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호중학교 보도

우리는 외부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을 직접 테스트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잘 설계된 익지 장난감은 게임성이 강할 뿐만 아니라, 아이들은 손을 놓을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놀면서 배우고, 다양한 능력을 개발하고, 즐겁게 가르칠 수 있다. 그리고 어른들도 좋아해요. 그들은 핸드폰을 내려놓고 아이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다. 노소를 막론하고 온 가족이 좋아한다. 스마트게임은 아이의 논리적 사고능력을 단련할 뿐만 아니라. 아이의 집중력도 단련할 수 있다. 결국 아이들은 게임을 할 때 더욱 집중한다.

아이의 뇌의 가소성은 매우 강하다. 아기는 태어나자마자 654 억 38+000 억 개의 뉴런을 가지고 있다. 이 뉴런들은 초당 700~ 1000 회 연결되어 밀집된 신경망으로 얽혀 있다. 편안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아이들은 자신의 손뇌를 키우고, 손발을 조정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데 능하며, 그로부터 더 많은 지식을 배우고 더 많은 영감을 얻고, 어른과의 감정을 키우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상호 이해와 신뢰를 쌓을 수 있다. 그리고 아이들이 주의력을 집중하는 습관을 키울 수 있다!

이러한 흥미롭고 지적인 퍼즐을 개발하는 게임에서 부모들은 반드시 신중하게 선택하여 아이들에게 정말 적합한 퍼즐 게임을 선택해야 한다. 현재 어린이 시장이 급증하고 있으며, 많은 상인들은 양심을 속이고 있으며, 이윤을 내기 위해 아이를 빠져들게 하는 것만 알고 있지만, 아이의 지적 발전을 도울 수는 없다.

암호 해독은 관찰력, 공간 상상력 등을 단련시킬 수 있어야 한다. 녹호, 잠기지 않은 방, 탈출 시리즈, 심지어 코믹한 게임과 같은 각종 퍼즐 풀기 게임에 정통하다면, 당신이 발견한 유일한 발견은 어떤 게임의 퍼즐을 풀 때 모두 성공할 수 있는 계획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다. 학교에서 문제를 풀 때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초기에 아이들에게 상호 작용을 해야 하는 교육용 장난감은 초등학교에서도 아이의 능력을 시험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들은 필기시험을 보지 않고, 구술시험을 본다. 구술시험의 도구는 교육 인터랙티브 교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