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넘기 경기 계획

일이나 일이 질서 정연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미리 계획을 세워야 하는 경우가 많다. 좋은 계획은 반드시 관중의 참여와 상호 작용을 중시할 것이다. 계획을 세울 때 주의해야 할 문제는 무엇입니까? 다음은 제가 세심하게 정리한 줄넘기 경기 방안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줄넘기 경기 방안 1 1, 행사의 의미:

학교 체육을 보급하기 위해서,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증강시킨다. 스포츠 기술을 향상시키고 스포츠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을 향상시킵니다. 반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xx 만걸 조양초등학교 줄넘기 대회가 열렸다.

둘째, 경기 시간:

10 6 월19-10 10 월 23 일

셋째, 경기 장소:

학교 건물 앞 운동장

넷째, 경쟁 내용:

(1) 1 분 짧은 끈: 1 학년부터 5 학년까지의 모든 학생들이 경기에 참가한다.

(2) 집단 3 분 긴 밧줄: 1 학년부터 5 학년까지 각 반이 참가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1) 1 분 짧은 밧줄:

1. 방법: 두 발이 점프하고 몸이 비운 후 줄넘기는 발등부터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1 주일 회전하며, 완성하지 못하면 실패로 간주됩니다.

2. 한시적으로 1 분이면 인터럽트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1 분이 끝날 때의 총 횟수는 개인의 최종 득점이다.

3. 반 전체 학생의 평균 성적은 이 반의 최종 성적이다.

(2) 5 분 길이의 밧줄:

각 반 담임 선생님과 부담임 선생님은 줄을 던지고, 나머지 학생들은 모두 줄을 서서 차례로 시합에 참가한다. 한 학생이 건너 뛰고, 한 번 득점하고, 5 분 안에 총 점프 수를 이 반의 성적으로 삼았다.

자동사 경연대회 상:

단항상: 1, 2, 3 등상 각 학년 상위 3 위.

우승상: 반당 1 분 짧은 줄 평균 5 분 긴 줄 점수, 가장 많은 수의 반을 완성하여 우승상을 받았다.

우수상: 반당 1 분 짧은 줄 평균 5 분 긴 줄 점수, 2 위를 완성한 반이 우수상을 받았다.

기동상: 경기 실태에 따라 학과 교장이 지정해!

일곱, 심판 준비:

심판: 쉽게

부심: 위연 김보

계산 결과:

1 분 짧은 로프 카운트 선생님 (10): 참가 학년 플러스 마이너스 담임 이외의 선생님을 선발하여 맡습니다.

3 분 긴 로프 카운트 교사: Zhao Wei, Yu Qian.

평균 성적 계산: 전웨이, 유크상

증명서를 쓰다: 쉽다

타이머: 엄함

사회자: 주원장님

줄넘기 경기 방안 2 장은 국무원 중앙에서 발행한' 청소년 체육 강화 청소년 체질 강화에 대한 의견', 오창시 교육국이 발행한 체육활동정신과 우리 학교 체육활동계획을 전면적으로 관철하기 위해 우리 학교 체육활동의 광범위하게 전개를 촉진하고,' 건강 1 위',' 하루 한 시간 단련, 건강 업무 50 년, 행복한 생활 평생' 을 적극 실천하며 지속적으로 학생을 증강시키고 있다 학생들이 겨울 체육활동을 전개하는 열정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오상시' 올겨울 명춘' 체육활동정신을 실천하며, 우리 학교' 올겨울 명춘' 체육활동계획의 전반적인 배치에 따라 xx 년 3 월 하순에 우리 학교에서 줄넘기 대회를 개최한다. 구체적인 이행 방안은 다음과 같다.

I. 활동의 목적

우리 학교의 겨울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체육 단련 열정을 자극하고, 과학 단련 방법을 익히고,' 하루 한 시간 단련' 을 효과적으로 실시한다. 동시에 학생들의 완강한 투쟁, 승불오만, 패배의 정신, 반을 위해 영예를 얻고 학교에 영예를 돌리는 집단적 명예감과 책임감을 배양한다.

