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과 공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막대 그림을 좋아합니다!
캐릭터의 눈을 그리는 방법, 연필손으로 그린 눈 스케치 튜토리얼은 모두 분석된다. 남녀생의 눈 구조와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절차
스케치 스케치 스케치 아바타는 각 미술대학 스케치 수업에서 없어서는 안 될 기초과목이며, 눈은 바로 캐릭터의 내면의 감정을 전달하고, 외래사물을 감지하는 가장 예민하고 중요한 기관이다 그럼 눈을 스케치하는 화법입니다.
눈을 잘 그리려면 먼저 눈의 구조를 알아야 합니다. 눈은 안구, 윗눈꺼풀, 아랫눈꺼풀, 눈눈, 눈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안구는 구체로, 움푹 패인 눈가에 안구가 튀어나온 외부는 위와 아래 눈꺼풀로 가려져 있다. 눈꺼풀이 호형으로 나뉘어 상하 두 개로 안구를 감쌌다. 우리는 보통 안구가 드러나는 부분, 눈백색과 홍채, 동공, 홍채만 본다. 홍채는 난잡한 어두운 투명체를 바꾸는 것이고, 검은 눈동자에는 작고 밝은 하이라이트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동자)
눈의 3 대 5 대 색조
3 대 면은 물체가 빛을 받은 후 일반적으로 밝은 면, 회색 면, 어두운 면의 세 가지 큰 음영 영역으로 나눌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간단히 말하면' 블랙, 화이트, 그레이' 입니다.
5 대 음조: 1, 하이라이트; 2, 중간 톤; 3, 빛과 그늘의 경계; 4, 반사; 5, 투영.
다음과 같습니다.
밝은 면과 어두운 면 사이의 관계 및 중간 과도를 확인합니다.
눈이라는 부위의 명암 경계선은 여러 곳이 있어 1 차 및 2 차 관계를 구분한다. 광원이 눈의 위쪽에서 떨어지면 그 투영은 다음 그림과 같습니다. 하지만 페인트로 칠한 어두운 조각이 아니라 투영 안에 주변 주변광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시할 수 없고 적당히 표현해야 합니다. 통풍을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입체적으로 하려면 전환점이 없어서는 안 된다. 아래와 같이 미골이 있는 곳은 분명히 뒤로 돌아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래서 잘 표현하면, 아주 교묘하게 5 대조를 표현해야 한다.
둘째, 어느 정도까지 그리고 싶은지, 스케치 기초가 튼튼해지면 어느 정도까지 그리고 싶은지는 시간문제일 뿐이다.
초보자는 가장 기본적인 것부터 리본 케이블, 형상, 석고, 정물 등을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스케치북은 속성으로 할 수 있는 예술이 아니다. 어떤 예술도 속성으로 할 수 없다고 말해야 한다. 이것은 문예술이 직업이나 업종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예술명언) 하물며 스케치는 모든 조형예술의 기초이며, 너는 모든 그림의 기초로 이해할 수 있다. 어떤 것을 직접 그려도 눈이 어떻게 그려질 수 있는지 보지 마라, 기초공저 없이는 모사에 국한될 뿐이다.
스케치에는 아직 주의해야 할 점이 많기 때문에, 1 시 30 분은 다 말할 수 없고, 스케치에도 많은 오해와 문제가 있고, 스케치도 1 시 30 분에 배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재능에 관해서는 모두 사람을 홀랑거린다. 어차피 나는 재능이 있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 더 많이 본 것은 네가 먹고 놀면서 그가 한 획을 던지는 것이다 이런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는지도 모두 자신에 달려 있다. 자신이 낭비한 시간도 남의 시간으로 생각하지 마라. 많은 경우 끈기와 노력은 천부적인 재능
과 같다. 예를 들면 미궁형체의 영향을 받고, 미궁의 밑면은 안쪽으로 돌아가는 어두운 면이다. "다시 꼬집고, 중간에 숨을 쉬고, 가볍다." 또한 미간 부위의 눈썹은 경사 위로 자라고 미간은 경사 아래로 자란다. 구체적인 표현: 눈썹 부위에 무거운 눈썹 몇 개를 골라 낸다. 중간에 빛을 받으면 함축적으로 그려야 한다. 측두선의 전환점에 이르러 눈썹을 좀 더 그려라.
눈 바깥쪽 삼각형 면은 눈썹궁의 컷오프 (), 광대뼈 공간이 뒤로 돌아가는 컷오프 (), 측두선에서 턱까지의 경계선 ()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밝은 회색과 윗눈꺼풀의 밝기는 앞뒤 공간을 정확하게 보여준다.
2 반단면 눈
1. 반단면 눈의 강조 표시는 전면 각도 눈보다 전체 바깥쪽 눈가를 향해 오프셋됩니다.
