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서예 업적

누구나 그의 문채를 알고 있지만, 그의 서예를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우리 서예 애호가들이 볼 수 있는 호 서예의 대표작은 그의 대표작' 효경' 이다.

무슨 서예가 초서를 보고, 떠원' 슈슈슈푸' 가 말했다. "산호 하행, 유람객들이 광작하고, 붓으로 섬세하고, 글자 수가 많지 않아, 춘림화채처럼 보이지만, 내가 보기에, 쓴 걱정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떠우맹주: "(그는) 노력할 때마다 큰 글자, 또는 300 자, 또는 500 자를 쓰고, 시와 펜은 그가 쓰는 데만 ... 갑자기 유리하고, 자연과 이익을 다투고, 사람이 아니다."

떠우 형제는 당대의 명가의 책에 대해 비판이 많았지만, "자연과 맞서고, 인위적이지 않다" 는 것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아 당시의 서예의 명성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백은 "손님을 보내서 월사로 돌아가라" 는 구름이 있다. "경호는 물이 맑고, 광인들은 배흥으로 돌아간다. 은산 도사가 만나면 흰 거위를 위해 황정을 쓴다. " 전 세계에 알리다.

후세 서예 작품에서 잉크 자국에는 초서' 효경', 석각' 용서궁' 등이 있다. \ "xiaojing \" 모든 수직 펜, 단숨에, 드래곤 뱀 비행, 광채가 사람을 비추고 있다. 리의 뜻을 약간 취하여 고고를 구하기 위해 녹아들다. 당인의 엄밀한 태도와 진인의 완곡한 태도는 당송 후기 서예 스타일에 큰 영향을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