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끊기: 비석 이름입니다. 제목은 "진동복강 말에 보내라" 입니다.
② 램프 선택: 오일 램프의 핵심을 골라 밝게 만듭니다.
3 꿈: 깨어나다. 나팔 불기: 부대에서 나팔을 불다. 병영: 하나로 연결된 병영.
4 "팔백리" 문장: 부대가 주둔하는 범위를 가리킨다. 소의 경우,' 팔리버' 라는 멋진 소가 있다. 휘하 (Huι): 지휘관 아래, 여기는 일반적으로 군영을 가리킨다. 휘장, 고대에는 군대의 깃발을 가리킨다. 구운 (구운): 불고기. ⑤ 51 현: 고대에는 51 개의 현이 있는 악기가 있었다. 이 단어는 군악합주의 각종 악기를 가리킨다. 돌리기: 놀다. 바깥의 소리를 막고 변두리의 즐거움을 비춘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⑥ (땅) [4 톤] 루: 사나운 빠른 말. 삼국 시대에 유비는 쫓기고 그의' 루마' 를 타고 강을 건너 위험에서 벗어났다고 전해진다.
⑦ 번개 (pìlì√): 큰 소리와 함께 강한 번개.
⑧ ⑧ ⑧ (리 ⑧ o) 하지만: 알았어. 천하일: 중원을 수복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⑨가난한 백발이 일어났다: 감탄하는 비장한 말, 머리카락이 희고 인생의 포부도 실현되지 않았다. 배경 < P > 이 시는 석춘 15 년 (1188) 에 쓰여졌다. 당시 신유기병은 파관되어 강서 상라오 호숫가에 살았다. 부이' 의 진량은 재간이 넘치고, 병사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토론은 생동감 있고 활발하다. 그는 수천 자를 써서 해냈다. ""신과 진, 의기투합한 두 재자는 모두 구국에 저항하는 지사이며, 모두 관대하고 슬픈 시인이다. 1188 년, 신과 진오호가 만나 금 대항 대사를 이야기하는데, 한때 어계의 좋은 말이었다. 이 단어는 거위호사가 해산한 후에 쓴 것이다. < P > 신 기권은 시인일 뿐만 아니라 애국적인 군사통수이기도 하다. 그는 김북벌에 저항하는 것을 적극 주장하고 재직 기간 동안 훈련병 준비를 고수해 평화파의 배척과 모함을 받고 있다. 석춘 8 년 (1181), 신기병은 저장서도에서 형옥관으로 임할 때 탄핵되어 파관되었다. 그는 어쩔 수 없이 상라오의 호수를 가지고 집에 있어야 했다. 진동복은 명성이 높고 재능이 넘치며 북벌을 주장하는 애국자이기도 하다. 나와 신 기병은 뜻이 맞는 친구여서 늘 서로 편지를 쓰고 함께 시를 읊는다. < P > 가 1
신 기권이 21 살 때 고향 이석 (오늘 산둥 제남) 에서 항금 봉기에 참가했다. 봉기가 실패하자 그는 남송으로 돌아가 여러 곳에서 벼슬을 했다. 그는 민생을 안정시키고, 군대를 훈련시키고, 중원 수복을 극력 주장하지만 거절당했다. 나중에 장기간 사용할 수 없게 되어 거의 21 년 동안 은거했다. 이 단어는 적을 저항하고 나라를 구하는 그의 꿈과 평생의 이상을 표현하며 그의 비분에 대한 감정을 표현했다. < P > 라는 단어는 저자가 실의에 빠져 신주에 살 때 쓴 것이다. 그는 이전의 전장 전투의 고통은 없었지만, 전장 전투의 열정이 있었다. 단어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함으로써 적을 죽이고 조국 산하를 회복하고 공명을 세우는 강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 마디를 요약하여, 미상 야심의 비분을 표현하다. < P > 글씨의 첫 영화에서 작가는 집에서 우울하여 술로 근심을 풀 수밖에 없었다. 그러나 심야에 술에 취했을 때에도, 나는 한 번에 한 번씩 불을 켜고, 오랫동안 나와 함께 해 온 적의 보검을 보고, 전선에 초점을 맞추고 북벌에 출병하기를 간절히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작가는 바로 이런 동경과 동경을 가지고 꿈속으로 들어가는 것이다. 그는 날이 곧 밝을 것이라고 어렴풋이 느꼈고, 끊임없이 이어지는 병영에서 우렁차고 웅장한 나팔 소리가 울렸다. 그는 군인들에게 불고기 한 덩어리를 상을 주고, 그들이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군악대가 높은 변방의 전가를 연주하여 흥을 돋우다. 가을바람이 사냥하는 전쟁터에서 그는 각 길의 병마를 사열하여 출정을 준비했다. < P > 다음 단락은 전투의 용감함과 승리의 결말을 이어서 묘사했다. 전사들은 준마를 타고 질주하며,' 루' 처럼 빠르고 번개처럼 빠르다. 강궁을 벌리자 만화살이 일제히 터지고, 소리는' 벼락' 처럼 짜릿했다. 적은 무너져 완전히 실패했다. 