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이미 시들어 떨어진 꽃잎은 쓰레받기로 가득 찼다. 나는 버리기 아쉬워서 범란과 상의했다. "면으로 튀기고, 꿀거품으로 굽고, 불로 구울 수 있다. 왜 안 먹어요? " 범화란은 나의 말에 동의했다. 범 () 란 () 소년은 학금 () 과 함께' 한궁추 ()',' 산가 ()',' 수룡음 ()' 세 곡을 연주한다.
나중에 왕본무에서 거문고를 타는 것을 보고 크게 박수를 쳤다. 나는 이전에 배운 것을 포기하고 다시 시작하려고 시도했다. 6 개월 동안' 석류천' 이라는 노래를 배웠는데도 기술은 여전히 생경하다. 왕본무는 떠나서 금방 잊어버렸다. 배운 것을 단호히 버려서 더 이상 기억할 수 없다. 그는 한 곡도 연주할 줄 모르고 하루 종일 피아노를 치고' * * *' (무보 난탄) 만 남았다. 보존된 작은 분재는 황양나무에 콩판을 곁들인 것으로, 가지가 고풍스럽고 기괴하며 배합된 분석이 딱 알맞다. Zhu Qiao 는 22 은 구매를 입찰했지만 판매를 거부했습니다. 범, 란 두 사람은 이 분재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비' 라고 부른다. 나는 강제로 빌려 서재에 3 개월 동안 두었는데, 한 가지가 말라 버렸다. 나는 후회한다, 빨리 돌아가서 반옥란에게 돌려준다. 범화란은 당황하여 인삼탕을 끓여 물을 넣고 밤낮없이 쓰다듬다가 한 달 후에 말랐는데, 뜻밖에도 부활했다.
2. 장공은 문어문을 태원인 백거이로 번역했다.
거이어는 풍부하고 다채로운데, 특히 시사문부에 능하다. 캄유에서 해길전까지 수백 곡의 노래를 썼고, 수백 편의 시를 썼는데, 모두 질병을 풍자하고 정치적 부족을 메우기 위해서였다.
선비는 군자가 많지만, 늘 그 금지를 듣는다. 장무황제는 건의를 얻기를 갈망한다. 2 년 11 월, 한림으로 소환되어 학사로 삼다.
3 년 5 월, 나는 좌측을 데리러 떠났다. 집의는 모든 좋은 문장 주인이다. 생명으로 저장해 두고, 그가 제작한 것에 대해 상을 주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모이와 하남 원직은 좋은 친구로, 같은 해에 승진하여 친분이 두터웠다. 강릉부 수재 조유는 감군 검열, 강립, 한림학사 최군이 앞까지 임명돼 무고한 사람들이어서 쉽게 피곤하고 희박하다.
또한, ziqing 또한 실크 시티 웨이 징의 자손에 대 한 집을 상환 하는 리 Shidao 을 임명 했다. 집합의간언: 정위폐하의 제 1 승상, 태종이 전재를 본실로 삼으려 하는데, 특히 다른 제 1 부와는 다르다.
자녀와 손자 손주들은 부적절한 돈이 없다. 관원이 환매할 수 있다. 이로 인해 사도가 예뻐졌다. 헌종은 넓고 심오하다.
한편, 그는 또 하동 () 의 왕 () 에 핑안 () 를 더하고 싶어 허리를 굽혀 광대한 간언을 하며 승상은 폐하의 시랑이며, 현하지 않으면 이 직무를 맡을 수 없다고 말했다. 악을 징벌하고 선을 찬양하며 인민의 부를 박탈하고, 엘리성을 박탈하며, 사방팔방의 사람들이 폐하께서 왕아의 공물을 거둬들였고 승상과 함께 성조에게 무익하다고 말하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것은 한 정거장이다. 왕 chengzong 는 주문 을 거부, 주문 중위 는 타오 시안 (西安) 나스, 충고 17 ~ 8 세 로, 추이 쳉 추이 를 침을 주문했다.
집의 표면에 글자는 정곡을 찌르는 것이다. 그럼 하북에서 더 이상 때리지 마세요. 천 마디로 입에 담을 수 없는 사람들은 더 많이 들을 것이다.
나는 청청청진에게 충고할 때 매우 기분이 나빴다. 강립이 말했다. "백거이 녀석이 나를 하늘로 치켜세우고 나에게 무례하다. 나는 정말 참을 수 없다. " 강엄이 그에게 말했다. "모이면 사죄를 피할 수 없고, 어떤 말을 하면 반드시 상세하고, 초상적인 힘으로 귀를 뽑고, 가볍게 말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폐하께서 간언의 길을 열려고 하니, 말을 하지 말아야 합니다. 상열: 네 말은 진짜야.
그래서 많이 보고 많이 들어라. 5 년, 벼슬을 바꿀 때 최군이라고 부른다. 그가 말하길, "거이의 벼슬은 비천하고, 수도에 얽매여, 상위가 될 수 없다. 그의 관원은 자신의 뜻에 따라 놀 수 있다.
