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니시 진이 연기한 붕대의 마지막 엔딩은 어떤 의미를 지니나요? 이해하지 못했어요...

솔직히 말하면

샤오린 드라마를 봤는데 이해가 안 됐다. 하지만 몇 번 더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스트바에 잘 쓰여진 감사의 글을 봤습니다

포스터에 보시라고 올렸습니다

'BANDAGE'를 직역하면 붕대입니다.

이 이름이 너무 마음에 든다.

긴 촬영 기간 동안 아카니시 진의 자서전이라고 웃었고, 이와이 슌지, 고바야시 다케시, 아카니시 진 같은 이름들이 눈에 띄었다.

그런 이름을 비비고 있을 때도 알 수 없는 마음이 떨렸다.

나는 그것에 대해 셀 수 없이 많은 환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원작과 현실의 음란한 우연은 기이한 연예계, 스타들의 운명의 부침, FANS와 아이돌의 인연 등 설명할 수 없는 수많은 추측을 불러일으켰다.

이 영화는 시작부터 수많은 모호함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런데 막상 다 읽어보니 너무 현실적이고 영적인 세계가 너무 심오해서 잔인하고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영화를 본 사람들은 이 영화가 너무 사랑에 치우쳤다고 말한다. 사실 키타노가 쓴 영화다. 시간 구성이 너무 무뚝뚝하고 결말이 설명할 수 없다. 무슨 말을 하는 거야, 많이.

소위 Xiaozifan이라는 책도 읽고 잔혹한 청춘과 아름다운 사랑, 즉 청춘의 잔혹한 아름다움을 이야기한다고 하더군요.

이와이 슌지 감독의 영화에 자주 사용되는 친절한 말이다.

패자들을 위한 희생이지 청춘이나 그 어떤 것과도 관련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사코는 혼란스러운 무대 뒤에서 터무니없는 습관을 지닌 나츠에게 선택받은 행운아로, 이 이야기의 주인공, 더 정확하게는 기록자가 되었다.

울퉁불퉁한 고가 밑을 웃으며 걸어갈 때에도 그녀는 여전히 차분한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그네에 앉아 '스무 살의 전쟁'을 듣다가 너무 어린 얼굴에 눈물이 터져나온 건 청년이다. 슬픔을 느끼는 것이 어떤 것인지 몰랐습니다. 슬픔의 의미를 표현하는 새로운 단어를 알려주세요.

그녀가 이 이야기의 티켓을 얻은 것은 바로 이러한 눈물이었습니다.

나츠는 같은 예민함을 지닌 루저 냄새 때문에 아사코를 선택했다.

영화에 나츠가 등장했을 당시 그는 패자라는 꼬리표가 붙은 설익은 리드싱어였다. 반 엉덩이로 노래하고, 반 엉덩이로 작곡하고, 반 엉덩이로 유혹하고, 반 엉덩이로 프로포즈하고, 반 엉덩이로 생활합니다. 그런 사람들이 랜드를 음악계에서 방황하게 만든다.

그 반대는 재능이 넘치고, 아우라가 넘치고, 인기가 많고, 창작 능력이 뛰어나고, 노래도 잘한다는 기타리스트 유키야(YUKIYA)다.

LANDS의 기타리스트, NATSU의 기타리스트.

LANDS는 리드 싱어 NATSU 없이는 살 수 있지만 기타리스트 YUKIYA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누구나 생각합니다. 그들은 심판을 받기 위해 모든 사람 앞에 양극단처럼 서 있었습니다.

나츠는 재능도 없고, 아우라도 없고, 미래도 없다고 판단한다.

유키야는 모두가 그와 함께 서 있지만 나츠와 함께 서고 싶어하는 것 같다.

이것이 시장이 성공과 실패를 이해하는 방식입니다.

YUKIYA는 성공, NATSU는 실패입니다.

LANDS와는 다른 스타일의 작품인 '스무살의 전쟁'은 YUKIYA가 작사, 작곡을 맡았다.

칭찬하는 기자들에게 그는 특별한 일이 아니라고 차갑게 말했다. 밤의 연습실, 깜박이는 희미한 조명 아래에서 그는 기타 줄을 쳐서 먼 과거에서 온 듯한 NATSU의 기계적으로 처리된 사운드와 부드럽게 조화를 이루었습니다.

유키야는 거의 취한 상태로, 너무 중독되어 밤 창밖 강철 도시의 짙은 연기처럼 솟아올랐다가 사라진다.

ASAKO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YUKIYA의 재능에 대한 매력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처럼 그의 재능에 중독되었습니다.

이제야 비로소 이야기의 베일이 조금 벗겨졌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야기의 전환점은 언제나 생기발랄하고 생기발랄한 '원기'다. NASTU가 작곡하고 ARUMI가 작곡한 "Vitality"에서. '활력' 덕분에 LANDS는 인기 시대를 열었고, 더 이상 원래 대회처럼 갑자기 끝나지 않았습니다. LANDS는 영업이 필요하다는 점장 말을 거듭해서, YUKIYA와 ARUMI의 실력으로 성공과 실패가 결정될 때, NATSU는 진심으로 "겐키"를 데리고 왔습니다.

