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서를 잘 쓰려면 먼저 해서체의 서예를 연습해야 한다. 행서는 원래 해서체로 발전한 것이기 때문에 해서체의 필기를 파악한 후 자주 연습해야 한다. 서예가 명문첩을 모사하고 행서 명가의 필기적 특징을 파악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행서는 서예의 일종으로 해서체를 기초로 기원을 발전시킨 것으로 해서서와 초서 사이의 서체이다. 사실 행서는 행서와 행서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행서란 서예가 초서보다 글자를 더 많이 쓰는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
행서는 해서보다 더 예술적이며 해서도 정확하지 않다. 행서는 초서보다 더 실용적이며 초서처럼 휘갈겨 쓰지 않는다.
행서를 쓸 때는 그 레이아웃에 주의를 기울이는 법을 배워야 하고, 글씨를 쓸 때는 복잡한 점화를 간단한 획으로 대체하는 법을 배워야 하며, 한자의 네모난 부분을 원으로 대체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또한, 글을 쓰는 과정에서 그림과 호응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이러한 방법으로 보조할 수 있다.
행서 작문 기교:
후크와 스트랩을 추가합니다. 해서체로 글씨를 쓰려면 한 획이 필요하고 행서는 필요 없다. 점화와 글쓰기의 조합인' 교대 패션' 입니다. 그래서 행서를 쓸 때, 펜에서 가져온 갈고리와 매듭이 간식 사이에 자연스럽게 나타나거나 증가한다.
체크란 체크가 없는 원점에' 털' 과 같은 짧은 갈고리를 그리는 것이다. 소위 견인선이란 "머리", "생각" 과 같은 가느다란 끈으로, 앞뒤 사이나 점과 점 사이에서 획의 방향을 따라 끌어당긴다. 행서 필선 사이의 체크선은 필세가 매끄럽고 조화롭고 자태가 자연스러워 생기발랄한 느낌을 준다.
참고: 후크와 스트랩은 너무 약하게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것들은 너무 많이 쓰이고, 곳곳에 갈고리와 끈이 널려 있어 깨끗하지 않고 보기 좋지 않다. 너무 약해요. 갈고리발은 육종과 같고, 가는 실은 면실과 같고, 약해 보이고, 철화은갈고리가 부족한 건강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