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의 두 문장은 영남의 상황을 소급하여 폄하하였다. 황야를 비난하는 것은 이미 충분히 괴로웠는데, 가족과의 관계는 고사하고, 서로의 생사는 예측할 수 없다. 더군다나 이 사건은 이미 오래 지났다. 작가는 평행 공간의 분리, 오디오 도서의 단절, 시간이 길다는 세 가지 의미가 없다.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깨진" 과 "복잡한" 이라는 두 글자는 상관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매우 신경을 쓴다. 저자가 보급방에 갇혔을 때의 고립된 처지, 어떤 정신적 위안을 잃은 생활 장면, 감당할 수 없는 정신적 고통이 눈에 선하고 만질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직설적으로 서술되어 있어, 인수하기 쉽고, 별다른 놀라운 점이 없고, 왕왕 독자들을 쉽게 안심시킬 수 있다. 사실 문장 전체에서 그것의 지위와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 이 배경으로, 다음 두 가지 훌륭한 가사에 뿌리가 생겼다. < P > 송의 고향은 펀저우 (현재 산시 펀양 근처) 와 홍농 (현재 하남 영보 서남) 에 있어 시의' 한수' 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이른바' 집에서 가깝다' 는 것은 심리적인 습관으로 볼 때, 오늘 베이징에 사는 사람들이 황하를 건너자마자' 집에서 가깝다' (송은 이번에 고향으로 도망가지 않고 낙양에 살고 있다). 자연적으로, 이 두 문장은 "나는 고향 부근의 사람들에게 더 묻고 싶다" 라고 써야 할 것 같지만, 작가는 완전히 자연에서 나온 것이다. "지금, 내 마을에 접근하여 사람을 만나니, 나는 한 가지 질문도 감히 묻지 못한다." " 나는 자세히 생각해 보았는데, 그래야만 앞의 두 문장에서 밝혀진' 규정 장면' 에 부합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작가는 먼 곳으로 강등됐기 때문에 오랫동안 가족 소식이 없었고, 한편으로는 밤낮으로 가족을 그리워하고, 한편으로는 그들의 운명을 늘 걱정하며, 그들이 자신의 유대나 다른 이유로 불행을 당할까 봐 걱정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악서가 끊어진다" 는 시간이 길수록, 이런 동경과 걱정은 양극으로 발전하여, 악서를 갈망하고 오는 것을 두려워하는 모순된 심리 상태를 형성한다. 이런 모순심리, 특히 한강을 지나 집에 다가온 후 더욱 극적인 발전이 있었다. 원래의 걱정과 불안과 애매한 예감이 갑자기 길의 한 지인에 의해 입증된 것 같아 살아 있는 잔혹한 현실이 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족과의 재회의 숙원은 무정한 현실에 의해 즉각 깨질 것이다. 그래서' 더 열정적이다' 는' 더 소심하다',' 급하게 묻다' 가' 묻지 않는다' 로 바뀌었다. 이것은' 영외성단' 의 특수한 상황에서 심리적 갈등의 필연적인 발전이다.' 더 겁이 난다' 와' 묻지 않는다' 를 통해 독자들은 시인이 이때 자신의 절실한 소망을 자제하고 그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이런 묘사는 진실하고, 감정이 있고, 씹는 힘이 있다. < P > 송은 이번에 용주로 강등됐다. 