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항박물관과 붉은 벽돌미술관에서 4.9km
연못과 붉은 벽돌미술관에서 4.89km 떨어져 있다. 붉은 벽돌미술관 무료 시간
전시장 개장 시간:
1, 여름: 5 월 1 일 ~ 9 월 3 일 1 시 ~ 18 시 (최종 입장 17:3).
2, 겨울: 1 월 1 일-이듬해 4 월 3 일 1:-17:3 (최종 입장 17:).
3, 월요일 휴관 (공휴일 제외) 은 저희 식당과 카페 영업시간이 다릅니다.
4, 붉은 벽돌 마당 개장 시간
5, 카페/레스토랑, 화요일부터 일요일 1 시 _ 19 시 3 분까지.
6, 디자인 상점
7, 여름: 5 월 1 일 -9 월 3 일 1 시-18 시 분 (최종 입장 17:3).
8, 겨울: 1 월 1 일-이듬해 4 월 3 일 1:-17:3 (최종 입장 17:), 월요일 폐관 (공휴일 제외).
확장 자료: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베이징시 조양구 최각장향에 위치해 있으며 수집가, 기업가 옌스제 씨와 부인 조메이 부인이 27 년부터 기획을 시작해 유명한 건축가, 베이징대 교수 동예감강 설계를 초청했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약 22 무, 건축 면적은 약 972 평방미터로 9 개의 전시공간, 2 개의 공공 * * * 레저 공간, 1 개의 예술 파생품 공간, 다목적 홀, 아동활동실, 예술가 주둔지 스튜디오 등의 보조 시설을 갖추고 있다. < P > 는 8 년 동안 열심히 연마했고, 붉은 벽돌미술관은 214 년 5 월 23 일 정식으로 개관해 자연을 품은 당대 미술관을 선보였다. 미술관 건축과 원림은 붉은 벽돌을 기본 건축 요소로 사용하여 독특한 건축 언어를 구성한다. < P > 참고 자료 붉은 벽돌미술관 공식 홈페이지-참관정보 붉은 벽돌미술관은 목요일에 무료입니까?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목요일에 무료가 아닙니다. 예전에는 이 행사가 있었는데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했는데 지금은 이 행사를 취소했습니다. 붉은 벽돌미술관의 개관 시간은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월요일에는 휴관한다 (공휴일, 신전 전개 주간 등 특별 배정 제외).
개장 시간: 여름: 5 월 1 일 ~ 9 월 3 일 1:-18: 입니다. 마지막 입관 시간은 17 시 3 분입니다. 겨울: 1 월 1 일-이듬해 4 월 3 일: 1: –17: 3. 마지막 입관 시간은 17 시입니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베이징시 조양구 최각장향 하각장촌 순백로 마천영서로 길목 서쪽 1 미터 길북에 위치하고 있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에 가려면
1, 지하철: 15 호선을 타고 마천영역에서 내리고, B 출구로 나가 북쪽으로 순백로에서 서쪽으로 1 미터까지 걸어갈 수 있습니다.
2, 944 번 버스를 타고 호각 장역에서 내려서 동쪽으로 걸어가세요. 미술관은 역 동쪽에 있습니다.
3, 자가운전: 공항 고속 북가오 출구, 상경밀로 (순의방향), 광영동로를 거쳐 마천영서로, 북쪽을 순백로 T 자형 길목에서 왼쪽으로 25 미터 돌면 도착합니다. 붉은 벽돌 미술관 주소
베이징.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베이징시 북동부 호각장 1 호지 국제예술구에 위치해 기업가, 수집가 옌스저, 조메이 부부가 설립해 212 년 12 월 초보적으로 완공해 시범 운영해 214 년 5 월 공식 개방됐다. < P > 미술관의 건축설계는 유명 건축가, 베이징대 건축연구센터 교수 동예감강 교수가 주변 토지와 결합해 기존 환경에서 성장하며 붉은 벽돌을 기본 요소로 사용하여 일부 건물에서 청벽돌의 사용을 보완해 당대 산수정원이 장착된 원림미술관을 만들었고, 이에 따라 붉은 벽돌미술관이 수많은 미술관 건물에서 눈에 띄는 가장 큰 특색이 됐다. 붉은 벽돌미술관 여행기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베이징시 조양구 동북부 1 호지 국제예술구에 위치해 있으며, 단지는 면적이 약 2 만 평방미터, 전시관 면적은 1 만 평방미터에 가깝다.
