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를 찬양하는 시

1. 서화실에 관한 시

시약 서화실 1. 서화에 관한 시

시적

그러나 시인은 얼마나 재수가 없는가, 국왕 (당거이) 으로 전락할 것이다.

단지 내가 임화정을 오해했기 때문에, 나는 시인이 이 말을 하는 것을 격분시켰다.

정담을 쓰지 않고 시를 쓰지 않는 쪽이 안다

백엽시 무적, 백상 (당 두보)

모든 시인은 스스로 제단을 쌓고, 각 가정은 산 (송양만리) 을 건넌다

60 여 년 동안, 나는 줄곧 헛되이 시를 연구해왔고, 나의 쿵푸 깊은 곳에서, 나는 그것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나는 밤의 한광을 웃어서 내가 뼈를 바꿀 때 (송루유)

이 시체는 시인 위인데, 당나귀를 타고 가랑비 속에서 검문관 () 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만약 기꺼이 시를 찾는다면, 시가 있고, 영결은 우리 스승 (청원미) 이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책과 시를 미친 듯이 정리했다 (돈 두보)

지난 몇 년 동안, 광신자, 별명 신선, 그들의 글은 비바람을 뒤흔들고, 그들의 시는 그들을 울게 했다

2. 서화시

동반하지 않고 책을 읽다

극본의 반을 읽지 않고 태어나서 김귀비 (돈 리호) 를 사다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세상 만물에 대한 관심 (명구 헌성)

바람의 처마에서 책을 읽고, 옛 길에서 색채를 밝히다 (송천향 냄새)

반은 개를 죽이는 데서, 반은 학문을 하는 데서 온다

나는 책 한 권을 가득 쓰고 눈물을 흘렸다. 이 책은 내년에 돌려줄 것이다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잘 읽어야 안다

강은 길이가 3 천 리, 집서는 15 줄이다. 여행 할 때 말할 것도 없지만 일찍 귀국해야 한다 (명원개)

학자는 없다 (황청 임정)

만나거나 자정 꿈 때문에, 대부분 격년 편지 (잎)

사흘 동안 백성들의 질고를 쓰지 않으면, 문장 (오민국) 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감당할 수 있을까

산동맹은 있지만 금서 (송육유) 를 맡기가 어렵다

하지만 집안의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책으로 연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책과 시를 미친 듯이 정리했다 (돈 두보)

바쁜 가운데 한가하게 책을 쓰다

자정 다리 호출 청소년, 아직 세계에서 불타지 않은 책 (첸 청공 인도)

외진 마을에서 작은 마을까지 밤에 책을 읽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와 서예는 불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결국 아방은 연소를 견디지 못했다 (정청 야오첸)

한 작가의 책에 대한 갈망은 의미가 충만하다 (당장길)

책을 잘못 베껴 시를 짓다

술이 깨면 근심이 되살아나고, 서향은 여운이 길다 (도청시황)

술은 슬픈 약이고 책은 수면의 매개체이다

피곤한 물건, 반어깨로 메고 다니는 짐, 반어깨로 메고 다니는 책 (장청 온도) 을 남겼다

그림

세상에 무한한 화가가 있어 슬픈 그림 한 점도 그릴 수 없다.

사랑의 뿌리를 사랑의 들판에 심지 않는다면, 아름다운 사람 (임슈, 민국) 에게 감사하는 것이 낫다

봄물은 하늘보다 푸른 화주가 비를 듣는다 (당웨이장)

산이 맑고 수려하며 영웅이 배출되다

메이크업 후 낮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다. 눈썹은 유행이 아니다 (당죽청비)

화가는 어민들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여 한강에서 물고기를 잡는 화면 (손명승종) 을 만들 수 있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돈 두보"

먼저 초년의 임관을 살펴보자. 단청이 먼저 미도 (명사종) 를 그렸다

그리움을 보내야지, 부치면 안 된다. 원을 그리는 것입니다.