둘째, 활동 주제

얼음과 눈, 겨울, 고향을 사랑합니다.

셋째, 경기 시간

3 월 하순에 거행할 계획입니다.

넷. 경기의 형식과 규칙

1. 선수: 반당 남자 선수 8 명, 여자 선수 8 명.

2. 싱글 점프: 반당 남자 4 명, 여자 4 명, 줄넘기 1 분.

3. 더블 점프: 1 남녀 각 그룹, 반당 4 그룹 (고 1, 고 2, 고 3 조 1 명 밧줄 흔들기, 다른 사람과 함께 뛰어요. 넷째, 다섯 번째, 여섯 번째 그룹, 두 사람은 밧줄을 흔들어 1 분 동안 줄넘기를 했다.

4. 반 성적: 운동선수 줄넘기 총 성적은 반 최종 성적에 포함돼 1, 2, 3 학년 그룹 상위 3 위, 4, 5, 6 학년 그룹 상위 2 위.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조직

지휘: 장아론

주심: 손백훈

줄넘기 심판: 손백훈, 김, 판홍곤, 조춘천.

학생 직원:

의료 보장: 마충훈

카메라: 유리리

자동사 관련 주의사항

1, 안전에 주의하세요. 운동선수는 구두를 신을 수 없고, 액세서리, 열쇠 등은 소지할 수 없습니다.

2. 시합할 때 담임 선생님은 반드시 모든 학생을 현장으로 인도해야 한다.

심판의 의견을 존중하고 심판의 판결에 복종한다.

4. 장소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종이 부스러기와 변기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다.

5. 경기를 관람하는 각 반 학생들은 경기장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줄넘기 경기 방안 31, 경기 목적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스포츠 흥미를 높이기 위해' 사람마다 줄넘기를 하고, 사람마다 줄넘기를 좋아한다' 는 활동의 전개를 점검하고, 전원이 체육운동에 참여하는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며 이번 줄넘기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경기 시간:

Xx 년 4 월 26 일

셋째, 장소:

학교 광장

넷. 참가자:

모든 1 학년 학생

다섯째, 게임 규칙:

1, 경기 시간 1 분.

2. 지정된 장소에서 밧줄은 머리 위와 발바닥을 동시에 우회해야 한다. 경기 도중 줄넘기 트립이 중단되면, 이번을 제외하고 줄넘기를 계속할 수 있다.

3, 줄넘기 자체.

줄넘기의 수는 학교에서 집계한다.

여섯째, 채점 방법:

남학생 여학생이 1 분 줄넘기 횟수를 반당 남학생 여학생 수로 나누면 해당 반 남학생 여학생의 경기 성적이며, 그들의 평균 점수는 해당 반의 최종 성적이다.

일곱째, 상 설정:

1, 단체상: 단체총점에 따라 1 등상 4 명, 2 등상 4 명을 수여합니다.

줄넘기 능수: 각 학년별 남녀 상위 10 위.

여덟, 주의 사항:

1. 학생이 만약 특수한 상황이 있으면 시합에 참가할 수 없다면, 미리 안내소에 휴가를 내서 성적을 집계해야 한다. 학생들이 미리 휴가를 내지 않고 경기에 참가하지 않으면 그 학생은 성적이 0 점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2. 시합할 때, 각 반은 10 명으로 한 조 (남녀분리) 로 일렬로 서서 차례로 시합에 참가해야 한다.

아홉. 직원 배치:

심판: 장남연 페봉

타이머: 고대시 팅

카운터: 1 학년 전체 수학 선생님,,, 임, 이팅팅, 오.

통계원: 조수화

줄넘기 경기 방안 41, 경기 목적:

양질의 교육을 추진하기 위해 스포츠를 보급하다. 학생의 체질을 강화하고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 하다. 운동 능력, 관심 및 집단 응집력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활동 조직위원회:

총사령관: 유소원

총지휘: 이장명.