2. 눈썹궁이 윗눈꺼풀에 투영된 투영은 미궁의 하연에 가깝지만, 모양을 만들 때는' 재꼬집기, 중간 통기, 살짝 꼬집기' 의 표현 법칙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3. 가장 뚜렷한 검은 안구와 동공 모양을 바꿔 정면 원에서 반면 타원형으로 바꿨다. 하지만 눈매가 눈썹과 눈썹 끝 부위에서 자라는 방향이 다르다는 것과 같이 눈의 형성 법칙은 여전히 고정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눈썹, 눈, 눈, 눈, 눈, 눈, 눈, 눈) 상하 눈꺼풀을 한 바퀴 도는 방원, 허실, 깊이 등의 변화; 내외 눈가에 위아래 눈꺼풀의 산재 관계; 상하 눈꺼풀은 가로와 세로로 명암의 음영으로 형성된' 구' 의 느낌 등이다.
정면눈이 그려질 때 주의해야 할 구조
1
2. 미궁형체의 영향을 받아 미궁의 바닥은 안쪽으로 돌아가는 어두운 면으로' 재꼬집기, 중간 통기, 살짝 꼬집기' 처리 기법을 사용한다. 또한 미간 부위의 눈썹은 경사 위로 자라고 미간은 경사 아래로 자란다. 구체적인 표현: 눈썹 부위에 무거운 눈썹 몇 개를 골라 낸다. 중간에 빛을 받으면 함축적으로 그려야 한다. 측두선의 전환점에 이르러 눈썹을 좀 더 그려라.
3. 눈 바깥쪽 삼각형 면은 눈썹궁의 컷오프 (), 광대뼈 공간이 뒤로 돌아가는 컷오프 (), 측두선에서 턱까지의 경계선 () 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밝은 회색과 윗눈꺼풀의 밝기는 앞뒤의 공간을 정확하게 보여준다.
두 눈의 표현에 대해서는 두 눈 자체에만 국한되지 않고 눈 주위의 눈썹과 안와 가장자리를 포함해야 한다. 안와 가장자리는 눈시울과 이마 사이의 큰 배치 전환이다. 눈살을 찌푸리고 안와 안쪽 구석에서 시작하여 바깥쪽으로 뻗어, 눈시울을 넘어 눈썹 끝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눈초리, 눈초리, 눈초리, 눈초리) 눈썹은 눈의 변화를 더욱 기묘하게 만들고, 표정의 변화는 더욱 두터워지며, 이 모든 것의 일부 표현은 눈 묘사의 멋진 정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남성 오브젝트: 남성 눈썹궁의 골격 꺾임면은 또렷하고, 체형은 강하고, 명확한 모서리와 꺾임이 있습니다. 눈썹이 얼마나 빽빽하고 굵고 검고 명확한 모양이 없다. 눈꺼풀이 둥글고 네모가 있어 속눈썹이 적다. 눈썹은 비교적 곧고, 넓고, 짙고, 눈 중간에서' 위로 올라가는' 경향이 있으며, 눈과의 거리도 비교적 가깝다. 보통 남성의 전체 눈은 사람들에게 거친 느낌을 준다. 남성 위쪽 아이라인은 평평하고 아래쪽 아이라인은 길다.
여성 대상: 여성 미간은 기복이 완만하며 강한 덩어리 전환과 명암 대비가 없다. 눈썹은 대부분 옅은 것, 드문 것, 가는 것, 손질을 거쳐 대부분 유엽처럼 생긴 모양이다. 눈빛이 또렷하여 밝은 느낌을 준다. 여성의 눈썹은 일정한 라디안을 띠고 남성보다 더 섬세하고, 여성의 눈썹은 기복이 완만하며, 눈썹활은 뚜렷하지 않다. 어쨌든 여성의 눈에는 더 많은 호가 나타나고, 눈은 더 둥글다.
눈의 나이 특징
중년 대상: 중년의 눈빛은 또렷하고 밝으며 하이라이트가 뚜렷하다. 근육이 뼈와 안구에 맞물려 주름이 적다. 아랫눈주머니는 뚜렷하고 면적이 커지고 주름은 안륜근의 성장 방향에 따라 밀집되어 있다. 중년 여성의 눈 처짐이 심하고 청년 시절의 둥근 느낌을 잃고 선이 뻣뻣해졌다. 눈 주위의 근육 변화와 그것이 형성하는 주름의 위치와 방향에 주의해야 한다. 모든 주름을 매우 세밀하게 묘사하지 말고 주요 주름을 잡고 요약하세요.
노인 대상: 노인의 눈빛이 모호하고 불분명하며 명확한 하이라이트가 없다. 근육이 이완되고, 탄력이 없어지고, 골격덩어리가 뚜렷하다. 눈꺼풀이 느슨하고, 부어오르고, 기복이 많다. 눈썹, 안구, 광대뼈의 산재 구조가 명확하고 어두운 색조가 무겁다. 표현시 선은 굵을 수 있고, 구조전환은 좀 더 무겁게 표현할 수 있어 어느 정도의 세월감을 줄 수 있다.
다른 각도의 눈 그리기 절차
마지막 초보자는 다른 우수한 작품들이 인물의 눈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참고할 수 있다
웹 문장, 공공 서비스 공유 정리 (우리는 원본을 존중하고 저작권은 원작자가 소유함)
침해가 있으면 삭제 연락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