그림은 운율을 우선으로 하고, 시는 기질을 우선으로 한다

한생은 말을 그리는 것은 정말 말이고, 시는 그림과 같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도 귀찮고, 화장을 할 겨를이 없다. (돈 원 청운)

일생 동안 호리병박 (송구 타오) 을 그리다

창 아래 산책, 미소 xiangfu, 사랑 타오 삽입 눈썹 은 시대에 뒤 떨어진 (노래 Ouyang 수리)

3. 서화에 관한 시

시론 시와 서화

시적

그러나 시인은 얼마나 재수가 없는가, 국왕 (당거이) 으로 전락할 것이다.

단지 내가 임화정을 오해했기 때문에, 나는 시인이 이 말을 하는 것을 격분시켰다.

정담을 쓰지 않고 시를 쓰지 않는 쪽이 안다

백엽시 무적, 백상 (당 두보)

모든 시인은 스스로 제단을 쌓고, 각 가정은 산 (송양만리) 을 건넌다

60 여 년 동안, 나는 줄곧 헛되이 시를 연구해왔고, 나의 쿵푸 깊은 곳에서, 나는 그것에 대해 손금 보듯 잘 알고 있다. 나는 밤의 한광을 웃어서 내가 뼈를 바꿀 때 (송루유)

이 시체는 시인 위인데, 당나귀를 타고 가랑비 속에서 검문관 () 으로 들어갔다.

그러나 만약 기꺼이 시를 찾는다면, 시가 있고, 영결은 우리 스승 (청원미) 이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책과 시를 미친 듯이 정리했다 (돈 두보)

지난 몇 년 동안, 광신자, 별명 신선, 그들의 글은 비바람을 뒤흔들고, 그들의 시는 그들을 울게 했다

베개를 베면 시가 한가하고, 문 앞의 풍경은 비가 잘 온다 (송려청조)

강변에서 돌을 채석하여 흙을 쌓고, 이백시는 천고 () 로 유명하다.

시 선불가 * * * 대나무 한가함, 그가 인간 (당가우) 으로 흘러가도록 내버려 두다

시인은 늘 쿤시를 좋아하지만, 아무도 제인을 쓰지 않는 것을 싫어한다

시와 서예는 불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결국 아방은 연소를 견디지 못했다 (정청 야오첸)

시는 천 수, 술은 천 가지가 있다. 나는 후작 (송) 에 집중했다

봄과 가을 더 좋은 첸, 새로운시 (타오 Jinyuan 명나라)

그림은 운율을 우선으로 하고, 시는 기질을 우선으로 한다

책을 잘못 베껴 시를 짓다

오, 시는 안 자요, 보름달, 나는 신선이 될 거야 (송루유)

시 (당이백) 를 쓰지 않았기 때문에 왜 살 수 없을 정도로 날씬해?

붓을 내리면 비바람에 놀라고, 시 한 수가 너를 울게 한다 (당 두보)

시인이 우둔하다고 믿지 마라, 푸량은 둘로 나뉜다

청대 시구는 소급할 수 있다 (당 두보)

우리 앞에 한 장면이 있는데 최호는 그 위에 시 (당이백) 를 썼다

1000 수의 영리한 시와 향기로운 술 한 잔 (돈 두보)

동반하지 않고 책을 읽다

극본의 반을 읽지 않고 태어나서 김귀비 (돈 리호) 를 사다

비바람 소리, 독서 소리, 세상 만물에 대한 관심 (명구 헌성)

바람의 처마에서 책을 읽고, 옛 길에서 색채를 밝히다 (송천향 냄새)

반은 개를 죽이는 데서, 반은 학문을 하는 데서 온다

나는 책 한 권을 가득 쓰고 눈물을 흘렸다. 이 책은 내년에 돌려줄 것이다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잘 읽어야 안다

강은 길이가 3 천 리, 집서는 15 줄이다. 여행 할 때 말할 것도 없지만 일찍 귀국해야 한다 (명원개)

학자는 없다 (황청 임정)

만나거나 자정 꿈 때문에, 대부분 격년 편지 (잎)

