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자 성어가 충분하다.

1 .. 네 번째 단어' 발' 의 성어는 무엇입니까?

몇 가지 예를 들어보죠.

인심이 부족하고, 뱀이 코끼리를 삼키고,

열심히 일하고,

자급자족,

댓글,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며

형제 같은 감정,

아름다움 중 부족한 것은,

손을 들어 발을 디디디디다.

만족했습니다.

사물에 대해 논평하고,

논평을 하고,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트임 스커트 랩,

형제처럼 친하다.

선천적으로 부족하다.

탐욕,

머리와 발,

비천하고 가치가 없습니다.

사람들에게 충분한 것을 주고,

빨간 끈이 발을 묶고,

손을 문지르고 발을 동동 구르며

옷을 떨고 발을 떨고,

발의 시작 부분에 있는 네 글자는 무엇입니까: 발자국 소리. 원래는 오랫동안 황량하고 적막한 곳에서 살았는데, 다른 사람의 갑작스러운 방문에 기뻐했다. 나중에, 그것은 종종 희귀한 방문객에 비유되었다. 나는 배불리 먹고 마신다: 음식; 병사: 무기. 음식이 충분하고 장비가 정교하다. 절대 집을 떠나지 않는다. 수완이 많다: 완전하고 충분하다; 지혜: 똑똑한 지혜; 정책: 정책. 슬기롭고 계획에 능하다. 사람이 계획과 계획에 능숙하다고 묘사하다. 풍채가 풍족하다. 생활이 풍족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풍복 족식은' 배불리 먹고, 발을 기르는 병사' 이다. 실내에 있는 것과 실내에 있는 것은 똑같다. 실내에서는 규칙을 지키는 것을 의미한다. 실내에서는' 실내에 머무르는 것' 을 의미한다. 너무 많아요. 춤을 추거나 춤을 추다. 당신이 극도로 행복할 때 어떤 모습인지 설명해 주세요. 만약 네가 교만으로 가득 차 있다면, 너는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다" 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오만함으로 가득 차 있다면, 너는 여전히 오만할 것이다. 언어 책 "전국 정책 제나라 정책 3" 구름: "쿵 huru 멀리. 떠나기 전에, 너는 규실로 돌아가서' 자교문은 침대처럼 보이지 않는다. 아주 좋다' 고 말했다. 일어서려면 많은 힘과 호흡이 필요하다. 한 사람의 손과 발이 고생 때문에 굳은살이 생겼다는 뜻이다. 그것은 풍부한 생활을 묘사한다. 이것은 여전히 착실한 문제이다. 보기 드문 사람이나 말을 비유하다. 넉넉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묘사하기에 충분하다.

