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빈왕 "의수에서 남에게 선물을 주다" 이곳은 옌단이 아니고 강자들이 자랑스럽다. 그땐 사람이 다 없어졌는데, 지금도 물이 차갑습니다. ——Jing Ke의 과거와 현재를 전체적으로 존경하고 가지와 덩굴을 생략하고 역사적 사건으로 곧장 들어가며 설렘을 느낍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풍경에 대한 비교를 통해 풍경에 담긴 감정을 구현합니다. Jing Ke의 정신은 수천 년 동안 살아남았으며 시인의 실제 환경에 대한 깊은 감정도 담겨 있습니다. 이별 장면도 없고, 누구를 위한 것인지도 알 수 없는 순전히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고 트렌드를 선도하는 작품이다. 2. , 왕보의 '설화에게 작별 인사'는 물어 보는 것은 물론이고 다양한 길로 보내진다. 천 마일의 황폐함, 백년의 황폐함. 걱정은 방황과 같아서 인생은 극도로 힘들다. 어디로 가든지, 어디에 살든 당신은 항상 몽상가일 것입니다. ——가난함과 외로움은 표현적인 단어입니다. , 친구에 대한 진심과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이별의 감정을 강조하고 비극적인 인생 경험과 정치적 좌절을 글로 써내며 개인적인 슬픔을 면할 수 없었다. "두샤오푸의 임명을 서천에 보냄" 성문은 삼진 왕조를 도우며 바람과 연기가 무진을 바라봅니다. 작별 인사를하고 싶습니다. 우리 둘 다 내시입니다. 바다에도 친한 친구가 있고, 세상에는 이웃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되고, 자녀들이 수건으로 얼룩지게 될 것입니다. —— Du Shaofu가 취임했을 때 손님에게 작별 인사를하기 위해 슬퍼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는 넓은 예술적 개념, 진심 어린 어조, 독특하고 높은 수준으로 이별의 슬픈 상태를 씻어 냈습니다. "강정 달밤 이별의 두 시" 제2호 달이 남쪽 끝을 향해 날아가는 연기와 푸른 벽돌의 새장. 정자에는 외로움이 숨겨져 있고, 이 밤에는 나라와 산이 춥습니다. ——바슈에 거주하면서 쓴 글로서, 풍경 묘사를 통해 정자를 둘러보는 방법, 밝은 달을 바라보는 방법, 친구를 배웅한 후 산과 강을 내려다보는 방법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머뭇거리며 주위를 둘러보면 쓸쓸하고 쓸쓸한 감정이 자연스럽게 종이 위에 드러나고, 밤은 깊고 차갑다. 풍경에 통합됩니다. 차갑고 온 천하가 이 말에서 나온다 - Wang Guowei L* 3. Song Zhiwen "Du Shenyan에게 작별 인사" 나는 병들어 누워 있고 모든 것이 죽었고 왕이 수천 리를 여행한 것을 후회합니다. 강과 다리는 배웅하지 않지만 강과 나무는 정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길 건너편에서 손추를 쫓던 웨이저우는 취평에 매달린다. Longquan Sword가 Fengcheng에 살고 있다는 것은 유감입니다. ——Du는 강등되었습니다. 사랑은 진실하고 단순하며 자연스럽다. '한숨'은 우리가 헤어졌다는 것을 알 때 우울하고, 오랜 친구가 강등될 때 상처받고, 공직의 무상함에 한숨이다. 강변의 수양버들은 이별을 고하고, 저축은 사람들이 깨닫지 못하더라도 마음은 이미 도착했다고 쓴다. 마지막 네 문장에서는 친구들이 자신의 재능을 알아보지 못했다고 한탄하기 위해 연달아 암시를 사용합니다. 음운이 조화롭고, 대화가 균형이 잘 잡혀 있고, 단순하고 자연스러우며, 세련되지 않습니다. 4. Chen Ziang} "위다(魏大)를 보내 군대에 가담시키다" 훈족은 아직 멸절되지 않았기 때문에 위강은 다시 군대로 돌아갔다. 나는 삼강에 작별을 고하고 육현의 영웅들을 쫓아다닌다. 염산은 북쪽을 가로지르며 외로운 요새는 구름과 이어져 있다. Yan Ran이 등장하지 않도록하고 Han 장군이 최선을 다하도록 남겨 두십시오. ——아이들에 대한 사랑을 잃지 않는 이야기, 비극적인 이야기는 작가의 관대함과 야망을 넓은 시야에서 표현하고, 인유를 구사하며 진취적인 정신과 대담하고 열정적인 감정이 가득하며, 어조는 관대하고 비극적이며, 영웅적이고 인기가 있습니다. "봄밤 친구에게 작별 인사" 은색 양초가 녹색 연기를 뿜어내고, 금색 병이 잔치에 어울립니다. 홀을 떠나면 피아노와 하프가 그리워지며, 다른 길에서는 산과 강을 헤매게 된다. 밝은 달은 큰 나무들 뒤에 가려져 있고, 긴 강은 새벽 하늘에 가려져 있습니다. Youyou Luoyang은 "올해는 몇 년이 될까요? "라고 말했습니다. ——송별회가 시작되고 이별이 곧 관계의 클라이막스로 향하려고 합니다. 두 번째 커플은 이별의 미련에 대해 씁니다. 이별은 나중에 예측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길고 짧은 한숨이 아닌 깊고 진지한 감정이 따뜻하고 차분하며 분위기가 차분합니다. 5. Zhang은 "Song Liang Liu Zi Dongting Mountain"이라고 말했습니다. Baling은 가을에 Dongting을 바라보며 매일 물 위에 떠있는 외로운 봉우리를 보았습니다. 불멸자는 접근할 수 없고 내 마음은 호수 물과 함께 방황한다고 들었습니다. ——Qijue가 번영하는 당나라에 입성한 것을 표시합니다. "당나라의 성시인들은 오직 그것에만 관심을 가졌습니다. 