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철학과 과학 두 가지 수준에서 과학 발전관을 천명하였다.
첫째, 과학 발전관은 문화 전략 명제이다.
과학 발전관은 이론이 아니다. 그것은 무형의 문화 과정이며, 일종의 문화 철학의 명제이다.
느낌, 사고, 의식, 관념, 주체성, 이성, 진리는 모두 문화 과정이다.
느낌, 사고, 의식, 관념, 주체성, 이성, 진리, 증거는 문명의 과정이다.
느낌, 사고, 의식, 개념, 주체성, 이성, 진리, 증거, 과학은 모두 과학의 과정이다.
게임 성경은 사람을 문화의 시작으로, 문화의 순서와 과정에 따라 문화를 이해하고, 그것을 개방적이고 역동적인 과정으로 본다. 게임 성서에서 말하는 바와 같이, "사실 인간의 문화 과정은 끝이 없고 끝이 없고 결실이 없다" 고 말한다.
과학 발전관의 문화 과정에서 철학 분화로 형성된 이론은 반드시 윈-윈 이론이어야 한다. 이것이 과학 발전관의 본질이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실체에서 벗어날 수 있는 것은 본질이고, 실체와 함께 있는 것은 실체이며, 영원히 다른 물건의 형태가 될 수 없는 것은 우연이다."
과학 발전관이라는 문화 전략 명제는 게임 성경에서도 이 명제의 독특성을 보여 준다. "무형문화사상의 묘미는 자연히 모든 사람을 위해 경쟁 없이 단독으로 운영할 수 있고, 그 효과를 떨어뜨리지 않고 반복해서 재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전략 문화의 명제에는 이런 특징이 있다. 허무해 보일수록 위대하고 광활해 보인다.
게임 성경은 우리에게' 분열이 철학을 초래한다' 고 알려주고 철학의 정의를 제시한다. "우리는 민족 정통 문화에 대한 언어학적 반성을 통해 그것을 철학으로 정의한다." 따라서 광의문자학의 관점에서 과학 발전관을 이해하는 사람 중심적은 각종 대응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고,' 논어' 문헌은 세계 만물을 주동적인 사람과 수동적인 실체로 나눈다. 그러나 다양한 상호 변환에서 모든 사람, 모든 실체도 인간이다. 그래서 우리는 과학 발전관이 실체와 사람의 대응이라고 가정한다. 과학 발전관은 또한 하나의 자연실체에 해당하기 때문에 과학 발전관은 일종의 자연인식론, 즉 속칭 지식이라고 인정한다. 게임 성경에서 지식의 정의는 "나는 지식을 만물의 실체와 본질을 식별하는 옳고 그름으로 정의한다" 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상식을 지식으로 오인한다.
오늘날 우리는 지식의 철학적 형태로 문화를 알고 있다. 문화 과정은 성취와 실수밖에 없다. 그 결과는 문명과 야만적인 기본 대립에 해당한다. 문화 과정은 성공하지 못했지만, 우리는 전진해야 한다 ...
게임 성경은 "간단할수록 어렵고 복잡할수록 아름답다" 고 말한다. 이것은 우리가 과학 발전관에 대해 더 깊은 이해를 가질 수 있게 할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복잡한 내부 구조는 각 분야를 포함해 이해하기 어렵다. 게임 성경에 "모두가 예술을 받아들이고 이해할 수 없는 것이 과학이다" 라는 말이 있다.
어떤 문명의 출현에도 하나의 주제와 일련의 이론이 있다. 그렇다면 과학 발전관은 문화에서 문명으로의 과도에 처해 있고, 완전한 이론은 없고, 과학 발전관은 하나의 주제, 하나의 문화적 명제일 뿐이다.
