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에 관한 시 1. 의학에 관한 시
한의시 여섯 수
행복한 딸
중루 안의 옥대나무를 보면 얼굴에 은은한 가루와 매미 옷이 가득하다.
백주 한 잔에 참깨밥을 더하면 해마 장군이 즐겁게 귀국할 수 있다.
공적이나 공적을 가진 사람
천정대창 천산갑, 쇠발굽 귀신이 근심을 보다.
10 대 공헌금은 고치지 않고, 붉은 장미 아코 니트는 고치지 않는다.
예방 조치가 있는 곳
눈 속에서 Prunella, Changshan 혼자 Pulsatilla 비행.
여분의 식량과 팥은 모두 쌀에 저장되기 때문에 종이는 방풍적이고 조용하다.
레저맨
금박 강차가 천리광으로 밤에 뱀 침대에 누워라.
유유히 부용경천을 바라보며 연방에 앉아 세세히 음미하다.
중매인을 찬양하다
중매인은 남방의 별밤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금비녀가 그녀의 귀밑머리에 꽂혔다.
방풍림과 꿀의 대화를 잊고 장생의 치욕을 도왔다.
소원 관람
나비는 화원을 날기도 하고, 반여름은 견과를 감상하기도 한다.
정원 옥 과일 돈 잔디, 연꽃 잎 부평초가 석양을 비추고 있다.
2. 의학에 관한 고시
첫째, 매미: "4 년 동안 여름 소리를 내고, 옷을 벗고 봄나무를 덮는다."
이번 가을은 이미 떠내려갔고, 아직 금빛 가닥이 물러날 것이다. 둘째, 하수우: "초목도 천지의 영을 포함하고, 뿌리는 등나무, 생정을 가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초목, 초목, 초목, 초목)
수우 신장 우발, 야방 일은 마음을 안정시킨다. 셋째, Bupleurum: "반 음과 반 양파에서 태어났다, 이 물건은 약간 씁쓸하고 약간 춥다.
한열을 통해 소양을 대피시키고, 봄에는 만년 동안 기운을 북돋아 준다. 넷째, 취화음, 의학 10 년, 춘추 10 년, 날씬함을 두려워한다. 만루진은 배를 위해 100 권, 양소매에 종이를 사인했다.
황 치 의 역사 기록 하오 연기 바다 처럼, 신중하게 발굴 할 필요가있다; 진광은 죽기 쉬우니, 우리는 그것을 단단히 단련하여 만 명의 수명을 늘려야 한다. 5. 한의사 여섯 편의 시, 복녀가 중층에서 옥죽을보고, 얼굴에 가벼운 가루 매미 옷을 입고 있다.
백주 한 잔에 참깨밥을 더하면 해마 장군이 즐겁게 귀국할 수 있다. 공신, 천정, 대창, 천산갑, 쇠발굽 귀신이 근심을 본다.
10 대 공헌금은 고치지 않고, 붉은 장미 아코 니트는 고치지 않는다. 눈 속에서 Prunella, 창산 독생백두옹을 6 개 준비하다.
여분의 식량과 팥은 모두 쌀에 저장되기 때문에 종이는 방풍적이고 조용하다. 한가한 사람, 금박하차, 밤에 뱀침대에 눕게 하라.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유유히 부용경천을 바라보며 연방에 앉아 세세히 음미하다. 중매쟁이를 찬양하고 남방의 별밤을 향해 미소를 지으며 귀밑머리와 석두 를 귀밑머리에 꽂았다.
방풍림과 꿀의 대화를 잊고 장생의 치욕을 도왔다. 작은 정원의 나비는 모두 비자원으로, 반여름 때 수세미를 감상할 수 있다.
정원 옥 과일 돈 잔디, 연꽃 잎 부평초가 석양을 비추고 있다.
의학을 묘사한 고시
사계절 노래
봄바람은 상산, 모란, 천마, 모란이 많이 난다.
원지가 선생을 찾을 때 당귀는 왜 자경택란을 찾나요?
단양 Pinellia 오일절, 창포 와인 음악 반년;
법정 앞에서 교태를 부리는 부인은 웃으며 빈랑으로 연봉을 땄다.