영양이 뿔을 달고 있는 흔적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 아름다움은 맑고 반투명하며 절묘하여 주차할 수 없습니다. 마치 공기, 사진의 색, 물 속의 달, 거울의 이미지 모두 설명되지만 의미는 끝이 없습니다." - 창랑의 시. 저자는 악주로 유배되었고, 그곳에서 양지위는 손님을 배웅하기 위해 궁정에 들어갔다. 돛은 멀리 있고 슬프고 서정적이지 않지만 단순한 가을 풍경입니다. 고독 – 정상에서 사람으로, 신화와 전설은 Junshan을 영묘하고 부유하게 만듭니다. 세 문장으로 신을받을 수없고 친구를받을 수 없으며 궁정을받을 수 없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마지막 말은 철저하고 의미가 가득합니다. 몸 전체가 흩날려 스타일은 자연스럽고 관심에만 달려있습니다. 7. Meng Haoran의 "왕웨이에게 작별 인사" 하늘로 돌아갈 침묵을 어떻게 기다릴 수 있습니까? 향기로운 풀을 찾고 싶은데, 오랜 친구를 만나지 못해 아쉽습니다. 길 위에 누워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누가 알겠는가? 좋은 친구는 세상에 드물다. 오직 외롭게 지내며 고향의 문을 가려야 합니다. ——원망에는 쓴맛이 있고 감정은 진실하고 감동적입니다. 아름다운 그림도 화려한 말도 없습니다. 문장은 담백하고 구어체에 가깝습니다. 8. Li Qi의 "Wei Wan's Capital에 작별 인사" 아침에 방랑자들이 높은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들었고 어젯밤에 약간의 서리가 내리는 가운데 처음으로 강을 건넜습니다. 백조기러기는 슬픔에 차 듣지 못하고, 운산은 지나가는 손님이다. 관청의 나무들은 점점 추워지고, 황실 정원에 서 있는 소리는 훨씬 늦은 저녁이 됩니다. 장안을 행복의 장소로 보지 마십시오. 장안은 세월을 쉽게 보낼 것입니다.
—— 서리를 의인화하여 늦가을의 황량한 날씨를 묘사합니다. 추위는 눈에 보이지 않지만 나무의 색깔은 보입니다. 절박하고 생생하며 감동적인 서사와 장면 묘사, 서정성이 얽혀 있다. 9. Wang Changling의 "Furong Tower에서 Xin Jian에게 작별 인사" Wu에 들어가면 춥고 비가 내리는 밤이고 아침에는 손님 Chu Shangu를 배웅합니다. 낙양(洛陽)의 친척과 친구들은 마치 옥항아리 속에 얼음이 가득 담긴 마음처럼 서로에게 묻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쓸쓸한 가을 정취를 표현하는데, 이는 이별의 우울한 분위기를 과장하기도 합니다. 추위는 강 곳곳의 비바람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에도 있다. 두 번째 문장은 예술적 개념이 넓고 고독하다.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 즉 풍경이 감정을 만들어내고 그 감정이 풍경에 담겨 있어 시인의 외롭고 자랑스럽고 순수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암시적이고 암시적이고 끝없는 뒷맛. "작별 인사" 나는 말에서 내려 당신의 와인을 마시고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물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에 만족하지 못하고 남쪽 산 변경으로 돌아갑니다. 그러나 흰 구름과 하늘이 사라진 후에는 다시 돌아가지 마십시오. ——친구를 암자에 보낸다는 것은 평범하고 단순한 말처럼 보이지만, 자세히 읽어보면 그 말은 천박하고 다정하며 여유롭고 끝없는 의미를 담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산에서 이별" 산에서 서로 이별하고, 노을이 장작을 덮는다. 내년에는 봄풀이 푸르러 왕과 손자가 돌아올 것인가? ——이별을 쓰지 않으며, 다른 시와는 다른 독창성이 독특합니다. 이별을 어두운 장면으로 삼아 이별 후의 쓸쓸함과 우울, 이별의 슬픔을 글로 표현해 보면 이별 다음 날 해질녘이 되면 더욱 강렬하고 짙어지는데 장작을 덮어야만 표현할 수 있다. 일상생활에서 평범해 보이는 소재를 골라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언어를 사용하여 깊고 진실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종종 낯설고 광범위합니다. "원어 사절을 안시로 보내라" 웨이청의 아침 비는 가볍고 먼지가 많고 게스트 하우스는 푸르고 버드나무는 새롭다. 서쪽 양관을 떠나면 오랜 친구가 없습니다. ——친구가 안시로 가라는 명령을 받고 웨이청에서 작별 인사를 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시간, 장소, 환경, 분위기를 나타내며 풍경은 신선하고 맑지만 황홀하지는 않습니다. .. 오히려 활기차고 감성이 넘친다. 서너 문장은 매우 풍부한 의미를 담고 있는 순간입니다. 11. 이백(Li Bai) "왕장령(王長陵)이 왼쪽으로 가니 용이 그를 표시하여 멀리서 이런 전갈을 보냈다고 들었습니다. 미루나무 꽃이 떨어지자 자구이가 울었고, 용이 다섯 길을 가로질러 길을 표시했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스트림. 