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거이신불. 이곳은 석가모니의 엄숙한 마음으로 요마의 전고를 굴복시키며, 자신의 욕망을 줄이고 자신의 생활을 단순화할 수만 있다면, 조용함은 불법을 실천하는 것이며, 자신이 얼마나 많은 요괴를 정복했는지 강조할 필요가 없다고 말했다. 예를 들면 심신이 평온하고 요괴는 자연히 존재하지 않는다.
' 외출 안 함' 2
월 중 외출하지 않고 손님이 없다.
한 달 동안 외출하지 않고 하루 종일 손님이 오지 않았다. < P > 배불리 먹으면 침대를 불며 기지개를 켰다.
그는 하루 종일 외출하지 않고 손님을 대접할 필요도 없다. 시인은 먹고 자는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배불리 먹으면 침대를 깔고 잔다. "잠" 의 느낌은 잠을 자고 깨는 것이다. "느낌" 을 읽고 잠에서 깬 후 기지개를 켜세요. < P > 밝은 색과 흰색 새 깃털, 새 것과 녹색 화살표. < P > 이 시인은 집에서 아주 편안하게 지냈는데, 아마도 여름이었을 것이다. 그는 흰 새털로 만든 가벼운 깃털팬을 흔들며 신죽의 돗자리에 누워 시원한 바람을 쐬었다. 만원은 부채의 별칭이고, 산은 돗자리이고, 청이는 신죽의 푸른 가죽이다.
네모난 방도 텅 비어 깨끗하고 깔끔하다. < P > 고대인들은 인심이 강하고 마음이 방대하다고 말했다. 주지는 나중에 절의 장로나 주지가 거주하는 곳을 가리킨다. 여기서 시인은 그가 빈둥빈둥 하는 가운데 깨끗하다는 것을 비유하는데, 그는 이런 빈둥빈둥 자신의 감정을 아끼고 자신의 마음을 씻고 깨끗하게 하는 것을 비유한다. 마치 방장의 방이 흠잡을 데가 없는 것처럼.
옷을 입으면 허리를 졸라매지 않고 가르마를 하면 수건이 없다.
계속 쓸 수 없는 장점. 고대인, 특히 학자와 관원들은 외출하거나 손님을 접대할 때 복장 예절을 매우 중시한다. 옷차림이 단정하지 않은 것은 불경스럽고 무례하며 비도덕적인 것으로 여겨지며, 결과는 매우 심각하다. 지금의 시인은 밖에 나가 사람을 만나지 않고 손님을 만날 때까지 모두 마음대로 할 수 있다. 그들은 허리띠를 매지 않아도 되고, 머리도 묶지 않고, 두건이나 모자도 쓰지 않아도 된다. 여름은 정말 편안하다.
북창 아래, 갈천의 유민. < P > 허리띠를 매고 왕관을 쓸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시인은 옷을 활짝 열어 배를 드러냈다. 이것은 왕희지의 독창적인 유명인 스타일이다. 구체적으로 성어' 맨발로 가다' 라는 주석을 참고할 수 있다. 매우 원시적이고 시원하며 편안하고 자연에 가깝다. 시인은 자신이 그야말로 자연으로 돌아가는 것이라고 느꼈는데, 마치 전설의 구격 유민처럼, 구격은 매우 컸다.
하루도 자급자족하며, 정은 평생 지속될 수 있다. < P > 이렇게 근심 걱정 없는 작은 생명은 하루가 지나도 만족할 수 있다. 하물며 내가 이렇게 평생 죽을 수 있다면 더 행복할 것이다.
나는 내가 누군지 모른다. < P > 하지만 당시 사회 분위기 속에서 독서, 친구, 여행, 명성과 이익을 추구하며 예교 도덕을 중시하는 것이 바른 길이다. 시인의 게으름과 자유의 행동은 여전히 낯설지만, 세상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부러운지 싫은지, 시인이 대가인지 미치광이인지 모르겠다. < P > 완전 오리지널, 오래 썼어요. 도움이 됐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