가을 국화가 도처에 피었는데, 한 번의 비와 이슬, 한 차례의 회향;
아이가 국주를 만들어 술에 취하도록 도와주다.
겨울에는 방풍이 없고, 안젤리카 층은 창문을 붙인다.
눈 맑은 바위가 일어나 백두옹이 문 밖에 걸려 있다.
펭 멩 롱 의 \ "Guizhi 아이 \";
너는 내가 마음을 잃었다고 말했는데, 나는 어떤 증거도 증명할 수 없다. 나는 흥분해서 뼈 속의 가죽을 뚫고 철선련에게 선서를 해야 했다. 세신은 생각할 것이다, 후박, 너도 알다시피, 나의 러브레터를 허름한 종이로 여기지 마라.
인삼 아가씨는 이별이 가장 미워서 감초만 달다. 지금, 황련은 이에게 씁쓸하고 짜증이 나고, 백질도 이별의 말을 쓸 수 없어 군자에게 부정적인 은인이 되지 말라고 경고했다. 만약 네가 반여름 당귀라면, 나는 차라리 천성 앞에서 하룻밤을 기다리고 싶다.
중의명련
담죽엽은 최고의 더위를 식히는 좋은 제품이다.
땔나무 DC.
백두옹은 큰 창을 가지고 바다를 건너 백합과 목적, 토비와 싸우기 위해 북한으로 돌아오는 것은 노장군이 될 만하다.
붉은 어머니, 금비은화는 모란보다 다섯 배 더 좋고, 육향은 출가하여 운모선인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미꽃이 피면 칠팔리 향기가 난다.
오동나무는 커서 하루에 대여섯 알을 먹는다.
신 qiji 팡 팅 전체
운모 화면이 열리고, 주막이 맞고, 바람이 분다. 이혼과 우울증, 금실이 흐르는 노란색, 백영계가지가 반사되어 느긋하게 상승하여 수은 연못을 얻는다. 심지어 고개를 들어 반여름, 시원한 민트 냄새에 놀랐다. 지난 달, 평범한 산야가 전쟁터에 남아 있는 꿈을 꾸었다. 장기간 담백한 화장으로 혼자 살다. 계속 끊어지고 싶은데 얻을 수가 없어요. 검은 머리는 흰색이고, 가장 고삼이다. 당귀도! 산수유가 익어 낡은 땅에 국화가 부족하다.
북송 왕조 《홍호집》의 운율
한 사람이 이국 타향에서 9 개의 가을을 보냈는데, 창자와 간이 막 남아 있었다. 오래 된 아카시아 나무 인 asphodeloides 는 몰약으로 치유되었습니다.
4. 의학에 관한 명문
많은 한의사들은 "좋은 의사도 아니고 좋은 의사도 되고 싶다" 는 말을 자주 듣는다.
그것은' 의학' 과' 상' 을 한데 모아 의학을 공부하는 책임이 중대하다고 느끼게 한다. 그런데 이 말이 누가 한 말인지 아세요? 오증재' 개재수기' 볼륨 13' 문원이 양의를 원한다' 는 기록에 따르면 송대 유명 유교 범중엄이 태묘에 가서 장차 재상이 될 수 있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서명은 안된다고 밝혔다.
그는 또 다른 서명을 받고 "재상이 될 수 없고 좋은 의사가 되고 싶다" 고 기도했는데, 결과는 여전히 좋지 않았다. 그래서 한숨을 내쉬며 말했다. "인민을 축복하지 않으면 군자가 평생 해야 할 일이 아니다."
나중에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군자는 재상이 되기로 결심하고, 도리에 어긋난다. 왜 좋은 의사가 되고 싶으세요? 클릭합니다 너무 겸손하지 않나요? 팬 Zhongyan 대답했다: "어떻게 될 수 있습니까? 옛사람의 구름은' 늘 사람을 잘 써서 버리지 않는다' 며, 늘 물건을 잘 활용하기 때문에 버리지 않는다' 고 했다. 재능 있고 학식이 있는 사람은 당연히 명군이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축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그 중 한 사람이 이득을 보지 못하더라도 마치 그를 도랑으로 밀어 넣은 것 같다.