슬픈 마음을 밝은 달에 보내어 밤이 끝날 때까지 따라가겠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풍경과 계절을 묘사하고 있으며, 두 번째 문장은 슬픔의 말 없이 우시에 대해 쓰고 있지만, 우시를 건너면 황폐함을 볼 수 있습니다. 강등되는 거리와 도로의 어려움.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입니다. 밝은 달은 수천 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두 곳에서 서로를 보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밝은 달과 바람에게 슬픔을 표현합니다. 이 두 문장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는데, 하나는 내 마음이 슬픔으로 가득 차서 할 말이 없고, 누구도 이해할 수 없어서 밝은 달만 의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나 자신과 친구들이 볼 수 있는 두 곳. 세 번째는 그녀에게만 의지해서 슬픔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입니다. 무자비한 달을 상상을 통해 친밀한 존재로 변화시키는 것, 객관적인 사물에 자신의 감정을 부여하여 그들도 감정을 갖게 하는 것, 즉 그것을 의인화하는 것은 이미지 사고의 큰 특징이자 장점 중 하나이다. 시인들은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강렬하거나 깊은 감정을 표현하고 싶을 때 이 기법을 자주 사용합니다. "왕륜에게" 리바이는 배를 타고 여행을 하려던 참에 갑자기 해변에서 사람들이 노래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복숭아꽃 연못의 물은 깊이가 천 피트나 되지만, 나를 향한 왕륜의 사랑만큼 깊지는 않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서사적이며, 마지막 두 문장은 서정적이며, 사물에 비유하여 진심과 순수한 애정을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가벼우면서도 한숨이 넘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진지하다. "광릉의 맹호연에게 황학루 작별" 오랜 친구가 서쪽의 황학루에 작별을 고했고, 3월에는 양저우에서 불꽃놀이가 내려왔습니다. 저 멀리 외로운 돛의 그림자는 푸른 하늘에 사라지고 오직 장강만이 흐르는 모습이 보인다. —— "Shaofu Du to Ren Shuchuan의 이별"의 강렬한 젊은 이별과 다르며 "Weicheng Song"의 다정하고 사려 깊은 이별과도 다릅니다. 이것은 시로 가득 찬 이별이므로 이렇습니다. 두 낭만주의 시인의 이별은 번영하는 시대, 번영하는 계절, 번영하는 지역과 연관되어 있기 때문이기도 하다. 행복한 이별 속에는 시인 이백의 그리움도 담겨 있다. 3월에는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과 화려한 말로 작별 인사 환경에 특히 풍부한 시적 분위기를 더하기 위해 불꽃놀이가 추가됩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장면을 묘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시적인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친구는 멀리 떨어진 후에도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징먼문에서 작별 인사" 징먼문 바깥 거리를 건너 초나라에서 여행하러 왔습니다. 산은 평지로 끝나고 강은 광야로 흘러든다. 달 아래 날아다니는 거울, 구름이 바다탑과 연결되어 있어요. 아직도 고향의 물이 불쌍해서 배를 수천 리 떨어진 곳으로 보냅니다. ——첫 번째 대련에서는 그의 행방을 설명하고, 두 번째 대련에서는 캐주얼하고 적절한 언어를 사용하며, 그 장면에는 시인의 유쾌하고 즐거운 분위기와 젊음의 활력이 담겨 있습니다. 목연은 먼 풍경과 가까운 풍경을 쓴다. 꼬리연은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깊은 애정으로 고향의 물을 멀리까지 전하는 것을 말하며, 나아가 향수병의 깊은 감정을 보여준다. 말은 끝이 없으나 의미는 끝이 없고 예술적 이념은 고상하고 문체는 강렬하며 형상은 위엄이 있고 상상력은 위대하다. 12. 고시의 "동다에게 작별 인사" 수천 마일의 노란 구름과 하얀 태양, 북풍이 기러기와 눈을 날립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앞으로는 세상 어느 누구도 당신을 아는 친구가 없을 것입니다. ——'관대한 비가'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시로, 진심 어린 우정과 강한 신념을 바탕으로 대담하고 생동감 넘치는 색채로 칠해져 있으며, 처음 두 문장은 순백색으로 노을이 지는 풍경을 직접적으로 묘사하고 있습니다.
