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어' 나' 도' 를 띠는 성어 (해음도 가능) 를 누가 압니까? 많을수록 좋다.

수만 개의 달력 종목이 모두 실패하고, 가정을 이루는 성공도 실패했다. 소호도 실패했다. 소호는 과거와 미래의 연맹을 계승할까 봐 대나무로 변했다.

승자는 왕이고 패자는 역적이다. 성공보다 더 성공한 것은 없다.

무거운 Xi 는 지쳐서' 무거운 Xi 피로감' 과의 관계를 떠났다.

가지와 잎이 서로 버티지 못하고 서로 돕다.

가지와 잎이 부소하여 "가지와 잎이 부소하다" 고 본다.

잎이 무성한 것은 나무가 잘 자라고 가지가 무성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재산이 많고, 자식이 가득하며, 문장 내용이 충실하다는 것도 형용할 수 있다.

가지와 잎은 "가지와 잎" 과 같다.

가지와 잎이 붙어서 상하 관계가 밀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가지와 잎이 붙어 있다".

잎에 붙어 있는 나뭇가지는 심지어' 잎에 붙어 있는 나뭇가지' 로 여겨진다.

나뭇가지가 나뭇가지의 잎을 나무 줄기에 붙였다. 비유가 부하들에게 붙어 있다.

가지와 잎이 분산되어 자손이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음을 보여 준다. 가지와 잎을 쓰다.

무성한 나뭇잎, 무성한 나뭇잎.

가지와 잎이 가지와 잎보다 상대적으로 나란히 있다. 산문의 대결 문장을 비유하다.

가지, 천, 잎은 자손 부족에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옥엽금가지란 황실의 후예를 가리킨다.

빗줄기 잎담배 ① 빗속의 버드나무와 연기 속의 유엽수. 슬픈 경치를 묘사하다. ② 애정이 느린 것을 비유한다.

어구 홍엽어구: 황궁을 흐르는 강. 단풍에 시를 새기는 이야기를 가리키며, 나중에는 남녀 간의 낭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일명' 도랑 속 낙엽류',' 단풍 문제' 로 불린다.

가지와 잎이 자세히 묘사되어 있다.

한 잎 마니아는 일엽장벽이고, 태산은 보이지 않는다.

가을은' 상당히 중요한' 것과 같다.

양전삼엽' 전국책 서주책': "추 양자가 잘 쏘고, 가는 자는 백보사격을 하고, 백발백중도 있다." 사격법이 뛰어나다고 한다. 나중에 세 형제가 연이어 과거 시험을 보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서풍의 낙엽은 가을경을 묘사한다. 사물이 쇠락하는 것을 비유하다.

한마음 옐리와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나뭇가지와 긴 잎으로 껍질을 벗기고 잎을 다듬다. 비유는 조리가 있고 체계적이다.

일관된 비유는 심오하고 미묘하며 전면적이다.

가지와 잎을 추가할 때 "가지와 잎 추가" 를 참조하십시오.

가지와 잎을 추가하고, 나무에 가지와 잎을 추가합니다. 어떤 일을 이야기하거나 다른 사람의 말을 전할 때, 이전에 없던 것을 덧붙여 변형시키는 것을 비유한다.

부드럽고 연약한 가지와 잎. 부드럽고 아름다운 젊은 여자를 비유하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날려 버렸다. 비유적으로 쓸어버리고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녹색의 가지와 잎 (1) 녹색의 가지와 잎. 많이 자란 나무를 가리킨다. 2 젊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배비는 단어와 구의 짝수를 가리킨다.

푸른 잎그늘은 여자가 결혼해서 아이를 낳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같은 뿌리에서 나온 가지와 잎. 형제 간의 친밀한 관계를 형용하는 데 자주 쓰인다.

가지와 잎을 연결하는 것은 "가지와 잎을 잇는 것" 을 본다.

서술이나 보도할 때 주요 사건에 가지와 잎을 추가하고, 원래 없던 내용을 추가하다.

호치예라고도 합니다. 산만하여 끝이 없다.

호찌가 잎을 따면 호찌가 잎을 따는 것을 본다.

코엽계를 바꾸는 것은 가지와 잎이 시들어가는 것을 의미한다. 성격 변태를 비유하다.

가지와 잎이 없는 단어: 단어, 구. 형언의 뜻이 간결해서 가지도 덩굴도 없다.

잎을 불고 핵을 씹는 ① 는 바로 탄창이다. (2) 인용은 기질과 수사의 반복적인 퇴고를 가리킨다.

빙판엽산은 사물이 사라지고 와해되는 것을 비유한다.

나뭇가지를 잡고 잎을 줍는 것은 역시 사본의 종말 문제이다.