조직위원회: 위안 숙리, 이도군, 류샤오보

이벤트 심사 위원 및 직원:

심판: 이로군

심판 겸 시사원: 1 학년 동화신애, 2 학년 안금 영어

3 학년 상림형수 4 학년 상림형수 샤오나

유보 카운터: 심판과 타이머는 고학년 학생 자신의 수를 찾을 수 있다.

사진: 홍타오

셋. 행사 시간 및 장소:

20xx 년 5 월 1 1- 16 오후 학교 운동장 쉬는 시간.

넷째, 경쟁 내용:

싱글 홉: 1 분, 싱글 제자리 발 또는 싱글 발 흔들림. 반당 5 남 5 녀가 있다.

동사 (verb 의 약어) 참가자 수:

반당 5 남 5 녀가 있다.

여섯째, 게임 규칙:

경기할 때 한 사람이 밧줄을 흔들다. 두 발이 이륙하고 몸이 비운 후 줄넘기는 발등부터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회전하는 주기가 한 번이다. 완성하지 못하면 실수를 해도 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성적 기록의 누적 횟수에 따라 1 위를 차지했습니다. 횟수가 같고 순위가 나란히 있다.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정해진 시간이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일곱째, 상 설정:

각 학년별 남녀 그룹마다 1 등상 1 명, 2 등상 1 명, 증서 및 보너스 수여.

여덟, 활성 장비:

체육 교사가 배정할 수도 있고 스스로 준비할 수도 있다.

아홉. 활동 요구 사항:

1, 의식적으로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팀의 지휘에 복종하십시오.

2. 가벼운 옷과 운동화를 신으세요.

3. 참가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담임 선생님이 등록을 담당하고, 각종 골절된 사람, 여러 해 동안 체육 단련에 참가하지 않은 사람, 방금 수술을 한 사람이 아직 회복되지 않았거나, 체육 단련에 참가할 수 없는 사람.

4. 줄넘기 경기를 할 때 밖에서 준비한 담임 선생님이 본 반 학생들을 열심히 조직해 다른 반 경기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하세요.

5. 경기가 끝나면 그 자리에서 결과를 발표합니다. 성적에 이의가 있으면 즉시 평점 사무실로 가서 심사해 주세요.

6. 5 월 1 1 교무처에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경기는 5 월 12 에 시작됩니다.

교직원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교직원의 심신 건강을 증진하며 적극적이고 건강한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 노조는 제 8 절을 이용해 교직원 헬스 활동을 조직할 계획이다. 활동 구현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I. 활동의 목적

1. 직원들의 헬스 의식을 강화하고 스포츠 활동에 앞장서다.

2. 업무 스트레스 해소, 심신 즐거움, 체질 강화.

행사 주제: 몸을 튼튼하게 하고, 따뜻한 팀을 만들고, 손을 잡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다.

스포츠 슬로건: 활발한 청소년 운동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둘째, 조직

행정 및 노조원

주심: x

심판: x

레코드: x

카메라 (사진): x

행사 기간: 20XX 년 65438+2 월 (구체적인 시간은 미정).

장소: 학교 운동장. 참가자: 학교 교직원 (8 개 노조로 구분).

셋. 활동 및 프로젝트

1, 줄다리기

줄다리기는 추첨 탈락제를 채택하고, 매 라운드 경기마다 3 이닝 2 승제를 채택한다. 각 팀의 플레이어는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에 따라 16 남 6 녀의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남자 25 명과 여자 8 명; 남성 34 명, 여성 10 명; 남자 43, 여자 12.

2. 긴 로프 점프 경기

줄넘기 경기는 2 라운드로 나뉘어 매 라운드 3 분, 2 라운드 총 횟수의 합계로 각 팀의 점수를 계산한다. 팀당 10 명 이상 (포함 10 명, 남녀 제한 없음).

3. 조직경비: 학교노조는 각 노조팀에 1 인당 100 원을 지급하여 훈련, 옷 구입, 식수 등을 조직한다.