둘째, 과학 발전 개념의 문화적 기원
문화는 일종의 무형현상으로, 선진 문화만이 과학 발전관을 배양하였다. 게임 성경은 문화의 형성을 이렇게 진술했다. "정신은 허무하고 개성이 없고 피상적이고 무지한 수준에서 자신을 형성하고, 기묘한 조합으로 자연의 리듬과 조화를 이룬다. 느낌과 사고는 생리적, 심리적 에너지의 원시적인 시작이며, 영혼은 무에서 그림자와 이자 사이에서 움직인다. (조지 버나드 쇼, 생각명언) 이런 추상적이고 혼란스러운 시스템은 찾을 수 없다. 이것은 문화의 초급 단계이다. 문화는 허무맹랑한 정신거짓말이다. 핵심은 없지만 크기가 다른 두 조각으로 나뉜다. 문화 과정에서 불화 게임의 종점은 문명이다. 문명의 영원성, 보편성, 독창성은 과학이다. 문화 과정의 혁신적인 전략 구조는 국가 정통의 절대적 대립이다. " (민족 정통: 실체적인 지리적 구간으로 구조가 복잡하다. 정, 이성, 법, 힘은 쉽게 알 수 없는 크기의 추상체로 나뉘어지지 않는다. 이를 통해 정확하고 기대되는 작은 부분을 분리할 수 있고, 반대와 부정적 반대와는 달리 사건의 진상을 판단할 수 있다. 세계의 모든 것과 사건의 결과는 모두 불평등한 것이지 절대 대립되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은 국가이고, 작은 부분은 정면이다. ""
게임 성경은 "국가 정의 이론의 절대적 대립은 비이성적이고 관념이다" 고 말한다 이런 생각은 자연 발전의 역사이다.
"과거, 현재, 미래가 함께 시간의 특징을 이루고 있다. 시간을 통해, 우리가 주관적으로 아는 것은 끊임없이 우리의 사상에 도입된다. 일단 심사숙고하면, 미래는 크기가 다른 두 조각이 될 것이다. 우리는 그것에 배정된 시간 안에 그 위에 머무를 것이다. 시간이 지나면 물체는 크기를 구분할 수 있다. 그래서 정신활동은 관념을 만들고 경험관찰은 이유를 제공한다.
두 물체가 시간적으로 상호 작용할 때, 우리는 여러 가지 모순에서 이런 것들을 생각하고 진술하기 때문에, 우리는 여러 가지 모순된 진술에 있다. ""
"한 사람이 문화 과정을 이해하면, 그는 지혜, 문명, 과학의 발원지로 들어간다. 문화 과정에서 인간은 자유의 격정을 통해 진리 앞의 완전함을 이룰 수 없다. 왜냐하면 그것은 잘못된 행위의 일부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아무도 이 갈등을 완전히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모든 사람은 자신을 바보로 만들 권리가 있고, 잘못을 저지를 권리가 있으며, 자신의 권리를 발견하고, 자신의 존재를 확인할 권리가 있다. "
"문화는 거짓말로 태어나 허무주의적이다. 문화만이 만능의 이유가 당대 문명을 낳는다. "
「게임 성서」 203 절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우리는 생명이 무생물의 물리적 잠재력을 지휘하는 이상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이 이미지는 모든 사람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이런 신비로운 것은 유기와 무기 사이에 존재하며 복잡한 무생물과 장치를 통해 이해할 수 없는 기능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혼란과 질서 사이에는 격차가 있습니다. 이것은 세계입니다. 그것은 외부인에게 알려지지 않은 블랙박스이다. 여기서 무언가를 알고, 상식의 일부를 찾고, 현실과의 균형을 찾으면, 원하는 가치를 얻을 수 있다. (존 F. 케네디, 지식명언) 나는 혼돈과 질서라는 두 극단의 중간을 가장자리라고 부르는데, 이것도 내가 습관적으로 말하는 경계이다. 이 경계에는 많은 복잡한 현상이 발생했고, 여기에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원소가 있을 수 있다. 여기에는 외부인이 모르는 정보가 있는데, 아마도 금지구역일 것이다. 이것은 미개발 분야입니다. 많은 과학자들은 여기에 자연의 서류가 있을 것이라고 추측한다. X-레이는 두 개의 금속 균열에 나타나고, 빛은 두 개의 실리콘 조각 사이에 비친다. 챔피언형 기업은 이 틈새에서 득의양양해 하며, 과학자들은 항상 이 틈새에서 발견할 것이다. " 과학 발전관은 자본주의와 자본주의의 틈새에서 발견된 문화 세계이다.