13. Liu Changqing의 "Lingche 스승에게 작별 인사" Cangcang Bamboo Forest Temple에서는 Yaoyao에서 종소리가 늦게 울렸습니다. 연꽃모자는 지는 해를 품고 푸른 산은 홀로 돌아오느니라. —— 장면은 서정적이며 개념은 절묘하고 언어는 간결하며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시간을 나타내고, 마지막 두 문장은 돌아오는 장면을 묘사합니다. 가볍고 예술적 개념이 있으며 절묘하고 그림 같습니다. 종소리는 생각에 닿고, 돌아오는 그림자는 시인의 모습을 시 밖에 숨겨서 시인이 마주치지 않을 때의 한가롭고 답답하고 무관심한 감정을 표현하여 여유로운 예술적 구상을 형성한다. 『열한 번째 남유기의 왕에게 작별 인사』 책에서 왕은 연기와 물을 가득 머금고 손을 흔들고 눈물로 수건을 더럽힙니다. 날아가는 새는 어디에도 없고 푸른 산은 사람을 향해 텅 비어 있다. 장강(長江)이 멀리 흐르고, 호수 너머로 지는 해가 봄이다. Tingzhou의 하얀 사과에는 상사병과 슬픔이 가득하다는 것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앞의 풍경을 활용하고 먼 곳을 바라보며 명상을 통해 슬픔과 이별을 표현하는 기법은 참신하고 파격적입니다. 친구들이 떠날 때 자주 손을 흔들고 작별인사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대신, 양쯔강 양쪽의 풍경을 이용하여 다른 곳을 시로 보냅니다. 눈앞의 풍경과 마음속의 감정을 연기와 물, 푸른 산과 날아다니는 새들로 하여금 그들의 우울함을 강조하게 했을 뿐 아니라, 떠나간 친구를 가리키는 시인의 심정도 표현하고 있다. 이때의 공허함과 외로움. 멀리 떨어진 친구들을 목적지에 도달할 때까지 따라가는 시인의 마음을 대여섯 문장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마침내 나는 오랫동안 돌아갈 수 없었고 마음은 무한한 슬픔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장면은 서로 혼합되어 처음부터 끝까지 일치합니다. "페이 박사를 지주로 강등시키다" 원숭이가 울부짖고 손님은 해질녘에 강 상류로 흩어진다. 사람들은 슬퍼하고 물은 저절로 흘러가며 대신과 왕을 멀리 쫓아낸다. 외로운 배는 푸른 산에서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분위기, 소리, 상황, 시간, 장소를 설명하고 있어 황홀해 보입니다. 두 번째 문장은 흐르는 물의 잔인함을 반영하고, 사람들의 슬픔을 반영하기 위해 두 단어를 사용합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은 서로에 대한 동정심을 사용하여 이별을 표현하며, 기본적으로 시 전체가 강변을 밀접하게 따라가며 이야기를 전개합니다. 서정적인 풍경 묘사. 14. Cen Shen의 "Li 부사를 Qixi의 제국군에 보냄" 6 월에는 화산이 더 뜨거워지고 Chiting 교차점에는 보행자가 없을 것입니다. 기련성에 익숙하다는 것을 알면서 플랫폼에서 달을 보는 것에 대해 어떻게 걱정할 수 있습니까? 안장을 벗고 잠시 식당에 들어가서 서쪽으로 수천 마일을 보내 후를 공격합니다. 그는 말에게서만 명성을 얻습니다. 그는 진정한 영웅적인 남편입니다. ——이별식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잔치도, 이별의 힘든 감정도 쓰지 않고 단지 친한 친구로서 말하고 행동하며 대사 사이에 열정이 파급되었습니다. 첫 번째 장은 특별한 배경을 만들어 전진하겠다는 리 부대사의 소중한 작별 인사를 담고 있다. 3~4개의 문장이 친구의 경험을 명확하게 설명하고 5~6개의 문장이 우울함을 담대함으로 바꿔준다. , 마지막 문장은 Qi가 Changhong을 관통하는 것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서사, 서정, 토론을 결합하여 일반 고별시의 관습을 깨고, 언어는 구어적이고 친근하며 자유롭고, 음색은 선율적이고 아름답고, 자유롭고 밝으며, 운율은 자유롭고 생동감이 넘칩니다. 그리고 다운. "Wu Wei는 Liu 판사를 Qixi로 3 월로 보냅니다." 화산 5 월에는 여행자가 적고 말은 새만큼 빠릅니다. 경비병들이 태백석에 진을 치고 있었는데 나팔 소리가 호천소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입에서 나오는 것 같고 계절과 방향을 지적하며 여정의 어려움을 설명하고 두 번째 문장은 리 판사의 남다른 용기를 설명합니다. 말은 빠르고, 평야는 넓고, 기술은 강하다. 마지막 문장에는 세계를 돌고 싶다는 염원이 담겨 있는데, 이는 시일 뿐만 아니라 상징적 은유이기도 하여 시를 일상적인 개인적 우정의 범주에서 벗어나 더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린다. 이 시는 여기저기서 장면을 약간 과장하고 상상한 것뿐인데, 서사가 자연스럽게 서술되어 있어 동료들의 품격을 높여줄 수 있는 이별시와 승리의 의미도 이별시 중에서는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그리드. 15. Jia Zhi의 "Baling Night의 왕에게 작별 인사" Catkins가 날아갈 때 낙양에 작별 인사를하고 매화가 피고 나면 Sanxiang에 작별 인사를합니다. 세상의 감정은 떠다니는 구름처럼 흩어졌고, 이별과 미움은 강물처럼 길었다. ——시인은 강등의 좌절감을 안고 고향을 떠나 낙양을 떠날 때 처음 지은 감성적이고 독특한 고별시이며, 계절의 변화와 함께 시대의 변화를 표현했다. 위(魏)를 뽑은 유산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자유롭고 편안하며, 장면들이 어우러져 계절과 장소를 지적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과장하여 사람들에게 인생이 덧없고 예측할 수 없다는 느낌을 줍니다. 