나무 한 그루가 이륙하면 나뭇잎이 뿌리를 내리고 [설명] 나무가 아무리 높이 자라도 나뭇잎은 여전히 뿌리를 내려야 한다. 고향을 떠난 지 얼마나 됐든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가지와 잎비유를 추가하여 일을 말하거나 다른 사람의 말을 전하다. 과장을 위해서, 우리는 이전에 없던 것을 더했다.

상당히 까다로운 사람은 나뭇잎 하나가 떨어지는 것에서 가을이 오는 것을 안다. 비유는 개별적인 미묘한 징후를 통해 전체 정세의 발전 추세와 결과를 볼 수 있다.

나뭇잎이 떨어지면 가을이 왔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비유는 미묘한 변화에서 사물의 발전 추세를 추론할 수 있다.

예공 용호엽공: 춘추시절 초국에는 고성 귀족이 있었는데, 예 (고성 이름, 이 허난성 예현) 로 봉쇄되었다. 말로는 어떤 것을 좋아하지만, 사실은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나뭇잎이 뿌리에 떨어지다. 나뭇잎은 뿌리에서 싹이 트고, 떨어지면 결국 뿌리로 돌아간다. 사물은 언제나 일정한 귀착점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집을 나간 사람은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

잎 주장:' 변태' 를 전하다. 예: 요염하다. 처음에는 버드나무 가지와 유엽이 아름답고 다채롭다는 묘사가 나오는데, 나중에는 사람들이 등반하는 꽃잎을 감상하게 하는 것을 비유하는데, 매춘부를 가리킨다.

일엽에 눈이 멀어 태산이 보이지 않는다. 나뭇잎 하나가 내 눈을 가로막았고, 나는 앞의 큰 태산도 볼 수 없었다. 비유는 국부 현상에 현혹되어 전체나 전체를 볼 수 없다.

가지와 잎을 찾는 것은 부차적인, 근본이 아닌 것을 추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줄기에 나뭇가지와 나뭇잎을 더하다. 어떤 일이나 다른 사람의 말을 전하거나 과장하기 위해 존재하지 않았던 것을 첨가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Qiongzhi 유윤은 봉건 시대에 황족 후예라고 불렸다.

나뭇잎을 흔드는 것처럼 간단하다.

오동엽은 결합할 수 없는 것을 비유한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고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다. 강력한 힘이 빠르고 쉽게 부패한 것을 쓸어버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뿌리에서 떨어진 낙엽이 나무 뿌리에 떨어졌다. 사물에 일정한 귀착점이 있음을 비유하다. 외지에 사는 사람들은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

모란은 좋지만 푸른 잎으로 사람을 키우면 아무리 유능한 사람이라도 도움을 받아야 한다.

모 토론 모 도: 아니; 구분: 구분. 너는 사실과 진상을 분간할 수 없다. 현실을 모방하거나 거짓으로 진실을 어지럽히는 것을 비유하다.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은 마치 두 개의 나뭇잎이 너의 눈을 가리는 것과 같다. 사물에 대해 일엽장애, 알 수 없는 것을 비유하다.

금가지옥엽은 원래 아름다운 화초와 나무를 묘사했다. 후예는 황족 후예를 가리킨다. 지금도 출신이 고귀하거나 정교한 사람을 비유한다.

마른 가지와 낙엽: 쇠퇴. 마른 나뭇가지, 썩은 꽃과 나뭇잎. 황량함과 파괴를 묘사하다.

바람의 돌풍이 가을잎을 쓸어버리는 것은 힘이 세고 동작이 빠르다는 것을 비유한다. 마치 폭풍이 낙엽을 쓸어버리는 것과 같다.

단풍이 새겨진 당대의 궁녀 결혼 우연의 이야기. 결혼의 우연의 일치를 비유하다.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다. 뿌리가 깊어야 잎이 무성할 것이다. 비유의 기초가 착실하여 번창할 것이다.

부주의 한 그림, 부주의 한 그림 나무, 꼼꼼한 그림 없음. 일이 거칠고 진지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문장 야엽을 조장하다:' 매춘' 을 선포하다. 예: 요염하다. 버드나무 가지와 잎원은 아름답고 다채롭다. 후예는 누구나 화초와 나뭇가지를 등반하는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매춘부를 빌리다.

낙엽이 가을을 알다. 땅 위의 노란 잎을 보면 가을이 오는 것을 알 수 있다. 은유는 어떤 표시를 통해 형세의 발전 변화를 예측할 수 있다.

푸른 잎이 그늘을 가리는 것은 푸른 잎이 무성하고 그늘을 가리는 것을 가리킨다. 여자의 청춘이 이미 세상을 떠났고, 자식이 줄을 섰다는 것을 비유한다.

산스크리트어 잎은 불경을 가리키는데, 원래는 산스크리트어로 베돌로의 잎에 적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