수상만이 모든 사람을 도울 수 있다. 지금 나는 재상이 될 수 없다는 서명을 받았고, 온 국민을 축복하려는 소망은 단지 좋은 의사가 될 수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정말 의술이 뛰어난 좋은 의사가 된다면, 당신은 세상에서 사랑하는 사람의 병을 치료하고, 가난을 구하고, 중보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좋은 의사 말고는 국민을 축복할 수 있는 것이 없다. ""
이것이 바로' 의사가 되는 것이 아니라 의사가 되는 것' 의 유래이다. 야심찬 유가들이 의사가 되는 것을 자신의 인생 선택으로 삼았고, 그 지위는 관직에 버금가는 것은 의학의 사회적 기능이 유교' 치국천하' 에 가깝기 때문이다.
원대 다이량은 "의학은 산 사람을 서비스로 하고, 나의 유도에 가장 가깝다" 고 말했다.
5. 의학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의학에 관한 고시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첫째, 외과의 사는
명나라: 장영과
수술을 잘한다고 주장하는 의사가 있습니다. 장기 발작은 진중으로 돌아와 중류막 안으로 들어가 치료를 지연시킨다. 그래서 나는 군인 가위를 들고 관직을 잘라 무릎을 꿇고 상을 구했다. 장군은 "사마륨은 반드시 막에서 긴급히 처리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의사는 "이 내과의 일은 의외로 나를 탓한다" 고 말했다. 장군은 "아아, 이 세상은 사기와 같다. 클릭합니다
해석: 외과수술을 잘한다고 주장하는 의사가 있었다. 중위가 전선에서 돌아와 난화살에 맞아 근육으로 들어갔다. 의사를 찾아 치료해 주세요. 의사는 가위로 화살을 자른 후 무릎을 꿇고 상을 요구했다. 중위는 "화살은 아직 근육 속에 있다. 먼저 치료해 주세요. " 의사는 "이것은 내과의 일이다. 너는 나에게 물어서는 안 된다. " 。 중위는 "세상에 이런 기만적인 사람이 있다" 고 말했다.
둘째, 영전가
당나라: 니 종이
2 월에는 새 실을 팔고, 5 월에는 새 계곡을 베었다.
눈앞의 종기를 고쳤지만 내 마음을 파헤쳤다.
왕의 마음이 밝은 촛불로 바뀌기를 바랍니다.
재연선 연회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탈출실에 근거한 것이다.
해석: 2 월 누에는 고치가 열리지 않아 일찌감치 빚을 갚는 일이 되었다. 오월곡이 미성숙하여, 이미 아픔을 참으며 팔았다. 이것은 마음속의 좋은 고기를 파내어 눈앞의 종기를 고치는 것이다. 황제의 마음이 밝은 촛불이 되기를 바랍니다. 호화로운 연회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피해자의 빈 집에 근거한 것이다.
셋째, 돌팔이 의사가 낙타를 치료한다
명나라: 장영과
옛날에 자신의 매체로 낙타의 등을 치료할 수 있는 의사가 있었다. 그가 말하길, "당신은 활이고, 당신은 새우이고, 당신은 고리입니다. 당신은 나의 치료 과정을 연장하면 저녁에 치료할 수 있습니다." 한 사람이 안색을 믿고 낙타를 치료할 수 있게 하다. 하나는 지하에, 낙타는 그 위에 누워 있고, 다른 하나는 눌려 연습하는 두 개의 케이블 보드입니다. 낙타는 곧장 가다가 죽었다. 그의 아들은 관청에 호소하고 싶어한다. 의사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저는 낙타를 관리하지만, 직설적으로, 죽든 말든 상관하지 않습니다." 오! 오늘, 나는 관원이지만, 나는 돈과 식량 수집을 책임진다. 백성의 죽음에 관계없이 이 의사와 어떤 차이가 있습니까?
통역: 예전에 혹고래를 치료할 수 있다고 자랑하는 의사가 있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등을 구부린 사람, 새우 같은 사람, 고리 같은 사람, 너는 내가 치료하길 원해, 아침저녁으로 화살처럼." 한 사람이 그를 믿고 의사에게 혹등을 치료해 달라고 부탁했다.