세 문장의 세속적인 정서는 매우 의미가 깊습니다. 세속적인 일은 떠다니는 구름과 같고, 이별의 감정은 흐르는 물만큼 길다. 마지막 빈말은 무기력하고 마지못해 하는 애정을 표현한다. 당대에는 강등의 아픔과 이별의 증오를 표현한 시가 많은데, 이 시에서는 강등된 사람이 강등된 사람을 다시 내보내는 상황이 두 배로 당혹스럽습니다. 글은 우울하고 황량하며 끝이 없습니다. 16. Sikong Shu의 "운양 관에서 한심에게 작별 인사"오랜 친구는 강과 바다로 분리되고 산과 강으로 여러 번 분리됩니다. 처음 만나면 헷갈리고 헷갈리기도 하고, 서로의 세월이 아쉽기도 하다. 외로운 등불은 차가운 비 속에서 빛나고, 젖은 대나무는 연기로 검다. 명나라에 대한 증오심은 더욱 커져 잔을 버리고 ***을 소중히 여긴다고 한다. ——이 시는 마지막 이별에서 시작하여 이 만남에 대해 쓰고, 그 다음에는 대화와 이별에 대해 쓰며 우여곡절과 감동을 묘사합니다.
지난번에 이어 만나기가 쉽지 않았지만, 여기서 우리는 서로를 그리워하는 것 같아 마치 꿈결 같은 만남을 갖게 되면서 처음 두 커플은 인과관계를 형성하게 된다. 그것은 의심과 꿈에 대한 질문, 오랜 이별 끝에 처음 만났을 때의 슬픔과 기쁨의 표현이 담겨 있으며, 해마다 묻고, 늙음과 쇠퇴를 한탄할 뿐 아니라 오랜 세월에 대한 글을 쓰고 있다. 지난 두 대련의 심야대화는 현실을 바탕으로 한 것이지만, 할 말이 너무 많아서 시인은 현실을 외면하고 과장과 대조를 이루는 장면, 외로운 등잔, 차가운 비, 떠다니는 연기만 사용한다. , 젖은 대나무, 풍경이 얼마나 황량한지는 시인의 슬프고 우울한 분위기를 반영할 뿐만 아니라 인간사의 불확실성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실제 장면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기분을 허구화하기도 합니다. 표면적으로는 술을 권유하기 위해 맺는 문장이지만, 사실은 늘 슬픔과 이별을 표현하기 위해 쓴다. 시 전체를 보면 가운데 네 문장은 아주 잘 쓰여져 있고, 슬픔과 기쁨, 애환이 가득하고 통제 불능이지만, 마지막 두 문장은 완만하게 마무리되고 살짝 희석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시인은 펜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으며, 굵은 붓질과 가벼운 붓질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17. 안위(黃孝) "위를 보내 단양군에 합류시키다" 단양의 과리는 두 곳의 가을을 알고 배를 배웅했다. 밤에는 장강 남쪽에서 장강 북쪽을 바라보며 물 위를 갈까마귀가 날고 있다. ——이별과 이별 후의 풍경에 대해 쓴다. 처음 두 문장은 이별을 묘사하고 시간과 장소를 설명한다. 슬픔의 한 단어에는 말장난이 포함되어 있고, 마지막 두 문장은 이별 후의 그리움을 묘사하고 있다. 첫 문장에서는 이별의 슬픔을 흔적도 없이 추상적으로 표현한다. 저녁에 쓰는데 오랜 시간이 걸렸고, '바라보다'라는 단어는 그리움의 표정을 전달하는데, 이는 자연스럽게 마지막 문장을 떠오르게 한다. 밤이 되면 갈까마귀들은 모두 사라지고 강 동쪽에는 아무것도 남지 않게 되는데, 이 모든 것이 사람들에게 무한한 애정과 함께 외로움과 공허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 작은 시에는 재치 있는 말이 가득하고, 장면이 현실적이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감정이 풍경에 녹아들어 있습니다. 말과 끝없는 의미가 가득합니다. 18. Wei Yingwu의 "The Dude Rain Sends Li Zhou to You" 추강의 부드러운 비 속에서 Jianye 시계는 황혼입니다. 모모의 돛은 무거운 무게로 다가오고, 어둠의 새는 늦게 떠난다. 바다 문은 깊고 눈에 띄지 않으며 푸나무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은 무한하며 옷 한 조각이 헐거운 실보다 낫습니다. ——이별시이지만 풍경을 묘사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기간의 시작, 비의 기간, 기간 및 황혼의 기간은 모두 주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비밀리에 보내는 것에 대해 썼고 다음 텍스트의 길을 닦기 위해 우울한 장면을 그렸습니다. 중앙의 네 문장은 100만 개의 시적인 그림을 구성하고 있으며, 그 가운데에는 움직임이 있고, 깊이와 거리가 모두 흐릿하고 희미한 색으로 물들여져 있습니다. 슬픔과 이별이 강렬하고 우울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어 시인은 감정에 휩싸여 주체할 수 없다. 마지막 커플은 자신의 감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합니다. Lu Lun의 "이두안에게 작별 인사" 오래된 문은 부패와 풀로 가득 차 있어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 슬프다. 차가운 구름 속에서 길은 이어지고, 사람들은 황혼의 비를 맞으며 돌아간다. 청년이 손님이 되기에는 이른 시간이지만 늦게 만나기는 어렵습니다. 