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전례 없는 진취적인 3부작인 '매트릭스'에 이어 극한의 재미를 선사하는 '스피드 레이서', 그리고 기발하고 치밀한 명작인 '클라우드 아틀라스'까지, 그리고 펑크, 스페이스 오페라, 슈퍼히어로, 복고풍을 혼합한 증기 "Jupiter Ascending"까지 워쇼스키 형제가 제작한 영화는 각각 엄청나게 비싸고 화려합니다. 두뇌를 자극하는 명작과 상업적인 타협 사이에서 두 남매는 부침을 겪으며 극한의 플레이를 펼친다. 하지만 작사, 연출, 프로듀싱에 능한 워쇼스키 형제임은 부정할 수 없다. 그들의 제작은 성실하고 그들의 상상력은 충분히 이상하다. 그들의 영화는 오만하고 오만한 성격을 갖고 있는데, 이는 엉뚱하고 어울리지 않지만 절묘하다. 많은 사람들은 '주피터 어센딩'이 너무 터무니없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영화를 본다는 전제도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우주는 재구축되고, 귀족 가문의 내부 투쟁은 우주와 행성에 퍼져 전시된다. 지구는 특정 가문의 자원 공급 공장이 되어 양도 가능한 사유 재산이 된다. 이는 워너 경영진이 겁을 먹고 지난해 여름 개봉을 반년 넘게 개봉을 올해 2월로 연기할 정도로 매우 대담한 발상이다. 1차 편집 이후에는 영화의 문학적, 드라마적 부분은 단순하지만 헷갈리는 부분도 많습니다. 이러한 혼란은 영화를 보는 내내 잔잔한 유머로 자리 잡았고, 어렵다고 알려진 SF 드라마에 대해 사람들이 모호함을 느끼도록 만들었다. 예를 들어, 지구상의 사람들이 동일한 유전자를 공유한다는 이유로 연루될 수밖에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현상금 사냥꾼은 조직을 배신했고, 지구소녀를 지키기 위해 왜 하늘에서 떨어진 걸까? ?유전적 최적화는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다. 워쇼스키가 구상한 우주에는 수수께끼 같은 법적, 규제적 구조가 존재한다. 우주의 가족은 아무리 강력하고 강력하더라도 가족의 유전자, 가족의 상속, 가족법을 유일한 기준으로 삼아야합니다. 이 기준은 초과될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지배력이 확실히 사라질 것입니다. 우리는 집안의 두 형제가 각자의 방법을 가지고 있지만, 극복할 수 없는 유전자의 힘에 저항할 수 없기 때문에 평범한 지구 소녀를 죽인다 해도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 수수께끼. 이 영화의 핵심 전제는 인간의 유전자와 동물의 유전자가 교대로 존재하는 것이며, 이는 지배층의 예외라 할지라도 우주의 유산임에 틀림없다. 오직 이 전제를 인식함으로써만 지구 여성을 위한 공동의 여정이 확립될 수 있습니다. ?우주의 목성은 단단한 표면을 갖고 있지 않고 극도로 큰 가스 행성이다. 이 사실은 오늘날 지구상의 사람들을 당황시키기에 충분하다. 여주인공 Jupiter의 이름은 공교롭게도 영어 단어 Jupiter의 원음인데, 지구의 여성 Jupiter와 Jupiter의 연관성은 무엇일까? 영화 속 붉은 색과 노란색의 광대한 성운이 목성이라고 가정해보자. 그러면 목성과 지구 사이의 연관성에 대한 가장 유력한 설명은 인간이 의심하는 이른바 환생이다. 환생을 말하자면 일종의 환생이라고 합시다. 우주의 위대한 신이 수만 년 동안 살아온 동안 지구상의 사람들은 단지 손가락 튕기기에 불과합니다. 흥미로운 점은 영화가 환생을 무작위로 바꾼다는 점이다. 화장실을 청소하는 평범한 러시아 여성이 타고난 유전자로 인해 지구 전체를 소유하고 이를 지키기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는 점이다. 이런 임의성은 우주의 주인에게 있어서는 수천 알갱이 사이의 갑작스러운 변화와 같아서 전혀 언급할 가치도 없습니다. 워쇼스키 부부는 이런 우주 설정에 너무 많은 전제를 깔고 싶지 않은 게 분명하다. 영화는 처음부터 이런 시공간 구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일반 관객들에게는 정보의 양이 적지 않고, 낯설게 느껴진다. 좀 꽉 차있음. 더 흥미로운 생각은 지구가 우주 신의 수확 밭이라는 것입니다. 이 수확 밭의 질서 있는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원래 외계인이 보행자들 사이에 산재해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공룡이 어떻게 멸종되었는가입니다. 크롭서클은 누가 만들었나요? 사람들은 죽은 후에 어디로 가나요? 왜 우리는 항상 외계인이 존재한다고 믿으면서도 결코 보지 못하는 걸까요? 눈부신 특수효과 장면 속에서 영화는 가능한 모든 기회를 활용해 감독이 의도한 우주의 구조를 설명하고, 이것이 가능하다고 믿게 만든다.