가장 소박한 소재로 가장 아름다운 건물을 만든다. < P > 붉은 벽돌 < P > 일상적으로 볼 수 있는 소박한 소재로 이렇게 복잡하고 주도면밀하게 구축되었다. < P > 소박하면서도 두껍고 탁하여 자태가 각기 다른 가장 아름다운 건물을 만드는 것은 마치 새로운 의미를 부여받은 것 같다.
소박함 속에는 큰 아름다움이 있다! < P > 붉은 벽돌로 만든 미술관은 안팎으로 나뉜다. 내부에는 전시장이 있고 외부는 매우 아름다운 강남원림 산수식 정원이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예술을 사랑하는 친구가 가볼 만한 곳이다. 실내의 많은 전시장은 대부분 흰색이다. < P > 너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예술가의 강의를 조용히 들을 수 있다. < P > 도 [야간 생활] 전시장의 공포를 체득할 수 있다. 그 안에는 매우 놀란 음악이 들어 있었는데, 그 멜로디가 지금까지 내 머릿속에 메아리쳤다. 화면에는 각종 화초와 나무들이 어둠 속에서 강풍에 휘몰아치는 가지와 잎이 크게 흔들리고 있다. I was called the loser- 저는 실패자라고 불리는 이 가사를 반복해서 읊고 있습니다. 시각, 청각이 매우 충격적이다. < P > 도 위와 같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넓고 밝은 전시장에 앉아 조용히 책 한 권을 읽고, 아이디어를 탐구하고, 영감을 느끼고, 인생을 되새기고, 조용하고, 편안하고, 쾌적하다. < P > 외부는 미륜미묘로 강남원림의 수미와 북방 원림의 대기가 있다. 곳곳에 경치, 붉은 벽돌 푸른 기와가 불후의 신화! < P > 36 무사각으로 디자인한 것은 정말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눈을 들어 바라보는 것은 모두 아름다운 장면으로, 전 코스가 아름다운 풍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그러나 내가 가장 깊이 느끼는 것은 정물이 아니라 동물이다. < P > 이 호수에는 검은 백조, 오리, 거북이, 잉어, 그리고 크고 작은 물고기가 많은 동물들이 있다. < P > 나를 가장 감동시킨 것은 위에 있는 이 검은 백조가 입으로 먹이를 물고 거북이와 크기의 물고기를 모두 잡아먹었다는 것이다. 사진에는 잘 보이지 않는다. 사실 이 안에는 작은 물고기들이 많이 있다. 검은 백조는 이렇게 한 번에 사료를 물고 사육사 역할을 했다. 너무 사랑스럽고 따뜻했다. 당시의 모습이 나를 정말 감동시켰다! 마치 서로 사랑하는 대가족인 것 같아요! < P > 정말 궁금해서 바이두를 참지 못하고 백조는 생선을 먹지 않나요? 백조는 수생 식물의 뿌리, 줄기, 잎, 과일, 작은 물고기, 새우, 연체동물, 갑각류 등을 먹는다.
놀란 후 평온으로 돌아가다. 사람, 동물, 자연이 모두 통하는 것 같다. 사람은 채식주의자가 있고 백조도 채식주의자가 있다. 생명 존중, 평화 * * * 처. < P > 화면이 상당히 아름답다. 서로 사랑하는 백조 두 마리,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 예쁜 잉어, 화목하고 우애로운 거북이들.
서로 사랑하는 가족
우리가 가족이기 때문에,
서로 사랑하는 가족,
복이 있으면 함께 즐겨야 한다.
어려움이 있으면 반드시 함께 해야 한다.
는 서로 알고 지내며 하늘과 땅을 바꾼다.