그가 무후때 장이에게 아부했기 때문에 죄가 마땅하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이 시의 독자들은 종종 어떤 감정적인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저자가 사상 감정을 표현할 때 이미 그의 특별한 경험과 신분과 관련된 모든 생활 소재를 포기했다는 것이다. 이는 타향에 오래 살고 오랫동안 소식이 없는 사람이 고향 부근에 있을 때 생기는 특수한 심리 상태일 뿐이다. 그러나 이런 심리적 느낌은 극히 전형적이고 보편적이다. 이미지가 사유보다 큰 현상은 종종 작품의 전형적이고 개략적인 것과 관련이 있는 것 같다. 이 시가 바로 하나의 예이다. 사람들은 두보 "촉화" 의 시 한 구절을 가지고 말하기를 좋아한다. "책을 부치는 것은 이미 11 월이다. 나는이 소식을 두려워한다, 나는 마음이 없다! 클릭합니다 이 시와 비교했을 때, 이것은 성질이 확연히 다른 감정이 때때로 비슷한 방식으로 표현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 주며, 그들이 요약한 객관적인 생활 내용은 비교할 수 있다.
송생은 함청원 (656? ~ 712), 혁혁한 가문은 없다. 그의 아버지 송 링문은 고향에서 출발하여 구학을 결심하고 친구를 널리 사귀기로 했다. 이석의 어원 탐구는 다방면으로, "문어가 풍부하고, 문필이 능숙하고, 기세가 웅장하고, 독특하며, 천하삼절로 불린다" 는 당고종에서 그는 좌샤오랑웨이의 주인이자 동대가 헌책을 관장하는 주인으로 명성이 나쁘지 않았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송과 동생 송지훈, 송지훈은 어려서부터 열심히 공부했고, 각자 독특한 아버지가 있었다. 송지용은 사람을 맹렬하게 만들었고, 송견은 조례에 능하고, 송은 직업작가로 당시의 좋은 말이 되었다. 상원 2 년 (675), 크고 잘생긴 송진사기가' 용문' 에 올라 벼슬길의 정상 궤도에 올랐다. < P > 송문지의 봄바람은 무측천이 실제로 국가 대사를 장악하는 날이다. 무후는' 정관' 을 받아들이고, 큰 힘을 들여 인재를 선발하는 것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송과 양형은 인재라는 이름으로 내문학관에 불려 얼마 지나지 않아 낙주 (오늘 하남 낙양시 동북) 에 입대했다. 영륭 2 년 (681), 양형에 가입하여 숭문문 학사로 삼다. 하늘이 내린 원년 (691) 가을, 무후가 황제를 칭송하고, 국호 주를 바꾸며, 송양형을 낙양 서각에 불렀다. 2115 년, 송은 곧 9 품 중정당의 내교에서 5 품 학사가 되어 세인의 존경을 받았다. 당대의 학사직은 문학 언어에서 천제의 모사와 시종의 사랑을 받았다. 출신이 낮은 송은 더욱 감사하다.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출세의 지름길과 보증으로 여긴다. 그는' 구용담에서 태평공주를 방문해 안평왕잔치를 찾다' 에서 "하관소회상비, 일찍이 영구에서 일했고, 이미 과거의 극락세계를 수행했기 때문에 오래 머물 수 없다" 고 말했다. 왕의 계수나무를 오르기 위해 내가 무엇을 할 수 있을까? " 이것은 그의 마음의 전형적인 표현이다. 무후의 아문의 움직임, 송은 교묘하게 문화 구운을 생각했다. 낙양용문 여행 한 번, 무후명대신이 시를 지었고, 좌씨의 시는 먼저 잘 썼고, 무후는 금포를 주었다. 