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별 인사 없이 작별하다: 떠나라; 안 함: 떠나요.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다. 아니면 빠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차이가 많다: 묘사의 종류가 많고 차이가 크다.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이별은 죽은 자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과 같다. 다시 볼 수 없는 이별이나 영원한 이별을 일컫는 말.
다른 세계: 토양: 토지. 하늘과 땅, 상극, 하급은 매우 다른 비유이다.
이일 작별 인사: 이일: 향수의 눈빛; 작별 인사: 마지못해. 미련을 묘사하고 아쉬워하다.
남녀는 다르다: 남녀는 엄격한 차이가 있다. 옛날에는 봉건예교가 엄격히 준수되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사용되었다.
생사를 작별하다: 산 자와 죽은 자가 영원히 분리되는 것을 말한다.
하늘과 땅의 차이: 하늘과 땅, 일극이 위에 있고 일극이 아래에 있다. 비유는 매우 다르다.
하늘과 땅의 차이: 일극은 위에 있고, 일극은 아래에 있으며, 비유의 차이는 매우 크다.
구름과 진흙의 차이: 하늘의 구름과 땅의 진흙처럼 다르다. 은유 적 지위는 매우 다릅니다.
2. 네 번째 단어는 다른 성어를 가리킨다. 예를 들어 작별을 고하지 않고 천차만별이다.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하늘과 땅, 작별 인사, 남녀가 다르다. 영원히 생사를 작별하고, 하늘과 땅, 하늘과 땅, 진흙 각 쪽을 작별한다.
작별 인사 없이 작별하다: 떠나라; 안 함: 떠나요.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다.
아니면 빠져나갈 수도 있습니다. 차이가 많다: 묘사의 종류가 많고 차이가 크다.
너는 어디로 갈 것인가: 이별은 죽은 자에게 작별인사를 하는 것과 같다. 다시 볼 수 없는 이별이나 영원한 이별을 일컫는 말.
다른 세계: 토양: 토지. 하늘과 땅, 상극, 하급은 매우 다른 비유이다.
이일 작별 인사: 이일: 향수의 눈빛; 작별 인사: 마지못해. 미련을 묘사하고 아쉬워하다.
남녀는 다르다: 남녀는 엄격한 차이가 있다. 옛날에는 봉건예교가 엄격히 준수되어야 한다는 것을 강조하는데 사용되었다.
생사를 작별하다: 생자와 죽은 자의 영원한 분리: 천지, 상극, 다음 극. 비유는 매우 다르다.
하늘과 땅의 차이: 일극은 위에 있고, 일극은 아래에 있으며, 비유의 차이는 매우 크다. 구름과 진흙의 차이: 하늘의 구름과 땅의 진흙처럼 다르다.
은유 적 지위는 매우 다릅니다.
3. 1 개 성어가 있는 네 번째 단어는 4, 3, 4 [b 미 s n 미 b 미 s] 입니다.
중국어 성어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안돼 병음은 B-S, N-B, S-S 입니다. 그렇지 않다는 뜻입니다.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냥 닮지 않은 것 같은데, 이치에 맞지 않는다. 음란하거나 부적절한 것으로 묘사되었다.
중국어 이름
의심스러운
외국 이름
1. 반신반의성; 음란 2. 불륜이 아니다. 불륜이 없다
출처
수호전
2, 거꾸로 [[di-n s-n d \ o s OS]
심란함은 성어로, DI N S' N D' s' N D mo' 로 발음하는데, 말하는 것이 질서 없고 조리가 없는 것을 묘사한다.
중국어 이름
질서를 지키지 않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들의 낭만사'.
스펠링
Din sān dǎo sì;
해명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해명
셋, 넷: 난잡함을 나타낸다. 말과 일의 문란함을 묘사하다.
출처
서명 임충의' 신연의': "3, 4 일 동안 예배를 드렸는데, 이가 뒤죽박죽이 되어 마음이 불안하다."
4. 네 번째 글자는 인자성어,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하고, 암화살은 사람을 다치게 한다.
어떤 수단으로 몰래 사람을 다치게 하는 것을 비유하다. 백년 나무: 심기, 재배.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어려운 임무이다.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하늘을 아끼다: 시대를 한탄하다. 동정심: 모든 사람을 불쌍히 여기다.
시대의 어려움을 한탄하고 인민의 고난을 불쌍히 여기는 것을 일컫는 말. 북로의 주인, 북로 여행객의 주인을 접대하다.