사흘 동안 백성들의 질고를 쓰지 않으면, 문장 (오민국) 이 얼마나 많은 사람을 감당할 수 있을까

산동맹은 있지만 금서 (송육유) 를 맡기가 어렵다

하지만 집안의 모든 것이 괜찮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책으로 연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 아내와 아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의 얼굴에는 슬픔의 흔적이 없다. 그러나 나는 내 책과 시를 미친 듯이 정리했다 (돈 두보)

바쁜 가운데 한가하게 책을 쓰다

자정 다리 호출 청소년, 아직 세계에서 불타지 않은 책 (첸 청공 인도)

외진 마을에서 작은 마을까지 밤에 책을 읽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시와 서예는 불타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존재한다. 결국 아방은 연소를 견디지 못했다 (정청 야오첸)

한 작가의 책에 대한 갈망은 의미가 충만하다 (당장길)

책을 잘못 베껴 시를 짓다

술이 깨면 근심이 되살아나고, 서향은 여운이 길다 (도청시황)

술은 슬픈 약이고 책은 수면의 매개체이다

피곤한 물건, 반어깨로 메고 다니는 짐, 반어깨로 메고 다니는 책 (장청 온도) 을 남겼다

그림

세상에 무한한 화가가 있어 슬픈 그림 한 점도 그릴 수 없다.

사랑의 뿌리를 사랑의 들판에 심지 않는다면, 아름다운 사람 (임슈, 민국) 에게 감사하는 것이 낫다

봄물은 하늘보다 푸른 화주가 비를 듣는다 (당웨이장)

산이 맑고 수려하며 영웅이 배출되다

메이크업 후 낮은 소리로 남편에게 물었다. 눈썹은 유행이 아니다 (당죽청비)

화가는 어민들의 고통을 이해하지 못하여 한강에서 물고기를 잡는 화면 (손명승종) 을 만들 수 있었다

그녀의 얼굴! 봄의 바람을 상상할 수 있습니까? "돈 두보"

먼저 초년의 임관을 살펴보자. 단청이 먼저 미도 (명사종) 를 그렸다

그리움을 보내야지, 부치면 안 된다. 원을 그리는 것입니다.

그림은 운율을 우선으로 하고, 시는 기질을 우선으로 한다

한생은 말을 그리는 것은 정말 말이고, 시는 그림과 같다

나방 눈썹을 그리는 것도 귀찮고, 화장을 할 겨를이 없다. (돈 원 청운)

일생 동안 호리병박 (송구 타오) 을 그리다

창 아래 산책, 미소 xiangfu, 사랑 타오 삽입 눈썹 은 시대에 뒤 떨어진 (노래 Ouyang 수리)

4. 서화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당경운의' 화송' 은 진짜 소나무처럼 보여서 기억해야 한다. 나는 일찍이 석교 남안의 3 공장 천대산에서 본 적이 있다.

샹의' 화석' 은 천년의 이끼가루 그림으로 충실하고 색채가 풍부하다. 갑자기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보충할 필요가 없다.

고시는 중국 고대 시의 총칭으로 1840 아편전쟁 전 중국의 시 작품을 가리킨다. 고율의 관점에서 볼 때 고시는 고체시와 근체시로 나눌 수 있다.

당대를 경계로 이전의 시는 모두 고체시였으며, 후에 고체시는 점차 쇠퇴하여 소멸되었다. 고시는 고체시 또는 고풍이라고도 한다. 현대시는 현대시라고도 합니다. 시경' 부터 남북조 시기까지 모두 고체시였지만, 당 이후의 시는 반드시 근체시가 아니라, 특히 운격에 따라 구별되었다.

색깔을 나타내는 단어: 이 단어들은 때때로 술어로, 때로는 정어로, 때로는 주어나 목적어로 쓰인다. 하지만 역할은 하나뿐이다. 색채는 일반적으로 마음을 표현하고 묘사의 색감과 화면감을 높여 분위기를 연출한다.

