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프 월도 에머슨은 1965 년에' 자연' 을 출판했는데, 이는 미국 지식인들의 사고의 새로운 방식을 대표한다. "우주는 자연과 영혼으로 이루어져 있다. 정신은 어디에나 있다. " 이런 새로운 목소리는 미국 낭만주의를 새로운 성숙기, 즉 뉴잉글랜드 초검증주의 시대로 이끌었다. 이것은 19 세기 중반 미국 문학의 가장 중요한 발전이다. 뉴잉글랜드와 초월주의' 또는' 미국 르네상스' (1836-1855) 는 미국 최초의 지식인 운동으로 미국 국민의 의식에 큰 영향을 미쳤다. 로렌스 빌 (Lawrence Bill) 이 말했듯이, "초험주의의 영향을 선포하지만, 그것을 정의하는 것보다 더 쉽다. 운동 조직이 느슨하고 경계가 모호하기 때문이다" (엘리엇 364).
뉴잉글랜드 초검사주의는 본질적으로 청교도 토지의 낭만유심주의이다. 이것은 세 가지 근원에서 나온 사상 체계이다. 첫 번째 윌리엄 엘레리 채닝 (1780-18 42) 은 미국 일신론 목사이다. 그의 일신론은 정통 청교주의에 대한 사상 반항을 대표한다. 일신론은 하느님이 일체라고 생각하고 삼위일체 교리를 거부하고 종교적 의견의 차이를 용인하며 각 교회에 자신의 일과 독립을 자유롭게 통제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한다. 그것은 초험주의의 핵심 이론의 기초를 다졌다. 둘째, 프랑스와 독일의 유심주의 철학은 미국 지식인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셋째, 인도와 중국 고전에서 밝혀진 동양 신비주의는 영어 번역을 통해 미국으로 전해졌다. 따라서 뉴잉글랜드 초검사주의는 미국 본토 전통과 외래 영향을 융합했다.
일부 미국 지식인들은 물질 지향적인 사회에 불만을 품고 정신학설로 영혼을 구하고 싶어 한다. 그들은 새로운 사상을 갈망하며, 비공식 토론팀을 설립하고 선험클럽을 설립하고 약 30 명의 보스턴과 콩코드의 남녀가 참가하며 전화 1836 에 참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들은 독일의 새로운 이상주의의 영향을 깊이 받아 추상적인 토론을 좋아한다. 앞으로 4 년 동안 그들은 콩코드의 랄프 월도 에머슨의 집에서 정기적으로 만나 생활과 사회의 새로운 관념을 토론하기 위해 만났다. 이 클럽은 처음이자 가장 유명한 일련의 포럼으로,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사교 모임 장소로 쓰인다. 그것은 운동의 자기 중심이 되었다. 1836 부터 1835 까지 다양한 잡지에서 자신의 견해와 원칙을 홍보합니다. 게다가, 그들은 심지어 그들의 잡지를 출판했다. 다이얼 (1840- 1844).
그들의 회의와 잡지는 이 운동을 촉진시켰고, 그것의 두드러진 지위를 증가시켰다. 초험주의의 새로운 사상에 관심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인류의 수족정에 감동했다. 그들은 자신을 사악한 사회에서 분리하기 위해 이상적인 공동체를 설립하여 두 차례의 공동체주의 실험을 진행했다. 조지 리플리 (1802- 1880) 는 보스턴 교외에 184 1 부터/까지 브룩 농장을 설립했다. 이 농장에서 사람들은 가사와 육체노동을 분담하고 물질적, 문화적 복지를 받는다. 그것은 교육 개혁을 강조하는데, 가장 유명한 기관은 그것의 학교이다. 위대한 소설가 나 타니 호손 (1806- 1864) 은 한때 그 회원이었다. 유감스럽게도,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본관의 재앙적인 화재가 이 실험을 중단했다. 두 번째 실험은 하버드 근처의 과일밭으로, 브라운슨 올코트 (1799- 1888) 가 1843 년에 설립했다. 이 농장에서 올코트는 사람과 야수를 착취하는 것을 절대 피한다고 강조했다. 그것은 실제로 B rook 농장보다 더 극단적이기 때문에 1 년도 채 안 남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올코트는 여름 세미나인 협화철학학원 (1879- 1888) 을 조직하고 주재하는 데도 도움을 주었다. 이것은 초검사주의의 마지막 중요한 활동이다. 그러나 1830 년대와 1840 년대에는 초험주의가 신문과 잡지에서 국가 웃음거리와 조직적인 종교에 대한 명백한 위협 사이에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초험주의의 핵심은 사람이 감각과 이성을 초월하여 진리를 직접 알 수 있고, 인간 세계의 모든 것이 우주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하는 것이다.' 세상은 자신을 이슬방울로 축소한다' (에머슨의 말). 초험주의자는 만물의 본질적 통일성을 강조하며, 만물은' 초영' 의 제약을 받고, 사람의 영혼은' 초영' 과 일치한다. 인류의 신성성에 대한 이러한 긍정은 초험주의자로 하여금 외부의 권위와 전통을 경멸하고 자신의 직접적인 경험에 의존하게 한다. 에머슨의 명언인' 자신을 믿어라' 는 선험론자의 좌우명이 되었다. 이런 초검사주의의 관점은 유심주의에 속하지만, 인간의 주관적 능동성을 강조하여 칼빈주의' 인본악',' 운명정론' 등 교조의 속박을 타파하고 열정과 표현력이 풍부한 낭만주의 문학을 위한 사상 기반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런 사상의 영향으로 미국 문단에' 뉴잉글랜드 르네상스' 가 나타났다. 해변 도시 보스턴은 그 하늘, 지리, 사람, 그리고 우월한 조건으로 이 르네상스의 중심이 되었다.
영어의 일반적인 사용법:
초연하고 초연하다. 초연하다.
칸트의 선험적, 독일어는 transzendental, 즉 물고기 물고기를 뜻한다.
위에서 인용한
& lt 는 대상과 무관하지만 우리가 대상을 아는 방식과 관련된 인식은 내면적으로 가능하다면' 선험적' >
칸트의 용법에서 선험적 초월성은 우리가 선험한 것이다.
능력, 시공간을 이해하는 능력, 꿈과 현실을 구분하는 능력 등을 포함한다. , 모든 경험의 합계입니다.
지식의 기초와 기본 조건.
칸트의 초월, 독일어는 transzendent (영어 Transzendent) 이다. 사람을 초월하는 것을 의미한다.
경험의 범위는 하나님, 죽은 후 영혼 등과 같은 인간인지 능력의 범위를 벗어난다. (존 F. 케네디, 경험명언)
미국의 초월주의는 철학 (문학) 유파입니다.
이 단어는 선험적으로도 나왔지만, 뜻은 칸트의 철학과 비슷하다.
초월주의는 다르다.
에머슨의 초험주의는 일종의 신비주의 철학으로, 더욱 범신론과 같다.
이론은 하느님이 사람과 자연 속에 존재하고, 만물은 영이 있고, 사람은 자신의 직관에 의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목구비를 뛰어넘는 느낌, 더 높은 수준의 진실에 도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