긴다리 뷰티 매니저 유카리는 음악이 잘리고, 붙여지고, 패치되더라도 상관하지 않으며, 과감한 가사 자르기를 옹호하는 아루미의 편곡을 좋아한다. 시대적 취향에 부합하기 때문이다.

ARUMI는 NATSU의 DEMO가 가장 완벽하다고 냉소적으로 대답했습니다.

현재 'Yuanqi'의 DEMO 버전을 듣지 못한 것이 아쉽고, 'Yuanqi'의 즐거운 노래와 춤의 원래 모습을 아직 이해하지 못하여 성공했습니다. 갑자기 우리를 때렸습니다.

유키야와 아사코의 장면을 정말 좋아해요.

대화에 대한 ASAKO의 경직된 태도는 YUKIYA의 재능에 대한 찬사였습니다. 희미한 가로등 아래, 오토바이를 타고 달달이던 남자와 여자가 ​​알 수 없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것 같다. 새벽이 오기 전 하늘을 만지며 외로움을 느끼는 몸짓, 그리고 음모가 가득한 키스.

당신은 LAND를 파괴했습니다. YUKIYA는 ASAKO를 비난합니다.

이 영화에서 나츠를 가장 직접적으로 이해하는 사람들은 휘두르지만 그에게 맞서고 싶어하는 아루미, 모두에게 사랑을 받지만 나츠를 더 좋아하는 유키야, 그리고 이해하지 못하는 척하는 유카리이다. .

모두의 눈에 나츠는 실패작이다. 유키야의 눈에는 끝없는 땅이자 그의 음악의 원점이다. 그래서 그는 자신에 대한 칭찬은 넘쳐나지만 나츠의 재능을 전혀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을 냉철하게 바라보았고, 사람을 밀렵하는 것을 거부하고, 리드 싱어가 되는 것을 거부하고, 독선적인 아사코의 사랑을 거부하고 안주했다. NATSU의 기타리스트가 되는 LANDS.

영화 전반에 걸쳐 유사한 대사가 여러 개 있습니다.

"우리는 어떤 음악을 만들고 있나요? ROCK?" "ROCK이 아니면 우리는 무엇을 하고 있나요?" Singing POP 아님? "SEX는 ROCK의 표현 아닌가요?" "우리는 아마추어 밴드 아닌가요?"

자기비하, 경멸, 자기비하, 무력감, 외로움.

유키야는 나츠를 처음 만났을 때 나츠가 그에게 안겨준 엄청난 충격을 아직도 기억하고 있다. 그래서 나츠의 재능을 보지 못하고 그를 칭찬하러 오는 사람을 경멸한다. 그는 자신이 완전한 타협자이고 시장에 맞춰 자신의 아우라와 재능에 대해 잘못된 칭찬을 받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그는 고요한 밤에 NATSU가 보여준 광활한 땅을 회상하면서 NATSU의 노래를 계속해서 쓰다듬을 뿐이었습니다. 그가 군마에 있었을 때, 눈으로 볼 수 있는 한 끝이 없었습니다.

ARUMI는 반 타협 반 투쟁 연주자로서 시대의 스타일에 맞는 활발한 편곡을 쓰면서 NATSU의 독창적이고 완전한 권리를 옹호합니다. 나츠의 작품은 가장 완벽하지만 시장의 운영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그녀의 불 같은 성격과 나츠의 부드럽고 무관심한 태도가 치열한 시각적 갈등을 형성한다.

밴드 활동을 해온 유카리는 시장 이익만 생각한다고 소리치자, “그래, 음악이 끝났으니 그 순간 절망했다”고 말했다. , 그녀는 거의 LANDS가 실수를 반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력할 정도로 음악을 사랑했던 그녀는 너무 일찍 타협한 것이 안타까웠고, 랜즈가 무너진다고 생각하자 절망에 빠져 하이힐을 벗었고, 그 순간 드디어 변장도 벗게 됐다. 그녀는 그런 불공평함을 겪었기 때문에 나츠의 재능을 보지 못한 척하고 있으며, 실제로는 나츠를 판단하기 위해 재능과 시장을 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운명에 굴복했다고 생각하지만 기꺼이 너무 불공평합니다.

그런 사람들로 구성된 LANDS팀은 바닥까지 떨어졌고, 시장 이익 추구의 나락에 빠지고 있다. 전쟁터를 바라보는 나츠. 반대편에 혼자 서 있던 사람은 점차 절망에 빠져 슬픔을 느꼈다.

NATSU는 거울을 보며 묻기 시작했습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이상하고 우스꽝스러운 의상으로 가려진 나츠의 갑작스러운 청혼은 슬픔을 자아낸다.

