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글자는 4 자 성어이다.

1. 4 자 성어의 첫 글자는 5 이고, 네 번째 글자는 성어가 어지럽다는 뜻이다. 난세를 가리킨다. 반전: 반환을 전달하고 응답합니다.

혼란을 없애고 정상 질서를 회복하다. 엄하고 의로운 말: 말, 말.

의리: 진리. 말은 귀에 거슬리고, 의리는 말은 바로 한다.

위대하고, 위대하고, 정의로운 것은 모두 매우 공평하고 공정하다. 정사: 부당, 부당; 돌아가기: 돌아갑니다.

사악한 길에서 바른 길로 돌아가 더 이상 나쁜 일을 하지 않는다. 어쨌든 혁명은 운명을 바꾸어 정상으로 돌아가게 했다.

조대를 바꾸는 것을 참고하다. 굽은 물건을 곧게 펴서 반대쪽으로 기울이고 있다.

오류 수정이라는 비유는 그것이 마땅히 받아야 할 한계를 넘어섰다. 악을 바로잡다: 악과 악의 생각을 바로잡다.

바른길로 돌아가다. 잘못을 바로잡고 바른 길로 가다.

대항: 사기. 교활하고 성실하지 않다.

어차피 혼란을 없애고 정상적인 질서를 회복하다. 청렴결백함: 청렴결백하고 부정부패와 뇌물을 받지 않는다.

횡령하고 뇌물을 받지 않고 청렴하다. 망냉색은 냉색의 별과 단색을 가리킨다.

또한 사람의 절개를 찬미하다. 다른 사람에게 교육을 받는 것은 어려서부터 올바른 교육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악을 버리고 선을 행하고, 나쁜 일을 하지 않고, 바른 길로 가다. 윗들보가 아랫들보가 비뚤어지다: 윗사람이나 윗사람을 가리킨다.

예를 들어, 세상 사람들이 잘못했고, 아래 사람들도 나쁜 일을 하고 있다. 공명정대하다: 성대하게 등장한다. 정청: 깔끔한 외모.

원래 강건하고 정결하다고 묘사했는데, 지금은 공명정대하다고 묘사하고 있다. 몸매가 웅장하고 용모가 출중하다고 묘사하기도 한다.

덕, 정, 덕: 재능, 선덕; 창업자: 성실. 당송 시대에는 한무제 선거 예비관원의 추천제도를 채택하여 덕정지를 세웠다.

손가락악은 불의한 것과 상스러운 것을 억압하지 않지만, 정의와 정파를 억압하지 않는다.

무량한 마음가짐이란 사람이 성실하지 않고 성실하지 않다는 뜻이다. 부당 부정확: 보조 단어는 실제적인 의미가 없다.

설명이 매우 심각하다. 악을 경멸하고, 의를 숭상하고, 악을 물리치고, 정직을 숭상한다.

2. 첫 단어는 "안녕하세요 LZ,' 너' 가 달린 4 자 성어" 입니다.

목표, 두려움, 잘 알려진, 질서, 근거, 교육,

시작과 끝이 없고, 시작과 끝이 있고, 반응이 예민하고, 질서 정연하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기회를 이용하고, 큰 뜻을 품고, 다채롭고, 뭔가를 하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례가 있다.

준비, 눈으로 보고, 용감하고, 힘이 없고, 유명하고, 눈도 없고,

어지러워, 언젠가는 하나, 기록, 연애 중인 여자, 없어,

식견 있는 사람은 머리와 얼굴, 입이 있고 마음도 있고, 머리도 있고 꼬리도 있고, 발도 있고 샘도 있고, 일생도 있다.

증가도, 격차도, 수치도, 달도, 출처도, 논쟁도 없습니다.

복이 있고, 이득을 볼 기회가 있고, 피와 살이 있고, 질서 정연하고, 용감하고, 계략이 있고,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웃음도 있고, 날마다, 머리도 끝도 없고, 색안경도 있고, 미리 약속하고, 거짓말도 하고,

입도 혀도, 말도 있고, 말도 있고, 냄새도 나고, 요리사도 있고, 발도 있고, 의도도 없고, 자기도 있고, 사람도 없고,

숨쉬는 소리, 지식이 있는 용기, 뇌가 없는 마음, 연기가 없는 생활, 차이가 없는 입,

독특하고, 의지하고, 잘하는 것도 있고, 대답도 있고, 잘하는 것도 있고, 잘하지 못하는 것도 있고, 비도덕적인 것도 있고,

머리도 있고, 전적도 있고, 눈도 있고, 눈동자도 없고, 재능도 있고, 생명도 없고, 다툼도 없고, 목소리도 있고, 숨결도 없고,

가지와 잎이 있고, 왕래도 있고, 모서리도 있고, 용감한 자도 있고, 물건도 있고, 인자한 지사도 있고,

이치와 근거가 있고, 식견이 넓고, 식견이 넓고, 시작이 좋고, 보답이 높고, 식견이 넓고, 돈도 많고, 권세도 있고,

원, 나, 아무도, 맹시, 힘, 발이 있는 책장, 전쟁,

셋, 둘, 가지와 잎이 있고, 야심에 갈 시간도 없고, 보답도 없고, 보답도 없고, 글도 없고,

손해도 없고, 마음도 있고, 효과적이고, 웅변적이고, 돈도 있고, 권세도 있고, 흠도 있다.

죽지도 않고, 얼굴도 없고, 국투도 없고, 뿌리도 없고, 물러서지도 않고, 눈도 없고,

듣는 것은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 집에서는 달리기 어렵고, 교류도 없고, 유해무익하고, 명실망하고, 유해무익하다.

입도 마음도 없고, 입도 마음도 없고, 머리도 없다.