거이설: 장공부가 내무부라고 들었는데, 북경관문에 가서 사건을 판단하고 친척을 위해 봉사하고 싶다고 합니다. 나는 노모가 있고, 집은 가난하고 얇아서, 구걸하는 것은 공보안과 같다.
그래서, 카오 jingzhao 정부 뿐만 아니라 군대에 합류했다. 6 년 4 월, 정씨 모진 부인은 하읍으로 물러났다.
9 년 겨울 입조, 태자 좌찬선을 의사로 수여하다. 10 년 7 월, 오승상이 강탈당해 죽었는데, 그는 처음으로 논쟁을 벌이는 사람이다. 그는 절박하게 도둑에게 그의 나라의 치욕에 대한 복수를 요구했다.
승상은 관직을 비 간언으로 삼고, 먼저 간언해서는 안 된다. 영원히 악한 사람이 있을 것이고, 안일한 곳에서 살고, 헛되이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그들의 어머니는 꽃을 보고 우물에 빠져 죽었지만 편안한 곳에 살면서' 꽃감상',' 새우물' 등의 시를 써서 그녀의 명성에 해를 끼쳐 여행을 가게 했다.
여당은 그의 말에 대해 극도로 증오하여 그것을 강 서기로 꾸짖었다. 칙령 은 jiangzhou 시마 에 대한 그를 밀봉, 군 을 지배 해서는 안, jiangyi 실수 때문에, jiangshi 왕 이순신 에 대한 간단한 코멘트 를 발표했다.
1. 다음 문장 가어에 대한 해석이 정확하지 않다: () (3 점) A. 군자가 많다: 감상 B. 도시를 총애로 삼다: C. 천 명을 매수하는 말: 모든 D. 악을 알고 선을 행하고 안식처가 되는 말:; 2. 다음 몇 조의 문장에서 백거이는 좋은 상을 잘 받고, 충직하고 성실하고 간언을 잘하는 그룹을 설명한다. 사도는 아름답지만 승상에게는 적합하지 않지만 성조가 하북전쟁을 초청하는 데도 도움이 되지 않는다. 천언만어로 명사를 해치라고 말하는 사람은 A.123b.145c.234D.3453 을 설치해서는 안 된다. () (3 점); 글을 쓰는 법을 배우는 것부터 수도에서 일하는 것까지 수백 편의 시를 썼는데, 모두 풍자와 권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고 정무의 공백을 메우며 궁으로 퍼지는 경우가 많다.
B. 우리 시대의 자청 사자 이석도는 위징의 후손에게 실크를 제공하여 집을 사고 백거이는 황제를 연기한다. 나는 대중이 위징의 후손을 위해 집을 살 수 있기를 바라며, 이석도가 좋은 명성을 얻도록 하지 않기를 바란다. 당헌종은 그의 관점을 매우 좋아한다.
C. 백거이는 그에게 자신의 갑작스러운 성공을 훈계할 때, 말이 너무 날카로워서 황제를 매우 불쾌하게 했다. 황제는 백거이가 그에게 무례하여 참을 수 없다고 생각했다.
강립은 황제를 설득하여 백거이는 반드시 모든 것을 이야기해야 하고, 경박한 것이 아니라 황제 폐하에게 보답하기 위해서이다. 황제가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고 싶다면 백거이담을 막아서는 안 된다. D. 도둑은 승상 우 () 를 죽이고, 백거이는 앞장서서 그의 억울함을 토로했다.
나는 백거이를 질투하는 사람을 만났을 때, 나는 그의 결점을 골라서 그가 화려하고 성실하지 않고 비도덕적이라고 말했다. 집권재상은 그의 수다쟁이에 대해 매우 반감을 품고 황제에게 그를 하표도사로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칙령 하나, 중서관 왕경 백거이 사정, 그래서 칙령 하나, 강주 사마로 봉했다. 4. 문어문 독서 자료에 밑줄을 친 문장을 현대한어로 번역합니다.
(6 점) (1) 집의는 좋은 문필의 대가로서 생명으로 저장하고 보답하고 싶다. (3 점) (2) 상우: 엄청도 옳다.
그래서 많이 보고 많이 들어라. (3 점) 참고답 1.C2.C3.D4.( 1) 백거이는 샌드위치를 즐겨 먹는 주인을 만나 평생 쌓은 지식으로 그의 은혜에 보답하기로 결심했다.
(2) 황제는 대청이 옳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바이 주이의 의견) 이 채택되었습니다.
시험 문제 분석: 1. 천자의 뜻이 있는 곳에는 항상 백자가 있다. 범: 계속 * * *.
그래서 C 를 선택하면 이 문제는 어렵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uyi) 가 젊었을 때 쓴 문장 (Bai Juyi) 의 특징은 아무도 설득하지 않았다. ⑤ 이것은 중국 부기 왕 왕의 내용이다. 3. 중국 부기장님 왕, 백거이를 위해 사정은 하지 않았지만, 우물 아래 돌을 떨어뜨려 사람을 때렸다.