눈물을 가리고 하늘에서 마주한 바람과 먼지는 어디서 올까? ——글 전체에 '슬픔'이라는 단어가 흐르고 있다. 첫 번째 커플은 이별의 환경을 묘사하고 있는데, 이는 이별의 슬픔을 크게 악화시킨다. 앞의 문장을 따라가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고, 그래서 더욱 완성도가 높은 시입니다. 두 대련은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지만,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를 밀접하게 따르며 이별에 대한 강한 거부감을 담고 있다. 차가운 구름은 사람들에게 무겁고 차가운 느낌을 주어 슬픈 분위기를 강조합니다. 과거를 회상하고 인생 경험에 대한 한숨을 쉬는 세 대련은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와 연결되어 있으며 감정은 이별, 정서, 슬픔을 결합하여 전체 시의 이념적 발전의 정점을 형성합니다. 네 커플은 여전히 '슬픔'이라는 단어로 돌아가 먼 곳을 바라보며 눈물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21. 콴더유 "산에서 오랫동안 만나지 못한 이들을 만나 다시 이별을 고한다" 우리는 헤어진 지 10년이 되었지만 전쟁의 길에서 다시 만난다. 말의 머리는 어디로 향하고 있나요? 수천 개의 봉우리 너머로 해가 집니다. ——오랜 이별 후의 이별에 대해 간단한 언어를 사용하여 글 전체를 꾸밈없이 가볍게 작성했습니다. 단순함은 깊고 지속적인 애정을 담고 있으며 단순함은 자연스러운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10년 정도의 간격을 두고 있어 인간 삶의 굴곡을 느끼게 해준다. 서사는 평범하면서도 특별한 느낌을 준다. 이 시는 오랜 이별 끝에 다시 만나는 감정이 아닌, 다시 이별하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다. 서너 개의 문장은 깊은 산 속 노을 속에서 조용히 다른 일을 하고 있는 모습을 그린 것으로, 지는 해를 배경으로 수천 개의 봉우리가 조용히 서 있는 모습이다. 슬픔의 느낌. 앞길이 멀고, 하늘을 바라보며 문득 만나고 또 이별을 고하는 것은 삶의 이별과 이별을 떠올리게 한다. 22. Xue Tao의 "친구에게 작별 인사" Shui 왕국에는 밤에 서리가 내리고 달은 차갑고 산은 녹색입니다. 오늘로부터 천 리 떨어진 곳은 꿈이 없는 요새만큼 길다고 누가 말했는가. ——짧은 형식에는 무한한 의미와 수많은 우여곡절이 있습니다. 처음 두 문장은 가을에 서로 배웅하는 것이 특히 부끄러운 비에포의 저녁 풍경을 묘사합니다. 여기서는 어두운 풍경 속에서 지앤지아를 사용하는 것의 시적 의미를 설명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고 그리워하는 친구의 마음을 시로 표현하여 내용이 매우 심오합니다. 세 문장의 달래는 어조는 처음 두 문장에 내포된 이별과 슬픔과 반전을 이루며 상사병의 지속과 애정의 발견을 보여준다. 마지막 문장은 보기 드문 꿈으로, 문장에 우여곡절이 겹겹이 쌓여 당황스러움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이 시는 선대의 유명한 관용어를 사용하여 읽기를 풍성하게 하고, 시적 의미가 층층이 깊어지며, 유순하고 암묵적이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거기에 있다. 이는 풍요로움과 모순되지 않습니다.
25. Liu Zongyuan의 "Farewell Mengde" 20년 동안 모든 것이 같았지만 지금은 길이 잘못되었습니다. 황제의 은총으로 그가 자신의 밭으로 돌아갈 수 있게 된다면 그는 노년에 이웃이 될 것입니다. ——이 시는 건치의 이별을 그린 시로, 깊은 애정과 의미를 담고 있으며, 슬픔은 한 마디도 없지만 표면의 평온함은 깊은 분노와 무한한 감동을 담고 있습니다. 첫 번째 문장은 같은 직업 경험과 우여곡절을 겪은 두 사람이 이제는 같은 시련을 겪고 다시 만나기 힘들다고 느껴 친구들을 만나 위로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 마지막 두 문장은 평범해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비꼬는 말과 비꼬는 말이 나옵니다. 이 시는 감정의 직접적인 표현을 통해 진지하고 감동적인 예술적 개념을 형성하고, 단순하고 소박한 예술 형식으로 복잡한 감정과 깊은 감정을 구현합니다. 슬픔을 표현하지 않으면 서 슬프다. 분노를 표현하지 않아도 분노가 저절로 드러난다. 그 말은 겉으로 보기에는 직접적인 것 같으면서도 심오한 느낌을 준다. "종이 형제여 작별" 흩어지고 남은 영혼은 두 배로 슬프고, 두 사람은 강 건너 이별의 눈물을 흘렸다. 그는 6천 마일을 여행하여 그 나라로 가서 12년 동안 광야에서 죽었습니다. 계릉에 독기가 오면 구름은 먹물 같고, 동정에서 봄이 나면 물은 하늘과 같다. 지금부터 그리움의 꿈을 알고 싶다면 징먼의 잉나무에서 연기가 자랄 것입니다. —— 시 전체는 광대하고 활력이 넘치며 강력하고 광범위하며 깊은 감정과 강한 감정을 담고 있으며 정치적 실패에 대한 시인의 슬픔과 분노를 표현합니다. 첫 번째 2행의 서두는 이별의 감정을 표현한 것으로, 3행은 장면 언어이자 사랑 언어로 서로의 상황을 과장하고 대조한다. 