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아름다운 봄이었는데, 마치 13 살 소녀처럼 가볍고 날렵한 작은 손으로 꽃을 수놓았다. 지금은 달라졌다. 밤에 오는 무정한 비바람이 꽃을 온 땅에 날리는 것은 마치 정원에 쭈글쭈글한 레드카펫을 깔아 놓은 것과 같다. 오늘날 봄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경박한 유랑자' 와 같다. 비록 네가 줄곧 그와 정이 있지만, 너는 그를 지킬 수 없다. 지난번에 샘물을 집으로 보냈을 때 출렁이는 샘물이 부드럽고 진한 술 한 잔으로 변한 것을 기억한다. 류안으로 오세요. 여기서 우리는 술을 마시고 옛 것을 이야기하고 이별의 슬픔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주 1 진진: 즉 조보 우현, 글자, 관직-부학사입니다. 상라오에 살면서 신유기와 함께 노래를 부르곤 한다. 2 13 위 딸: 두목에서 두 번 송별한 번: "아름다운 꽃은 13 송이가 넘는다." 3 꽃 날씬함을 가르치지 마라: 자수는 뚱뚱해야 한다. 봄기운이 완연한 것을 의미한다. 4 매우: 긍정적. 알겠습니다: 참으세요. Zhan, Zhou: 이 의미는 저주를 의미합니다. 여기서 접속사를 뜯어 음풍과 장마를 묘사한다. 5 방향: 마찬가지로, 이끼 붉은 크레이프: 이끼는 카펫을 의미합니다. 이 두 문장은 정원에 꽃이 만발한 것을 말하는데, 마치 쭈글한 레드카펫과 같다. 6 방탕 한 아들: 방탕 한 아들은 감정에 신경 쓰지 않는 경박한 남자를 의미합니다. 7 춘파: 졸졸 흐르는 샘물. 주: 순한 술. 8 계약: 자제, 통제, 청수: 쓸쓸한 심정, 상대를 기다리다: 봄의 귀환을 기다리다.
분나비' 와 조의 문학부 운용에 대한 감상은 독특한 경지와 참신한 글쓰기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의미심장하고, 풍격이 아름답고, 색채가 알록달록하며, 시인의 완곡한 단어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하관은 일본을 조용히 평가했다. "끊임없이 외우고, 피리 소리처럼, 다른 단어와 나란히 있을 수 없고, 간신히 문장을 깨뜨릴 수 있다." 이것은 아주 좋은 단어인데, 멀지 않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학교이다. 열세 딸로 자수를 배우는 것은 봄의 풍만함을 상징하고, 경박한 탕자로 봄꽃이 비바람에 오랫동안 파괴되었다고 묘사한다. 꽃을 보호하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깊은 뜻은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랑과 보살핌이다. 낙화화 춘수는 순향초이고, 데이트인은 근심하고, 상상은 기묘하고, 뒷맛은 무궁무진하다.
복화화' 의 감정 분량을 늘리기 위해 가사는' 번화' 에서 사람을 잘라낸다.' 어제 봄, 13 여학수, 한 가지도 가르치지 않은 꽃처럼. 현대 여성의 연령 기준에 따르면, 13 세는 막 중학교 교문에 들어선 유치한 소녀일 뿐이다. 자수를 배워서 무슨 얘기를 합니까? 아마도 중국 고대 여성의 조숙한 것 같아요. 열세 살은' 카 다몬 나이' 의 황금시간으로 여겨진다. 예를 들어 당대의 시인 두목처럼 자신이 좋아하는 가수를 묘사한다. "꽃미십삼여, 두구 초 2 월. 시인은' 어제의 봄' 을' 열세 살 된 딸 자수' 에 비유하는데,' 어제의 봄' 을 용모가 아름답고, 기예가 뛰어나고, 자수 경험이 풍부한 성숙한 자수에 비유한다면, 당연히 치밀하고 깊고 적절한 미학 원칙을 중시해야 한다. 재능 13 세 소녀, 꽃봉오리 같은 봄봉오리, 섭세미심, 한 소녀의 총명함과 청춘의 열정이 있지만 계산에 능숙하지 않다. 그들이 자수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온 정신을 집중하여 조금도 소홀히 하지 않았고, 각 잎은 자연히 풍성하고 두껍게 수놓았다. 정말' 한 가지도 꽃을 가르치지 않는다' 는 것은 봄날의 햇살, 봄비가 모두 젖은 봄의 특징을 보여준다. 알록달록한 꽃송이로 풍성하고 따뜻한 봄빛을 보여줬다.
