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itude of matter 유머러스한 태도로 처신하는 예 < P > 클래식 농담: 돈만 보면 옛날에 한 남자가 있었는데, 돈 마니아였고, 돈 생각만 하면 정신이 혼미해졌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 P > 어느 날 아침, 그는 금은을 환전하는 가게로 달려가 돈 한 푼을 빼앗아 갔지만, 한 점원에게 붙잡혀 관청에 보냈다. < P > 관원이 그에게 물었다.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있는데, 너는 어떻게 감히 돈을 뺏을 수 있니?" < P > 그가 말했다. "내가 돈을 뺏었을 때, 전혀 사람을 보지 못했고, 눈에는 돈만 보였다." "무위" 의 태도로 처신하는 사람이 있는데, "무위" 란 무슨 뜻입니까? < P > 자연에 순응하고, 무위무위 < P > 무위는' 도덕경' 에서 중요한 개념이다. 도교는 "도" 를 기본 신앙으로 삼고, "도" 는 무위라고 생각한다. 이에 따라 무위는 도교도들이 자연계의 집행과 인류 사회 발전에 대한 기본 인식과 인간의 안식처 < P > 의 생명에 대한 기본 태도가 되었다. "밍따오 편" 에는 시운이 있다. "자연의 도본은 무위이고, 무위하면 유망하다. 득의양양하여 말방 < P > 이 철두철미해졌고, 진흙형 집행상이 혼미해졌다. 몸과 마음이 안정되어 천지를 감싸고, 의기양양하고 의기양양하다. 이런 묘단을 예상하면 몇 사람이 < P > 몇 사람이 알게 될 것이다. " "도덕경" 중 12 곳이 무위에 대해 언급했다. 제 3 장은 "무위, 무치" 라고 부른다. 아니
는 자연에 순응하기 위해 함부로 행동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Du Guangting 은 말했다: "활동하지 않는 이유, 그 큰 남자 자이. 무위자, 비 그 인용과 < P > 가 오지 않고, 밀지 않고, 강요해서는 안 되고, 느낌도 움직이지 않고, 견고하고 흐르지 않고, 두루마리를 쥐고 흩어지지 않는다. 그 사사로운 뜻이 공적 < P > 에 들어가지 않고, 정술 () 을 헛되이 하지 않고, 도리에 따라 일을 하고, 자본으로 공을 세우고, 일이 성사되고, 몸은 벌하지 않고, 공립하고, 이름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 < P > 에서 알 수 있듯이 도가의 무위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 모든 일이' 순천 때, 언제 어디서나 성, 사람 < P > 의 마음' 이 아니라' 천시, 지성, 인심' 을 위반하지 말고 주관적인 소망과 상상력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장자' 는 < P > 를 제왕의 성자의 치세에 떠넘기기 위해' 허정담하고 쓸쓸하고 무위자, 천지의 평평하고 도덕적인 것' 이라고 생각한다. < P > 그래서 제왕성인은 휴남자 "이지만 제왕은" 무위로 자주 "해야 하지만 신하는" 유망 "해야 한다. "위는 반드시 < P > 무위로 천하를 쓰고, 아래는 천하를 위해 쓸 수 있다. 이 어려운 길도. " 한편' 장자' 는 또 양신의 < P > 도가 무가위라고 생각한다. 의도적' 편은 "형노동은 그치지 않고 폐단도 그치지 않고, 정용은 그치지 않고, 노동은 고갈된다" 며 "순전히 < P > 는 잡다한 것이 아니라, 변하지 않고, 쓸데없고, 움직이며, 천행대로, 이 양신의 도리도 있다" 고 말했다. 한초 몇 대 왕조, < P > 가' 무위' 치술로 국민과 휴식을 취하는 것은 당시 사회의 안정과 발전에 어느 정도 역할을 한 적이 있다. 화남 < P > 자' 는' 주술훈'' 해석언훈' 에서 무위자를' 도의 종',' 도의 몸',' 원도훈' < P
는 "소위 무위자, 선행을 하지 않는다" 고 생각한다. 소위 하지 않는 자는 사물의 소행이기 때문이다.
소위 무치자는 자연스럽지 못하다. 이른바 불치자는 없다. 물상 때문에 그러하다. " 사물의 자연 트렌드 < P > 에 따라 하는 것은 무위다. 그리고' 무위자, 고요함, 무관심하고, 끌어들이지 못하고, 밀지 않는다' < P > 의 부정적인 사상을 비판했다. < P > 오두미도는' 노자' 에서' 도덕경' 의' 무위' 사상을 계승하여 무위가 < P >' 도성' 이 아니라 악이 아니라' 천하가 있으면 반드시 무위하고, 소박하게 지키며, 합도적으로 행동한다 그러나 자제할 줄 모르고, 조금 낯설어서 늙어가는 것을 알고 있다. ""오로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도덕은 늘 < P > 가 떠나지 않고, 더욱 아기로 변한다. " 태평도의' 태평경' 은 "천지의 성, 만물은 각자 적당하다" 고 생각한다.
