 스케치를 배울 때 사물의 구조와 명암의 관계를 적절히 처리하면 그려진 사물이 보일 것입니다. 아주 꽉 찼어요.
스케치는 서양화의 한 형태로, 선화는 선화로, 선화는 의도적인 조형에 더 중점을 두며, 빛과 시간의 제약을 덜 받습니다. 흥미롭지만 서양이든 중국이든 회화의 기본은 선과 뗄래야 뗄 수 없지만 선을 긋는 데 있어서 양면에는 본질적인 차이가 있습니다.
스케치 시 주의사항은 무엇인가요
1. 위치 선택과 그리는 자세
올바른 스케치 자세가 도움이 됩니다. 전체적인 관찰 및 수행 방법. 그림을 그릴 때 몸은 화판에서 팔 길이만큼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화판을 이젤 위에 놓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젤이 없으면 화판을 무릎 위에 올려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젤은 일반적으로 화가의 앞과 오른쪽에 배치됩니다. 화가와 스케치 대상 사이의 최적 거리는 일반적으로 대상 높이나 너비의 3~5배입니다. 좋은 습관은 그림 기술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연필 잡는 방법
그림을 그릴 때 연필을 잡는 방법은 일상에서 쓰는 연필 잡는 방법과 다릅니다. 엄지, 검지, 중지로 연필을 사용하고 새끼손가락을 사용하여 받침점을 화판에 받치고(또는 공중에 매달아 놓음) 손목의 움직임에 따라 선을 그립니다. 펜은 평소 글을 쓸 때와 같은 자세로 쥐지만 손목을 움직이는 데는 여전히 새끼손가락의 받침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