게임의 그림자 모델. 게임에서 사람들의 행동 특성이 가리키는 동일한 방향이 같은 특징에 따라 전환될 때, 반복할 수 없는 현상이 나타나고, 주어진 로고는 초기 상태, 시작, 경계, 문제의 입구이며, 여기서 미래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여기서 캐릭터가 된다면, 게임이 이 가장자리에서 제대로 대화하도록 완전히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든 것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기원이 무엇인지, 죽음이 무엇인지, 생물학적 특징에 따라 낡은 것을 없애고, 새로운 종의 규칙을 개방적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미래 세계로 만들 수 있도록 하라.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
(talk.an 의 멋진 견해: 게임의 궁극적 인 진실은 생물학적 특성에서 얻을 수 없으며, 유일한 방법은 전략적 행동으로 초기 샘플의 직관에 대항하는 방법을 도입하고, 질적 분해를 통해 최소 단위를 찾고, 입자 행동의 내부 구조를 보고, 입자의 두 가지 특징에 대한 의사 결정 게임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이 수수께끼를 성공적으로 풀 수 있는 유일한 이론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셋째, 과학 발전관의 과학지식론은 국가 정통론을 구분함으로써 형성된다.
문화에서 개념의 존재는 인지의 분열에서 사고를 움직이게 한다. 상대적으로 존재하는 현실에서 사람 중심의 만물에 대한 대응, 얼마나, 다중성, 좋고 나쁨, 얼마나 큰지는 갈라진다. 사람들은 상응하는 민족도계와 자연철학 사유로 민족도통의 절대적 대립관으로 모든 것을 하나의 큰 덩어리로 여기고, 국가이고, 작은 덩어리는 긍정적이며, 사람과 그 대응자를 통해 구별한다. 문화파에 대한 사람들의 생각을 표현하는 것은 지식의 초기 형태이다. 게임 성경은 개념을 "자기 인식, 의식, 사상, 이성의 대상" 으로 정의합니다. 그것은 모든 사람의 의식 활동을 만지고 우리 문화의 일부가 될 것이다. 생각이 많을수록 도구가 많을수록 보조 지식을 쉽게 얻을 수 있다.
고유의 인격관념을 기준으로 하고, 문화관념은 인간의 정신문화에 나타난다. 이것은 자연계이다. 사람 중심의 교류는 문화라는 중개를 통해 이뤄진다. 게임 성경의 의사소통에 대한 정의는 "* * * * 에서 쫓겨난 후 자기와 다른 사람 사이에 맺어진 관계" 이다. 자기 고유의 모든 것은 일시적으로 나타나고 일시적으로 존재한다. 개혁개방을 통해서만 더 먼 곳으로 나아갈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다른 문화, 이성, 자신감, 도덕, 게임을 느끼게 한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알려 줍니다. "이성은 설교이고 도덕은 두드러진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도덕적 경로가 절대적인 자신감을 쟁취하는가.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도덕과 자신감은 법과 규율이 없다. 단지 세 번째 허무한 공간을 떠돌아다니는 개인의 의지일 뿐이다. 그곳에서 영혼은 지혜로 진화하고 있다. 삶이나 죽음이 아니라 새로운 문명이다.
우리는 국가 정통에 상응하는 사고와 소통을 이용하여 강력한 게임 철학을 세우고, 과학 발전관의' 공승' 론 정의의 문화사상을 모든 사람의 정신 분야에 진입시키고, 실제 사물에서 외국 정의 이론이 표현한 크기 실체와 속성을 구별하여 과학 발전관의 정의이론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한다.
서양은 과학적으로는 보편적이고, 동양은 도덕적으로는 보편적이다. 게임 성서에서는 "서양인은 종교를 위해 싸우고 동양인은 과학적 사실주의를 위해 싸운다" 고 알려 줍니다 과학 발전관은 동서양의 과학, 도덕, 게임을 융합하여 동양의 위대한 철학 문화가 되어 모든 사람의 정신 분야에 들어갔다. 모두 알다시피 교잡과 혼합은 신세계를 바꾸는 방식이다.