4. 주의 사항: (1) 자신을 이용하여 저장하세요. (2) 예, 예, 예. 시험 포인트: 본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어문 실어의 의미를 이해한다. 고전 중국어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능 단어의 의미와 사용법을 이해합니다. 내용의 요점을 요약하고, 중심 사상을 개괄하다. 본문의 문장을 이해하고 번역하다.
백거이는 태원에서 태어났다. 백거이의 산문은 다채롭고, 특히 시를 잘 쓴다.
글쓰기를 배우는 것부터 수도에서 일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수백 편의 시를 썼는데, 모두 풍자, 권고, 시대의 폐단을 비판하고 정무공백을 메운다는 뜻이 있다. 뜻이 있는 선비와 식견 있는 선비의 감상을 받아 종종 궁으로 전해졌다. 장무황제는 성실한 발언을 듣기를 갈망한다. 원과 2 년 (807 년) 11 월, 백거이는 장안, 임한림학사로 소환되었다.
원과 3 년 (808) 5 월, 관배 좌측. 백거이는 문인을 좋아하는 주인을 만나 파격적으로 발탁하고 최선을 다해 은혜를 갚기로 마음먹었다.
백거이와 하남인 원직은 친구이다. 같은 해, 그들은 최선을 다해 서로 깊은 우정을 가져야 한다. 원직은 강릉도사로 강등되어 조에게 종속되었다. 한림학사 강립과 최군은 원직이 황제 앞에서 무고하다고 생각했고, 백거이도 여러 차례 그렇게 생각했다.
3.' 앵무새 연' 은 앵무새 모양으로 조각되었다. 벼루는 평평한 경사에 붉은 선이 있고, 먹통 왼쪽 앵무새 머리에도 붉은 선이 있고, 붉은 색은 닭관처럼 붉다. 눈을 크게 뜨고, 왼쪽은 물처럼, 좌우 날개는 늘어지고, 왼쪽 아래 꼬리는 말아요. 조각공은 섬세하고 깃털이 뚜렷하며 팩스가 넋을 잃고 마치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처럼 매우 생동감 있고 귀엽다. 시 속의' 홍진' 은 유군의' 논명' 의 고전이다.' 군산홍은 점점, 낙우의 기들이 구름 위에 높다' 는 것이다. 미항은 단지 속물소인일 뿐이다. 그가' 앵무새송' 을 쓴 것은 물정 서정이며, 앵무새의 자세가 특이하고 지혜가 뛰어나지만 자유를 잃었다. 자신과 앵무새를 비교해서 똑똑한 사람이 권력과 풍습을 숭상하지 않는 느낌을 표현하다. 감룡의 벼루시는 전형으로 표현된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이 앵무새 벼루의 모양을 말한다.
홍은 점차 그것을 악기로 사용하는 것을 부러워하지 않으며, (앵무새가 날개를 접는 것), 구름 속으로 날 수 있는 백조도 부러워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석두 역시 글이 특이할 수 있다. (이 앵무새는 정말 생생하다.) 석두 앵무새도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이 벼루의 모양은 정말 묘하다.
마지막 두 문장은 벼루를 쓰는 예술과 과학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다.
나는 미추성부 이후라고 의심한다. 나는 이것이 쌀이' 앵무새 푸' 를 다 쓴 후라고 추측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앵무새)
간을 조각하여 피를 토하다-(이 벼루의 붉은 도안은) 그가 피를 토하는 작은 점, 그 위에 새겨져 있다 (그의 고상한 마음의 간증으로)
4. 수추의 문어문 번역병 이론 수구는 아버지의 공적으로 관직을 얻어 웨이웨이와 소청의 계급을 수여받았다. 수구는 전략과 승마에 능하다. 원과 11 년, 법원은 무원길, 채주를 토벌하기 위해 출병했다. 7 월, 고협은 당 () 과 덩 () 이 절도사 () 밑에서 패배했고, 원자 () 는 조정에 의해 통수로 임명되었다. 원자의 전투도 무효다. 수구는 황제를 만나러 가서 군대에서 복무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총리 리 도 약속 할 수있는 재능 이 있다고 생각, 그는 수이, 당나라, 덩 의 사신 으로 그를 임명했다. 당군이 패한 후 사기가 떨어지자 수구는 이런 상황을 예상하고 군대를 정비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군대를 정비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는데, "반군은 원상서 지휘의 관대함에 만족한다. 나는 그들이 많이 준비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라고 말했다. 그래서 삼군을 속여 말했다. "황제는 내가 나약하고 패전의 치욕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내가 너를 위로해 줄게. 싸움은 내 일이 아니다. " 군인들은 모두 그것을 믿고 기뻐했다. 수구는 부상당한 병사를 직접 위로했다. 