그 소장을 맡으면 할 수 있다. 할 수 없는 자는 강할 수 없다. " "무위" 는 "도" 와 연결되어 있고, 고대에는 < P > "무위 통치" 가 "도의를 얻고 천심을 얻는다" 는 이유로 이어졌다. 사람이 "무위술에 들어갈 수 있다면, 몸도 있을 수 있다. "
본말에 가면 도환도 있다." 위진 이후 무위의 사상은 도교 사회관과 도사 전신수선의 기초가 되었다. "운굽 칠석" 권 9 "7 부어 요요" 중 한 가지가 있다. "도덕의 요지, 존존망의 기계, 무위 < P > 사주, 무위 사단, 적막한 사람, 무위, 무위. 정안위태의 시작은 분명히 가는 이치로, 온몸, 위독, < P > 가 책임을 지고, 결국 위태롭지 않을 수 있다. " 따라서, 사주, 사사, 전신은 모두 무위를 지도해야 하며, 무위는 바로 < P >' 도덕' 의 개요이다. 동진갈홍은' 포박자 내편' 에서 "천도는 무위이고, 임물은 자연스럽고, 친척이 없고, < P > 는 서로가 없다" 고 생각했다. 중니는 비록 세상사에 거룩하지만, 차분하고 현묵하며, 스스로 무위자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노자 < P > 가 공자에게 훈계한 바 있다. "량자는 허황된 것 같고, 군자 성덕은 용모가 어리석은 것 같다" 고 비판했다. 아들의 교만과 다욕, 색채와 음탕함, < P > 는 모두 아들의 몸에 무익하다. " 동시에, 갈홍은 선법을 구하는 것도 "잠잠무위, 그 해골을 잊어야 한다" 고 생각한다. < P > 남조제량시 도홍경의' 진담' 은 "희로피해지, 애감손상성, 영광미혹덕, 음양고갈정, 모두 < P > 도의 금기, 선법지병" 과 "선선의 요도, 생의 본업" 이라고 지적했다
' 서승경' 에는' 도는 무위, 덕은 인위주' 라는 문구가 있다. 웨이처현주는 "도무체, 무위무위 < P > 는 그렇지 않다. 그래서 가장 천지 인물 위에 있다" 고 말했다. 그는' 무위' 를 천지와 인물의 가장 높은 곳에 두었다. 서승경' < P > 는 "사람은 허공에서 무위할 수 있고, 비욕은 도에 있을 수 있고, 도는 자귀할 수 있다", "몸을 가꾸지 않고, 해골도 다" 라고 덧붙였다. 서도우 주석은 < P > "청정무위, 덕양신, 화기가 이미 회복되어 해골 보전도 했다" 고 말했다. 김원 이후 도교 전진파의 일부 높은 < P > 도는 천도와 인도주의의 차이로 무위와 유망함을 논술하였다. 고 말했다: "활동하지 않는 사람들, 천국; 유망한 사람, 인도도 있다.