넷째, 장비 준비

1, 8 개의 긴 끈이 있는 경우

2, 줄다리기

동사 (verb 의 약어) 인센티브

1, 모든 팀이 기념 상품을 드립니다.

2. 대회당 상위 4 명은 상을 받는다 (상금은 각각 500 원, 400 원, 300 원, 200 원).

"학교 스포츠 규정" 정신을 관철하고, "캠퍼스 활동의 해" 에 적극적으로 응답하고, 자질교육의 전면적인 발전을 위한 교육 방침을 전면적으로 추진하고, 전체 학생을 대상으로 학교의 전 과정 체육교육을 견지하고, 학생의 심신 전면 발전을 촉진하고, 학교 체육업무를 추진하며, 학생들의 단련 참여 적극성을 높이고, 학생들의 진취적이고 분투하는 정신을 키우고, 학교 줄넘기 운동을 더욱 추진한다 연구에 따르면 20xx 65438+2 월 양하학교에서 가을 줄넘기 대회를 개최할 예정인데, 관련 사항은 아래와 같이 통지한다.

1. 활동명: 양하센터 초등학교 20xx 가을 줄넘기 경기

주최: 학교 예술 및 스포츠 그룹

셋째, 참여 단위: 학교 학년 (유치원 제외)

4. 경기 시간: 20xx 년 65438+2 월 19-2 1 (비가 오면 순연함).

동사 (verb 의 약자) 장소: 양하학교 농구장.

참가자: 몸이 건강해서 이 운동에 적합한 사람은 모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일곱째, 경쟁 규칙:

(1) 등록 방법:

1. 등록 시간: 20xx 65438+2 월1-65438+2 월 3 일.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더 이상 신청을 받지 않는다.

2. 각 반은 모두 시합에 참가한다.

3. 반당 4 명 (남녀 제한 없음), 플러스 1 담임 선생님 ***5 명이 이번 대회에 참가한다.

4. 불보 또는 인원 부족 (학생 4 명, 1 명담임) 기권.

각 팀은 담임 선생님이 팀을 이끌고 시합에 참가할 것이다.

(2) 경기 규칙:

1. 경기는 집단 줄넘기 방식을 사용한다. 팀당 경기 시간은 2 분, 경기 성적은 정해진 시간 내 점프 수를 기준으로 한다.

2. 게임에 사끈이 나타나면 수정 후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누적 홉 수를 기준으로 계산되며 총 횟수에 따라 순위가 매겨집니다.

경기용 밧줄은 대회에서 제공합니다. 경기 중 줄끊기 등 객관적인 요소가 나타나면 심판 판정 후 다시 한 번 뛸 수 있도록 허용한다.

4. 각 팀은 순서대로 경기에 나타날 것이다. 같은 팀의 각 팀이 같은 득점을 한다면, 경기에서 끈이 적은 팀은 경기가 끝난 후 승패로 간주된다. 여전히 같은 상황이 발생하면 각 팀당 1 사람이 줄넘기 30 초, 다팀이 승리하는 등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계속된다.

5. 경쟁 그룹:

전체 학년은 세 가지 등급의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를 진행한다.

제 1 조 (1-3) 2 학년 (4-6) 3 학년 (7-9) 6 학년. 경기 시간:

첫 번째 그룹 20xx 65438+2 월 19 정오 1: 고 1, 고 2 (1), 2 반 오후 4 시 30 분 오후 4 시 30 분 5 반 (1):2 월 20xx 일 정오 5 반 (2), 6 반 (1), 6 반 (2), 6 반 (3),.

심판: 진흥시원: 진흥시원:, 마애룡, 용, 오펜, 공.

여덟, 경쟁 상 설정:

경기 결과에 따르면 각 조 상위 3 위 팀을 선정하면 순위를 획득한 모든 팀은 정신과 물질적 보상을 받게 된다.

경기에서 순위를 매기지 못한 팀도 참여상을 받게 된다.