반군은 그들이 장군 원자를 물리쳤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소추의 명성은 그들이 두려워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의 방어를 강화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소구는 침착하고 용감하며 장막을 잘 짜고 정성을 다해 병사를 대할 수 있기 때문에 병사들이 낮고 떨어지는 사기를 충분히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은 매국노들이 예상하지 못한 일이다. 6 개월 후, 수구는 군대가 작전 임무를 맡을 수 있다고 생각했고, 무기와 장비가 충분히 준비되었기 때문에 그는 채주를 기습할 계획이다. 수구는 반군 장군 정세량 장군을 붙잡아 그를 심문하라고 했다. 정세량은 말과 정신에 굴복하지 않았다. 수구는 그가 다르다고 생각하여 그를 풀었다. 정사량은 듣고 감동적으로 말했다. "무수림은 반항적인 장군이다. 수하에는 수천 명의 병사들이 있어 그를 빨리 물리치기가 어렵다. 나는 무수림을 항복시킬 수 있다. " 수구는 그의 건의를 따랐고, 12 월에는 무수림이 삼천 명의 군대를 이끌고 항복했다. 수구는 무수림의 군대를 파견하여 오방현을 공격하고, 그 외성을 점령하고, 승리한 후 철수했다. 어떤 사람들은 수희가 이 형세를 이용하여 오방현을 공격할 것을 건의했다. 수구는 이렇게 말합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져간다면, 반군은 그들의 군대를 모아 그들의 보금자리를 지킬 것입니다. 차라리 그들의 병력을 분산시키는 것이 낫다. "
처음에, 우 xiulin 항복 할 때, 스와 리 는 혼자 말을 타고 그의 진영 앞에 와서 그와 이야기를 나누고, 직접 그를 풀어 임시 관리가 되도록 했다. 무수림은 그의 호의에 감사하고 공을 세우기를 희망한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반역자를 물리치고 싶다면, 당신은 반드시 이 당신을 얻어야 합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 이우는 의군 기병 장군, 용감하고 선전하며 수완이 많고 교문을 지키고, 자주 욕설을 퍼붓고 관군을 경멸하며 방어할 수 없었다. 그런 다음 주장 Shi Yongcheng 을 불러 말했다: "이 Li you 는 zhangzhai 에 밀을 수확하기 위해 군대를 이끌었다. 300 기병을 이끌고 밀밭 옆 숲에 매복한 다음, 병사를 파견하여 밀밭 앞에서 깃발을 흔들어 밀밭이 타 버릴 것임을 나타낼 수 있다. 이우는 줄곧 아군을 경멸해 왔고, 그는 반드시 경솔하게 추격할 것이다. 네가 가벼운 기병을 이끌고 그를 약탈한다면, 반드시 이우를 생포할 수 있을 것이다. " 그의 예상에 따르면 석영성 등은 정말 이우를 생포하고 돌아왔다. 수타 는 개인적으로 리 유 의 속박 을 해제 하고, 손님 의 의식 으로 그를 치료, 그래서 그는 일시적으로 bingma 을 분산, 그래서 그는 검으로 가드 를 순찰 할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혐의 에 대한 어떤 액세스 없이 자유롭게 군사 계정 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수구는 시간이 있을 때 자주 이우를 불러, 다른 사람이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거절하고, 때로는 한밤중까지 한다. 수구는 반역자의 실제 상황을 더 잘 알고 있다.
이 () 를 당군 각 부장으로 임명하고 반군은 그들의 모든 정병으로 이 () 에 저항했다. 그래서, 10 월 사이에, 강간 도둑 스와 리 준비, caizhou 의 기습 을 준비했다. 10 일 밤, 밤은 어두웠고, 비가 내리고, 눈이 내렸다. 수구는 이우에게 3000 명의 돌격병을 선봉으로 이끌고, 수려가 친히 종군을 이끌고 출정하게 했다. 반역자는 오방현의 확고함과 홀가분함에 의지하여 아무도 이 점을 알아차리지 못했다. 이우는 성벽에 구멍을 하나 파서 먼저 시내에 올랐다. 용감하고 정예한 병사들이 그를 따라 성문을 지키는 모든 병사들을 죽이고 성문에 올랐다. 무원길이 항복했을 때, 수구는 죄수차로 그를 베이징으로 데려갔다.
5. 범진 문어문 번역작가: 이름전재: 중산대 철학과 조회수: 94 범진, 글씨참, 남상춤 은인.
진북 장군 왕 6 세손. 조곤지, 중서랑.
아버지, 일찍 돌아가셨어요. 외롭고 가난하며 어머니에게 효도하다.
나이가 약하지 않아, 문유? 한 무리의 사람들에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게 하다. 처음부터 끝까지 출중하고, 부지런하며, 매우 기발하고, 친히 왕관으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신은 온라인입니까? 나는 문 밑에서 여러 해 동안 집에 가서 천을 걸치고 길을 걸었다. -응? 문정에는 시 차마가 많다면, 나는 정말 문 앞에 있는데, 말하는 것은 * * * 이다.