5. 서예를 묘사한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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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래 출판사: 모든 퐁당

서예에 관한 문장: 1. 필력이 충만하다: 필묵은 자유롭게 운용하고, 남김없이 통쾌하다. 서예와 시를 형용하다. 펜 속의 용뱀: 용뱀이 펜으로 뛰어들었다. 서예 필법이 창의적이고 소탈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지휘를 위해서도 쓴다. 2. 행운수, 행운수. 3. 한 수, 한 번 보면 준마에서 벗어나 날아가 버린다. 또 예를 들어 하늘에서 날아가는 용은 허무함에서 다시 허무함 속으로 돌아가 거의 광기에 가깝고 천지의 기운을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서예는 유가의 끈기, 호방, 진취적인 정신에 녹아들고, 노장의 허무, 산산, 정적, 한가함을 포함하고 있으며, 필법에서 세속적인 화려함을 생략하여 빈영을 구하는 경우가 많다. 5. 그 힘을 보고 잃지 않고, 그 자세를 자랑하지 않고, 그 필행운수. 6. 두세걸골력, 서화가 약간 얇습니다. 서리림에 나뭇잎이 없다면 폭포가 날 것이다. 7. 해상번화, 공중무용학, 공중투어 (양무제, 소염, 왕희지 평론) 8. 구름처럼 떠다니고, 민첩함은 용처럼 민첩하다. 철서은갈고리, 고금의 최고다. 9. 황소는 장사처럼 칼을 휘두르고, 표정은 감동적이지만, 우회하여 진퇴한다. 10. 펜을 들고 몇 번 바르면 종이에서 날룡이 튀어나온다. 그가 그린 용은 생동감 있고, 기세가 웅장하며, 변화가 많다. 진용은 항상 용이나 용수, 또는 용발을 그리지 않고 갑자기 7A68696416FE78988E69D833133343623736 을 그린다. 자, 그 소리를 듣고, 그 모양을 보고, 먹성운, 물을 뿌려 안개를 만들고, 묘하게도 옹룡 (진용의 이름) 1 1 이라고 부른다. 지그재그 인터레이스, 크고 작은 것, 열린 것, 선 두께 변화가 뚜렷하고 기복이 있다. 마지막 줄은 비뚤어져서 거의 쉴 틈이 없을 정도로 비뚤어졌다. 그러나 이런 경향은 결코 무뚝뚝하지 않고, 더 많은 자유이며, 그의 임의적인 면을 반영하고, 자신의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진용의 자태는 가파르다. 그의 글쓰기 스타일은 기울어지거나 적극적이고 무겁거나 가볍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의 아름다움을 발산하기 시작했다. 그는 아주 빨리 썼습니다.

서예실에는 어떤 유명한 경구가 적혀 있습니까?

1 .. 거안이 위태로워지면 부귀는 반드시 근심과 쇠퇴가 있을 것이다. (한서)

2.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4. 반마홍은 실크로 가득 차 있고, 숯을 소머리에 가득 채웠다.

5.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네가 최고층에 있기 때문이다.

6.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가 흐느껴 울다.

7.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8. 구차하게 사는 사람들은 벌써 죽었다.

9.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10.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1 1.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12. 서정의 석양이 자주 떠올라 술에 취해도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

13. 진흙이 물들지 않고 잔물결이 맑고 요염하지 않다.

14. 착하고 성실하며 사악하다.

15. 천곡지음 연습, 천검지관.

16. 천리 여행, 차이 밀리.

17.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춘을 초래한다.

18. 우리는 전태에 가서 노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19. 하지만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20. 사람이 오래오래 있으면 천리미도 거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2 1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22. 독서는 책을 쓰는 것과 같다.

23. 많은 도움을 받고 잃어버린 도움은 적다.

24. 한각은 이미 갔으니 오디 늦지 않았다.

25.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백 번 읽는다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28.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29. 당신이 듣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보다 못하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실천하는 것보다 못하다.