넷째, 과학 발전 개념의 문화적 규모
게임 성경은 "과학적 이성은 한 나라의 준줄, 품성, 명성이다" 고 말한다 모든 문화 혁신은 명제의 요약이다. 명제는 무형과 인간의 대응 관계로 인간과 자연의 일종의 게임 실체 관계이며, 모든 것이 이런 게임 실체 규칙의 지배를 받고, 그런 다음 명제 문화가 이 원칙을 따라 진보하여 성장하여 과학 발전관의' 발전' 이 연속적이고, 지속적이고, 균형잡힌 자연적 특징이다.
게임 성서를 사용하여 과학 발전관을 이해하는 가장 큰 특징은 대화, 우수 과정, 윈윈이다. 그것은 세계의 미래 문화에 개방적이고, 독창적이며, 포용하며, 모든 사람들이 자유에서 현실과의 관계를 찾을 수 있게 한다. 현실의 진실과 거짓의 관념이 위에서 아래로 스며들게 한다. 게임 성서에는 다음과 같은 힌트가 있습니다. "국부 진리 속성의 연속성은 진리의 영원한 특징을 구성한다. 가설을 용납하지 않고, 더 용납하지 않고, 거짓말과 공존한다. 클릭합니다
과학 발전관의' 삼승' 이론을 실천에 옮기면 철학적 사고의 주제 요소를 형성하면서 인간과 자연의 게임 실체 (게임 실체: 마음, 사상, 의식, 행동, 이성의 대상과 확장, 인간과 자연의 대응, 두 가지 특징을 보여주는 다형성 사실을 구성한다. 두 번째 특징은 사람과 자연이 반드시 하나의 실체로 통일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은 무한히 계속될 것이다. 분리성, 불변성, 불가약성을 지닌 속성이 단일 실체로 통일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의도다. 이것이 게임 실체의 일원론이 된다. 실체단원론의 숫자상의 동일성, 발생하는 인과순서는 개인의 일부 성격에 속하지 않는다. 이 속성은 바로 실체의 성질이다. 따라서 먼저 비동기 시공간의 개념으로 의사결정권자를 정성적으로 확장한 다음 속성 자체를 사용하여 물리적 공간을 확장합니다. 철학과 논리의 일관성을 받아들이는 것이 게임과 이성의 이해를 가능하게 한다. 항상 실체에서 이해하고, 사물의 불일치를 이해하고, 다형성을 이해하는 것은 자연의 균형이며, 반사실 판단을 이해하는 것이다. 완전한 게임 세계는 의사 결정의 두 번째 특징이다. ) 그래서 나는 과학 발전관의 실체 분리는 바꿀 수 없다고 말했고, 우수한 수업을 하는 이론은 승승장구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학 발전관, 과학 발전관, 과학 발전관, 과학 발전관, 과학 발전관) 그것을 적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한한 혁신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문화적 명제는 구체적일 수 없다. 문화는 감정의 전환을 통해서만 가치가 있다. 그것은 철학의 한 형태, 과학적인 방식으로 진보하고 있다. 게임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문화는 문화 과정에서 탐구, 발견, 발명을 완성하기 위해 정체성을 제거하고, 그렇지 않은지 구별하기 위한 것이다."
과학 발전관의 talk.an 우수 과정 승승론에서의 대응을 이해할 수 없다면, 한 사람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명사에 대한 울부짖음이 되고, 위대한 명제도 구호가 된다.