길기도 하고, 고전도 널리 알고 있는데, 특히' 삼례' 이다. 성격이 직설적이어서 말하기가 매우 위험하다. 학자들에게는 안전하지 않다.
나의 형제 진샤오와 함께 있을 때만 나는 착하다. 내 이름은 구두 변론이고, 매 서비스마다 간단하고 간결하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제녕은 주책으로 시작하여 대신궁으로 옮겼다.
내년 중반에 나는 위씨네 집에 시집갈 것이다. 스무 살에 선량하고 순박한 수재를 고용하여 내가 행인인 줄 알았다. 견씨, 총의 동생 구름, 랑섭, 연우명, 하동 배소명은 모두 유명한 이웃이다.
당시 경릉양성태자를 초청하여 손님을 초대했지만, 또한 선견지명을 도모했다. 건무, 감동이 역사의 장하를 이끌다.
현이 현명하면 우리 어머니는 그녀의 일을 떠나 주남에 살까 봐 걱정하신다. 봉기군이 도착하자 견모선이 영접하러 왔다.
고조와 견로는 서부에 있어서 매우 기뻤다. 그리고 jiankang chengping, 젠 제남 지사, 청군 약, 공물.
4 년 동안 일을 보고 좌승으로 징발하고, 시세를 정하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의 친척들은 아무것도 남지 않았지만, 나는 왕량에게 내가 돈을 지불하기 전에 써달라고 요구했다.
견화는 일찍이 양동대와 함께 랑으로, 오랜 친구였으며, 리앙 () 도 집에 버려졌다. 젠 자기 경우, 오른쪽 축, 자기 임신 불충분 한, 또한 종종 불행, 그래서 개인 데이트, 협박 구름 호.
빔에 의해 광저우로 옮겨졌을 때, 언어는 양간에 전해졌다. 당초 견재치가 있었는데, 왕이 징릉에 있는 것을 맛보았다.
Ziliangjing 신불상, 진생은 불상이 없다고 말했다. 양자가 물었다. "인과를 믿지 않는다면, 세상에 어떻게 부와 가난이 있을 수 있단 말인가?" 견은 이렇게 대답했다. "사람의 일생은 나무 꽃 한 그루, 꽃 한 줄기, 바람에 따라 떨어지고, 돗자리에 떨어지고, 관련 울타리 벽에서 똥가에 떨어진다.
전하도 매트 위에 쓰러진 사람입니다. 배설물 을 떨어뜨리는 사람, xiaguan 도. 귀천은 다르지만 인과는 어디에 있습니까? \ "좋은 아이들은 굴복 할 수 없다, 매우 이상하다.
진퇴하여 그 까닭을 토론하고,' 신의 소멸에 대하여' 라고 쓰며, "신이 소멸되면, 어떻게 그 멸망을 알 수 있단 말인가?" 라고 물었다. A: "신은 즉형이고, 모양은 신이다. 형식적인 존재는 하느님을 존재하게 하고, 형식적인 감사는 하느님을 사라지게 한다. Q: "알려지지 않은 모양 이름, 하나님은 알려진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
아는 것과 없는 것, 즉 사물이 다르고, 신의 것과 모양이 다르고, 이치에 맞지 않고, 모양과 신이 같고, 듣지 않는다. "a:" 모양은 신의 질이고, 신의 모양을 사용한다. 그렇다면, 그 질을 신이라고 부른다. 형태와 신은 다를 수 없다. ""
그가 물었다. "신은 질이 아니고, 모양은 쓸모가 없고, 다를 수 없다. 무슨 의미가 있는가? " 답: "명독일체." Q: "이름이 다르기 때문에 몸은 어떻게 하나입니까? 클릭합니다 A: "신은 질에 있고, 여전히 칼에 있다. 형용용, 칼 이익; 이익의 이름은 칼이 아니며, 칼의 이름은 이득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사리자는 칼이 없어 칼을 버리면 무익하다. 칼이 없는 사람은 들어본 적이 없지만, 나는 살 수 없다. 내가 어떻게 내 몸을 죽게 할 수 있고 하나님이 거기에 계시니? Q: "칼의 이점은 여전히 동일합니다. 형식은 하나님과 관련이 있지만 그 의미는 하나님과 무관하다.
왜 아직 갈 길이 멀다고 합니까? 나무의 질은 모르고, 사람의 질은 안다. 사람과 나무의 질은 같지만 나무에 대한 인식이 다르다. 나무에는 한 가지 악이 있고, 사람에게는 두 가지 악이 있는가? 대답: "차이가 정말 큽니다! 어떤 사람이 나무의 질이 모양이라고 생각하고 이목의 지식이 신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금의 사람들의 자질도 알고 있다. 목재의 품질은 알 수 없다.