아홉, 고려 사항:

1.20xx 12 (금요일) 오후 1: 30 선생님께 모든 것을 알려 드리며, 회의 후 더 이상 통보하지 않습니다.

2. 장소 규정 등으로 인하여 자체 식수를 준비하세요.

3. 우정 1 위, 경기 2 위 스타일을 발양하고, 안전에 주의하며, 충돌을 피하고, 경기의 풍채와 수준을 보여주세요.

경기 중에는 운동복과 미끄럼 방지 운동화를 신으세요.

5. 줄넘기 경기는 운동량이 많은 행사이기 때문에 사고를 피하기 위해 자신의 신체 상태를 충분히 고려해 주세요.

6 미해결 사항은 총회에서 설명합니다.

X. 몇 가지 요구 사항:

1. 통지를 받은 후, 일을 잘 안배하여 이번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도록 조직해 주십시오.

2. 20xx 65438+20xx 년 2 월 52 일 월요일까지 신청서 (첨부 파일 참조) 를 학교 행정사무소에 제출해 주십시오. 만기가 되면 자동으로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신청서를 제출한 후, 일단 확인되면 바꾸거나 휴가를 낼 수 없다. 참가 인원이 규정된 인원보다 적으면 출전이 허용되지 않는다.

3. 신청서의 요구에 따라 각 반의 참석자 정보를 기입해 주십시오.

4. 각 팀은 스스로 경기 현장으로 가는데, 왕복 도중에 반드시 조직해서 선수들의 인신안전을 보장해야 한다.

줄넘기 경기 프로그램 7 일, 지도 사상:

캠퍼스 문화를 활성화하고 교사의 건강 수준을 높이고 우리 학교 문예 활동을 계속 추진하기 위해 교무회는 이번 주 20XX 65438+ 2 월 하순에 갯벌 중학교에서 여교직원 줄넘기 대회를 열기로 했다.

둘째, 활동 시간:

20XX 65438+2 월 19 (목요일 오후) 과외 활동, 긴 수업 취소, 자습 수업 동아리 활동 학기 전시 보기.

셋. 위치:

학교 농구장.

넷째, 분업:

총지휘: 왕효, 장명

조직위원회 위원:, 주, 장건,.

장소 및 물류 준비: Wei Yan, wangwansheng

심판:, 쌍용, 허, 정.

밧줄: 마무, 송양

타이밍:, 리

점수: 등철, 고염평초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단일 짧은 로프

참가자: 전교 여교직원

경기 시간: 1 분.

게임 규칙:

1 분 안에 한 사람이 줄넘기를 하는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B, 한 발이 비운 후 줄넘기가 두 발 뒤에서 몸의 이마축을 따라 360 도 1 주일 회전하며, 완료되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된다.

C. 시합할 때 두 사람은 반드시 숫자를 다 세고, 그 후에 서로 숫자를 보고하고, 가장 낮은 수치를 기준으로 성적을 기록해야 한다.

순위 설정: 횟수별로 순위를 매깁니다.

2. 더블 짧은 로프 그룹 경기:

참가자: 자발적 팀.

경기 시간: 1 분.

게임 규칙: 1 분 안에 두 사람이 줄넘기하는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으며, 1 분이 끝날 때의 총 횟수는 최종 성적이다.

자동동사 인센티브

개인과 2 인단체 경기 전 3 명이 상을 받았고, 참가 신청한 여자 선생님마다 기념품이 있다.

일곱째, 고려 사항:

1. 경기 전에 각 인솔자들은 선수들을 이끌고 경기 전 워밍업 준비를 하고 안전을 확보해야 한다.

2. 오후 4 시 25 분에 학교 농구장에 모여 등록 순서에 따라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3. 경기에 등록하지 않은 선생님들은 모두 운동장에 가서 경기를 보고 응원했습니다.