의사는 문판 두 개를 가져와서 바닥에 놓고, 등이 굽은 등을 그 위에 눕히고, 다른 한 조각을 그 위에 눌렀다가 문판을 밟아야 한다. 등이 굽은 등이 금방 곧게 펴졌지만, 그는 곧 죽었다. 그 사람의 아들이 정부에 불만을 제기하려 하자 의사는 "제 직업은 혹등고래를 치료하는 것입니다. 저는 사람의 생사에 관계없이 혹등고래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넷째, 유 키안 스님 루
송나라: 수시
생활에는 대나무가 없는 것보다는 고기가 없는 것을 먹는 것이 낫다.
고기가 없으면 살이 빠지고, 대나무가 없으면 풍속을 만든다.
사람은 날씬하고 뚱뚱하지만, 보통 사람은 구할 약이 없다.
다른 사람들은 이것에 대해 코웃음을 치며, 그들이 어리석을 정도로 키가 크다.
만약 아직도 이 선생을 씹는다면, 세상에 양주 학이 어떻게 있을 수 있단 말인가?
해석: 차라리 고기를 먹지 않고 죽없이 살 수는 없다. 고기가 없으면 사람은 날씬하고, 대나무는 없고, 사람은 저속하다. 그 이유는 사람이 날씬하고 뚱뚱해서 사람을 고치기 어렵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은 이 점을 이해하지 못하자 웃으며 이런 말을 물었다. "키가 큰 것을 좋아하니 아니면 바보를 좋아하니?" " 그럼, 만약 당신이 아직도 이 대나무 통면 E69DA5 E6907A6431333431353364 를 씹고 있다면, 어떻게 양주 두루미 같은 물고기와 곰 손바닥을 겸비한 좋은 일이 있을 수 있겠습니까?
다섯째, 폭풍 소나기, 산바람이 분다
송나라: 신 qiji
약의 이름은 우원 마훈충 유옥연이다. 마이 산.
산길에 바람이 불어 풀이 향기롭다. 비 온 뒤 서늘한 기운이 들이닥쳤다. 나는 이미 많이 아팠기 때문에 풍월을 조심해야 한다.
외로운 곰은 보통 술에 취해 혼자 있기 때문에 보라색이 바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호해는 자신이 땀을 흘리는 것을 알고 있는데, 누가 그들과 함께 있는가? 오직 송죽만이 푸르다.
해석: 한의학의 이름으로 우원의 마훈충을 옥암놀이에 초대합니다. 마훈충은 의술이 뛰어나다. 비가 내린 후 미풍이 산길에 불고 빗물에 씻긴 식물도 맑은 향기를 풍기며 실내가 시원해졌다. 나의 이런 관광지를 돌아다니는 병은 치료가 잘 되지 않아 구제할 수 없다. 아프긴 하지만 이런 로맨틱한 여가에 관심을 갖고 싶다.
나도 네가 글쓰기에 바쁘다는 것을 알고 있어, 나는 항상 혼자 술에 취해서 너를 방해할까 봐 걱정된다. 사회는 내가 유비쿼터스라는 것을 진작부터 알고 있었다. 너 같은 친구 말고 또 누가 나와 함께 여행을 갈까? 네가 다시 오지 않으면 나는 송이버섯과 지낼 수밖에 없다.
6. 의학에 관한 시
수조 노래와 탕의 즐거움을 느끼다
대나무 잎버드나무가 길에 걸려 있고, 태산암변에 걸려 있다. 거북사슴 이선아, 계수나무 가지 앞에서 화기애애하다. 심지어 사군자 세자, 크고 작은 용춤, 옥녀 동반선까지 있다. 복숭아꽃은 웃고, 벽운 모란은 아름답다.
바삭바삭한 꿀주, 단이슬음료, 팔보밥. 백두옹이 술에 취하면 누가 성소환을 먹을까요? 청량한 횡격막, 칡은 통증을 가라앉히고, 인삼을 보호하고, 젊음을 되찾는다. 사해는 침울하고, 산색은 늘 봄빛을 목욕한다.