사람의 소질은 나무가 아니고, 나무의 소질은 인질이 아니다. 나무의 질과 같은 핑안, 나무의 이견이 있다! Q: "사람들이 다른 자질을 가진 이유는 그들의 귀를 아는 것입니다. 무지한 사람은 나무와 어떻게 다릅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사람은 무지하고, 너는 지식이 없다. ""
그가 물었다. "죽은 사람의 유골은 무지한 본성이 아닌가?" 대답: "인질이 없습니다." 질문: "그렇다면, 사람의 열매는 나무의 질과 같지만, 그들은 다른 나무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다."
A: "죽은 사람은 나무와 같지만 나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모른다. 살아있는 사람은 다른 나무에 대한 지식을 가지고 있지만, 나무와 같은 질은 없다. " 그가 물었다. "죽은 사람의 뼈는 천성적으로 악하지 않나요?" 대답: "생형은 죽지 않고, 죽은 모양도 태어나지 않고, 면적이 바뀌었다. ""
앤은 낯선 사람의 골격을 가지고 있지만 죽은 사람의 골격을 가지고 있습니까? Q: "살아있는 사람의 뼈가 죽은 사람의 뼈가 아니라면; 죽은 자의 골격이 아니라면 산 사람의 골격이 되어서는 안 된다. 산 사람의 모양이 아니라면, 이 골격은 어디서 왔을까? " 대답: "산 사람의 골격이며 죽은 사람의 골격이 된다." 그가 물었다. "산 사람의 뼈가 죽은 사람의 뼈로 변했지만, 그들이 살아서 죽지 않았단 말인가? 그렇다면 시체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대답: "만약 영광나무가 고목이 된다면, 그 고목의 질은 영광목보다 낫다!" Q: "영광의 몸은 시체가 되고, 시체는 영광의 몸이다. 실크는 실크가 되고, 실크는 실크가 된다. 어떤 차이가 있나요? " A: "몇 가지는 자랑스럽고, 영광은 건조합니다. 영할 때는 시들고, 마르면 열매를 맺는다. 영광목은 고목이 되어서는 안 되고, 영광으로 죽고, 변하지 않는다.
영광과 시들어가는 것이 하나인데, 영광 전에 시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죽기 전의 영광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실크의 의미도 끊어졌다. Q: "당신의 삶에 감사드립니다. 갑자기 이 모든 것을 해야 합니다."
왜 당신은 죽음에 시달렸는데, 미안 씨는 악을 당하지 않았습니까? A: "삶과 죽음의 몸에는 두 번째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그 사람은 태어나고, 그 사람은 태어난다.
살아있는 사람, 또한 부동; 점진적으로 태어난 사람들도 이식되었습니다. 점진적인 변화가 있고, 일도 이치에 맞는다. ""
Q: "신 모양, 손 악? 클릭합니다 대답: "모두 하나님의 일부입니다. 클릭합니다 그가 물었다. "만약 그들이 모두 하나님에 속한다면, 하느님이 그들을 돌볼 수 있다면, 그의 손도 마땅히 해야 하는가?" 답: "손이나 다른 사람도 고통을 알 수 있어야 한다. 옳고 그름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Q: "지식과 걱정, 하나는 다른가요? 클릭합니다 A: "아는 것은 걱정이다. 얕으면 알고, 깊으면 근심한다. "
Q: "당신이라면 두 가지 우려가 있어야합니다. 두 가지 우려가 있습니다, 하나님은 두 가지가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사람의 몸은 독특한데, 하느님께서는 어떻게 두 가지를 얻을 수 있습니까?" 그가 물었다. "얻지 못하면 고통스러운 인식이 있다. 그리고 나서 시비를 고민해야 하는가?" 대답: "형제자매가 다르면, 그들은 영원히 혼자입니다.
옳고 그름의 구분이 있지만, 시종 신이다. Q: "비 이익, 비 형제, 어디에서 닫습니까? 클릭합니다 -응? 대답: "머리는 옳고 그름을 관장한다. ""
그가 물었다. "심기는 오장의 마음이지, 악이 아닌가?" 대답: "네." 그가 물었습니다. "다섯 가지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심장에 무슨 문제가 있습니까?" " A: "7 감은 다르지만 사용은 고르지 않습니다. 클릭합니다
그가 물었다. "네가 망가뜨리고 싶은데, 마음이 신경쓰이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니?" 답: "오장각 사직, 무심한 자, 그 진실을 고려하라." Q: "왜 눈에 보이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대답: "걱정된다면, 당신의 눈에 보낼 수 있습니다. 왜 눈에 보내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
6. 청대 후방역 원문' 태자단론' 의 문어 번역인 연태자단 () 이 진나라 () 에 가시를 보냈는데, 처음에는 찔리지 못했고, 진 () 이 베어냈다. 왕시는 단 () 을 베어 진나라 () 와 함께 바쳤지만 진나라 () 는 멸망하였다.
송유는 말했다: "댄 유죄, 그래서 책 컷. 클릭합니다 송대의 모든 것이 유교 학설에 의해 좌지우지되었다.