줄넘기 경기 계획 8 일, 활동 목적

성실성, 감사 존중, 문명예의' 세 가지 활동을 더욱 추진하기 위해' 햇빛 1 시간' 체육활동의 전개를 촉진하고, 학생들의 긴 수업 활동을 풍요롭게 하며, 반 간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질병 예방 능력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흥미를 키우고, 반 응집력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단결협력 정신을 키우고, 이번 줄넘기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슬로건

건강과 행복을 벗어나다.

셋째, 활동 시간

1 단계: 165438+ 10 월 7 일-165438+ 10 월/kloc-0

2 단계: 165438+ 10 월14-165438+1

3 단계: 165438+ 10 월 21-165438+1;

넷째, 행사장

1 학년: 농구장 남반; 2 학년: 농구장 북반구; 레벨 3: 단위 2 빈 필드 방법; 4 단계: 3 단위 빈 필드 방법; 5 학년: 제 1 단원 공터.

동사 (verb 의 약어) 설정 그룹

1 학년 그룹 2 학년 그룹 3 학년 그룹 4 학년 그룹 5 학년 그룹.

여섯째, 조직 방법

1. 계급계, 담임 선생님은 훈련을 조직하고, 등급과 학과장은 경기 (심판 배정, 규칙 학습, 규율조직, 안전보호, 성적 에스컬레이션 등) 를 조직한다. ), 체육 교사가 도울 것입니다.

2. 매일 오후 수업과 방과후 훈련을 최대한 활용해 복도에서 줄넘기 훈련을 금지한다.

일곱째, 게임의 규칙

(a) 솔로 줄넘기

1 .. 경기 시간: 1 분.

2. 참가자 수: 반 전체 학생 (95% 이상, 각 학년별 학급 비율은 동일해야 함)

게임 규칙: 1 분 안에 줄넘기 횟수. 줄넘기 과정에서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분에 끝나는 총 횟수는 당신의 최종 성적입니다. 그리고 줄넘기 총수를 반 수로 나누면 평균 점수가 가장 높은 것이 이긴다.

(2) 집단 줄넘기

1 .. 경기 시간: 2 분.

2. 참가자 수: 반당 3 ~ 4 명, 그룹당 10- 12 명. (인원수와 대열의 수는 학년 내에서 통일되어야 한다)

3. 경기 방법: 반 전체가 2 명의 학생을 밧줄로 뽑는 사람 (1, 2, 3 학년은 선생님을 이용할 수 있음) 으로 2 분 이내의 누적 점프 수를 계산한다. 각 수업은 그룹당 총 시간이 많은 쪽이 이긴다.

여덟, 상 설정

1. 각 계층 부서에서' 점프별' (반당 평균 10) 을 선정해 희소식을 발표했다. 동시에 명단 전자 원고 (표 1) 를 교회처에 보내 표창을 한다.

2. 수준부 주임은 개인대회 성적 (표 2) 과 단체대회 성적 (표 3) 을 각각 교회처에 에스컬레이션해 반 포인트로 정량화했다.

아홉. 기타 관련 사항

1. 담임 선생님은 학생들이 여가 시간에 연습을 하도록 지도하고 독촉하여' 선샤인 스포츠' 활동의 즐거운 과정을 실감하게 해야 한다.

원칙적으로, 각 계급은 모든 구성원들이 전쟁에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3. 시합에 참가하는 반과 개인을 초청하여 시합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고, 학우들의 활동 관절을 지도하여 의외의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학생들은 스포츠 장비를 가져와야합니다.

5. 제시간에 경기장에 도착하고 심판의 지휘에 복종하며 제시간에 도착하지 못한 반이나 개인은 자동으로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보됩니다.

양심적으로' 건강 1 위' 의 지도사상을 관철하고, 교사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강한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학교의 정신문명 건설과 조화와 안정을 촉진하고, 우리 학교 교사의 체력을 높이기 위해 이번' 교사 줄넘기' 대회를 특별히 개최한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1. 경기 시간:

20XX 165438+ 10 월 29 일 (이번 금요일) 오후 3 교시 수업 후 학생들이 줄넘기를 한다.