30.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3 1 .. 담백하면 의욕이 없고 정적이면 멀다.

32. 방림의 새 잎은 노엽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뒷물결을 친다.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3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3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36. 난세가 죽었으니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하지 마라.

37.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면 볼 수밖에 없다.

38. 고개를 숙이고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4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4 1.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42. 모래해는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처량한 만리응고수를 심화시켰다.

4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듣기는 밝고 편애는 어둡다.

45.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46. 인재가 배출되고, 대대로 이어지며,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47.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48.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49.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50. 만약 네가 주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너는 검은색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멕시코에 가까이 가면.

5 1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52. 선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변한다.

서예에 관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연애인터넷 홈페이지 >> 서예에 관한 시인: 서해 독서: 4 12 1 시간:13-03-28 09: 40

용해 모씨가 하늘을 찌르며 새끼 오리의 날개를 부러워하다. 제 2 장: 종서법, 홍비극, 생기발랄함, 무용학이 하늘을 헤엄친다.

우수한 작품이 후대에 전해져 함께 왕종이라고 불린다. 제 3 장: 서예, 시, 책, 그림, 인쇄는 모두 서로 통한다. 붓과 잉크 벼루는 용뱀과 같고, 몸짓은 운치가 있다. 형세의 변화는 모두 획에 있다. 표정이 하늘에서 날고, 인간사이에서 날고 있다. 세심함을 집중시키고, 강산을 가리키며, 노발대발하고, 글을 격앙하며, 시대의 영웅을 과시하다. 제 4 장: 서예의 고전미는 당신의 영혼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이렇게 오래 갔니? 이렇게 많은 청추의 나날을 보냈니? 그런 정교한 아름다움이 바로 너의 아름다움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이렇게 기뻐하느냐? 그래서 성현이 너를 괄목상대하게 하는 거야? 그런 아름다움이 바로 너의 언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높이 서 있느냐? 알 수 없습니까? 그런 함축적인 아름다움은 너의 수줍음이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왜 퍼뜨리지 않니? 다른 사람과 날뛰지 않습니까? 너는 빗물로 세상을 적시는 바람 속의 현자이고, 너는 빗물을 깊이 느끼는 빗속의 바람이다. 그것이 당신의 존재입니다. 제 5 장: 서예를 읊고, 은펜을 들고, 용탱이 붓을 내리고, 금을 담그다. 묵두실 향기가 종이와 봉황으로 가득 차서 잉크를 뿌리다. 순식간에 흰 구름이 날개를 달고, 푸른 하늘과 버드나무, 청송은 매혹적인 주파수로 떠오르는 태양 앞에 서 있는 문장. 행간에 만 글자의 경구가 숨어 있는데, 용화봉이 마음에 두고, 먼저 사람이 되고, 아름다운 서예와 명성을 유지하고, 인생의 길을 적어두고, 소탈하고 찰랑하며, 천하를 돌아다니며, 귀밑머리를 사랑하는 사람을 방해하지 않고, 이생에 다시 만날 운명이며, 내세가 없을까 봐 두렵다. 오늘 사람들은 성현의 말을 베껴 써서 마음이 넓어야 하고, 마음이 넓어야 한다고 충고한다. 창장 황하는 정서가 가득하고, 종이와 펜 정신은 춤으로 가득 차 있다. 우정은 영원하며, 오늘은 술을 마시며 서쪽으로 경배한다. 란정은 옛 친구 한 명, 새로운 친구 한 명을 모아 서예가 다리이기 때문에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민족 문화는 건강과 행복을 전승해야 한다. 제 6 장을 잊지 않는다: 서예는 구름처럼 검으로 돌아가고, 새처럼 파도를 쪼아먹는다.

"형의결합" 이라는 단어의 유래는 비스듬하고 수직을 뜻한다. 가슴은 뒤로 젖히고, 서로 의지하고, 무게 중심은 안정적이다.

노래의 길이는 조류에 따라 변하며, 앞의 호소는 의미와 연결되어야 한다. 전시회의 폐막과 개막은 매우 창의적이어서, 지금은 초점이 이미 매우 분명하다.

