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은유는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수사학적 장치입니다. A라는 사물을 A와 비슷한 B라는 사물로 묘사하거나 설명하는 것은 수사학적 장치입니다.... "직유" 또는 "비유"라고도 하며 고대 중국에서는 "비(比)" 또는 "보다"라고 불렀습니다.
저명한 문학 이론가인 조나단 칼러는 은유를 한 가지를 다른 것으로 취급함으로써 얻어지는 기본적인 인식 방식이라고 정의합니다. 즉, 우리는 사물 A와 사물 B 사이의 유사점을 발견하고, 사물 A가 사물 B에 알려지지 않은 속성을 내포하고 있음을 발견하며, 사물 A에 대해 평소와는 다른 새로운 이해에 도달하게 됩니다.
은유는 묘사 또는 설명 방식에 따라 명시적, 암시적, 차용, 직유, 비유, 이중, 축약, 확장, 유추, 반향, 상호 작용, 굴절 등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처음 네 가지는 일반적으로 배우고 익힐 수 있습니다.
상징주의는 고전시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표현 기법 중 하나로, 구체적이고 구체적이며 연상하기 쉬운 이미지를 통해 특정 아이디어, 생각, 감정을 표현하는 예술적 기법입니다. 상징과 존재론은 비슷한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독자의 상상력과 연상을 통해 연결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용은 황제의 최고 권력을, 봉황은 황제의 덕을, 유니콘은 오래 지속되는 평화와 안전을, 원숭이는 여행자의 이별에 대한 슬픔을, 학은 불멸의 화신을, 박쥐는 행복을, 원앙은 사랑의 상징을, 거위는 헤어진 연인에게 소식을 전하며, 가을을 묘사하는 시에서 종종 발견되며, 버드나무는 이별을 예고하고, 난초는 순결의 상징, 모란은 부의 상징, 매화는 고귀함과 순결의 상징입니다. 국화는 고귀함과 순결을 상징하며 눈과 서리에 맞서 싸우는 은둔의 꽃으로 알려져 있고, 난초는 사치, 고독, 숭고함 등을 상징합니다. "심장이 몸에 있는 것처럼", "상징이 없으면 시는 힘을 잃는다"는 중국 고전시의 생명줄은 상징주의입니다.
황초의 '마지막 국화': "9월 여덟째 날 가을이 오면 나는 만개한 국화꽃에 죽음을 맞이하리라. 하늘의 향기가 장안에 스며들어 황금빛 꽃으로 도시를 가득 채운다. "가을바람이 죽고 꽃이 시든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서리 속에서도 꿋꿋이 피어나는 국화만이 활기를 띠고 승천합니다. 장안시의 국화는 밝고 향기로운데, 시인은 피어난 국화를 통해 봉기의 최종 승리를 상징하고 당나라의 부패한 통치를 타도하겠다는 결연한 의지와 자신감을 표현하고 있어 의미가 깊습니다.
위첸의 '라임에 대한 찬가': "산이 불타면 천 개의 망치가 불을 끄고, 한가하면 망치질로 산을 깎아낸다. 나는 뼈가 부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세상에 결백을 유지하고 싶다." 이 시는 상징을 사용하여 자신의 야망을 표현한 비교적 단순하고 직설적인 시입니다. 표면적으로 시인은 라임에 대해 쓰고 있습니다. 사실 라임은 사람들의 관심사와 감정에 대해 쓰기 위해 고안된 상징일 뿐입니다. "순진하다"는 단어는 낭송되는 사물의 외형적 특성에 대한 암송이자 그 매력과 성격에 대한 높은 요약입니다. 이 시의 가치는 사방에 깔린 석회의 자화상에 있는데, 이는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고 국가에 충성하며 고귀한 정서를 굳게 지키겠다는 결의를 표현한 것입니다. 라임은 시인의 열린 마음과 고귀하고 순결한 백성을 상징합니다.
백주이의 백운관: "백운관은 구름이 한가하고 물도 없는 천평산에 있다. 왜 서둘러 산을 내려와 대지에 파도를 더하는가!" 시인은 구름과 물의 한가로운 자연을 마음의 평온과 자유로운 분위기에 대한 은유로 삼아 상징주의를 사용하여 장면을 쓰고 자신의 야망을 표현했습니다. 샘물이 일으킨 자연의 물결은 얕지만 심오하고 흥미로운 사회적 폭풍을 상징합니다. 이 시를 통해 우리는 이 시의 서정적 주인공이 세속적인 일을 없애고 세상을 떠나 은퇴하려는 생각을 가진 가볍고 평온한 관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시인의 이러한 이념은 시 전체에 걸쳐 나타납니다. 표면적으로 시인은 흰 구름이 바람과 함께 떠다니며 자유롭게 구르고, 자유롭게 매달리고, 자유롭게 흐르고, 편안함을 느낀다고 쓰고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시인의 내면의 독백입니다. '왜'라는 문구는 시인의 성격을 표현합니다.
현대 문학에서도 상징주의를 사용한 예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바킨의 <램프>에서 빛은 인간의 이상, 희망, 힘, 승리의 상징으로 간주되며, 고르키의 <하이얀>에서는 혁명 선구자와 선지자의 혁명 정신을, 의학의 붉은 화환과 흰 화환은 혁명의 희망과 전망을 상징합니다. 테이크이즘의 '큰 집'은 중국과 외국 문화에 대한 은유일 뿐이며 상징적인 의미는 없습니다. 물론 일부 에세이에서 상징은 추상적 정신을 표현하는 측면에서는 상징적, 구체적인 인물을 표현하는 측면에서는 은유적 의미를 갖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징과 은유는 별개입니다.
은유와 상징의 차이점
은유와 상징의 차이점: 은유에는 유사성, 다른 범주, 친숙함을 가진 존재론, 환유, 직유가 있습니다. 상징에는 상징 존재론(상징주의, 즉 작가의 주관적 의식을 표현하는 것), 상징 대상(구체적인 사물), 상징과 같은 상징 단어도 포함됩니다.
기호의 수사적 의미는 은유의 의미와 유사합니다. 특징적인 측면에서 상징은 사물을 상징하고 추상적이며 함축적인 반면 은유는 사물을 은유하고 구체적이며 특징적인 것입니다.
은유의 유사성은 존재론과 은유 사이의 외형적 유사성에 더 중점을 두는 반면, 상징의 존재론과 은유의 유사성은 인간의 감정이나 태도의 해석에 더 중점을 둡니다. 표현 수단으로서의 상징은 에세이의 의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글의 주제와 의미를 심화시키고 넓히고 글의 의미를 풍부하게 할 수 있으므로 글 전체를 관통 할 수도 있고 물론 글의 일부가 될 수도 있습니다. 언어 수사학의 한 형태인 은유는 언어 표현의 효과를 높이고 글을 더욱 예술적으로 만드는 수단입니다. 일반적으로 은유는 전체 텍스트를 관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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