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월파의 3 대 미의 원칙을 논하다.

삼미' 는 신월파의 신시 주장으로,' 삼미',' 음악미, 회화미, 건축미' 를 제시해 신격율시파의 이론적 토대를 마련했다. 어느 정도' 오사' 이후 백화시 산만한 폐단을 극복하고 바로잡아 중국 현대시의 건강한 발전에 독특한 공헌을 했다.

구체적으로,' 음악의 아름다움' 은' 음계, 평정, 운율' 을 강조한다. "그림의 아름다움" 은 선택어가 아름답고, 생동감 있고, 다채로워야 한다는 것을 강조한다. 각 시는 독립적인 그림을 형성할 수 있다. 건축미' 는' 노드의 대칭과 문장의 통일' 을 강조한다. 그것의 주된 목적은 시의 내용과 형식에 있어서 아름다움을 갖는 것이다.

확장 데이터

신시 회화미의 이론은 Wen Yiduo 씨가 중국 전통문화를 계승한 것이다. 주로 시의 선택, 즉 시의 언어는 시의 아름다움, 색채, 이미지, 직관을 요구한다. 시와 그림의 동원은 중국 문화의 주요 특징이다.

성현의 눈에는 시화가 왕왕 서로 보완한다. 소동파는 왕위의 시화를 보고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고 평가했다. 판교, 아름다운 죽시 한 수, 학립계군. 그의 시에서는 종종 빨강, 노랑, 녹색, 파랑, 보라색, 금, 검정, 흰색으로 색과 물체를 나타낸다. 게다가, 그는 색채의 대비를 중시하여 시와 그림이 서로 통하게 했다.

바이두 백과-삼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