"호스트" 와 동의어입니다. 하녀는 여자의 하녀이다: 하녀; 부인: 주부.
구시대란 문예에서 일부러 남을 모방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재능과 작품의 잣대는 따라가지 못한다. 박한자는 박한이다: 미한.
중매인: 사람을 해치다. 경미한 한기도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사람이 늙었거나, 문제가 생겨서, 조금 얻어맞아도 참을 수 없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목숨이 좋지 않은 미녀의 목숨은 좋지 않다: 운이 나쁘면 목숨이 나쁘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아름다운 여자, 운이 좋지 않아 생활이 어렵다. 무시당하는 것은 남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의미한다.
부족하지 않음: 부족; 치: 음, 그거. 이런 사람이 적지 않다.
남에게 뒤떨어지기를 원하지 않는다. 비밀을 지키다. 너는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너무 역겨워요. 재능: 재능 가스: 매력.
그래야만 정신이 일반인을 능가할 수 있다. 재능, 재능, 식견은 모두 일반인을 능가한다.
재재재가인은 일반적으로 재능 있는 남녀를 가리킨다. 서두르는 주인: 서두르다.
손님이 갑자기 와서 서둘러 좋은 대접을 받지 못해 주인의 예의를 갖추기가 어려웠다. 지기가 서로를 아는 것은 합리적이고 합리적인 일이다. 자신을 보면 다른 사람을 알 수 있다.
조정에서 누구도 벼슬을 해서는 안 된다는 옛말이 있다. 후원자가 없으면 아무 일도 할 수 없다는 뜻이다.
성패론: 논평과 측정. 성패를 인물의 판단 기준으로 삼다.
상처를 주는 말을 하여 사람을 모욕하다. 네가 말한 것은 인간의 존엄성에 해롭다. 경전을 전하는 비유는 문자가 왔다갔다하며 왜곡되었다는 것이다.
봄바람, 미풍: 사람들을 스치고 있다.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불다.
제때에 가르치고 돕는 것을 비유하다. 봄빛이 사람을 매혹시킨다: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키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봄의 경치가 사람들의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여자의 알코올: 진한 술.
부패하고 타락한 생활을 비유하다. 우물을 뛰어 사람을 구하다.
원래 비유는 헛되이 자신을 해치고 다른 사람에게 좋지 않은 행위이다. 지금은 위험을 무릅쓰고 사람을 구하는 것 같다.
1 인치의 철은 사람을 죽일 수 있고, 1 인치의 짧은 무기는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사물을 비유하는 것은 주로 본질에 있는 것이지, 풍부함에 있는 것이 아니다.
고위 인사: 고위 인사. 고관과 후록, 출신 후문, 사회적 지위가 높은 사람을 가리킨다.
주인을 몰래 미워하다. 주인: 주인님. 도둑은 그가 훔친 주인을 싫어한다.
악한 사람이 정직한 사람을 싫어한다는 뜻이다. 히가시노 바족 구추 민요, 일명 하리바 사람.
고군분투남: 북두칠성 남쪽. 세계, 바다를 뜻합니다.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인재를 가리킨다. 독특한 성격이나 재능을 묘사하다.
남들만의 것: 외로움, 외로움; 다름: 다르다. 외롭고 남다르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세속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물사인 참조: 봐; 사고: 그리움.
이미 죽거나 떠난 사람이 남긴 것을 보면 그 사람이 생각난다. 초월도, 초월도: 마음의 초월도.
누군가나 어떤 단체와 관계가 없거나 관계가 밀접한 사람을 일컫는 말. 외부인.
공격적: 놀라운 목소리. 공격적이고 거드름을 피우며 사람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묘사하다.
사태가 급속히 발전하여 스트레스를 준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악독한 언어로 남을 비방하고 다치게 하다.
28 미인 28: 16 세: 미인: 미인. 열여섯 살 된 예쁜 여자.
보통 사람은 보통이다: 보통, 보통. 보통 사람.
어떤 일을 할 능력이 없는 사람을 가리킨다. 당외 인사: 세계 밖.
언행이 세속 윤리를 초월한 사람을 가리킨다. 뒤는 스님의 길을 가리킨다.
새 사람: 애착. 새가 사람에게 기대고 있다.
비유가 권세에 들러붙다. 그것은 또한 어린이와 소녀의 작고 순종적이고 상냥한 형태를 비유한다.
날카로운 날: 칼과 같은 무기의 칼날과 끝은 날카롭다. 예치가 날카로워 스트레스를 준다.
