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서, 헤밍웨이, 강양 소개.

전종서 (1910-1998), 현대문학연구원, 작가, 장쑤 무석인. 그는 한 살 때 책 한 권을 잡고' 중서' 라는 이름을 지었기 때문이다.

전종서 한 시인과 서예가의 가정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려서부터 전통 고전과 역사 교육을 받았다. 그는 중학교 때 국어와 영어를 잘했지만 수학과 기타 과학 방면에서 성적이 매우 나빴다. 내가 청화에 지원했을 때 수학은 15 점 밖에 없었다. 그러나 나의 국어와 영어 성적이 뛰어나기 때문에, 특히 영어로 만점을 받았다. 65,438+0929, 칭화대 외국어과에 입학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열심히 공부하여 세계 각국의 문화와 학술 성과를 광범위하게 접했다. 1933 대학 졸업. 1935 작가 겸 통역강양과 결혼하다. 같은 해 공비 유학생 자격을 취득하고 옥스퍼드대 영어과에서 2 년간 공부한 뒤 파리대에서 프랑스 문학을 공부한 지 1 년, 1938 귀국했다. 그는 여러 대학에서 책을 가르친 적이 있다.

전종서 (WHO) 는 중국의 역사, 철학, 문학 고전에 대해 모두 심도 있는 연구를 하고 있다. 동시에 그는 서양 문학, 철학, 심리학을 읽고 연구하는 것을 멈추지 않고 많은 권위 있는 학술 저작을 저술했다. 그의 산문과 소설도 훌륭하다. 특히 소설' 포위 포위' 는 재능이 넘치고 비유가 연편되어 널리 알려져 있다.

어니스트? M? 어니스트 헤밍웨이 (1899 ~ 196 1) 는 미국 소설가입니다. 1954 년 노벨 문학상 수상자.

그는 1899 년 7 월 2 1 일 태어나 한 가족의 여섯 자녀 중 둘째를 차지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에게 첼로 연주를 연습하라고 했다.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낚시와 사격을 가르쳤다. 어린 시절에는 상처가 없는 것 같다. 중학교는 19 17 급입니다. 그는 열정적이고 승부욕이 강한 미국 소년이다. 학업 성적이 좋고, 운동이 전면적으로 발전하며 (수영, 축구, 사격, 현지 체육관에 몰래 복싱을 배우러 간다), 변론팀에 참가하고, 학교 밴드에서 첼로를 당기고, 교보 옷걸이를 편집하고, 문학잡지 서판에 기고하고, 단편 소설을 쓰고 (앞으로 이미 규모를 갖추게 될 것), 시를 쓴다. 때때로 그는 히치하이크를 타고 여행을 간다. 한번은 내가 사냥금지 구역에서 황로를 사냥한 후, 나는 숨어서 법적 제재를 피했다. 일부 평론가들은 헤밍웨이가 집을 떠나는 여행은 그가 어린 시절에 정상적인 생활을 했다는 것을 시사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다른 비평가들의 견해에 따르면, 그것은 오크원의 생활 방식에 대한 그의 초기 반란을 상징하며, 그의 가정 생활의 긴장된 분위기를 반영한다.

이름: 강양 본명: 양길강 성별: 여자 생년월일: 19 1 1 출생지: 베이징 본관: 장쑤 무석.

강양 (19 1 1-) 은 원래 양길강이었다. 저는 장쑤 무석에서 왔고 베이징에서 태어났습니다. 1932 쑤저우 동오대학교를 졸업하고 칭화대학교 연구원 외국어학과 대학원생이 되었습니다. 1935 년부터 1938 년까지 남편과 함께 영국, 프랑스 등에서 전종서 유학했다. 귀국 후, 그녀는 상해 진단 여자 문리학원 외국어과 교수와 칭화대 서문과 교수를 선후했다. 65438 년부터 0953 년까지 베이징대학교 문학연구소, 중국과학원문학연구소로 재직했다. 중국 사회과학원 외국 문학연구소 연구원. 그는' 만족감',' 거짓된 현실 만들기',' 풍밀가루' 등 극본의 저자다. , 1939 년부터 영어 산문 작품, 유명한 스페인 부랑자 소설' 토끼', 그리고 프랑스 소설' 길 브라스' 를 번역했다. 1970 년, 그는 하남호현 채소밭에서 일하도록 간교를 보냈다. 1972 회경. 문혁 이후 그는 외국 문학을 계속 공부하고 번역하며 산문 창작에 종사했다. 산문집' 봄진흙집' 이 있어 스페인 세르반테스의 유명한 소설' 돈키호테' 를 번역했다. 건학교 육기' 는 건학교 생활을 묘사한 산문집으로, 추앙을 받아 신시기 전국 우수 산문상을 수상하며 다양한 문자로 번역되었다. "차 마시기", "추억 두 편", "추억 전종서", "포위 공격" 등과 같은 다른 수필들. , 평범한 생활 노트와 사랑하는 사람의 추억에 관한 문장. 소설' 욕' (삼련서점 제 1 판 1988) 은 1953 년 지식인들의 사상 개조 과정에서의 생활경험과 정치 운동에서의 다양한 태도와 표현을 기록하며 출판 후 평론가들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