참고: 이 단어에는 대나무 잎탕, 태산판석산, 계노이선교, 소요산, 계가지탕, 사군자탕, 삼자탕, 대청룡탕, 소청룡탕, 옥녀탕, 천선통산, 양화탕, 천선통산, 양화탕 등 30 개의 국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드 레이디. 한숨을 쉬다. 빈랑에 싫증이 나다. 너는 야심차다. 나는 바람으로 만들었다. 나는 언제인지 알고 싶지 않다. 속단하고 달콤하다. 금은화는 이미 고갈되었다. 그리움에는 치료할 약이 없다. 그를 잘 대해라. 나는 너를 묶을 것이다. 인삼 아가씨는 이별이 가장 미워요. 감초의 달콤한 입만을 위해 지금까지 달래다. 그래서 황련은 느끼하다. 안젤리카는 사랑을 떠나는 모든 말을 쓸 수 없다. 이 선생에게 부정적인 은인이 되지 말라고 말해라. 너의 열매는 반여름의 당귀이다. 나는 차라리 밤새도록 기다리는 천남성을 원한다. 너 나 말이야. 심장이 좋지 않다. 증거가 없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뼈 가죽을 발로 찼다. 나는 철선련에게 선서를 할 것이다. 세신은 노예가 될 것이다. 후박, 너도 알잖아. 나의 러브레터를 놓지 마세요. 깨진 종이처럼.
나는 궁리 고지를 부러워하며 다시 여행하는 것도 슬프다.
옛날에는 오래된 인체를 구했으나, 오늘은 오히려 국가의 목을 진흥시켰다.
물질문명은 추구할 수 있고, 정신미덕은 당연히 추구해야 한다.
고개를 숙이고 수천 권의 조개책을 들고 발을 움직여 고개를 저었다.
7. 의학에 관한 시
"물 조정 소나무 머리 수프 픽업" 대나무 잎 버드 나무, 태산 바위.
거북사슴 이선아, 계수나무 가지 앞에서 화기애애하다. 심지어 사군자 세자, 크고 작은 용춤, 옥녀 동반선까지 있다.
복숭아꽃은 웃고, 벽운 모란은 아름답다. 바삭바삭한 꿀주, 단이슬음료, 팔보밥.
백두옹이 술에 취하면 누가 성소환을 먹을까요? 청량한 횡격막, 칡은 통증을 가라앉히고, 인삼을 보호하고, 젊음을 되찾는다. 사해는 침울하고, 산색은 늘 봄빛을 목욕한다.
참고: 이 단어에는 대나무 잎탕, 태산판석산, 계노이선교, 소요산, 계가지탕, 사군자탕, 삼자탕, 대청룡탕, 소청룡탕, 옥녀탕, 천선통산, 양화탕, 천선통산, 양화탕 등 30 개의 국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레드 레이디.
한숨을 쉬다. 빈랑에 싫증이 나다.
너는 야심차다. 나는 바람으로 만들었다.
나는 언제인지 알고 싶지 않다. 속단하고 달콤하다.
금은화는 이미 고갈되었다. 그리움에는 치료할 약이 없다.
그를 잘 대해라. 나는 너를 묶을 것이다.
인삼 아가씨는 이별이 가장 미워요. 감초의 달콤한 입만을 위해 지금까지 달래다.
그래서 황련은 느끼하다. 안젤리카는 사랑을 떠나는 모든 말을 쓸 수 없다.
이 선생에게 부정적인 은인이 되지 말라고 말해라. 너의 열매는 반여름의 당귀이다.
나는 차라리 밤새도록 기다리는 천남성을 원한다. 너 나 말이야.
심장이 좋지 않다. 증거가 없다.
나는 너무 흥분해서 뼈 가죽을 발로 찼다. 나는 철선련에게 선서를 할 것이다.
세신은 노예가 될 것이다. 후박, 너도 알잖아.
나의 러브레터를 놓지 마세요. 깨진 종이처럼.
나는 궁리 고지를 존경한다, 감동하여 눈물을 글썽였다. 과거에 나는 오래된 인체를 구했지만, 오늘 나는 오히려 우리나라의 목을 진흥시키고 있다. 물질문명은 추구할 수 있고, 정신미덕은 당연히 추구해야 한다. 나는 고개를 숙이고 만권의 책을 모아 발을 움직여 고개를 저었다. 。 。
8. 의학에 관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자천극 황의사 증정' 송대: 조벽호 해상 소리.