... 나는 너의 질문에 대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계속 질문하세요. 제때에 채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첫 글자와 네 번째 글자는 모두 변인 4 자 성어에는' 변 () () 변' 성어가 없고' 변' 으로 시작하는 4 자 성어가 하나뿐입니다.

국경이 안정되어 전투가 없다

비안 친 버저

국경이 안정되어 전쟁이 없다는 것을 설명하다.

출처' 자탕지안 태종정관 15 년':' 양디디 노고 인민을 위해 만리장성을 건설하여 돌궐을 준비하면 죽어도 소용없다는 속담이 있다. 나는 이사치만 진양에만 두었지만, 나는 먼지에 놀라지 않았다. 이것은 만리장성입니다. 장관입니까? ""

구조 수축형

사용법 주체-술어 유형; 술어와 정어로 삼다. 평화를 형용하다.

동의어 평화 * * *

반의어는 곳곳에 연기가 가득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예를 들어, 심덕복의' 병부 엽화변, 안헌사' 는 그때부터 쓴 것이다 ~, 서나무꾼의 연수는 몇 개이기 때문에 채는 여기에 앉아 해직되었다.

4. 성어의 첫 글자는 4, 4 는 고집을 부리지 않는다. 소수가 다수의 의견을 이길 수 없다는 뜻이다.

사백사병은 사지의 4 시 통증을 가리킨다. 각종 질병을 가리킨다.

4 개의 벽이 벌거숭이 4 개의 벽: 4 개의 벽; 맨손: 외롭고 춥다. 방이 비어 있어 아무것도 없다. 생활이 매우 가난하다고 묘사하다.

사통팔달은 사통팔달의 대로를 가리킨다. 같은' 사충 육달' 입니다.

네 획의 육달은 사통팔달의 동맥을 가리킨다.

네 가지가 모두 비어 있다: 고대 인도는 땅, 물, 불, 바람' 4' 불교 용어라고 부른다. 세상 만물은 모두 텅 비었다. 일종의 부정적인 생각이다.

사덕삼은 여성을 구속하는 도덕 기준 중 하나이다.

도처에 널려 있다. 모든 방면.

4 방향 컨버전스는 사방팔방에서 온 인재나 화물이 허브의 바퀴에 있는 스포크처럼 한 곳에 모이는 것을 비유한다. 나중에는 사방팔방에서 모이는 뜻으로 이어졌다.

네 방향으로 혼돈을 떠나다: 세상, 어디에나 있다. 각지의 할거정권과 전쟁을 가리킨다.

조각화 묘사가 불완전하고, 집중하지 않고, 단결하지 않고 통일되지 않는다.

부분으로 나누어 어수선한 것을 묘사하다.

흩어지고 흩어지지 않고 흩어진 것을 묘사하다. "사분오락" 과 같습니다.

분할, 분할, 분할. 분산하고 단결하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 구름 교란: 교란, 교란. 천하대란을 가리켜 먹구름이 용솟음치는 것 같다. 정세가 요동치며 도처에서 소란을 피우는 것을 묘사하다.

사방팔방의 야심이 바로 야심이다.

사방팔방은 모두 외진 곳이다.

잔잔한 바다는 세계 평화를 상징한다.

5. 첫 글자가 명확한 4 자 성어는 무슨 뜻입니까? 말이나 일이 민첩하다고 할 수 있다.

시비를 분명히 가리다.

은밀히 방문하고, 밝은 곳에서 자세히 살펴보고, 어두운 곳에서 탐문하다. 법원이 여러 가지 방법을 통해 조사 연구를 진행한다는 뜻이다.

잘 보세요: 잘 보세요. 처호: 가을 새와 짐승의 새 털. 본래의 모양은 예민한 눈을 갖게 하고, 어떤 작은 것이든 똑똑히 볼 수 있다. 사람을 형용한 후.

가을을 보면 월급을 볼 수 없다. 너는 머리카락 끝을 볼 수 있지만, 너는 땔나무 한 짐을 볼 수 없다. 비유는 사소한 일만 보고 큰일은 보지 않는다.

병사들에게 치욕을 가지고 싸우라고 가르치며, 후퇴가 치욕이라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면, 그들이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서 적을 죽여서 이길 수 있다.

창문은 맑고 깨끗한 실내를 형용한다.

명웨이드 명심덕: 덕; 오직: 네; 신: 풍기는 향기. 진정으로 향기를 풍기는 것은 미덕이다.

법명은 깨어나지 않았다: 여명 무렵, 하늘은 밝았다. 5 월: 어제. 밤새워 밤을 새다.

불타는 지팡이는 횃불에 불을 붙이고 무기를 들고 있다. 원래 대중 앞에서 강탈하는 것을 가리킨다. 뒷비유는 조금도 숨기지 않고 나쁜 일을 한다.

만리가 외부나 먼 곳의 상황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을 보았다. 선견지명이 있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명교는 변하지 않고, 교령이 명확해야 백성들이 적응할 수 있고, 사고가 나지 않을 것이다.

거울이 높이 걸려 있다. 진시황은 사람의 마음을 비출 수 있는 거울이 있다고 한다. 관원의 판결안이 공정하고 깨끗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공개적으로 또는 비밀리에 왔다갔다하다. 관계가 밀접하고 교제가 잦은 것을 묘사하다.

명중은 명화정: 정대하고 광명합니다. 항상 정식 결혼을 말한다.

분명히 호호 형용할 때, 광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기세가 웅장하다.

밝은 눈동자에 이가 밝고 하얀 이빨. 여자의 아름다운 외모를 묘사하는 것도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킨다.

밝은 눈은 여성의 밝고 유연한 눈을 잘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