볼드모트는 어떤 면에서는 아는 대로 허풍을 떠는 사람을 가리킨다.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에게 들었다: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어 일반적으로 일거수일투족을 가리킨다.
모든 것이 다른 사람의 지배를 받는다는 것을 비유하다. 돈과 세력이 있고, 돈과 세력이 있는 것을 달가워하지 않아, 부득이하게 벼슬을 하게 되었다.
이것은 또한 부 때문에 사람들이 더 가까이 다가간다는 것을 의미한다. 부유하고 자랑 스럽다: 부자; 귀함: 대표님이 지위가 있습니다.
돈과 세력이 있고 패기가 있다. 대담하고 용감하며 일반인보다 더 대담하다.
용기 있고 핏기가 있다는 것을 비유하다. 손잡고: 양손을 가슴에 대고 존중을 표합니다.
겸손하게 다른 사람에게 주다. 나약하거나 기꺼이 노예나 종속물이 되는 것을 묘사하다.
개가 사람을 보는 것은 시각력의 상징이다. 슈신: 산의 이름; 신인: 계몽된 사람.
원래 곡야산이 실물을 얻었다는 뜻이다. 뒷손가락의 미녀.
독고 3 대 황제의 주장. 후자는 군중을 떠나 무력한 사람을 고립시키는 것을 가리킨다.
빛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다. 빛: 빛; 제인: 근거. 반짝이는 빛은 사람에게 비춰질 수 있다.
머리카락이 새까맣고 피부가 윤기 있고 화사하거나 그릇이 매끄럽고 윤기가 나는 것을 묘사한다. 혈성인은 사실을 날조하여 남을 모함하는 것을 비유한다.
선제공격: 발사 통제: 통제, 통일. 상대방이 먼저 손을 대고 유리한 시기를 잡고 반격하여 상대를 제압하다.
상속인 없음: 상속. 선인의 사업을 계승할 후손이 없다.
후계자가 있고, 선인의 사업을 계승한 후손이 있다. 현자는 문학적 재능이 있고 글과 업무관계가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즉,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고, 그 사람의 도리로 그 사람의 몸을 다스리는 것이다. 척박한, 비만, 척박한: 날씬하고 구속까지 뻗어 있다. 지방: 지방, 관대함으로 확장.
자신을 엄하게 다스리고, 남을 너그럽게 대한다. 침묵은 침묵과 같다: 침묵.
아무도 없는 것처럼 조용하다. 세상을 구하고 인심을 안정시키다.
세상을 구하라: 구하라. 시대를 구하고 국민을 돕다.
가짜 권력. 사람들은 다른 사람의 힘으로 일을 한다.
네 번째 단어는 "여행" 입니다. 어떤 성어가 약자를 괴롭히고, 강경을 두려워하고, 무지막지하고 무리하다: 여행, 거리; 겸용: 두 배로 가속화.
배속 관광 상품 뇌물: 뇌물 수수; 폭스 바겐 은행: 오픈. 금전적 재물로 타인을 매수하는 것은 부정행위이고, 음란한 행위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스스로 불결한 언행을 말하며, 선행과 선행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이순신: 귀인.
매산의 말과 일행은 모두' 서행: 굴레' 를 블루본으로 한다. 고삐를 살살 눌러 말이 천천히 걷게 하다.
도덕과 정직은 미덕과 수치에 의해 부식된다. 밤낮으로 병행하다.
걷기가 매우 어렵다. 어려운 처지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해체: 해체 대신, 읽기 전화와 통신을 여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아: 문제. 일반적으로 책임자가 없는 경우 대리인의 개봉, 승인, 공문 처리 등을 담당한다.
형용력이 크다. 싸움과 뱀: 북두칠성의 배열처럼 우여곡절이다.
북두칠성처럼 휘어지고 뱀처럼 구불하다. 길이 구불구불한 것을 묘사하다.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다른 사람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풍격이 비민주적이라고 묘사하다.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다른 사람의 견해를 고려하지 않는다. 이런 풍격이 비민주적이라고 묘사하다.
은총과 선량은 동시에 진행되며, 위로와 강제는 동시에 진행된다. 일렬로 늘어선 아이들은 아이를 일렬로 세울 수 있다.
아이가 많다고 묘사하다. 바람 스위치 및 레이 스위치: 플래시.
바람이 천둥을 치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것을 묘사하다.
활 체력과 활 몸: 개인 경험; 관철: 열심히 실시하다. 직접 체험하고 실행해 보세요.