마지막 커플은 자신이 처한 상황이 좋지 않고, 형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앞으로는 그를 그리워하는 꿈만 꿀 뿐이라고 말했다. "연기"라는 단어는 실제로 꿈속의 혼란스럽고 황홀한 사랑병 상태를 묘사하는데, 이는 진실되고 매우 감동적인 것 같습니다. 두 대련은 시인이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분노와 슬픔을 응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창랑 시 토크"는 당나라의 좋은 시가 대부분 정복, 이주, 여행, 이별에 관한 것이며 종종 사람들에게 감동과 영감을 줄 수 있다고 말합니다. 26. Yuan Zhen의 "롯데에 선물" Linglong을 보내 내시를 부르지 마십시오. 대부분의시는 이별시입니다. 명나라는 달이 지고 썰물이 잦아들자 강두와 다시 작별을 고했다. V0W ——첫 번째 문장에서는 노래를 언급하며 독자에게 Liyan의 환경을 소개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은퇴에 관한 것이고, 두 번째 문장은 연회장에서 이별 노래를 부르면 이미 슬픔이 더해진다고 설명하는 것이고, 나와 내 친구들 사이의 이별 노래는 필연적으로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감동을 준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더욱 안타깝다. 세 문장은 현재부터 명나라까지 쓰여져 있으며, 서로 다른 문자를 사용하여 위쪽과 아래쪽을 통과하며, 네 문장은 상상 속의 다른 장면입니다. 상상력은 구체적이고 세밀하며, 풍경을 활용해 감정을 표현하고 여운은 끝이 없다. 이 시는 이별과 이별의 순간에 끝난다. 시 전체가 그저 말일 뿐이고 풍경이 전경에 담겨 있다. 이상할 것도 없고 아름다움도 없다고 할 수 있지만, 읽고 나면 여운이 남는다.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는 끝없는 뒷맛. 27. 한총의 "늦봄 우는 물과 이별하라" 봉성에서는 녹색, 짙은 색, 붉은 색이 나오고 황혼의 구름 정자는 고대와 현대의 감정을 표현합니다. 보행자는 궁전 앞의 물소리를 듣지 말아야 합니다. 이는 시간이 흘러가는 소리입니다. ——이별과 슬픔을 표현하는 말은 늘 많았지만, 이 시는 독창성이 독특하고, 진부함에 빠지지 않고 새로운 발상으로 과거와 현재의 감정을 다시 쓴다. 첫 번째 문장은 '어두운'이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어두운'이라는 색상을 사용하여 베이징을 벗어난 여행자의 우울한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두 번째 문장에서 사용될 때 이두의 깊은 애정을 생각하고 수도의 번영을 이용하여 이별의 우울함, 즉 이별의 감정, 조국과 인민에 대한 걱정의 마음, 실현되지 못한 감정을 발산합니다. 과거 왕조의 흥망성쇠와 다양한 감정을 드러내는 야망. 서너 줄의 서정적인 단어인 "보행자"는 먼 길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시대를 거쳐 얼마나 많은 재능 있는 사람들, 야망 있는 사람들, 유망한 사람들이 이 물을 건너갔는지, 그들의 좋은 시절을 빼앗겼는지, 또한 물이 빠졌는지. 당(唐)나라와 오대(五代)의 국가운명을 멀리하라. 이 시는 함축적이고 위엄 있고 심오한 방식으로 쓰여졌으며 심오한 시적 의미와 오래 지속되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28. Xu Hun의 "Xie Ting에게 작별 인사" Lao의 노래는 보트 타기, 붉은 잎, 푸른 산 및 급류의 의미를 설명합니다. 결국 사람들은 술 취함에서 멀어지고 하늘에는 바람과 비가 가득하고 나는 서쪽 건물로 내려갑니다. ——친구와 작별 인사를 하고 지은 시입니다. 첫 번째 문장은 친구가 배를 타고 떠나는 모습, 급하고 무기력한 장면과 분위기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친구가 떠난 후 강가의 풍경을 묘사하고, 행복한 장면은 슬픔을 묘사하고 있다. '서둘러'라는 단어는 왜 물의 흐름이 너무 빠른지에 대한 시인의 심리 상태를 드러낸다. 황혼은 광활하고 어두우며, 바람과 비는 안개가 자욱하고 적막하며, 분위기는 슬프고 공허하며 적막하고 외롭습니다. 4개의 문장은 풍경을 사용하여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으로 감정을 표현하는데, 이는 더욱 미묘하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29. Du Mu "Xuanzhou는 Pei Tan 판사를 Shuzhou로 보내고 Shi Mu는 관리에게 가서 수도로 돌아가고 싶어합니다." 태양은 따뜻하고, 진흙은 녹고, 눈은 반쯤 없어졌고, 오만한 행인들에게는 풀과 말 소리가 들립니다. Qingyijiang 마을의 Liufu Bridge, Jiuhuashan Road에 있는 Yunzhe Temple. 당신의 소원은 위대한 왕의 소원만큼 높으니, 내 마음은 불안으로 떨립니다. 모인다고 해서 봄마다 고향이 외로운 것은 아니다. ——첫 번째 커플은 밝은 색상과 단순한 붓놀림으로 시간과 환경을 설명하고 분위기를 과장하여 두 개의 아름다운 장면을 보여주며 장소를 강조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계절적 특성, 멀리 여행을 떠나는 친구들에 대한 걱정과 배려가 담겨 있습니다. 이별의 말은 간결하고 아름답고 매력이 넘칩니다. 삼부화에는 걷는 사람과 그를 배웅하는 사람의 다양한 기분이 묘사되어 있습니다. 걷는 사람은 낙관적이고 쾌활한 반면, 그를 배웅하는 사람은 공허하고 상실감을 느낍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혼자 베이징으로 돌아가는 것이 얼마나 더 외로운지를 설명합니다. 시의 전반부의 풍경은 대비를 사용하여 후반부의 정서와 강한 대조를 이룬다. 30. 문정운의 '동방으로 돌아가는 사람' 황량한 마을에 노란 나뭇잎이 떨어져 옛 문을 웅장하게 남겨둔다.