프러포즈한 이유는 지는 게 두려워서 당연히 거절당할 것 같다.

NATSU는 ASAKO를 만난 이후로 자신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테스트해 왔습니다. NATSU는 그제서야 답을 얻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싫어하는 만큼 당신도 싫어합니다.

나츠는 “나도 나 자신이 싫고 네가 싫다.

나츠는 그녀를 안고 떠나지 말라고 말했는데, 그것은 자신을 미워하면서도 자신을 잃는 것이 더 두렵다는 암시가 아니었을까.

그래서 아사코가 나츠의 방 문 앞에 털썩 주저앉은 것을 봤을 때, 나츠의 키스와 포옹을 받는 그녀를 봤을 때, 나츠의 방에 나타난 그녀를 봤을 때, 해변에서 유키야를 밀어내는 그녀를 봤을 때 , 나는 이 영화의 긴 장면 때문에 그녀를 용서했습니다.

그녀는 NATSU의 굴절자이자 NATSU가 찾고 있는 동지이자 NATSU가 잃을 것을 두려워하고 순진하게 사랑의 이름으로 지키고 싶어하는 자아입니다.

나츠는 거울을 바라보고, 우리는 아사코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샤오린의 서투른 시간 전환과 잦은 갑작스러운 결말과 전환도 용서했습니다.

이렇게 깨진 조각들을 통해 우리는 ASAKO와 함께 조각들을 모아 무너지고 잃어버린 자아를 형성하게 된다.

그 결과 지금까지 감독님이 숨겨왔던 DEMO 버전의 'Vitality'는 드디어 즐거운 포장을 벗기고 나츠의 기타와 울부짖는 노래 아래 우리 앞에 알몸으로 펼쳐졌다.

생기 넘치는 문장을 흥얼거리기를 반복하고, 자기최면을, 자기격려를, 자기충전을 반복하며, 소심한 마음은 반복되는 부정에 직면했을 때 조심스럽게 스스로를 위로했다.

시력을 잃어도 귀로 들을 수 있고, 청력을 잃더라도 손으로 느낄 수 있고, 판단 기준을 모두 잃어도, 비록 점차 자신을 잃어가더라도 자신의 것을 고집해야 합니다. 마음속으로 세상을 느끼고, 웃으며 달리고, 이 세상이 모두 당신의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야 합니다. 당신의 세상 전부입니다.

너무 연약해서 듣기도 보기도 싫습니다.

노래와 춤의 최고봉은 그 앞에서는 너무 유치하고 연약해 보인다.

NATSU의 재능은 사람들의 마음에 직접적으로 전달되고, YUKIYA는 지평선을 우러러보며, 우리 모두는 ARUMI가 말하는 가장 완벽한 버전을 봅니다.

그래서 그와 그녀 사이에는 소위 사랑이라는 것이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앞서 말했지만 'BANDAGE'는 다른 남자를 묵묵히 사랑하던 남자의 관계에 무심코 끼어들고, 결국 그의 사랑 라이벌에게 무자비하게 목을 졸라 죽게 된 무식한 대포초 여자의 이야기다. .

하지만 빌어먹을 사랑,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

공식 파트너 못지않게 애매한 드러머와 베이시스트도 자연스럽게 거부한 유키야와 매니저는 눈물을 글썽이며 랜드의 음악을 틀어달라고 명령했다. . 침묵 속에서 그들은 NATSU의 노래를 기다렸습니다.

노래가 울리고 LANDS는 다시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오히려 그들은 무너지고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중도 포기를 자주 하는 리드싱어는 랜즈가 상처와 붕대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전진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야기의 끝.

ASAKO가 미소를 지으며 미하루가 은인이라고 말했을 때, 서정이 왕바오창이 자신의 채권자라고 모호하게 말하는 '여정'의 결말이 왜 생각났는지 모르겠다.

그 당시 ASAKO는 이미 새로운 삶을 얻었고, MIHARU에게 다가가서 매니저가 되고 싶다고 말했고, 이미 자신을 찾고 그것을 위해 싸우고 있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황금빛 후광 속에서 계속해서 전진하는 LANDS의 리드보컬 나츠와 재회한 그녀는 '스무 살의 전쟁'을 흥얼거리는데 이때 그녀가 흘린 눈물은 똑같았다. 그네 위의 눈물은 눈에 띄게 다릅니다.

나츠를 보는 것은 지금의 내 모습을 보는 것입니다. 너무 밝고, 너무 자신감 있고, 너무 아름답습니다.

ASAKO는 NATSU의 거울이고 NATSU는 우리 각자의 거울입니다. 이것은 패배자를위한 희생이며 우리의 젊음과 관련이 없습니다.

MIHARU는 밴드를 결성하고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했으며 오리지널 LANDS와 마찬가지로 음반을 녹음했습니다.

또 다른 이야기의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