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님, 그 노랫소리로 붙여진 이름, 그 노랫소리가 일본어 중의' 스님' 처럼 들리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
팻: 여기서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고대인들이 잘못 들었다는 것입니다. 。 。
멀리서 불교와 불교의 새소리가' 와, 와, 와' 와 같고, 가까운 곳에서는' 와, 와, 와, 와,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초여름에 알을 품기 전 5, 6 월, 특히 새끼를 데리고 둥지를 떠난 후 8 월; 황혼부터 여명 까지 번식기를 위해 사랑의 노래를 부르다.
예전에는 일본의 사찰 깊은 산속에서 작은 야산, 햇빛, 어머니조 끝에 있는 봉래사산 등 불교 고승의 노랫소리를 많이 들었다. 지리적 연결 때문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신성한 지역에 사는 신새라고 한다. 번식철이 되면 호기심 많은 사람들은 밤에 봉래사산이나 코아산에 올라가 불교 승려의 놀라운 노랫소리를 듣는다.
서기 806 년 중국 당나라 때, 한 일본 승려, 불교대가 중국에서 일본으로 돌아와 고관내에 금강봉사를 지었다. 빈 바다 삼보새' 한가림' 은 스님에 관한 가장 오래되고 가장 유명한 시입니다. 구름은 말했다: "한가한 숲은 홀로 초당에 앉아 있고, 삼보의 소리는 새냄새다. 소리가 나는 새는 마음이 하나 있는데, 소리는 구름과 물로 가득 차 있다. \ "라고
일본 고서집' 자연의 영혼' 에도' 고월은 임소고랑에 있고, 삼보만풍일영새, 항실한 진실, 10 계의 소리 * * *. \ "라고
근대 메이지유신 시대의 유생 후지사와 광송은 "달이 부족하고 하늘이 깨져서 날이 밝고, 선당 노래는 새말을 듣고, 인간꿈은 구름을 증여하고, 삼보혼을 증여한다" 고 말했다. \ "라고
일본 이름을 가진 불교 승려는 일본인인 공형이 하노이에서 부른 시집' 항기' (기원 9 18) 에서 처음 발견됐다.
사실' 불, 법, 스님' 을 부르는 것은 또 다른 새다. 머리와 눈은 고양이 같고, 모각이 있는 부엉이, 뿔올빼미 Otus scops 가 있다. 불교 승려와 뿔올빼미는 모두 여름 철새이기 때문에 매년 같은 시간에 비행한다. 전자는 아름답고 활발하고 후자는 야행한다. 낮에는 숲의 어두운 곳에 숨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없지만 밤에는 활동하기 때문에 식견이 있는 빈 바다는 전자로 오인된다.
이런 오해는 일본 최초의 불교, 불학, 불학 문헌에서 계산한 지 이미 거의 1200 년이 지났다. 만약' 스님' 이 빈 해명새의 이름이라면, 우리는 그 모양을 모른다. 그런 다음 오해는 도쿠가와 전기, 즉 16 세기 초반에 시작되었다. 당시 어떤 사람이 그린 것이 뿔올빼미가 아닌 불교 스님의 정확한 그림은 400 여 년 동안 계속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일본인의 뿌리 깊은 오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