마운틴 뷰: 도덕적 숭고한 은유; 정청: 도, 공명정대하다는 비유. 본받을 만한 고상한 미덕을 일컫는 말.
관리가 되는 것은 어떤 일에 대해 투철한 이해를 갖는 것이다. 소중한 것을 상징하는 아름다운 석두 한 조각; 제나라: 미옥은 희귀하고 아름다운 상징이다.
총명한 생각과 심상치 않은 행동. 화는 홀로 오지 않는다. 불행한 일이 잇따라 일어난다는 뜻이다.
뇌물 수수: 도움을 청하여 사적으로 재물을 주다. 공행: 공개적으로 합니다. 공개 뇌물을 일컫는 말.
기회를 보아 일을 처리하고,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일을 처리하다. 네가 하는 말, 하는 말, 하는 일에 주의해라.
정사각형 걸음으로 걸을 때, 걸음걸이 끝의 도수는 정사각형이다. 행위가 예의에 부합한다는 뜻이다.
의지가 곧고 순조롭게 성공하다. 강의와 웅건함은 천둥처럼 맹렬하고 바람처럼 빠르다.
정책 법령의 집행이 엄격하고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을 폭력적으로 하고 행동이 빠른 기세를 묘사한다.
자신을 억제하다. 조심해: 조심해. 자신을 억제하고 신중하다.
혼자 떠돌아다니다: 혼자 떠돌아다니다. 혼자 걷다.
매우 외롭다고 묘사하다. 어려움을 끊임없이 극복하여 지식을 얻고 지식으로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어렵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잔인한 개는 늑대처럼 행동하고, 행동거지는 개처럼 행동한다. 탐욕이 사납고 비열하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힘을 헤아려 행동하고, 강요하지 마라. 거짓이 아니라는 것은 제정된 법률이 반드시 효과적으로 집행되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심병광과 단기적으로 양심을 잃고 행동이 나쁘다. 。
동북 싱: 주의 단어; 민: 민첩해요. 말을 조심하고 행동이 신속하다.
일흔두 줄은 각 업종을 가리킨다. 축 하 교수형 축 하 수 없습니다: 축 하 합니다; 항주: 조문.
축하와 애도는 없다. 원래 의도는 다른 사람과 사귀지 않는 것이다.
소외를 묘사한 후. 36 선은 한때 각 업종의 통칭이었다.
십악불용 범죄: 하늘 가득. 큰 죄를 비유하다.
독특함: 독특함 서 있다: 서 있다. 사람의 지향이 높고 풍속이 각기 다르다고 묘사하다.
달팽이는 달팽이의 발걸음으로 기어가고, 늙은 소는 천천히 걷는다. 행동이나 진전이 매우 느리다는 것을 비유하다.
위험한 말은 위험하다: 정직. 정직한 말을 하고 정직한 일을 하다.
글을 놀리는 것을 좋아하는 문인은 왕왕 비도덕적이다. 무경 걷기: 경골: 종아리.
다리가 없어도 걸을 수 있다. 일을 선전할 필요 없이 신속하게 전파할 수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서로 돕거나 서로 협력하다. 거드름 피우다: 이상, 우수 인재, 우수; 계급선: 계급선은 조중 모 관원의 관직을 가리키며, 뒤이어 동열 동대를 가리킨다.
우수하고 또래를 능가할 수 있다. 담배 개념 아첨 연기 개념: 마이크로 뷰; 메시에: 천천히 가세요.
수줍고 부자연스러운 모습을 묘사하다. 자기 재배, 흰색 미덕 유지.
한 번에 열 줄의 책을 읽으면 동시에 열 줄을 읽을 수 있다. 독서가 빠르다고 묘사하다.
자기가 원하는 대로 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건의를 받아들이지 않고 고집스럽게 자신의 주관적인 생각을 따르는 것이다. 밤의 비단: 컬러 무늬가 있는 실크.
화려한 옷을 입고 밤을 거닐다. 비유는 사람 앞에서 부를 드러내서는 안 된다.
의류 자수의 날. 화려한 옷을 입고 낮에 걷다.
고향에서 벼슬을 하거나 부귀한 후에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비유한다. 물고기처럼 걷고, 하나씩 걸어요.
일방 통행로로 일방 통행로를 묘사하다. 직설적으로 일처리가 공평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직선: 직선; 좋아: 해. 네가 하고 싶은 일을 해라.
멋대로 하는 것을 비유하다. 앉아서 말하고, 앉아서 말하고, 행동하십시오.
