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글자를 쓸 때 가장 쓰기 어려운 것은 약간 읽고 누르는 것이다. 이 두 필은 붓의 탄력성을 가장 시험하고, 늑대펜은 신축성이 매우 강하며, 자급자족하며, 작은 글자를 쓸 수 있는 도구이다.
소문자를 쓸 때는 몸 자세와 펜 자세에 주의해야 한다. 글자의 구조는 평평하고 균일한 것을 금지하고, 크기는 일치한다. 획은 날카로운 호응을 가져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펜촉이 칼처럼 날카로워야 하고, 획이 딱 맞아야 한다.
비녀화 작은 해서체의 기원과 대표 인물.
삼국위 왕조에 창립된 종추는 가장 걸출한 예서이며, 그의 해서체 필법도 한립에서 탈태되어 필법이 날듯이 생생하다. 그러나 구조는 넓고 가로그림은 길고, 가로그림은 짧으며, 관분유풍은 여전하다. 그러나, 모형 방법은 이미 준비되었는데, 그것은 사실상 관서의 조상이다.
위부인의 서예는 종추에서 멋진 전기를 얻었고, 위부인의 해서체 글씨체는 매우 아름다웠다. 그녀의 글씨는 종추의 직체에서 섬세하고 섬세하며 영동한 꽃꽂이에서 춤을 추는 무용수처럼' 비녀 꽃무늬' 라는 미칭으로 바뀌었다.
위부인의 머리핀 대문자는 찰랑거리고, 찰랑거리고, 매끄럽고 깨끗하다. 종우가 가볍고 깨끗하고 날렵한 기초 위에서 또 우아하고 영동한 정취를 드러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서예를 칭찬했다. "옥주전자의 얼음을 깨뜨리고, 썩은 요대의 달은 나무처럼 완곡하고, 바람처럼 시원하다." 사실, 비녀꽃 작은 글자는 규각 여성뿐만 아니라 위진 시대의 심미도 반영한다. 그들은 용모가 화려하여 문인들이 쓰기에 매우 적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