동사 (verb 의 약자) 문화-감정-문명
문화는 독특하고, 포용하고, 존중한다. 시간의 공간상의 변화에 따라 문화는 무형의 다차원 추상화 개념이 되었다. 게임 성경은 또한 추상적인 개념을 제시한다. "개념 전위, 참신함, 트렌디, 미래 추세, 배경, 화면. 이 개념은 엄격한 고정 내용과 어느 정도의 모호성을 가지고 있다. 개념은 진실이 아니라, 상상이며, 개념으로 생각하는 것이다. 개념으로 그 진실성을 보여주다. " 문화가 문명으로 전환될 때, 그것은' 선호 샘플' 과 문명의 초안이 되었다. (선호 샘플: 국가 무결성 이론에 따르면 발명가의 접근 방식은 우선 의사결정자를 기다리며 초기 의사결정 샘플로 분석한 후 맞서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정신적으로 천인이 하나가 되는 모든 것은 문화이자 혁신 문화이다. 문화는 문명에 의지하여 생존하고, 역사 기록도 생물학적 행동을 기록한 문화유산이다. 과학 발전관은 문화 전략 명제이자 연속적인 개념이다. 게임 성경은 "과학적 사고는 한 민족의 영혼", "사람들은 감정과 사고력을 영혼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은 영혼이 있는 곳을 찾을 필요가 없다" 고 생각한다. 사실, 영혼은 영원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무형이기 때문이다. ""개인의 영혼과 자연의 본질이 진정으로 통일된 후에야 우리는 talk 를 찾을 수 있다. 아주 좋은 점을 찾다. 사람의 영혼은 자신의 해석을 뛰어넘어 자신보다 더 완벽한 찬탄을 얻을 수 있다. 우리가 접촉하는 모든 것은 우주 전체의 큰 진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우리는 결국 이 진리를 얻을 것이다. " 문화가 계속되는 유전자에는 핵심이 없다. 이 과정에서 문화 전략의 지속성은 끊임없는 혁신과 발전을 통해서만 전승될 수 있다.
과학 발전관은 그 민족의 정서적 성향과 시대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한 시대의 문화 혁신과 생태 배경은 한 집단의 세계관과 인생관을 형성할 것이다. 문화가 감정에 도입되면 문명이 생겨난다. 문화적 원한과 행동의 전환, 근육의 운동을 통해 길고 넓고 크고 유형적인 물리를 만들어 문명에 도달할 수 있다고 간단히 생각할 수는 없다. 사실, 무형문화는 실제로 문명 간의 세 번째 개방공간에 들어갔다. "감정" 만이 문화와 문명을 중개자로 연결할 수 있다. 게임 성경은 감정의 정의를 제시한다. "감정은 의존적이며, 중독된 영혼이 욕망을 움직이는 과정의 근면한 창조이다." (영혼: 에테르와 같은 무형의 존재를 가리키며 세포 입자로 가득 차 있다. 게임에서, 각종 욕망이 올 때, 특히 참가자들이 극도로 무겁고, 초조하고, 신체를 가리킨다.
모든 문명은 제 3 공간의 감각에 의해 창조되었으며, 과학 발전관의 문화 혁신 사상은 모든 사람의 정신적 수요를 만족시켰다. 과학발전관이라는 전략문화명제의 심각성, 광범위성, 광범위성은 아무도 단번에 설명할 수 없다. 명제의 본질에 초점을 맞추고, 승패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론이야말로 진실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승패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더 흥미진진하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6. 과학 발전관의 사람 중심적은 문화 혁신의 씨앗이다.
사람은 혁신의 씨앗이며, 편집증과 매력을 지닌 야생의 씨앗이다. 장벽을 돌파하는 씨앗이 바로 혁신의 시작이다. 사람은 자연의 경계에서 사람과 자연, 사람과 배경, 사람과 사회의 혁신적인 행동은 모두 이야기이다. 한 남자의 혁신적인 이야기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욕망을 넓힐 수 있는 대상이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사람 앞에 있는 모든 것은 이중이다. 이것도 저것도 아니다. 이것은 세 번째 빈 영역의 혁신이다. 의사 결정 행동의 이중성은 게임 성경에 묘사된 자연 평행 법칙이다. "모든 혁신과 돌파구는 사람과 세계의 관계를 다루고, 모든 창조는 게임의 결과이다." 역사를 기록하는 것은 영웅과 범죄자의 역사를 기록하는 것이다. 사실, 세 번째 공간은 현재 집단에 속한다.