원래 뜻은 말은 반드시 현실적이어야 한다는 것이고, 후자의 비유는 말하는 것이다. 질식하기 어렵다: 막혔다.
시행에 장애가 너무 많다. 밤에 자다: 숨다; 좋아: 빨리.
낮에는 숨어서 밤에는 여행한다. 적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취한 비밀 활동을 일컫는 말.
제멋대로 좌충우돌 [설명] 제멋대로: 제멋대로 살육하거나 박해하다. 제멋대로 행동하다: 권세를 빌려 악행을 저지르고, 위압적인 폭력을 휘둘렀다.
하고 싶은 대로 해라. 일명' 창궐' 이라고도 불린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시대에 적응하다.
6. 어떤 네 번째 글자가 1 의 성어입니까?
너는 백리 하나를 고를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절대 하지 마라: 반항. 백 개라도 한 개에 못 미친다.
너는 백 개 중 한 개를 가질 수 없다. 사람이나 물건의 희귀하거나 가련함을 묘사하다.
백 번, 실수가 하나도 없다. 당신이 양궁이나 사격 방면에서 명중률이 매우 높거나, 일을 할 때 완전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뒤에서 등을 빌리다: 등; 차용: 의지; 1: 1 차 세계대전, 자기 집 앞에서 적과 사투를 벌이다. 생사를 결정하는 최후의 전쟁을 일컫는 말.
100 개의 부리가 혀 같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하고, 같은 견해나 찬성을 가지고 있다.
표면과 안이 다르다.
테이블과 같은 내부 및 외부: 모양; 리히터: 안에 있어요. 표면과 마음은 한 가지와 같다. 언행을 일률적으로 묘사하고, 사상을 일률적으로 묘사하다.
100 개 중에서 하나를 고르세요. 걸출한 인재를 묘사하다.
아무것도 잃지 않았다: 많이; 손실: 오류입니다.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뜻이다.
타인을 위해 봉사하다: 타인을 위해 봉사하여 타인의 선의에 보답한다. 대은대덕을 가리켜 보잘것없는 보답만 해준다. (서양속담, 돈속담)
설명이 불규칙하거나 일치하지 않습니다. "불공평" 과 같습니다.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더 많고 혼란 스럽습니다. 의견이 분분하다.
10 대 1 은 순서를 가리킨다.
3 년에 한 번 경작하고 3 년에 한 번 경작하면, 1 년의 식량을 절약할 수 있다.
하나로 합치면,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이다.
엉망진창인 물건으로 결합하다.
하나로 합치는 것은 둘을 하나로 결합하는 것을 의미한다. "하나" 를 사용하다.
명성이 다르다: 비방과 찬양; 다름: 다름, 불일치. 어떤 사람은 좋다고 말하고, 어떤 사람은 잘 말하지 못하고, 의견이 분분하다.
최종 분석.
그림 이야기: 그리고; 그림 1: 깔끔하고 통일된 것. 조화, 통일.
만약 여러분이 공정하고 정직한 사람을 그린다면, 깔끔하게 하나를 그리다.
손가락을 그리는 것보다 더 명확하고 일관성이 있습니다.
더욱 그림과 같다는 것은 규칙과 제도가 일치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의 마음은 다르고, 사람의 생각도 다르다.
다양한 종류의 잡초가 있다: 개풀은 좁쌀처럼 어린 모종에 자주 섞여 있다. 좋고 나쁨을 비유하여 한데 뒤섞다. 구분하기 어렵다. "좋은 것이 고르지 않다" 와 같다.
시내에서 하나 빌리고 뒤에서 하나 빌려 주세요. 적과 사투를 벌이다.
훈계와 풍자-규칙과 풍자를 묘사한 글은 사치스러운 글자를 유도하는 것보다 훨씬 적다. 본래 모두를 경계하려고 했는데, 결국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았다.
군거하고, 손가락 하나로 융합하다.
깔끔하다. 깔끔하다.
하나로 융합되어 물체 전체에 스며들어 하나의 전체가 되었다.
열 가지 일 중 어느 것도 성공하지 못했다. 노심초사하여 아무것도 얻지 못한 것을 비유하다.
열 개는 열 개에 못 미치고, 한 개는 한 개에 못 미친다. 사람이 많지만 소용이 없다.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똑같아 보인다. 견지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일치] 와 동일합니다.
항상 시작: 시작 끝: 끝.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이 견지할 수 있고, 중단되지 않는다는 뜻이다.