?이 감독들이 명확하게 설명하고 싶지만 너무 저속한 우주윤리를 제외하고는 이 영화는 지난 여름에 개봉했다면 1편에 버금갈 만큼 대규모 특수효과 액션 장면이 너무 많다. "변신 4". 영화의 특수효과는 관객이 쓰고 지불한 돈만큼의 가치가 있으며, 두 감독은 다시 한번 최고의 웅장함을 선사했다.
스팀펑크 스타일의 우주선이 우주의 하늘에 떠 있고, 추격 장면의 슬로우 모션이 치열한 전투와 상호작용하여 시각적 효과가 선명하고 깔끔합니다. 셰익스피어 오페라의 의상은 차갑고 기묘한 고딕 스타일이 가득한 기이하고 다양한 우주 괴물들입니다. 채닝 테이텀과 밀라 쿠니스 사이에는 불꽃이 많지 않지만, 이는 순전히 줄거리의 필요에 따른 것입니다. 현상금 사냥꾼의 늑대 본성은 끈기와 날카로움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일종의 충성심과 힘을 고수하며 그 날카로움은 겉으로는 용기가 가장 진실한 내면입니다. 이 시점에서, 너무 빨리 사랑에 빠진 것에 대해 주인공과 히로인을 비난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는 유전적 영향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웅장한 배경을 지닌 메리수 공상과학 명작... 맞다.. 주인공과 히로인이 마지막에 함께 출발할 때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생각났다. , 감정을 언급합니다. 화장실을 청소하는 여주인공은 성간 제국 여왕의 환생이기 때문에 2만년 가까이 살아온 왕족 세 남매의 상속 다툼에 불가사의하게 휘말리게 되는데… 구출하다 구출하다..." 여주인공 주인공은 세 사람에게 끊임없이 납치당하다가 성간 롤러 더비 챔피언 리틀 웨어울프(그 조직은 정말 놀라운 이름을 갖게 됐다: 쉴드)에게 구출됐다. 밀라 쿠니스도 괜찮은 외모와 연기력을 가지고 있으며, 어린 왕자의 결혼식에 등장한 그의 모습은 비록 헝거 게임에서 벗어나지는 않았지만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주근깨는 방금 오스카상을 수상했기 때문에 영화에 기믹을 추가했지만, 그의 연기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연기의 과도한 힘은 오이디푸스와 모친살해 콤플렉스를 지닌 변태 왕자를 온통 울 줄만 아는 남자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가끔씩 으르렁거리는 얇은 캐릭터들은 영화에 포인트를 더해주지 못했다. 남자 주인공의 외모는 아직 보장! 하지만 영화에 결함이 있다고 해도 막대기로 때려죽일 수는 없다. Jupiter Ascending의 특수 효과는 뛰어난 3D 효과는 물론이고 영화에 등장하는 다양한 성간 제국, 장비, 의상 및 창의적인 제작 모두 최고 수준입니다. from 목성 붉은 반점에 있는 대형 제국 군함은 웅장하고, 외계 궁전은 고전적인 아름다움과 미래 감각이 완벽하게 결합되어 있으며, 마음대로 변신할 수 있는 비행선은 다시 한번 관객의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고, 유전적으로 변형 플라잉 드래곤 맨, 시각적인 관점에서 볼 때 꼭 봐야 할 극장 영화입니다! (외계 우주선이 떠날 때 엔진이 남긴 크롭 서클 등 영화의 많은 디테일이 놀랍습니다. 많은 신경을 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잠깐... 아직도 불만이 필요합니다. 이 영화의 설정은 워쇼스키 남매의 일관된 스타일과 유사하게 영화 관객의 세 가지 관점을 전복시키려고 합니다. 워쇼스키 남매를 언급하면 거의 모든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그들의 걸작인 <매트릭스>의 설정과 비교할 것입니다. 이 영화는 완벽함과는 거리가 멀다. 영화는 공상과학 소설의 일반적인 설정과 일치하는 수많은 선진 문명이 우주에 존재한다고 언급하고 있다. 그 목적은 인간의 수를 줄이는 것입니다. 지구의 자연적 수용 능력을 초과하면 인간 유전자를 수확하여 불로불사의 비약을 만듭니다. 그러나 솔직히 말해서 인간은 수만 년 동안 존재하지 않고 안정된 삶을 살아왔습니다. 외계인의 공격을 받으면 기억이 지워진다는 점이다. 모두의 운명과 밀접하게 관련된 <매트릭스>의 대형 사기에 비하면 너무 몰입도가 높고 심도가 깊다. "매트릭스"의 신 수준의 설정은 두뇌를 가진 모든 청중을 생각하게 만듭니다. 또 다른 개인적인 감상은 테이텀의 하이테크 스케이트보드 슈즈인데, 과정 전반에 걸쳐 마찰이 발생하는데, 결국 너무 많은 남용으로 인해 무한한 마찰이 사람들을 미학적 피로감을 느끼게 할 것입니다. 가장 이상한 점은 땅의 소유권이 실제로 청소부에게 있다고 생각한 사람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동일한 유전자 서열이 환생과 동일하다는 설정의 개념은 여전히 매우 혁신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