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도영은 어느 왕조의 재녀입니까?

사도영 소개

시에 daojin (일명 시에 daojin), yangxia 첸 군 (이 허난 Taikang 카운티) 에서 태어났다. 동진 여시인. 사안의 조카, 안시 장군 사의씨의 딸, 대서예가 왕희지의 둘째 며느리, 동진 말년에 푸견 백만 대군을 물리친 왕희지의 아들 왕응의 아내. 기원 399 년에 왕은 태양 반군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녀는 줄곧 과부가 되었다. 사도영은 총명하고 총명하다. 그녀의 고모부 셰안이 그녀에게 물었다. "돌창의 가장 좋은 말은 무엇인가?" " A: "키브는 산들 바람처럼 조용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중산은 항상 자신을 위로하는 마음을 품고 있다. 클릭합니다 앤은 그녀를 "우아함" 이라고 칭찬했다. 한번은 셰안이 한 딸의 조카를 불러 종이의 뜻을 이야기하다가 갑자기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앤이 물었다. "눈은 어떤 건가요?" 조카 셰랑은 "소금을 뿌리는 공기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타오 윤 (Dao yun) 은 말했다: "버들개지가 바람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클릭합니다 안대악이라는 유명한 음설구는 잘 알려져 있다. 오늘 산문' 논어송'' 태산푸' (하나는' 등산', 하나는' 계획 중 송에 관한 시') 가 있다. 준송시대의 송시는 소나무를 칭송하여 인생의 무상함을 표현했다.

사다우와 그녀의 남편 왕은 네 아들과 딸 한 명을 응결시켰다. 사자적, 평면, 상수, 응. 한 여자가 성인이 되어 시집갔다. \ "진서 여협전 \" 에 따르면, 자녀들은 모두 손은의 혼란 속에서 죽임을 당했다. 그래서 그녀는 명문 출신이지만 운명이 다분하다.

시에 도윤 의 \ "태산 푸 \";

나는 동방의 높은 곳에 있어서, 나는 하늘을 향해 곧장 달려갈 정도로 아름답다.

바위 중간은 텅 비어 있고 외로움은 신비롭다.

만약 네가 장인이 아니라면, 구름의 구조는 매우 자연스러울 것이다.

대상이 어떤 모습인지 자꾸 이사를 합니다.

만약 네가 죽으면, 너는 스리랑카에 남아 있을 것이고, 너는 최선을 다할 수 있다.

조설근' 홍루몽' 제 5 회에는' 휴업 아깝다, 짱 아깝다' 라는 말이 있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그중' 서욱채' 는 동진 재녀 사다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진서" 에서 아내 감사의 전기에 따르면: 의 아내, 총명하고 영리하며 말솜씨가 좋다. 눈이 갑자기 내렸을 때, 셰안 삼촌이 말했다. "무엇을 원하세요?" " 안자 롱 수사는 "소금을 뿌리는 것과 공기를 뿌리는 것의 차이는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고 말했다. 루 타오 (Lu Tao) 는 "버들개지가 바람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클릭합니다 안대악, 대중이 승낙했다. "후세 사람들은 항상 좋은 시를 잘 쓰는 여자를' 읊조리는 재자' 라고 찬찬한다. 애석하게도 사다우의 명작' 영설' 에는 가사가 없다. 이' 태산푸' 는 그녀가 눈을 쓴 시는 없지만 그 문채도 보여준다.

태산시는 처음부터 장려했다. 우뚝 솟은 태산이 중국 동부에 우뚝 솟아 서악화산, 남악항산, 북악항산, 중악송산과 반대해 동악이라고 불린다. 저자는 그것이 웅장하고 웅장하며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고 묘사하는데, 두 번째 문장 중의' 충' 자는 매우 생동적이고 역동적이며 태산이 굽이굽이 올라가 하늘을 찌르는 기세를 묘사한다. 그런 다음 네 문장은 산의 경관을 묘사하고,' 암간 공간' 의' 빈' 을 분리하여 하늘과 구름 사이, 절벽 사이의 경치를 표현했다. "구름구조" 는 산 속의 동굴을 가리키며, "무공 무공 무공" 이라는 말은 작가가 자연의 공적을 찬양하는 것이다. 이 네 마디 말은 태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묘사하지만, 작가는 상세히 묘사하지 않았다. 그는' 외로움은 신비롭다',' 구름은 자연스럽다' 만 짱, 소박해 보인다. 이것이 동진 도살문인의 심미 평가의 최고 기준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는가. 유의경' 세설신어' 에 따르면 위진인의 문장' 조용함',' 절욕',' 자연미' 를 강조했다. 당시의 시풍도 질을 주장하는 형이상학적 승리였다. 이런 소박한 심미관의 사상 기초는 노장지학이다. 예를 들어,' 장자 천도' 에서는 "부허, 정적, 담박, 외로움, 만물을 기초로 ... 간단하고 세상은 그것과 경쟁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의도적편' 에서도 "공허하고 담담한 외로운 사람, 이 세상의 본본, 도덕의 질도" 이라고 말했다. 담박하고 무한하며, 사람은 모두 아름답다. " 동진 시대에 노장지학은 신사들 사이에서 광범위하게 유행했는데, 사람과 일의 척도가 될 뿐만 아니라 시의 심미 규범도 되었다. 그래서 사도영은 태산의 외로움, 침묵, 은둔함, 자연을 찬양하며 담담해 보이지만, 본질적으로 태산에 대한 작가의 가장 높은 찬양을 표현하는데, 여기에는 웅장한 동악에 대한 작가의 우러러러보는 것도 포함된다.

재녀는 산꼭대기에 머무르면서 자신의 인생 체험감을 불러일으켰다. "배의 이미지는 무엇입니까? 이것이 내가 몇 번이고 움직이는 이유입니다. 클릭합니다 감동적인 장면 때문에 작가는 시대의 운명에 의문을 제기했고, 왜 그녀는 거듭 유배되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다. 사다우의 생애는 자세히 살펴보기 어렵다. 이 두 문장은 참고물이 있어야 하고, 범범한 펜이 아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진서 열전 \" 을 열람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사다우의 남편 왕 응결 등 사자는 모두 난신 손은의 손에 패한 뒤 부모를 잃고 떠돌아다녔다. 그러나 작가는 자상한 개탄으로 귀결되지 않았다. "당신이 죽으면, 당신은 스리랑카에 머물러 있습니다. 당신은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웅장한 태산에 직면하여 시인은 산천에 몸을 담그고 세월을 즐기며 제한된 생명을 무한한 아름다운 희망으로 녹였다.

중국 고대에 명원의 시사는 대부분 부드러운 아름다움으로 유명하여 섬세하고 성공적이었다. 사다우의' 태산푸' 는 강건한 기운이 넘친다. 재녀는 호탕하고 대범하니, 남자는 원하지 않는다. "진서전" "용용용용화귀함", "표정이 산만하고 숲 아래 기운이 있다." " 이 시는 한 점을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