사악한 니정은 사적 이익으로 대중을 해치고, 그것과 결합한다. 악은 원래 춘신식이었는데 태자단이랑 같이 있어요. 예를 들어,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는 신경 쓰지 않지만, 오복으로는 얻을 수 없는 것으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약명언) 만약 그들이 매일 위장에 위로제를 준다면, 어떻게 오래 살 수 있을까? 세상은 견고하고 흩어지고, 죽은 자는 더 무거운데, 왜 폭력을 쓸 필요가 있는가! 송조의 멸망과 함께 진회와 도스가 퇴위하자 일본은 전 세계를 죽인 모사와 전쟁 장군을 납치해 본국과 잘못 화해했다.
단 한 명의 대학자, 예를 들어 코틴이 여전히 이 점을 보았다면, 지난 300 년 동안 토론이 많고 성공이 적다는 것이 무슨 이상한 일입니까? 그러나, 나는 충신이 될 수 있고, 댄은 효자가 될 수 있습니까? 왕위: 오늘의 안목으로 보면 충신이 될 수 있어요. 원한다면, 당신은 영웅, 감사하는 사람입니다.
만약 네가 엄중자를 만난다면, 너도 반드시 무가치한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태자단이라면, 너는 해와 달과 영광을 쟁취할 수 있다! 주석 1, 후방역 (16 18~ 1654): 청대 작가.
글자 조종. 상구 (이 하남) 사람.
명말 학생. 후방역이 십 대였을 때, 그는 재능 있는 사람이었다. 복사에 가입하여 동남 명사를 사귀다. 당시 사람들은 그와 방이지, 모상, 진진휘를 네 아들로 삼았다.
후방역은 산문에 능하고, 그의 고문창작은 당대적이다. 그는 초기 문장 실력이 얕아서 공력이 깊지 않았다. 후기 성숙.
당시 사람들은, 위, 왕완을 중학생으로 삼았다. 그의 작품 인물 전기는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줄거리가 우여곡절되어 모두 당전기의 필법과 단편 소설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그의 산문과 편지는 권세 있는 사람을 통렬하게 비난하든, 직설적으로 억측을 표현하든, 그의 산문이 순순하고 자의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시를 쓸 수도 있습니다.
장회당집 10 권,' 사방당 시집' 6 권이 있습니다. 2. 왕시: 기, 연국의 왕자님, 전국시대 연국의 43 번째 군주이자 마지막 군주입니다.
연의 샤오 왕 의 아들, 연 28 년 (기원전 227 년), 진 은 연 을 공격, 적들은 이수 (허베이 이현) 에 왔다. 얀 Taizi 댄 jingke, 진 Wuyang 및 기타 예배 dukang 지도, 진 장군 팬 의 첫 번째 수준 이름 을 보내 진 왕을 찔러 죽일 수 있지만, 열매를 맺지 않았다.
연태자단은 요동 (요녕성 랴오양시) 으로 도망쳐 연왕시가 참수해 진왕에게 바쳤다. 연국 29 년 (기원전 226 년), 진왕은 왕건군을 파견하여 연국을 공격하게 하였고, 같은 해 10 월에는 연두에서 성을 깨뜨렸다.
연국은 33 년 (기원전 222 년), 연국은 생포되고 연국은 멸망했다. 3. 모두: 부사.
모두; 유니폼. "말의 관문을 타다": "나라에는 돈이 없고, 식량은 돈을 맞추는 데 쓰인다.
국가 계곡의 갑각, 모든 것이 9 이다. "역사 기록 리스 열전": "진나라의 제후를 모시러 와서, 아마도 진귀에 남아 그 주순을 위해, 모든 일을 부탁한다."
시마 젠 소엔 (Sima Zhen soyin): "모든 것이 여전히 예입니다. 그 말을 자르는 자는 날카로운 칼로 하는 자와 같다. "
후한광무제사': "소륭촉인 중 한 노비에게 고발당했고, 옥관이 보고하지 않은 자는 모두 서민으로 면제된다." 송 육유' 노학사노트' 볼륨 6: "아래 강남, 조율령은 모두 쓸어버리고, 조상 시호도 잊었다."
유교: 유교. 위에서 언급한' 단 유죄론' 입니다.
로프: 특정 기준에 따라 측정하십시오. 6, 악: 동사, 싫어; 싫어요.
7. 니정: (? -전 397), 전국 협객, 남 (이 제원 동남) 은 임협으로 유명하며 춘추전국 4 대 암살자 중 한 명이다. 소년 협객 니정, 살인을 업으로 하여 어머니와 언니 (오늘 산둥) 에게 의지하여 도살을 업으로 삼다.
한나라 의사 얀 중자 (Yan zhongzi) 는 한 (Han) 과의 원한으로 푸양 (Puyang) 에서 도망 쳤다. 협객으로 유명하며, 어머니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거액을 내고 정 (Zheng) 과 친구가 되어 복수를 구했다.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한 지 3 년이 지난 후, 정정은 안중자가 그의 호의를 맞이하고 조선의 수도 양채로 혼자 갔던 것을 회상했다. 백홍의 도움으로, 그는 계단에서 하레를 암살한 후, 또 수십 명의 하란의 경호원을 죽였다.