아무도 세계 최고의 묘사와 비교할 수 없다.
세계는 민족 단결을 말한다.
끝없는 포용: "예" 를 전하다. 만분의 1 도 찾을 수 없다. 천부적인 재능을 묘사하는 것은 극히 드물다.
설명하지 않아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만유의 실수' 를 쓰다.
본질만이 순수하고 전적인 것을 의미한다.
아무것도 잃지 않습니다: 오류. 문제가 생기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는 뜻이다.
만중 하나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알 수 없다. 피상적인 지식을 묘사하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네가 말한 것과 다르다. 사람의 위선과 속임수를 묘사하다.
내 마음은 한 사람의 입과 같다. 내 생각은 내가 말한 것과 같다. 성실하고 솔직함을 형용하다.
상 1 상: 상호. 서로 결합하여 하나가 되다.
1 1. 1 만 준비: 매우 불가능한 변화. 만일을 대비해 미리 신중한 예방 조치를 취하다.
비유의 100 가지 단점은 장점이 많고 결점이 적다는 것이다. 옥, 옥의 광채; 흠집, 옥의 잘못.
만일을 위해서: 예상치 못한 변화. 예측할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다.
언행이 일치하다. 말하는 것과 하는 것이 똑같다.
네가 말한 것은 한 가지이고, 네가 한 것은 또 다른 일이다.
언행이 한결같다. 겉과 속이 같은 사람.
더하거나 빼지 않고 얻을 수 있는 것은 네가 가진 것이다.
손가락 하나 이상의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같은 말을 하고, 같은 견해를 가지거나, 서로 인정한다. "하나의 목소리" 를 사용하십시오.
서로 다른 법령이 발표한 명령이 일정하지 않다. 군무나 정무 혼란을 묘사하다.
깔끔한 그림 그리기: 일치. 질서 정연하고 어지럽지 않은 것을 묘사하다.
통일, 질서, 조화.
항상 똑같아, 항상 똑같아.
엔드-투-엔드: 끝; 시작: 시작. 처음부터 끝까지 똑같아요. 계속 그래요.
지행합은 일의 진상을 알고 집행하는 것을 의미하며, 양자는 분할할 수 없다.
참고 자료:
성어 대전
7. 어떤 성어가 한 사람 아래 네 글자 이상, 만 명 위, 그 천자; 만 명을 백관이라고 부른다. 지위가 높고 권력이 큰 대신을 가리킨다.
한 사람이 길을 얻으면 닭견은 승천한다. 이것은 한나라 화남왕 유안이 가족과 함께 승천하는 전설이다. 나중에 한 사람의 출세를 묘사하는데, 이와 관련된 사람도 부자가 되었다. 얼마나 풍자적인가.
한 사람이 진상을 퍼뜨리고, 만 명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진상을 말하지만, 전설이 많기 때문에 모두들 믿는다.
1 촌의 시간은 1 촌의 금이다. 시간이 매우 소중하니 꼭 아껴야 한다는 뜻이다.
10 년 동안 한 검을 갈아서 당가의 "웃음강호" 시를 읊었다. "10 년 동안 칼을 갈아도 서리날이 시도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늘 나는 신사처럼 보인다. 누가 불공평한가? " 나중에' 10 년 동안 칼을 갈다' 는 비유가 있었기 때문에 여러 해 동안 고된 시련을 겪었다.
노노, 천 명, 많은 사람을 비방하는 학자만큼 좋지 않다. 이 사람들은 노노노일 뿐, 그들을 훈계하는 사람만큼 가치가 없다.
하루 천일 땔나무를 태우는 것을' 하루 천일 땔나무를 태우는 것' 이라고도 한다. ① 꾸준한 투쟁과 일단 성공하는 것을 비유한다. ② 평소에 축적하고 한 번에 다 쓰는 것을 비유한다.
천 마리의 양의 가죽이 여우 한 마리의 겨드랑이보다 낫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되니, 반드시 한 걸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일은 항상 0 부터 시작하여 차근차근 진행하는 것을 비유한다. 언어 "라오 어 손자": "9 층 역 피곤 토양;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
천리의 제방, 개미굴의 천리의 제방은 왕왕 개미굴 때문에 무너진다. 조심하지 않는 작은 일이 큰 화를 초래할 수 있음을 비유한다. 어본' 한비자어로': "천척의 제방, 개미구멍에 의해 부서지고, 백척의 방, 돌틈의 연기에 불타고 있다."
