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교향악권에는 두 가지 오케스트라 체계, 관악단과 관현악단이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관악단의 핵심은 관악기이고, 오케스트라와 현악이 공존하며, 더 자주 현악이 핵심이다.
두 종류의 오케스트라가 오늘날의 모습이 된 데에는 크게 세 가지 이유가 있다. 실내외 장소의 수요가 다르다. 현악 제조 시스템은 관악기 제조 시스템보다 일찍 성숙하고, 관악은 현악보다 빠르게 도입된다.
아득히 먼 고대 유럽에서는 종교와 통치자의 향락을 만족시키기 위해 실내악이 중요한 수요가 되었다. 현악은 음색이 부드럽고 음역이 넓다. 현악기 자체의 구조는 또한 상대적으로 간단하고 음높이를 제어하기 쉽다는 것을 결정한다. 곧 실내악의 주류 악기가 되었고 작곡가들도 현악을 편애해 많은 현악 작품을 만들었다. 당시 관악기는 제작 수준이 거칠어 연주하기 어려웠고 발음이 정확하지 않은 문제가 자주 있었다. 원호와 오보에를 제외하고 교향악에서는 다른 관악이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산업 혁명이 금속 피스톤 장치를 만들 때까지 잘 만들어진 관악기가 등장하기 시작했고, 이어서 관악기는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기 시작했다.
성숙한 오케스트라에는 현악기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관악기 (관악기, 목관악기), 타악기 (정음드럼, 드럼, 소군드럼 등) 가 있다. ) 등 컬러 악기를 기다리며 음악의 필요에 따라 끊임없이 새로운 악기를 첨가한다. 이제 오케스트라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넓은 의미로는 현악, 관악, 타악기 관현악단의 구성을 만족시키는 모든 관현악단을 가리킨다. 교향악단과 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모두 관현악단에 속한다. 협의적으로 말하면, 그것은 편집자를 가리킨다
우리 오케스트라는 교향악단이나 필하모닉보다 작으며, 완전한 교향악을 연주하지 않는다. 특별히 명시하지 않는 한 넓은 의미의 오케스트라를 가리킨다. 현재 오케스트라는 전통 클래식 음악과 영화 음악을 주로 연주하고 있는데, 그 뛰어난 음악 표현력이 오래도록 새로워졌기 때문이다.
관악대는 군악대에서 기원했다. 군악대의 초기 주요 기능은 군대의 사기를 북돋우고 명절을 축하하는 것이었다. 당연히 경적 (원호의 전신), 드럼 등 크고 강력한 악기를 사용해야 한다. 목소리가 약한 현은 야외에 적합하지 않다. 당시 작곡가들은 군악대를 위해 강력한 행진곡을 많이 썼고, 군악대는 퍼레이드와 함께 연주할 수 있었다. 나중에는 관악기 작품이 점점 더 많아져서 더 이상 야외 퍼레이드에 국한되지 않았다. 실내교향관악기 작품의 출현과 편성 조례의 출현으로 군악대의 교향화를 촉진하고 실내관악단으로 분화했다.
현재의 관악대는 주로 실내와 실외로 나뉜다. 실외관악대에는 전통군악대와 행진악대가 포함되며, 주로 행진음악을 연주한다. 어떤 밴드는 일반 관악기를 사용하며, 어떤 밴드는 행군 대호, 행군 나팔, 행군 타악 등 특수한 행군악기를 사용하며, 리모델링, 휴대용, 방음을 한다. 그중에서도 행진곡 관악대는 음악 외에도 시각예술을 중요하게 여기며 춤추는 깃발, 칼, 총과 결합되는 경우가 많다. 악기 연주자는 연주 과정에서 대형을 빠르게 바꿔 다른 패턴을 형성했다. 이런 형식은 미국과 일본의 학교에서 매우 보편적이어서 그들의 음악 교육과 체육 단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현재 실내 관악은 주로 교향관악단을 배합하고 있으며, 흔히 관악단이라고도 불린다. 두 가지 영어 이름, 즉 음악회 밴드와 관악단이 있다. 음악회 밴드는 관악합주보다 커서 교향관악기를 주로 연주하는데, 대부분의 작품들이 비교적 새롭다. 많은 교향관악대는 심지어 한 작곡가에게 새로운 관악 작품을 창작하도록 의뢰하기도 한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현악과 관악기의 음향 특성에 따라 실내와 실외에 적합한 것이 결정됩니다. 화음의 균형을 위해 오케스트라의 관악기 수는 보통 10 여 개의 바이올린, 피리 두 개, 트럼펫 두 개와 같이 매우 적다. 동시에 관악의 수는 곡목의 요구에 따라 매우 엄격하며, 연주자는 왕왕 공급이 수요를 초과하는 경우가 많다. 어떤 관악은 필요와 불필요의 가장자리에 있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트럼펫은 단 한 음, 천시지리인과 같은) 관악기에는 10 개의 피리 8 개의 트럼펫이 있는데, 각 성부의 수는 비교적 민첩하다. 저음 클라리넷, 중음 색소폰, 중음 원호는 모두 상용악기가 되었으며, 전체 음량도 오케스트라보다 크다.