둘째, 장소:

학교 연못 주변의 콘크리트 바닥.

셋째, 참가자:

모든 선생님. 사무실을 기본 단위로 하여 각 사무실의 교사 수를 병행하고, 팀을 총괄적으로 배정하며, 가능한 인원 균형을 이루고, 스포츠 공정 경쟁의 정신을 반영하다.

넷째, 경쟁 내용:

1 분 안에 긴 밧줄을 다 뛰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밧줄을 모든 대원들의 발밑에서 한 번 전달하고, 한 번 뛰면 성적을 계산하고, 완성하지 못하면 실수를 한다. 정해진 시간 내 점프 횟수에 따라 결과를 결정합니다.

자동사 심사 위원 미만:

양덕, 황도생, 양덕신, 진수교.

일곱째, 인센티브:

경기 결과에 따르면 1 등상 1 명, 2 등상 3 명, 3 등상 3 명, 상금은 사무실 행사 경비로 쓰인다. 점수가 같은 상황에서 인원수가 많은 사무실이 높은 순위를 우선적으로 받았다.

줄넘기 경기 방안 10 은' 건강 1 위' 의 지도사상을 진지하게 관철하기 위해 우리 학교에서 체육 단련의 열풍을 일으키고, 광범위히 햇빛 스포츠를 전개하고, 건강 수준과 심신 건강을 실질적으로 향상시키고, 고상한 정서를 키우고, 교사의 아마추어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강한 스포츠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우리 학교의 정신문명 건설과 화합 안정을 촉진한다. 구체적인 안배는 다음과 같다.

1. 경기 시간:

20XX 65438+2 월 65438+3 월 오후

둘째, 장소:

운동장

셋. 참가자:

모든 교사

넷째, 경쟁 내용

1, 개인이 1 분 동안 짧은 줄을 점프합니다

2. 교무팀 단위로 1 분 길이의 줄을 점프합니다 (4 조)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규칙

밧줄: 밧줄이 발밑을 한 번 지나 한 번 뛰고 정해진 시간 내에 뛰는 횟수에 따라 점수를 결정합니다.

긴 밧줄: 두 선생님이 밧줄을 흔들었고, 나머지 선생님은 줄을 서서 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뛰어내렸다. 건너뛴 선생님은 동측 반대편에 줄을 서서 차례대로 교대한다 (그림 8). 점프당 인원수는 1 입니다. 점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실수하면 밧줄이 끊어지고 통과가 아니라 실수가 뒤따르면 경기가 계속된다.

자동동사 인센티브

짧은 밧줄:

일등상 10

이등상 15

25 개의 3 등상

긴 밧줄:

일등상 1

이등상 1

3 등상 2 개

줄넘기 경기 방안 1 1 학생들의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건강하고 조화로운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학교에서는 캠퍼스에서 개인 줄넘기 대회를 열고 우수한 학생을 선발하여 구급 줄넘기 대회에 참가하기로 했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1. 경기 시간:

3 월 1 일 오후

둘째, 참가자:

4, 5, 6 학년 학생

셋째, 경쟁 그룹:

그룹 a: 4 학년 학생.

그룹 b: 5 학년 학생

그룹 c: 6 학년 학생

넷째, 등록 방법:

1. 반당 남자 2 명, 여자 2 명.

2. 각 반마다 남녀 두 명을 신고합니다.

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등록 시간:

2 월 23 일 개학하기 전에 체육실에 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신청서 첨부 후)

여섯째, 게임 규칙:

1. 싱글 흔들기와 더블 흔들림 경기 시간은 1 분입니다.

2. 경기 시작 후 5 분 동안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 실격.

3. 사람마다 한 종목에서 단 한 번의 경쟁 기회밖에 없다.

일곱째, 상 설정:

1 .. 각 학년 남학생과 여학생이 성적별로 상위 8 위를 차지했다.

2. 구급 줄넘기 대회에 참가할 것을 건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