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주는 역사 문화 명성이다. 수천 백 년 동안 많은 문인 소객이 이곳에서 시를 읊고 부를 만들었다. 그중 셰홀은 의심할 여지 없이 잘난 체하는 사람 중 한 명이다. 사추를 기념하기 위해 당 초 선주 사람들은 북루를 짓고 공루, 사추루에 감사를 표했다. 풍경 때문에 건물과 시 패스, 시홀 북쪽 바닥 이후 유명한 세계 에서.
시홀, 자헌휘, 남조 시인, 하남 태강 부근 사람. 그는 명문족 출신으로, 처음에는 남제제제왕 문하에 관직, 공로, 문학을 맡았고, 모두 소자룡, 경릉 왕소량자색의 인정을 받았다. 기원 495 년, 3 1 세의 셰홀은 선성현을 한 뒤 관신을 왔다 갔다 했다. 그는 이 사건과 연루되어 감옥에서 죽었다.
사추의 현존하는 시 중 거의 4 분의 1 은 그가 선성 지사로 2 년 동안 창작한 것이다. 그의 대표작' 선성현 신림이 판교에 깔려 있다' 는 부임 도중에 쓰여졌다. 그 중 "하늘은 배를 알고, 강나무는 구름에서 구별한다. "나는 여행에 지쳤지만 또 여러 번 혼자 떠돌아다녔다" 는 말은 하늘의 머나먼 나무로 시인의 차분하고 조화로운 심경을 표현했다.
선성, 사추임지사, 강남대군, 경제가 발달하여 경정, 쌍계 등 명소가 있었다. 그래서 그가 선성에서 쓴 산수시도 인기가 많다. 예를 들어, "추운 도시는 내려다보고, 평평한 추 창백하다"; "푸른 중한산을 바라보며 평륙을 멀리 바라보다." "창문은 동굴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법정에서는 조린을 내려다보고 있다. 새들이 햇빛에 흩어지고 산과 들이 적막하다. " "눈이 청산을 비추고, 한안개가 하늘을 뜨고, 따뜻한 강촌에서 만나 해수를 남겨 두다." 이 시들은 은은한 수묵화와 매우 비슷하며, 밋밋하고 사상이 있다.
시홀 르네 Xuancheng 현 기간 동안, wanling 풍경, jianling 양, 가오 자이 (gaozhai) 라는 이름에 심취해 있었다. 그리고 그는 자급자족하고 청렴결백하며 국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당시 사람들은 모두 그를 사현성이라고 불렀다. 초당 때 선주는 사추를 추모하기 위해 고채 옛터에 이 새 건물, 즉 오늘의 사추루를 지었다.
북루가 완공되자 문인 소객이 몰려들어 시사가 무수히 많았다. 그중 이백의' 추조북루' 와 선성사조루의' 송별교서' 가 가장 유명하다.
이백은 장안을 떠난 후 10 년 동안 유랑하여 안후이선성에 왔다. 장기간의 떠돌아다니는 생활 속에서 그는 인간의 청량함을 맛보았고, 더욱 고독감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러나 그의 오만함과 완고한 성격은 여느 때와 다름없다. 그는 선성에 있는 동안 유선과 음주 등으로 이런 시편을 대량으로 썼다. 더 중요한 것은 이백이 특별히 사천의 싱그러운 문필을 추앙하여 사홀을 천고의 지기로 삼았다는 것이다. 왕어양은 이백이 평생 사조만을 흠모한다고 말했다.
어제부터 저는 저와 볼트를 떠나야 했습니다. 오늘은 내 마음을 더 아프게 한다. 추기러기는 긴 바람을 호위하고, 나는 이 별장에서 그것들을 대하고, 나의 술을 마시고 있다. 대작가의 뼈는 모두 너의 붓이다. 천원에서 나는 어려서부터 네 곁에서 자란 고마움이다. 우리는 모두 숭고한 머나먼 사상으로 하늘과 명월을 갈망한다.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비록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고, 슬픔은 다시 돌아왔지만,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지만, 세상은 우리의 갈망을 만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나는 내일 내 머리를 풀고 어선을 탈 것이다. ""
이' 선주 사조장별서기' 에서 이백은 작별의 방식으로 상대방을 칭찬했고, 평생 명성을 얻지 못한 것을 아쉬워했다. 처음 두 문장을 열고, 작별인사도 하지 않고, 빌딩도 쓰지 않고, 우울증을 표현하고, 걱정거리를 털어놓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서너 마디 말이 갑자기 전환점을 일으켜 침울함에서 통쾌한 장대한 경지에 이르기까지 가을바람이 기러기를 보내는 장면이 펼쳐졌다. 한 사람을 접대하고, 작별 만찬의 주제를 지적하다. 다음 네 마디, 봉래궁과 같은 상호 짱 문장, 그윽하고 아늑한 힘, 건안기가 있고, 또 자신의 재능을 드러낸다. 시홀을 비유로 숭고한 이상에 대한 그의 추구와 시인의 문학관을 표현했다. 마지막 네 구절은 감정, 이상과 현실을 조화시킬 수 없고, 걱정과 좌절을 피하기 때문에' 배배 보내기' 에서 지지를 구해야 한다는 것을 묘사한다. 이 시의 사상 감정은 순식간에 변하고, 예술 구조는 기복이 심하고, 공연히 기승을 부리며, 흔적도 없이 시인의 모순된 심경을 깊이 표현하며, 언어는 대담하고 자연스럽고 멜로디가 조화롭게 통일되어 있다.
"그림 같은 강에서 산들은 밤에 선명하게 보인다. 빗속에는 거울이 있고, 쌍교두에는 무지개가 떨어진다. 오렌지 린 유자는 밥 짓는 연기의 차가운 연기에 비친다. 가을의 뜻은 끝이 없고, 오동도 이미 늙어 보인다. 북쪽 건물에 가는 사람, 바람을 고맙게 여기는 사람. " 이' 선성의 가을, 사추북루' 는 대기의 신선함을 묘사하며 이백의 사조에 대한 깊은 존경과 그리움을 표현했다.
시홀 빌딩이 완공된 후, 몇 차례 수리를 거쳐 재건되었다. 1937 년, 이 건물은 일본군 비행기에 폭격을 당했고, 세기단은 잔해로 변했다. 1997 년 선주시인민정부는 사추루를 재건하여 고루의 풍채를 재현했다.
능양 산꼭대기에 우뚝 솟은 사추탑에 올라 난간을 멀리 바라보면 청산푸른 물이 한눈에 들어온다. 고시의 이미지가 생동감 있다. 술이 청풍 속에 있고, 정에는 연운이 자욱하고, 셰리시는 곤히 잠들었다. 그림 같은 산수를 바라보며 오래된 심정을 토로하고, 근심 걱정 없이, 하늘을 슬퍼하고 사람을 불쌍히 여기며, 생각이 날듯이 날아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