송의' 용문영지' 시를 올리며 "문리가 모두 아름답고 좌우로 선하다" 고 말했다. 무후는 동양의 여어금포를 받아서 그에게 건네주었다. 이 캡처는 무후가 송덕시풍에 대한 제창뿐만 아니라 송시의 창작 방향도 보여 명성과 지위에 큰 영향을 미쳤다. 오 () 주 () 시대에 송은 후우 () 에서 하남 () 을 여행할 뿐만 아니라 오후의 근다행히 비 (), 외치 (), 친구들을 아첨하며 "지만 () 에 달할 뿐, 도망했다" 고 느꼈다. 이런 추구와 생활로 인해 그는 점차 타락하고, 자기도 모르게 통치그룹 내 권력투쟁과 이익 쟁탈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빠졌다. 무후의 만년, 송선후는 상서 겸 승서, 좌등직제사를 전근했다. 오미신에 이어 형제와' 야애로 재능을 사랑한다' 며 그와 친한 친구 뒤, 안, 심전기, 왕무경, 윤원개, 부가모, 유등문사 예습을 불렀다. 송 () 연 () 등 여러 명의 스티커 장부문 () 이 소장에 들어가 첫눈에 반했다. 서성, 장안 2 년 (713) 에 주책 이사로 옮겼다. 신룡 원년 (715 년) 정월, 승상 장천지, 전산왕은 오퇴각을 강요하여 두 사람을 죽였고, 영영, 송, 두등 친구들은 모두 비하되었다. 송 wenzhi 강등 Longzhou (현재 광동 luoding 카운티) 군대. 모든 것이 매우 어렵고, 그는 과거의 휘황찬란함을 갈망한다. 이듬해 봄에 그는 몰래 낙양으로 도망갔다. 그는 그의 친구 장 () 과 왕 () 등 재상 () 을 발견하고, 오삼삼 () 이 밀고를 시켰고, 그는 홍차주부로 임명되었다. "이것은 정의의 선인들의 깊은 조롱을 받았다." 경륭 원년 (717 년) 7 월, 태자가 오삼삼 부자를 죽인 후 죽었다. 송상표는 오 부자의 공적을 표창했다. 당중종 신무에 기념비를 세우고 감상자를 찾아 주세요. 이듬해, 그는 외교대신으로 전임되어 두 오평일 심전기 엄등 학자들과 함께 수문관에서 일했다. "그는 많은 예를 들어 많은 유명인들을 열거했다." 당시 조정의 측근들이 권력을 쟁탈했다. 그가 안락공주에게 붙어 있었기 때문에 태평공주는 그를 질투하며 중종을 제안했다. 제 3 년 (7O9), 경륭은 그를 월주 (현재 절강 사오싱) 로 옮겼다. < P > 시절 송은 정치적 격동과 개인적인 굴욕에 깊은 감동을 받아 부패한 궁정에서 신선하고 아름다운 물향으로 왔을 때 자신의 마음을 정화하고 자신의 경지를 승화시키기 시작했다. 그는 대우치수, 재해 구제, 인명의 천고의 미덕을 진심으로 찬양한 뒤' 월주' 에서' 선왕은 마음이고 쾌락은 명덕' 이라고 적었다. 정계에 들어간 후에는 피하는 것이 좋다. 거울 물 계몽 보기, 대나무 화살 직선 을 돕는다; 신의 안식에 경의를 표하고, 사람의 안식을 기대하다. "이 생각과 감정적 변화를 반영합니다. 그래서 그는 월주에서 등산을 하고 민생을 방문했고, 시가 창작은' 꽤 자립적이다' 며 건강하고 신선한 궤도에 오르기 시작했다. "모두가 수도에 풍자를 퍼뜨렸다. 그러나 송씨가' 중생' 의 길을 걷기 시작했을 때, 또 다른 궁정 쿠데타가 그를 궁지에 몰아넣었다. 경운 원년 (711) 6 월, 임해군왕 이롱기와 태평공주가 위여윤과 안락공주를 죽이고 당예종을 건립하고 송과 오삼삼 두 사람을 진주 (오늘 광서진주 동북동) 에 보낸 뒤 광시를 사면했다. 선천적인 원년 (712) 8 월 당현종이 즉위한 후 송재이동소는 죽음을 맞고 그의 마지막 인생 여정을 마쳤다. < P > 송은 당대의 유명한 시인이지만, 그는 정치적으로 칭찬할 사람이 부족하고 행동도 상당히 황당하다. 