생김새가 비슷한 여동생에 연루될까 봐 그녀는 칼로 얼굴을 파괴하고 눈을 파고 제왕 절개로 자살했다. 그녀의 언니는 북한에서 형의 시체를 찾아 넘어져 울음을 터뜨리며 니정의 시신 앞에서 죽었다.
그 사적은 《사기 암살자 열전》을 참조하십시오. 8. 사적인 상해로: 사적인 일로 정의나 공공도덕을 손상시킨다.
"한시 열전" 권 1: "초공유난, 마을에서 좋은 사람이 어머니를 사임하고 죽는다 ... 북한과 비교하면 그들은 삼폐차에 있다. 그의 하인이 말했다.' 나는 무서워, 왜 반대하지 않니? ♫ 고 말했다:' 두려움, 나는 또한 사적이다; 망군자, 우리 남편도.
군자는 사사로운 이익으로 대중을 해치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죽다. ""
"한서 화 남 유장전": "사이 요순은 골육을 유배하고, 주공이 채채를 죽이고, 천하가 거룩하다고 하며, 사적인 이익으로 대중을 해치지 않는다." 송과 진관의 중륜: "의리가 무겁고 은혜가 가벼우면 사적으로 해를 끼치지 않는다."
9. 춘신의 오리지널 맛은 평원군, 맹시군, 춘신균이다. 전국 시대 조국의 평원군과 제나라의 맹시군.
한 반고' 서도푸': "무원미, 명야춘령." 청대 왕세정' 호조주' 권 4: "옛명' 오리지널' 은 조와 장군이 모두 두 글자를 사용한다고 전해진다."
춘신: 춘심준을 가리킨다. "순자 상성": "새는 공급이 부족하고 봄은 기초에 적용된다."
한가의' 논진': "이때 맹식, 조평원, 추, 춘신, 위릉이 있습니다. 이 네 군주는 현명하고 충실하다. "
돈 두목' 봄날 심준' 시: "선열사 보국사, 봄날 누가 곧 영혼을 죽일 것인가." 10,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
다른 별명으로는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 소금 아코 나이트, 블랙 시스, 아코 나이트, 아코 나이트가 있습니다. 그것은 미나리아과 식물 아코 나이트 (재배품) 의 측근 (아근) 이다.
음허양 항진, 땀 과다, 구토, 실신, 심한통, 비장 한설사, 무좀부종, 소아경희, 풍한습마비, 발기부전, 자궁음한, 괴저, 종기 누출, 각종 감기질환 치료에 쓰인다. 본 제품은 포제나 부침으로 부적절하거나 사용량이 너무 많아 중독을 일으키기 쉽다.
중독 증상으로는 구강이 뜨거워지고 무감각 (손가락에서 전신까지), 군침, 메스꺼움, 구토, 무기력, 호흡곤란, 동공이 흩어지고 맥박이 불규칙하다 (미약하고 느림), 피부가 차갑고 끈적끈적하고 안색이 창백하고 급사한다. 1 1, 만성병: 장기간 치료할 수 없는 만성병.
12, 이완: 밋밋한 시를 말합니다. 송혜홍' 한재야화' 동파유도연명: "동파맛.
고전 중국어: "오래된 장 안내" 의 단점과 "오래된 장 안내" 번역의 단점
전반적으로, 한 가지 일에 얽매여서는 안 되고, 수시로 융통성이 있어야 하며, 가장 좋은 것을 고려하는 것이 묘용이다. 나는' 옛 장으로부터' 라는 말을 맛본 적이 있는데, 고금에 얼마나 많은 일이 잘못되었는지 모르겠다! 낡은 장이 있는 자는 고칠 수 없고, 낡은 장이 있는 자는 바꿀 수 없다. 예를 들어, 내 고향 북쪽의 왕정교는 지금의 풍락교, 남쪽은 무계, 북쪽은 김계이다. 가경이 20 년 만에 재건될 무렵, 마을 사람들은 원래 섬유로 왕래선을 수리해 달라고 요구했다. Xi 한 링 6 월 (Han lingjun) 은 마을 사람들에게 물었다. "혹시?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아무것도. 클릭합니다 한도: "하지만' 노장칼라' 도 무방하다." 감독관의 신사는 화봉의를 들고 있는데, 사람이 바쁘기 때문에 한군과 다투지도 않고, 간단하고 홀가분하게 만들었다. 북서풍이 불 때마다 그 물의 흐름은 아무런 제약도 없이 곧장 달려온다. (아리스토텔레스,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일 년에 몇 차례 배가 파손되었다. 이런' 장씨에게 끌려가다' 는 잘못은 너무 핍박적이다!
-"정원 산책"
P.s. 에는 번역이 없습니다. 해석하려면 고대 중국어 사전을 찾아보아야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