천리에 거위털을 선물하는 것은 작고 애틋한 선물을 비유한다.
천리 인연은 부부 결혼이 운명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다음 달에 붉은 선이 은밀히 연루된 노인이 형성한 것이다. 당나라에서 이복연이는 신비한 괴록을 계속하여 친방을 정했다.
천리는 식량을 먹이고, 백성은 음식을 하늘로 삼습니다. 즉, 먼 식량은 근기를 해결할 수 없다는 뜻입니다.
천 원짜리 모피 코트는 여우의 겨드랑이가 아니며, 여우의 겨드랑이 가죽으로 만든 것도 아니다. 이것은 비유이다. 작은 일이 커질 수 있고, 모든 사람의 힘이 일을 잘 할 수 있다.
천군은 얻기 쉬우나 장군은 구하기 어렵다.
눈으로 보는 것이 사실보다 귀로 듣는 것이 더 믿음직하다. 직접 보는 것이 더 믿음직스럽다. (서양속담, 믿음속담)
의견이 다른 상황에서 과감한 의견을 만드는 것을 비유한다.
장한 사전전' 에 관하여: "서문이 있기 때문에, 그것을 해석하는 것은 싸다. 문제는 말했다:' 비천해, 고담해서는 안 돼, 지금 할 수 있어.' ♫ "이것은 현재 할 수 있는 일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고, 너무 높은 공론을 하지 말라는 것이다. 그 다음에는 일반적인 관점을 표현하는 데 쓰이며, 별다른 독특함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배고픈 뱀 한 마리가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는 것은 마치 뱀이 코끼리 한 마리를 삼키려고 하는 것처럼 사람의 탐욕을 비유한다.
인심과 배는 분리되어 있다. 즉 사람의 마음을 알아맞히기 어렵다는 뜻이다.
70 세의 사람은 예로부터 드물다. 장수를 즐기는 것은 쉽지 않다.
사람들은 유명한 돼지가 살이 찌면 도살될까 봐 두려워하는데, 이는 사람이 유명해지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람은 행복하면 즐겁고, 행복하면 즐겁다.
지구는 햇빛이 화창하다. 당 이상은은' 인간 염양천' 시운: "하늘이 가엾은 풀, 인간 염양천." 이것은 사람들이 맑은 날씨를 소중히 여기고, 나중에는 덕망이 높은 노인들에 대한 사회의 존중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오늘은 술이 있고, 오늘은 취한다. 오늘 술이 있으니 오늘 마셔요. 비유는 눈앞의 쾌감만을 위한 것이다.
소인의 마음으로, 좌공 28 년의 말은 "원래 소인의 배를 군자의 마음으로 삼았다" 고 한다. 개조를 거쳐 일부 사람들이 자신의 비천하거나 비열한 심리로 귀족의 마음을 추측하는 것을 가리킨다.
아이의 창과 공격의 방패를 들고' 한비자이남' 이라고 말했다. 상대의 언론, 방법, 단점으로 상대를 반박하거나 공격하는 것을 비유한다.
천하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국가의 흥망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그것의 모호성을 통해 사람들은 자신의 모호한 이해로 다른 사람이 이해하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나타낼 수 있다.
눈은 눈으로, 이빨은 구약 신명기에서 이렇게 말한다. "눈은 눈으로, 이는 이로, 손은 손으로, 발은 발로 갚는다." 같은 수단이나 방법으로 회답하다.
어진 사람은 어진 사람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같은 일을 대하는 것을 일컫는 말인데, 사람마다 다르기 때문에 인견지를보세요.
적들이 만날 때 특히 질투가 난다. 즉 적대 쌍방이 만날 때 특히 화가 난다.
전쟁을 우정으로 바꾸는 것은 전쟁을 평화로 만들거나 전투를 우정으로 바꾸는 것과 같다.
풍랑이 아무리 크더라도 어선에 앉아 있는 것은 어떤 험악한 상황에서도 자신감이 가득하고 흔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부처는 금화장이고, 사람은 옷 화장의 속담이다. 불상의 광채는 금묘에 의지하고, 사람의 아름다움은 의류에 의존한다는 뜻이다.
부처님은 키가 한 자 높고, 마법은 키가 한 장 크다. 처음에 불교도들은 수행자에게 외부의 유혹을 경계해야 한다고 경고했다. 부처는 불교를 가리킨다. 마법은 마법이다. 나중에는 한 쪽의 힘 (대부분 정의) 의 성장을 묘사하고, 다른 쪽의 힘 (대부분 불의의 힘) 은 두 배로 늘어난다.