시인은 봄꽃이 번잡하다는 것을 좋아하는 것은 바로 봄꽃을 부각시키기 위한 아쉬움이다. "무정해서 비가 많이 내리고 바람이 지치고 정원에 지의류 붉은 크레이프가 깔려 있다. 자연은 이렇게 무정해서 비바람이 봄꽃을 짓밟고, 흩어진 잔홍이 정원의 땅을 꽉 덮게 하는 것은 마치 카펫을 깔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꽃이 바람에 흩날리고, 땅이나 두껍거나 얇습니다. 마치 레드카펫 위에 접힌 주름과 같습니다. 이런 낙홍 어수선한 광경은 시인의 봄낙화에 대한 안타까움을 표현했다.
이어 시인은' 어제의 봄' 에 대한 깊은 관심에서' 올봄' 에 대한 예술관찰로 바뀌었다.' 올봄은 경박하고 오래가지 못한다. 시인의 봄에 대한 감정은 너무 깊고, 너무 무거워서, 그는 그야말로 봄을 자신의 이상적인 연인으로 여긴다. 연대순으로 봄은 계절이다. 시인은 그녀에게 명확한 성별과 특정 나이를 줄 뿐만 아니라 뚜렷한 개성을 가지고 있다. 동풍이 대지에 불고, 만물이 수싱' 어제 봄날' 을 시작했을 때 시인은 그녀를 열세 살 소녀에 비하고, 자신이 사랑하는 자수에 소녀의 부드러움을 수놓았고, 청춘의 지혜를 수놓았고, 심혈을 기울여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수놓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이번 봄" 에 대해 시인은 그를 사랑에 서툴고 역사가 유구한 탕자에 비유했다. 시인의 사랑과 봄을 소중히 여기는 진지한 감정뿐만 아니라 회화시의 심미 효과도 충분히 반영한 것이다.
생명은 끝이 없고, 해마다 비바람이 봄을 보낸다. 시인은 지난 1 년 동안 봄을 보내고 집으로 돌아갔던 것을 회상한다. "전년도에 봄을 보내고 집에 돌아온 것을 기억하고, 모든 봄파를 알코올의 강으로 빚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 봄강은 푸르다.' 하지만 샘물의 색깔을 쓰는 척하기 쉬워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영춘명문으로 불린다. 신기질은 한 단계 더 나아가 샘물의 질감을 드러낸다. 진하고 향기롭고 봄물 봄물결은 술처럼 부드러운 강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봄은 정말 가야 한다. 슬픔은 시인의 내면의 감정이다. 어떻게 갑자기' 약' 의 대상이 되어 밖에서 초대를 받았을까? 시인과 좋은 친구가 된 듯, 류안에서 봄의 환송연을 기다리며 함께 봄을 축하하는 등 시인에게 슬픔이 독특하게 인간화되었음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행복명언) 봄에 작별을 고하는데, 왜 류안에 있습니까? 고대에는 버드나무를 꺾고 송별하는 풍습이 있었기 때문에 봄도 이곳에서도 인간화되어 시인의 절친한 친구가 되었다. 사람과 자연의 조화는 정말 시인의 묘필 덕분이다.
시: 분나비와 조낙화시: 송인 신유기시: 완곡하고 완곡하게 봄을 선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