대미! 붉은 벽돌미술관
대애! 붉은 벽돌 미술관 호수의 생령들. < P > 내 눈에 붉은 벽돌미술관은 사설 미술관의 고전을 잃지 않는다. 소박한 중의 대미와 자연의 조화 속의 큰 사랑을 실감한다! 중국 미술관과 붉은 벽돌미술관 중 어느 것이 < P > 개인 선호도를 보면 중국 미술관이 더 예쁘다고 생각한다. < P > 건축스타일로 볼 때 < P > 중국미술관의 주체건물은 모조건물의 다락방 형태를 채택하고, 외형은 돈황 막고굴 로고인' 9 층' 을 본떠서 건축외관 주체에 고전 3 단 구도를 적용해 뚜렷한 민족적 풍격을 보여준다. 전체 건물의 처마, 다락방, 복도는 높고 낮은 기복, 계층이 풍부해 건축 설계 특유의 리듬과 운율을 구현했다. 금색 유리와 기와지붕은 색채가 밝고 유백색의 외관장식벽돌, 게다가 지붕 아래 벽면에 유리꽃 장식, 대들보에 녹색 도자기 장식의 간격이 나타나 각종 건축 원소와 주변 경관이 서로 보완되는 구도를 형성하고 있으며, 전통 공예와 현대 건축물의 결합에 성공한 예이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은 제자리에서 자생한 흰색 낡은 공장을 개조하고, 붉은 벽돌을 기본 건축 요소로 사용하며, 부분적으로 청벽돌의 사용, 선, 빛, 모양을 보완하여 독특한 건축 언어를 형성하고, 파빌리온과 엇갈린 자연 생태, 호숫가의 아치 다리, 좁고 긴 통로
2. 주체 배치를 보면 < P > 중국미술관 본관 건축면적 18, 여 평방미터, 1 ~ 6 층 * * * 21 개 전시장, 전시 총면적 666 평방미터; 건물 주변에는 3 평방 미터의 전시 조각원이 있다. 1995 년에 현대화 소장품 창고를 건설하여 면적이 41 평방미터이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 건축 면적은 약 972 평방미터, 전시 면적은 1, 평방미터, 원림 면적은 1, 평방미터이다. 주체 건물은 지상 2 층과 국부 지하 1 층으로 나뉘어 있으며, 지상 부분에는 어린이 활동 3 회, 공 * * * 교육 등의 기능을 포함한 여가 공간 1 개, 접대실 1 개, 예술 파생물 공간 1 개가 설치되어 있다. 지하 1 층에는 영상작품 (자료포럼 갤러리) 을 위한 3 개의 상영실이 있습니다. 원내 부분에는 학술보고청, 식당, 카페가 설치돼 있다.
3. 소장관에서 볼 때 < P > 중국미술관은 근현대미술작품과 민간미술작품 13 만여점을 소장하고 있다. 서예, 유화, 산수화화, 판화, 조각품, 전시품 정기 교체, 신중국 설립 전후 작품을 위주로 국민 초기, 청대, 명말 예술가의 걸작을 겸하고 있다. 피카소, 달리, 콜레혜지, 안젤 아담스 등을 포함한 외국 예술가 작품도 포함돼 있다. < P > 붉은 벽돌미술관의 현재 영구 소장품으로는 크리스틴 레머츠 (Christain Lemmerz), 올라프 엘리아손 (Olafur Eliasson), 마이크 퀘인 (Michael Kvium) 이 있다. 붉은 벽돌미술관은 국제 간 문화예술 교류와 전파에 힘쓰고, 대중에게 고품질의 국제예술전시회를 수출하여 학술적, 예견적, 국제적 활동을 통해 예술 보급과 교류를 위한 국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214 년 대외개발 이후 붉은 벽돌미술관은 문화예술에서 출발하여 방사된 국제간 문화교류에는 프랑스, 독일, 덴마크, 영국, 미국, 이탈리아, 일본, 싱가포르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시각에서 붉은 벽돌미술관의 예술에 대한 심도 있고 다차원적인 탐구와 사고를 구축했다. < P > 전반적으로 중국미술관은 중국 근현대 예술가 작품을 위주로 한 미술관으로 서예 그림 등에 관심이 있는 것은 놓치지 마세요. 붉은 벽돌미술관은 당대 예술의 심도 있는 연구와 전시에 힘쓰고 있으며, 창의적인 미술장치 작품들이 많이 있어 사람들의 사고를 계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