같은 날 활동하지 않고 동인이 있다. 사람이 물건을 짊어지고, 양쪽이 모두 있으면 안정되고, 벗어도 한쪽이 한쪽으로 치우쳐 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짐명언) 이어 그는 또 < P > 가 양쪽이 짐과 함께 벗어진다면 원래의 상태로 돌아간다고 말했다. CF 는 유유무의 각도에서 "< P > 가 없는 자, 어렴풋이 묘하다. 이를 위해 융통성 있는 이치를 분명히 하다. " 현교대공안' 에서는' 무위' 를' 토목인형, 밀지 않고, 부르지도 않고, 움직이지 않고, 한 가지씩' 라고 비판하며' 무위' 를 찬양하는 것은 < P >' 귀중하다 < P >' 도피벗' 볼륨 12' 대단편' 에서 "이성자가 사람을 만나려고 한다" 며 "무위의 길은 김단보다 낫다. < P > 도를 얻는 것은 반드시 금부연 덕분이다" 고 말했다. CI 후대의 내단가는 내수술을' 유망' 을 기초로 한' 무위' 라고 일컫는다. < P > 송대 장백단의' 오진편' 에는 시운이 있다. "시작은 아무도 보지 않고, 아무 일도 하지 않을 때까지 시운이 있다. 그러나 무위력이 < P > 묘해야 한다는 것을 보면, 어떤 것이 기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 쇼팅지의' 김단대성집' 에도 시운이 있다. "무위 달성은 유망하다. < P > 잠수 묘리악희이 있다. 몇 차례 해와 달 여울이 서서, 줄곧 실론을 검은 거북이를 낚았다. 클릭합니다 네이단 가문들은 댄이 성사된 후 정련신 < P > 이 허위로 돌아간 상태를' 무위' 라고 부르고, 제련 과정을' 유망' 이라고 부른다. 청대 유명 도사, 내단가 유일명 배치 < P > 는 일부 내단가가' 자오운, 운행하차, 심신 교차, 임독만남, 결기 머리 뒤, 기충문,' < P > 등 구체적인 조작 방법을' 유망' 으로 보고,' 유망' 이라고 말했다. 유일명은 또한 "황정을 지키라, 생각하라" 고 비판했다. 문, 생각 < P > 코끝, 관명당, 배꼽 아래' 등 구체적인 조작법은' 무위' 로 간주되고, < P >' 이런 사람, 천여개, < P > 유일명은' 유망' 이' 비강강강강' 이라고 생각한다. < P > 는 선천적으로 매장되어 있고, 생명은 견고하지 않다. 만약 심지 않는 법을 받아 돌려줄 수 없다면, 어찌 장수를 연장하고, 큰 < P > 도야를 완성할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유망자, 이미 가고 싶어, 원래 가지고 있던 것으로 돌아가고, 이 학과는 음양을 훔치고, 행운을 빼앗고, 환생살하는 길이다. " 그리고 < P > "소위 무위자, 비 고목한재의 말. 커버 는 진짜 종 손 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이미 손, 원래 < P > 본 답장, 긴급 단단히 밀봉, 목욕 따뜻한 양육, 위험 방지, 이 원본 을 보존하기 위해, 회복 손실 의 고통 이 없습니다. < P > 물론 수련의 순서에서 유일명은 "먼저 그 유망한 길을 구하고, 이후 그 무위적인 길을 구하고, < P > 가 설 수 없는 길이 있다면, 진실한 일을 해야 크게 깨달을 수 있다" 고 생각했다. 혁신에 대한 태도? 몇 가지 고맙다고 합니다 ~~~~
임위현 씨는 전 세계 16 개 회사, 7 년 동안 3 배의 수익을 창출하는 유명 기업가이자 세계 최고의 훈련사입니다. 최근 그는' 혁신 중국' 이라는 책을 내놓아 최고의 혁신 정보를 전달하려고 노력했는데, 그중에는 몇 가지 관념과 방법이 참신했습니다. 혁신에 대한 < P > 의 인식 < P >' 혁신' 이라는 단어는 미국 경제학자 곰 피트가 1912 년 출판한' 경제발전이론' 이라는 책에서 최초로 제기됐다. Schumpeter 의 혁신 이론에는 < P > 신제품 개발 또는 기존 제품 개선 등 5 가지 구체적인 상황이 포함됩니다. < P > 새로운 생산 방법 사용 (예: 수동 생산 방식을 기계 생산 방식으로 변경) < P > 국내 시장에서 국제 시장으로 이동하는 것과 같은 새로운 시장 발견 < P > 티타늄으로 안경을 만드는 안경테와 같은 새로운 원료나 반제품을 발견했습니다. < P > 신흥 교육회사와 같은 새로운 산업조직을 설립하다. < P > 사실, 많은 경우 우리는 혁신적인 성과의 영향을 받지만, 우리는 깨닫지 못합니다. 우리가 혁신의 발전을 촉진시켰을 수도 있지만, 혁신의 이익을 공유하지 않았다. < P > 현재 전 세계는 우리 중국이 제조대국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제조란 어떤 생산 과정에 따라 고정적으로 생산하는 것이고, 창조는 뇌를 이용해 행동을 바꿔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우리가 오늘 제조대국의 지위에 도취된다면, 내일 선두의 창조대국이 될 수 없다. 혁신은 중국의 모든 기업, 모든 기업가, 그리고 모든 일반 직원들에게 매우 중요하다.
혁신적인 몇 가지 기술
1, 교체. 제품의 일부 또는 일부 기능을 제거하거나 변경하는 것, 다른 제품의 특정 특성을 모방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대체는 < P > 예를 들어, 전통적인 포장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전통 관념에 따르면 사람들은 유리잔으로 우유를 담는 것에 익숙해져 종이로 포장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종이가 쉽게 파손되기 때문에 지금은 종이로 우유를 담는 것을 발명했다. 포장 재료를 조금만 개선하면 된다. 상쾌한 느낌이 든다. 브랜드의 속성을 대체하다. 나이키가 생산하는 아동화는 귀여움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유행성을 부각시켜 귀여움을 유행성으로 대체한다. 용도를 바꾸다. 막대기 * * * 사탕 하나를 사탕에 넣으면 막대사탕이 된다. 이는 소비방식의 대체일 뿐 사탕시장에서 혁명을 일으켰다.