음색 방면에서 부드러운 중성을 제외하고 현악 음색은 피아노와 비슷하다. 음색이 중성적이고 기교가 풍부하며 짠중에 단맛이 있어 표현력이 가장 강하다. 기본적으로 어떤 음악 작품이든 현악작품이나 피아노 작품으로 개편될 수 있고 듣기 좋게 들리며, 악기의 왕과 그 뒤에 있는 악기의 이름도 이와 같이 나온다. 하지만 관악기에는 피리음의 시원하고 부드러운 색채, 트럼펫의 휘황찬란함, 관악기의 음조를 파악하기가 어렵고 불안정하며 온습도에 큰 영향을 받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각 관악도 일정한 음역 표현력과 연주 방법에 의해 제한된다. 예를 들어 플룻의 저음구는 빠른 음표를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고, 프랑스호의 고음구는 서정적 멜로디를 약하게 연주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 각 관악기에는 가장 적합한 음악 이미지 표현 범위가 있는데, 관악과 관악기의 조화는 제각기 천추이다.
악단의 작품은 다년간의 축적을 거쳐 고전적이고 깊이 있는 작품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미래에도 오래도록 시들지 않고 대대로 청중을 감동시킬 것이다. 지금 영화 음악 작품도 인기가 많아요. 클래식 음악보다 대중이 더 쉽게 받아들일 수 있으며, 종종 음악 소백이 교향곡에 관심을 갖고 클래식 음악을 접할 수 있는 열쇠가 된다. 이 두 작품 대부분은 연주자와 지휘자의 개인 음악 소양에 대한 요구가 매우 높다. 현악의 입문 시간은 일반 악기보다 길며 관악기에 대한 요구는 높은 독주 수준에 도달해야 한다. 한 악단이 설립부터 그럴듯한 교향악 연주까지 상대적으로 어려워서 일반 대중이 참여하기가 어렵다.
오케스트라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여기에 있다. 관악대는 입문이 빠르고 오케스트라 수가 많고 성부당 수가 많기 때문에 독주에 대한 요구가 그리 높지 않다. 많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는 1 년 정도 0 부터 한 밴드의 아이를 키워 간단한 관악합주작을 연주할 수 있기 때문에, 세계 관악단의 수가 오케스트라를 훨씬 능가한다. 학교와 사회관악단의 수가 많기 때문이다. 새로운 관악기 작품이 계속 생겨나고 있어 이미 명확한 난이도 등급 체계를 형성하였다. 어떤 관악대라도 자신의 밴드의 난이도에 맞는 관악작품을 찾을 수 있지만, 이 관악작품들은 대부분 깊이가 부족해 후대의 고전이 되는 경우는 드물다.
전반적으로 관현악단의 예술적 가치는 관악대보다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관악대는 고전 음악 예술의 전승의 전달체이며, 높은 음악 수준의 구현이라고 생각합니다. 관악기의 사회적 가치는 오케스트라보다 크며, 대중음악의 보급에 적합하고, 형식의 개조는 관람에 적합하다. 물론 그렇게 절대적인 것도 아니다. 일부 관악단이 연주하는 재즈 작품들은 특히 긴장되고 극적이며, 악단은 종종 차가운 외투를 벗고 춤, 관중 상호 작용 등 재미있는 원소를 넣는다.
나는 관현악단과 관악단을 모두 좋아하고, 런던 교향악단의 완벽한 연주를 선호하며, 총보의 페이지 수보다 몇 배나 많은 이야기를 한다. 국경절 70 주년 열병연합군악단의 자태공연을 좋아하며 10 리 장안가에 울려 퍼지는 소리가 온 세상을 설레게 했다. 둘 다 천추를 가지고 있으니 동등한 존중과 중시를 해주고, 오케스트라에게 감상적인 따뜻함을 남기고, 관악단에 이성적인 사고를 남겨야 한다. 그들은 앞으로 어떻게 진화할 것인가, 어떤 신작이 있을 것인가, 어디로 갈 것인가?
만약 당신이 오케스트라의 일원이라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아주 훌륭한 음악가임에 틀림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관악단의 일원이라면, 축하합니다. 당신과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많은 파트너들이 있습니다. 당신과 함께 음악의 신세계를 탐험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어디에 있든 소중히 여겨야 한다. 교향악의 일원이 되어 오케스트라에 참가하는 것은 쉽지 않다. 자신의 음악을 열심히 연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