과학 발전관의 혁신 문화는 수량이나 수리통계, 자본과 내용의 기록이 아니다. 정적수량론은 역사의 이미지이며, 낡은 지폐처럼 더 이상 혁신적인 내용이 아니다. 게임 성경의 혁신적인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 전체의 상대성 이론은 두 세계를 연결하는 다리입니다. 그 중 세 번째 개방공간은 혁신의 아름다운 세계를 상징하며, 심오한 현실을 지닌 예술 중심지입니다. 여기서 가장 심오한 정신적 현실, 즉 게임을 만드는 것입니다.
개혁개방을 통해 외래문화를 받아들이고 많은 외국 실체와 관계를 맺게 하는 인민 혁신의 기초는 제 3 의 개방공간이다.
7. 과학 발전관의 정리우수한 문화가 사람들의 시선을 바꾸었다.
과학발전관은 서로 다른 응답을 가진 문화명제로, 원시적인 자연의 열매인' 정의공승' 론이다. 그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문화적 명제를 문명의 성과로 바꾸게 한다. 과학 발전관의 문화 혁신 유전자는 각 업종과 관련된 각종 이념으로 확장될 수 있으며, 사람들이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고, 자유롭게 생각하고, 끊임없이 실천하고 창조함으로써 개인, 집단, 국가, 심지어 인류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게 한다.
과학 발전관의 철학 해석 이론은 사람들의 위선과 환상, 저능을 제거하는 윈윈 이론이다. 이것은 자연의 우세의 지속적 법칙이다. 일부 고위 관리들은 반맹으로 게임에 대해 아무것도 알지 못했고, 그들 중 일부는 이미 먼저 각성하여 한 나라의 각급 정부와 인민을 이끌고 과학 발전관을 둘러싼 전략적 문화 주장의 발전을 이끌었다. 그 문화 혁신은 사람들이 공승을 추구하는 이념을 유전자 구조 담고 있다. 지성의 일파를 드러내고, 자신의 흥미와 열정에 따라 사람의 욕망을 발전시킨다. 그것은 다양한 꿈을 인류에게 보여주고 변화하는 세계가 지속 가능한 발전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해 주며, 그 뒤에는 제왕의 가치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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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상가의 눈에는 과학 발전관이 하나의 문화 과정이며, 전략 문화 명제이다.
철학자의 관점에서 볼 때, 이것은 윈-윈 자연사이자 자연주의 철학의 우선 각성이다.
국가 정치로 볼 때, 그것은 정치학의 성과이자 민족 부흥의 선언이다.
게임 성경에는 "게임 실체의 분리성과 불변성은 게임의 본질이며, 세상에 이런 본질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는 말이 있다. 고위층의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까? 사실 고위 관리들의 성격은 게임 실체를 대표한다. 게임 성경에는 다음과 같은 조언이 들어 있다. "문명단체의 힘을 이용하여 권력과 돈의 장점을 오만하게 과시하는 사람은 문명단체를 떠나 독립하여 도박꾼이 되면 즉시 보잘것없고 연약함을 드러낸다."
과학 발전관의 실질과 본질의 구분은 고위 관료의 문화파를 분명하게 보여줄 수 있으며 지식과 상식을 구분하는 중요한 기준이기도 하다. 제대로 구분할 수 없다면 과학 발전관의 감정과 행동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천할 수 없다. 꼭 이해하고 실천해야 한다면, 몇 가지 구호만 쓸 수 있다.
모든 사람은 신앙의 자유를 가지고 있으며, 과학 발전관의' 대화승리' 이론은 바로 인류의 신앙에 적합하다. 게임 성경은 사람들에게 이렇게 경고합니다. "수동적인 선전은 신앙이 아니라 민족의 전통 지식을 산산조각 내고, 깊은 정신혁명을 완성하지 못한 어떤 민족도 모호한 관념을 남길 것이다. 현대 과학의 발전은 과학 혁신만이 또 한 번의 혁명을 가져올 것이며, 이 혁명은 다른 방식으로 묘사될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