2, 결합. 결합은 제품에 하나 이상의 요소를 추가하고 다른 요소는 그대로 유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 추가 자전거에 전력 시스템을 더하면 전기자전거로 바뀌고 침대를 기차에 옮기면 침대칸이 나타난다. 지금 최신의 가장 큰 호화 여객기에 설치된 일등석은 마치 방 같다.
브랜드 속성 추가. 넥타이는 본래 엄숙하고 엄숙한 공식 석상에서 장식물이었지만, 넥타이에 약간의 재미를 더하면 디즈니가 만화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귀여운 넥타이를 디자인하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것을 만들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람들은 책을 읽는 과정에서 듣는 기능을 늘리길 바라기 때문에 음성책과 CD 가 등장했다.
3, 조정. 조정에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하나 이상의 요소에 대한 역사고 조정이 포함됩니다. 예: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 조정 케첩은 보통 끈적해서 소비자가 병뚜껑을 연 후 케첩을 쏟으려면 항상 노력이 필요하다. 그래서 한 회사는 케첩 병의 병마개를 병 밑에 설계해 병뚜껑을 열면 케첩을 쉽게 쏟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브랜드 속성 조정. 펜으로 글씨를 잘못 쓰면, 고치기가 어려워서, 어떻게 하면 잘못 쓴 글자를 쉽게 지울 수 있을지 고민하는 사람들이 있어 화이트보드 펜이 나타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펜명언) 이런 펜은 플라스틱 제품에 글씨를 쓸 수 있고, 손으로 쉽게 필적을 지울 수 있다.
용도 변경. 일반 복권은 추첨을 기다려야 하지만, 직접 긁어낼 수 있는 복권이 있는데 당첨이 있는지 없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복권명언) 또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상금 인보이스는 코팅만 가볍게 긁으면 당첨되지 않았다는 것을 즉시 알 수 있다.
4, 제거. 제거란 제품이나 서비스의 하나 또는 몇 가지 요소를 직접 제거하는 것이다. 예: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 제거. 주식시장 계산은 카운터에서 하지 않아도 되나요? 이 문제는 매우 참신한 서비스인 온라인 주문을 불러일으켰다.
포장 제거. 많은 가족들이 방향제를 즐겨 사용하지만 방향제는 보통 병에 담겨있어 휘발하기 쉽지 않기 때문에 지금은 양초 모양의 방향제, 즉 아로마 촛불이 등장한다. 집에 사면 불을 붙이면 향기가 나온다.
용도 제거. 일반 자전거가 차지하는 공간이 비교적 커서 휴대와 보관이 쉽지 않다. 현재, 자전거 가족에는 일반 자전거보다 절반 정도 가벼운 접이식 자전거라는 새로운 멤버들이 등장했고, 접었을 때 조작이 쉬워 접이식 자전거를 가지고 지하철을 타고 출근하기 시작했기 때문에 지하철에서 더 이상 버스를 갈아타지 않아도 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강조. 강조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어떤 기능을 위로 강조하거나 아래로 강조하는 것이다. 예를 들면:
는 유형 제품 또는 서비스를 강조합니다. 우리가 가장 자주 보는 것은 1 인용 자전거이고,' 2 ~ 3 명이 탈 수 있는 자전거' 는 현재 임대율이 가장 높은 협력차의 구상원이다.
포장 강조. 광천수는 처음에는 모두 작은 병 포장이었는데, 후에 어떤 사람이 독자적으로 물통을 내놓았다. 양동이에 물을 담은 기초 위에 받침대와 플러그를 더하면 정수기의 초기 형태다.
브랜드 속성 강조. 포기식 콘택트렌즈' 는 안경이 단지' 착용' 일 뿐 반드시' 소유' 할 필요는 없다는 점을 강조한다. 길레는 세계 최초로' 블레이드는 버려야 한다' 라는 이념을 내놓은 회사였다. 처음에는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지만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길레면도기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6, 순서재정리. 재정렬이란 제품 또는 서비스의 하나 이상의 요소 정렬 순서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 P > 포장을 정렬할 경우: 예전에는 팝콘이 먼저 터진 후 소비자에게 포장해 줬는데, 지금은 원료를 포장해서 소비자가 집에 가져가서 전자레인지로 터뜨렸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팝콘)
대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