궁중 시인의 한계로 그는 대필에 얽매여 포부가 낮다. 그의 많은 시문은 공덕을 찬양하고, 태평하고, 화려하고, 실속이 없고, 모호하다. 하지만 생활이 격동하고, 사회와 접촉하고, 인생을 경험하면서, 그도 좋은 작품을 만들어 냈고,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양형이 죽은 후 쓴' 제양영천' 은 4 ~ 4 가지 기준을 채택하여 음자, 바람둥이를 사용했다. 내용이 간결하고 슬프고 진실하여 눈물을 흘리게 한다. 그가 대필한' 종상서 제사량' 과' 종상서 형제제루' 에 비해 당시 문인들의 감정은 확연히 달랐다. < P > 학자로서 송도 나쁜 품격으로 버림받았다. 이는 정치 속물에 대한 그의 태도뿐만 아니라 널리 퍼진 살인사건에도 나타난다. 예로부터 모든 문인들이 글쓰기를 좋아했다. 어느 날 송은 조카의 시' 꽃해가 비슷하고 사람이 해마다 다르다' 는 묘미를 보고 자기 것으로 생각하고 거절했다. 그래서 송은 흙으로 가득 찬 자루로 밟아 죽이고,' 시 살인으로' 라고 불렀다. < P > 시인으로서 송 문지는 젊었을 때 유명했다. "그는 특히 오언시를 잘하지만, 당시에는 으뜸이었다." 송집' 과' 전당시' 에 수록된 작품을 보면 당시 장르에 대해 잘 파악하고 명편 명문의 운용에도 익숙하다. 예를 들어 짧은 노래' 동운인용 사마성진' 5, 우정문: "명월한담에서 청춘이 시들어 기절한다. 이 느낌은 평신도에게 말하는 것이 아니라 끝없는 사랑이다. " 오언고시' 제장노소나무' 는 고승의 한 마디를 비유한다. "백척무인치의 가지가, 평생 고독하게 살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곱 단어 고대시 "호 명나라 기사" sifu 문장; \ "minghe 는 호감이 가지 않는다, 나는 항상 진 을 가져 가고 싶다. 직녀조차도 기석을 떠받치고, 성을 오르며 점괘를 판다. " 오언절구' 두심연 보내기' 는 송별했다. "나는 병이 나서 어쩔 수 없이 천리를 걸었다. 강교는 서로 배웅하지 않고 강숙원은 다정하다. " 영은사, 오언시, 풍경이 아름다운 문장을 그렸다. "건물은 바다를 보고, 문은 절조를 마주하고 있다." 모두 신선하고 진솔하며 서정이 진지하고 그림과 같다. 송은 시를 쓰기 위해 비흥, 엄밀함, 세심함을 강조하여 시의 멜로디에 큰 공헌을 하였다. 제나라, 양신방, 유신 초당부터 시작된 창작 발전을 바탕으로 그와 심전계는 또 열심히 실천하고 총결하여, 율시의 모든 체계가 성숙한 정형단계에 이르렀고, 고전시와 현대시의 경계는 분명히 그려졌다. 이런 형식으로' 야경강정',' 야숙강강',' 문제' 를 썼다. < P > 그의 아버지 이름은 송 링문입니다. 좌측의 장군일 때, 동대는 상세한 학사이다. 그는 글쓰기와 서예에 능하고, 그의 근육은 비범하다. 그는' 삼절대' 라고 불린다. 그 아버지 송의 영향을 받아 시문도 잘한다. 그는 분석에 능한 위 () 와 호부 () 라고 불리며 심전계 () 와 함께' 심송 ()' 이라고 불렀다. 서기 675 년 (고종 2 년) 진사, 초와 양형분내교. 그는 일찍이 방상건과 좌풍진 내각을 맡았고, 연회에 자주 참석하여 많은 시를 썼다. 송 () 은 창작 실천에서 육조 () 이래 격률을 다듬고, 오언율시 체계를 보완하며, 칠언율시의 새로운 풍격을 창조하였다. 그는 율시의 창시자 중 한 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