캡슐 속의 알갱이는 수천 달러의 가치가 있다. 루의술을 전승할 때는 양고활옥침을 쓰지 않는다.
불 세 무더기와 얼음 한 주전자. 푸른 다리가 달구고 구름이 깊다.
상사병은 치료할 약이 없고, 약은 치료하기 어렵다. 2.' 이덕성 증정' 당대: 안로는 구중천사자, 5 등 제후는 문밖에서 존한다.
싸우는 것은 취옹의 뜻이 천에 없는 것처럼, 그 목숨이 건곤에게 돌아가도록 가르친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3, "의사" 당나라: su zhenggu 의사 마음, 마음.
요즘 의사들은 모두 그들의 손에 있지만, 약물 남용에 능숙하지 않다. 나는 천지의 용광로가 되어 더 많은 편작의 칭호를 갖고 싶다.
군신의 약을 건너면 먼저 냉동과 비천함에서 나온다. 자연 육합, 빈병 환자 감소.
4, "장" 송나라: suzi 는 집을 만들고, 엘리의 이름입니다. 나는 사부님께서 이익을 구하는 것이 빠르지 않다고 들었다.
예를 들어, 먼 곳의 관광객들은 밤낮으로 여행한다. 올해는 엉겅퀴에 적합하고 내년에도 좋다.
동쪽으로는 바다를 바라보고, 서쪽으로는 위 () 와 징 () 을 섭섭하다. 돌아와서 문을 닫고 앉아 사방팔방이 현관에 있다.
의학을 공부하는 것과 같이, 질병에 대한 인식은 전부에서 다까지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비바람이 어둡고 귀가 멀고 눈이 멀었다.
가상현실은 혈관에 있고, 그 느낌에 냉정하다. 영광과 쇠퇴는 그 색깔로, 수명과 죽음은 그 모양으로 되어 있다.
만 명을 읽을 수 있다면 생사를 볼 수 있다. 날로 학술화되는 일에 대해 이런 견해는 자급자족해야 한다.
도로 손실에 대해서는 수익성이 있다. 네가 이 시를 써서 재명을 축복하기를 바란다.
5.' 하고미학의의의증정' 송대: 사채득영주의 하선약이 가장 효과적이며, 신환은 영주성을 칠 수 있다. 광시의 두 길은 또 맑아지고, 백만 홍련은 평반할 것이다.
성학이 간 지 300 년이 지나자 동남은 갑자기 비린내가 되었다. 피가 혈육에게 쓴 것이기 때문에, 상처는 언제 아물 수 있습니까?
실제 상층 세계의 사람들은 모두 동성이며 공맹을 배우지 않으면 신선을 배우지 않는다. 이 나라를 치료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우리 국민의 생명을 구해야 한다.
그 맥을 살찌고 한자정을 낳지 않고 음양의 병을 논하여 천명하다. 신기한 힘은 사고를 허용하지 않는 묘이며, 고도는 여전히 송립과와 청나라이다.
약을 팔아서 돈을 받으면 이윤이 줄어들지만, 약을 구할 돈이 없어서 포기했다. 손님을 대접하고 술집에 들어가니, 하루 종일 책을 읽는 친구가 없다.
과거를 회상하며 황삼민생 전에 나는 나의 다음 생활을 100 년 동안 즐겼다. 신의 묘용은 무형이고 본초의 정수는 여전히 전승된다.
고운은 세 권을 다스릴 수 없고, 세상은 결코 그 약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너의 가슴에 황염이 있다면, 세 권을 비웃고, 그 찌꺼기로 가라.
나는 신이 최고의 산 사람이고, 산 사람은 옥궁보다 더 성취가 있다고 들었다. 기투 () 에서 타오 형 () 까지 내려가는 것을 보세요. 많은 신선들은 모두 좋은 의사가 만든 것이다.
동남 20 년 동안 사람은 빈부의 근심이 없다. 다행히도, 수천 명의 사람들 중 한 명이 여기서 여기저기 신음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건강한 가정을 갖고 싶다면, 나는 좋은 의사가 하늘에서 내려오기를 바랍니다. 약이 효과가 없을 때는 좋은 의사를 보고 좋은 사진을 찍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