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로마 마피아' 를 누가 압니까? 이것과 비슷한 영화를 소개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내용상 전편은 15 단, 주로 윌리엄? 윌러판' 로마휴일' 의 단편과 감독이 찍은 흑백 DV 조각, 그리고 다른 영상자료들은 자막 (중영어 혼합), 수채화 애니메이션, 각 단락의 세그먼트 이름 (분필효과), 원곡이다.

"로마 휴일" 이외의 영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력이 알려지지 않은 액션 영화; 오드리? 햅번 (Hepburn) 이 옷을 갈아 입은 장면은 티파니 (Tifani) 의 아침 식사라고 의심하지만, 나는이 영화를 보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하지 않습니다. 영화의 마지막 장면은 그레고리에서 온 거야? 파커의 다큐멘터리, 물론 그의 연설 내용은 이미 감독에 의해 수정되었다.

이런 새로운 진주 병 포장 방식은' 사기',' 10 월 이별' 과' 오곡 잡곡' 에 대한 나의 추억을 불러일으켰다. 그 해 많은 관객들은 이 작품들에 경탄을 금치 못하며 중국 영화 사막의 창의와 활력이 넘치는 오아시스로 여겼다. 로마 마피아' 는 본질과 형식상으로는 비슷하지만 대화와 그림의 결합의 정확성과 영리함에는 약간 뒤떨어져 있다. 특히' 10 월 분리' 의' 자살' 은 웃겨서 아무도 이길 수 없다.

그러나, 이 영화에는 여전히 기억해야 할 몇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이 영화가 우리에게 시사하는 것이다: 영화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질 수 있다. "로마 휴일" 의 줄거리는 이 영화에서 분산되고 재결합되어 쿠리쇼프와 프도프킨이 그들의 실험에서 증명한 바와 같이 편집의 엄청난 힘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로마휴일, 로마휴일, 로마휴일) 이런 가능성의 시도가 성공이든 실패든 칭찬이든 평가 절하든 시도 자체의 가치와 계발의 의미를 부인할 수 없다. 아니면 그 말, 예상치 못한 것도, 불가능한 것도 없다.

두 번째는 영화 속 대화로 창작자의' 70 대 이후' 성장과 문화적 배경을 알 수 있다. 영화 속 재미있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게스트 입장. 유럽에서 온 오트만!

-오트만! 나는 어렸을 때 그것을 매우 좋아했다!

-내가 어렸을 때였지만 지금은 늙었 어. ...

-미국의 배트맨 씨! -안대 안 입었어?

-나는 가끔 치장을 한다. ...

-인도에서 온 겁쟁이 슈퍼맨 부부! -안녕!

-(남편) 사실, 난 겁쟁이가 아니야!

러시아 출신의 운전기사!

-나는 트럭을 운전하는 것을 좋아한다.

카리브해에서 온 뽀빠이와 올리버!

-(뽀빠이) 시금치를 많이 도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국 호랑이 소녀와 쇼코!

-(쇼코) 슬래그 강을 먹고 나를 찾아와.

-파키스탄 출신의 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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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영화에 사용된 대학생 오리지널 노래 두 곡인' 안녕히 계세요' 와' 13 층 검은 고양이' 가 멜로디, 가사, 가수의 해석이 뛰어나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넷째, 영화는 내지문예 종사자 (이 방면의 학생 포함) 에 대한 주성치-그레고리? 파커는 왕채라는 역할을 맡았고, 그의 아파트의 매니저 이름은 화안, DVD 뒷면의 내용 ("나는 시칠리아인데 거짓말하지 않았다 ...") 도' 당백호등 아래 추향' 의 유명한 보물에서 유래했다. 마집그룹은 이를 블루본으로 삼아' 나는 주별을 사랑한다' 라는 노래를 만들었다. 도쿄 러브스토리 (오드리? 햅번이 맡은 공주의 이름은 리샹 (Li Xiang), 무간도 (옥상에서의 협상) 등이다.

다섯째: 이때에야 나는 갑자기 로마 휴일이 이야기와 인물 설정에서 1934 의 하룻밤 정이 얼마나 비슷한지 깨달았다. 신데렐라 이야기의 원형, 기자의 신분, 주인공 간의 관계의 극적인 긴장. 단지 이야기의 결과가 다를 뿐이다. 왜 이전에는 이런 유사점들을 알아차리지 못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