바람이 많이 불어 한양을 건너는데, 첫날은 영문산이다. 강에는 사람이 몇 명 있지만 세상 끝에는 나 혼자다. 왜 우리는 다시 만나서 얼굴을 위로하기 위해 포도주를 마셔야 합니까? ——첫 번째 문장은 슬픈 장면을 사용해 이별을 표현하지만, 두 번째 문장은 의외의 분위기와 파격적인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련의 두 문장은 상호텍스트적이며 광활하고 장엄한 영역을 보여주며 친구들에게 용기를 줍니다. 목대련은 친구가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는 시와 친척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친구의 앞날에 대한 걱정뿐 아니라 자신의 그리움도 표현하고 있다. 이 시는 가을에도 슬프지 않고, 이별에도 슬프지 않으며, 이별이나 이별에도 불구하고 더 깊은 슬픔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31. 리상인의 "두공부가 촉에서 잔치를 떠났다" 인생에서 떠나지 않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인가? 전쟁으로 가는 길이 일시적으로 갈라졌습니다. 하늘의 외국 사신은 설령으로 돌아오지 않았지만 성뎬 앞의 군대는 여전히 송주에 있습니다. 좌석에는 취한 손님과 냉정한 손님이 있고, 강에는 맑은 구름과 비구름이 섞여 있습니다. 청두의 좋은 술은 노년에도 좋고, 젊어도 여전히 Zhuo Wenjun으로 남아 있을 것입니다. ——첫 번째 커플은 테이블을 떠날 것을 지적했고, 강력한 수사적 질문은 한숨뿐 아니라 위로도 했습니다. 대련은 수천 마일에 걸쳐 쓰여졌으며, 국경 지역의 숨겨진 위기를 매우 간결하게 묘사하고 국정에 대한 걱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목 대련은 먼 곳에서 가까운 곳까지 '리얀'에 관한 것이며, 꼬리 대련은 매우 완곡한 표현으로, 칭찬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냉소적입니다. 이 시는 서정성과 서사성을 통합하여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기세는 웅장하고 정서는 깊으며 문체는 강렬하다. 32. 리핀의 '호구에서 친구를 보내다' 개울 한가운데서 황혼녘 호남의 연기가 보이고, 둑 위의 끝없는 갈대가 초천을 만난다. Yanyuan으로 가서 Yunmengxue로 달려가 Dongting 보트를 혼자 타십시오. 해가 뜨면 바람과 파도가 산 주위를 돌고, 별들은 하늘에서 물을 향해 매달려 있습니다. 떨어진 매화도 남은 밀랍을 지나 고향으로 돌아가는 새해가 되었습니다. ——전체 시의 대부분은 풍경을 묘사하며 이별의 감정을 풍경에 혼합합니다. 하나, 둘 또는 두 개의 쌍은 보이는 것을 묘사하고 있으며 네 번째 문장은 제목입니다. 풍경 언어는 감정적 언어가 되어 장면을 혼합하는 상태에 이른다. 세 쌍의 커플은 동팅호로 인해 상상을 불러일으키며, 길에서 겪는 친구들의 어려움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지막 커플은 시인의 자해를 묘사하고 친구에 대한 사랑도 표현합니다. 이 시의 작가는 고독한 배와 사람들을 중앙에 배치하고, 이 중심을 중심으로 장면을 겹겹이 배치하여 고독한 배와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며 이 많은 장면들을 유기적으로 연결시켰다. 33. 추이루의 <3월 어두운 날 손님 배웅> 야생 식수에는 순찰대가 없어 봄에 배웅하고 배웅한다. 내년 봄이 오면 낯설지 마세요. ——시 전체는 항상 이별과 봄과 관련하여 쓰여졌습니다. 첫 번째 문장에서는 야외에서 술을 마시는 장면을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에서는 이별과 슬픔이 결합되어 이중적인 우울감을 보여주며 이러한 이별감을 크게 강화시킨다. 다음으로, 힘든 감정을 아름다운 희망으로 바꾸십시오. 작별인사를 하기보다 조언의 글을 쓰는 것은 우정의 진심을 보여줍니다. 34. Wei Zhuang] "용을 기리기 위해 일본 승려를 돌려 보냅니다" Fusang은 이미 불황에 빠졌고 그의 집은 Fusang보다 훨씬 동쪽에 있습니다. 선생님과 함께 여기에 누가 올까요? 밝은 달이 떠다니는 배와 바람이 떠다니는 배. —— 시 전체는 귀국할 때만 쓰여져 외국인 친구들의 걱정과 이별을 반영합니다. 처음 두 문장에서는 밝고 어두운 '东'(동)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시에 담긴 후회, 이별, 슬픔의 의미를 숨기고 있습니다. 친구에게 행운을 빌고 여행 중 멋진 경치와 편안함을 즐기는 세 문장 또는 네 문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