3. 발 동작을 나타내는 단어 (네 단어): 이동. 본의는 다른 사람을 해치는 것이었지만, 결국 자신을 다치게 했다는 것을 비유한다. 자신의 과일을 먹는 것은 단지 이래라저래라 하는 것이 아니다: 비유. 당신이 말할 때, 몸짓으로 당신의 말투를 표현하거나 강조하고, 살금살금 걸어가는 것을 묘사해 보세요. 당신은 걸음걸이가 가볍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언어명언) 너는 또 몰래 만지작거리며 발을 문지르며 참을 수 없는 것을 묘사하고 있다. 착실한 비유를 진지하게 말하자면, 양다리를 걸치는 것은 일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에 결심을 하지 못하거나, 투기를 위해 서로 다른 두 방면과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다. 너는 발가락에 닿지 않고 빨리 걸었다. 너의 손발은 소음이 없을 정도로 가볍다. 너는 발을 꼬집고 가볍게 걷는 것을 묘사한다. 너도 경박한 행동을 묘사했다. 너는 발로 주먹으로 발차기를 한다. 너는 구타를 묘사했다. 너는 매우 급하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펠트 양말, 발바닥 부츠, 부츠는 모두 발에 신는 물건이다. 비유를 하나 해도 똑같다. 가슴을 치는 [설명] 은 극도의 슬픔이나 분노를 나타낸다. 걸림돌 [설명] 은 방해 또는 속박을 나타냅니다. 가슴을 치는 것은 발을 동동 구르고 가슴을 치는 것이다. 분노, 불안, 슬픔 및 기타 느낌을 의미합니다. 몰래 만지작거리다. 행동이 신중하다. 머리가 헝클어지고 맨발로 맨발이다. 꾸밈이 없는 지저분한 모습을 묘사하다. 세 걸음의 발이 빨리 가는 모습을 묘사하다. 세 주먹의 두 발을 주먹으로 몇 번 발로 차는 것을 묘사한다. 손발이 묶여 있는 것을 묘사한다. 담력이 작고 걱정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소심하다: 움츠러들다. 추워서 사지를 뻗을 수 없다. 소심하고 걱정하는 것도 형용한다. 나는 감히 손을 놓지 못한다. 나는 여전히 내 손과 발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불규칙하고 불안정하다고 묘사했다. 나는 내 손가락과 발을 가리키며 동시에 발을 동동 굴렀다. 나는 무지막지하고 무리하다고 묘사했다. 나는 초조하고 불안하다고 묘사했다. 제이: 빨리, 빨리. 사람의 타고난 자질이 출중하고, 행동이 민첩하며, 첫걸음이 빠르고 민첩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발: 발자국 소리 덕: 네. 예를 들어, 동작이 빠른 사람이 먼저 목적지에 도착하고, 먼저 판자: 방언,' 라이더' 의 후렴구를 오르는 것을 비유한다. 예를 들어, 동작이 빠른 사람이 먼저 목적지에 도착해서 어깨를 만지면 사람들이 붐비는 것을 형용할 수 있다. 안내: 당기기; 교수형을 당한 그 사람을 구하기 위해 그는 다리를 뽑고 달렸다. 그가 한 일이 그의 뜻과는 반대로 손이 갈라지고 발에 못이 박혔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최선을 다해 땅에 서 있는 것을 묘사한다: 땅에 서 있다. 그가 서 있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포장: 소포. 첫 번째 제품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품: 맛. 여성의 외모에 대한 경박한 토론을 일컫는 말. 의견을 발표하고 자신의 옆길을 독단적으로 비판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 사람이 무서워서 똑바로 서지 못하는 것을 묘사하다. 변기 발 중간에 한쪽 발을 꽂다. 빨간 끈과 빨간 끈이 함께 묶여 있다. 넥타이: 매듭, 버클. 그것은 과거에 남녀가 중매인의 소개를 통해 결혼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가슴을 치며 발을 동동 구르다. 돈: 찌르다. 가슴을 두드리고 발을 동동 구르세요. 매우 우울하거나 매우 슬픈 것을 묘사하다. 발은 발을 마주하고 잠을 자고, 침대 하나를 잔다. 친근하고 다정한 것을 묘사하다. 두구가 발을 감쌌다. 두코: 닥쳐; 발바닥: 멈추다. 입을 다물고 감히 말하지 못하고, 멈추고 감히 가지 못한다. 비유를 하면, 너는 그것에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그것을 멀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너는 멈춰라, 전진하지 마라. 너는 발을 동동 구르며 가슴을 두드렸다. 극도의 슬픔이나 분노를 극치로 묘사하다. 재능 있는 학생이 병이 나서 재능이 있다. 발이 빠르다: 한 사람의 재능이 출중하고 행동이 민첩하다고 묘사한다. 굵고 짧은 발: 얽히고설키다. 그의 발이 얽힌 것처럼 멈춰 섰다. 부서장은 맨발로 맨발이다. 고요한 산골짜기에서 발자국 소리가 들려왔다. 이것은 비유여서 뉴스, 평론 또는 방문을 얻기가 매우 어렵다. 손을 들고, 손을 들고, 발을 움직입니다. 이것은 쉽고 힘들지 않다. 산책하다. 몸을 숨기세요. 굳은살은 바로 굳은살이다. 손에 못이 박혔다. 그것은 종종 힘든 일을 묘사한다. 발끝을 돋우고 기다리다. 비유는 곧 실현될 수 있다. 손과 발의 굳은살, 굳은살: 손바닥. 신발: 신발. 신발 발이 커서 신발 크기에 맞게 한 조각을 잘라주세요. 불합리한 유대를 비유하고, 구체적인 상황을 고려하지 않고, 아쉬운 대로 움직이거나, 강경하게 움직이는 것을 비유한다. 어깨 피곤: 어깨 상승; 발 피로: 두 발을 모으고, 어깨를 움츠리고, 두 발이 겹칩니다 (똑바로 설 수 없음). 공포를 묘사하다. 물이 맑을 때는 모자 끈을 씻고, 물이 탁할 때는 발을 씻는다. 나중에 또 한 사람의 좋고 나쁨은 너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집에서 나가지 말고 집에 있어라. 두 발로 서서 자신의 발을 바라보다: 두 발을 합치다. 눈썹: 사시. 공포와 원한을 형용하다. [설명] 을 참조하십시오. 고개를 들어 발끝을 돋우다. 간절한 희망을 형용하다. 두 손을 합치고, 두 발을 막고, 두 손을 멈춘다. 대담함을 형용하다. 신발과 양말은 형편없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가깝다. 형용이 매우 친밀하다. 사길. 화장실: 맨발. 머리카락. 매우 어색하거나 고통스럽다. 비틀',' 맨발 맨발' 이라고도 불립니다. 천리 여행은 한 걸음부터 시작된다. 일은 처음부터 시작하여 점진적으로 진행된다는 것을 비유한다. 짧은 시간 안에 일의 결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한고디, 네가 죽을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발끝은 춤에 저항한다. 발돋움에 저항하고 발돋움을 하다. 간절한 기대를 묘사하다. 너의 자리를 잃다. 극도의 공황을 묘사하다. 어찌할 바를 모르다: 손발을 대다. 당황하거나 대처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