참고 자료:
8. 네 번째 글자, 또 다른 6 자 성어: 어디 가시려고요.
한어병음
설명: 분리는 죽은 사람과 영원히 작별하는 것과 같다. 다시 볼 수 없는 이별이나 영원한 이별을 일컫는 말.
출처: 한방명' 아내를 위해' 시: "인생에서 죽으면 원한은 무방하다." 북주우신' 준줄리안': "개빈은 만리장성에서 죽고 하코곡관에서 태어났다."
성어: 하늘과 땅의 차이
병음: ti n Yu n zh 및 bi é
설명: 하늘과 땅, 극 위, 극 아래. 비유는 매우 다르다.
출처:' 포박자 내편 유선생': "사욕은 여전하고, 눈과 귀는 다르고, 하늘과 땅의 차이 (비교), 얼음숯이 좋다."
숙어: 작별 인사 없이 병음: b 미 c é r é bi é
설명: 안녕히 계세요. 아니, 떠나라.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나다.
출처: 정원 덕혜' 왕찬 등반' 제 1 할인: "왕찬 인사도 없이 작별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9. 네 번째 단어인 예스는 무슨 성어입니까? 틀린 것은 없다: 나는 100 가지 일을 했지만, 아무도 옳지 않다. 묘사는 모두 틀렸다, 쓸모가 없다.
곳곳: 비비: 하나. 어디서나 볼 수 있고, 묘사는 매우 보편적이다.
곳곳: 눈에 띄다: 시선에 닿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활: 허리를 굽히다: 고개를 숙이고 허리를 굽히다. 바로 그거야.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된다. 도처에 널려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길을 가라: 해라, 해라. 네: 맞아요. 네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해라. 비유가 다르다.
장기적인 실수는 종종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나는 어느 것이 옳은지 결정할 수 없다. 의견 차이를 형용하여 합의가 없다.
실사구시: 실제 대상에서 출발하여 사물의 내적 연계와 발전의 규칙성을 탐구하고 사물의 본질을 인식하는 것을 말한다. 보통 실제 상황에 따라 일을 하는 것을 말한다.
독선적: 예: 예. 나는 항상 내가 옳다고 생각했다. 주관을 형용하여 활달하지 않다.
막상막하이다: 어디에나 있다. 많은 동류의 사물이나 상황을 묘사하다.
뿐만 아니라: 닝: 보조 단어, 무의미; 위: 그냥; 네: 그래서. 그뿐만이 아니다. 다시 말해, 그뿐만이 아니다.
단독 행동: 예: 예. 다른 사람이 어떻게 보든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면 된다.
어디에나 있다: 네가 고개를 숙이고 주우면, 그것은 어디에나 있다. 묘사가 많아서 쉽게 얻을 수 있다.
* * * 비즈니스 국가: 국가: 국가 업무; 국가의 중대 정책. * * * 국가의 정책과 방침을 논의하다.
해종은 또 계종인: 누가 문제를 일으켰는지, 누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종을 푸는 데는 반드시 종을 매야 한다" 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희망명언)
아무것도: 아무것도: 타협. 의견이 엇갈려 어느 쪽에 서 있는지 결정할 수 없다는 뜻이다.
사람은 물건이 아니다: 인사 변동을 가리키며 풍경은 변하지 않는다.
여기저기: 여기저기. 한 사람 또는 한 가지 일의 유비쿼터스를 가리킨다.
한가하지 않음: 옳고 그름, 토론. 한가해도 한가하다' 와 같다.
Xi feicheng 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잘못된 것에 익숙하지만 그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젖이 있으면 어머니: 탐욕과 이윤이 의리를 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이득을 주는 사람은 누구나 피신한다.
같은 이치: 복잡: 다시, 다시. 사실도 마찬가지다.
나는 용기가 충만하다: 나는 대담하고 용감하다.
자기가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다른 사람의 견해를 상관하지 마라.
비문학의 본질은 화려한 외모만 있고 그에 상응하는 본질은 없다는 것이다.
스승의 마음은 스스로 이루어진다: 스승의 마음: 마음을 스승으로 삼는 것, 즉 자신만을 믿는 것; 자연스레: 자신의 주관적인 의도에 따라 행동한다. 독선을 묘사하고 다른 사람의 정확한 의견을 받아들이기를 거절하다.
페이가 이겼다: 습관이 되었다. 실수는 습관이 되었지만, 그들은 자신이 옳다고 생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