잉크로 비워 두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8. 서예실에는 어떤 명언과 경구가 적혀 있습니까?

1 .. 거안이 위태로워지면 부귀는 반드시 근심과 쇠퇴가 있을 것이다.

("한서") 2. 나는 여산의 진면목을 모르지만, 나는 이 산에만 있다. 3. 물건으로 기뻐하지 않고, 자신의 슬픔으로 여기지 않는다.

4. 반마홍은 실크로 가득 차 있고, 숯을 소머리에 가득 채웠다. 5.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단지 네가 최고층에 있기 때문이다.

6.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불고, 시가 흐느껴 울다. 7.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8. 구차하게 사는 사람들은 벌써 죽었다. 9. 춘원은 닫을 수 없고, 살구 한 송이가 벽에서 나온다.

10. 봄의 누에는 죽을 때까지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말린다. 1 1. 발이 더 짧고 인치가 더 길다.

12. 서정의 석양이 자주 떠올라 술에 취해도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 13. 진흙이 물들지 않고 잔물결이 맑고 요염하지 않다.

14. 착하고 성실하며 사악하다. 15. 천곡지음 연습, 천검지관.

16. 천리 여행, 차이 밀리. 17. 침몰한 배의 한쪽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병든 나무가 만목춘을 초래한다.

18. 우리는 전태에 가서 노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참수했다. 19. 하지만 용성을 날게 하고 후마에게 음산을 건너도록 가르치지 않는다.

20. 사람이 오래오래 있으면 천리미도 거두지 않기를 바랍니다. 2 1 .. 벼 꽃향기에서 풍년이 좋다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다.

22. 독서는 책을 쓰는 것과 같다. 23. 많은 도움을 받고 잃어버린 도움은 적다.

24. 한각은 이미 갔으니 오디 늦지 않았다. 25.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책 한 권을 백 번 읽는다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혼자 공부하는 것은 친구가 없는 것은 무지하다.

28. 어린아이가 낯선 사람을 만나면 미소를 지으며 손님이 어디 사람인지 물어본다. 29. 당신이 듣는 것은 당신이 보는 것보다 못하지만,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실천하는 것보다 못하다.

30. 황혼까지, 눈이 우리의 텐트를 무너뜨릴 때, 우리의 얼어붙은 붉은 깃발은 바람에 펄럭일 수 없다. 3 1 .. 담백하면 의욕이 없고 정적이면 멀다.

32. 방림의 새 잎은 노엽을 재촉하고, 흐르는 물 앞의 파도는 뒷물결을 친다. 33. 배우지 않으면 배울 수 없다.

34. 외로운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 흐른다. 35. 공욕이 그 일을 잘하려면, 먼저 그 기구를 이용해야 한다.

36. 난세가 죽었으니 문달에게 제후가 되라고 하지 마라. 37. 관중에서 표범을 엿보면 볼 수밖에 없다.

38. 고개를 숙이고 천 손가락을 숙이고 머리를 숙여 유자우로 삼다. 불행은 행복에 달려 있고 행복은 불행에 있다.

40.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4 1. 봄바람처럼 밤에 불어와 배나무 만 그루의 꽃잎을 불었다.

42. 모래해는 헤아릴 수 없는 얼음, 음침한 구름과 처량한 만리응고수를 심화시켰다. 43.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듣기는 밝고 편애는 어둡다. 45.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46. 인재가 배출되고, 대대로 이어지며, 각각 수백 년 동안 바람을 피웠다. 47. 조용히 슬림하고 검소하게 슬림합니다.

48.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파랗고 연꽃은 색깔이 각기 다르다. 49. 최선을 다하고, 죽은 후에 이미 죽었다.

50. 만약 네가 주자에게 가까이 다가간다면, 너는 검은색이 될 것이다. 만약 네가 멕시코에 가까이 가면. 5 1 ..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52. 선을 보면 움직이고, 있으면 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