그는 장병들을 이끌고 결국 중원을 수복하고 조국을 통일하는 대업을 완성하여 생전 사후에 불후의 명성을 얻었다. 여기서 우리는 의기양양하고 원대한 용감한 장군의 이미지를 보았다. 그는 "호랑이처럼, 만리를 호랑이처럼 삼킨다"! 그러나, 글자의 마지막에 작가는 깊이 한숨을 쉬었다. "백발이 났어요!" " 감정의 정점에서 맹렬하게 떨어지다. 원래 웅장한 군용과 질주하는 전전, 휘황찬란한 승리는 모두 꿈이었다. 실제로 군웅안 매국통치그룹의 압박으로 저자는 국가에 보답할 수 없고 세월을 허송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웅, 군웅, 군웅, 군웅, 군웅) 불쌍한 백발생' 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억압, 불안, 고통, 분노가 많이 담겨 있다! < P > 이 단어는 위엄이 높고 위엄이 강하여, 정말' 강어탈리' 가 될 만하다. 그러나, 비극과 느린 결론은 이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더욱 감개무량하고 심사숙고하다. 단어의 구조도 일반 단어와 다르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아래 < P > 전어로 보면 영웅과 비장함, 이상과 현실의 대비가 강하다. 작가는 술에 취했을 때만 검을 바라보고, 꿈속에서 질주하며 적을 죽이고, 깨어났을 때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이것은 개인의 비극이자 국가의 비극이다. 작가의 충절의 기운은 깨어 있고, 술에 취하고, 꿈을 꾸는 것이 그의 숭고하고 깊은 애국주의와 헌신의 생동감 있는 표현이라는 것을 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P > 감상 2
이백은' 베트남 방고' 라는 시를 가지고 있다. 시는 다음과 같이 썼다: "왕위 군웅 우 구이, 군인 의류 캄 귀국 휴식. 궁녀들은 만춘청에서 오랫동안 머물렀지만, 오늘은 도요새만 날 수 있다! " 이 칠언율시 중 세 구절은 월왕 군웅의 흥성, 마지막 문장은 월국의 쇠퇴를 지적했다. 표현하는 감정은 확연히 다르지만, 문장 배치에는 유사점이 있다. 단어는' 둘, 둘, 둘' 의 대결로 시작하여 구체적이고 생동감 있는 묘사를 통해 다층적인 애정을 나타냈다. 첫 번째 문장은 겨우 여섯 글자에 불과하며, 세 개의 연속적이고 특색 있는 동작으로 장한의 이미지를 만들어 독자로 하여금 인물의 내면 활동을 체득하게 하고, 인물의 생활 환경을 상상하게 하며, 그 의미는 무궁무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술을 먹고 술에 취해야 합니까? 술에 취한 후, 왜 잠을 자지 않고' 불을 켜라' 는 거야? 이 "빛" 을 골라라, 너는 왜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단지 너의 검을 뽑아서, 빛을 향해 몇 번이고 계속 바라보니? -응? 이 일련의 질문은 전체 단어를 자세히 보면 마땅히 받아야 할 답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설명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소리 없는 하소연은 소리 나는 하소연보다 더 많다." 어떤' 설명' 이 이런 무언의 동작보다 인물의 내면세계를 더 강력하게 보여줄 수 있을까?
' 점등' 동작이 다시 야경을 밝혔다. 밤이 깊고 사람이 조용할 때, 모든 것이 고요하여, 장한이 잠을 못 자서 혼자 술을 마실 수밖에 없었다. "취함" 을 먹었는데도 마음을 가라앉히지 못하고 "등불을 들고", "검을 보다" 를 따랐다. 이리저리 뒤척이며 마침내 잠이 들었다.
자 자마자 방금 생각한 모든 것이 꿈으로 변했다. "꿈" 은 뭐라고 말했지만, 곧 새로운 장면을 바꾸었다: "구석으로 돌아가는 꿈." " 용감한 사람이 좋은 꿈에서 깨어나 날이 밝았다. 한 병영이 한 병영에 이어져 나팔이 울렸다. 나팔 소리가 얼마나 힘차게 사람들이 분발하도록 격려하는가! 그 장한은 마침 이 병영을 관장하는 장군이었다. 그래서 그는 뛰어올라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술 취함' 과' 꿈' 에서 생각했던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고 싶었다. < P > 서너 마디, 대결은 말할 필요도 없고 시인도 짝수를 쓴다. 짝수 문장이 너무 많으면 지루해 보이기 쉽다. 하지만 여기는 정반대입니다. 두 마디, 기교성이 매우 강하고, 두터우며, 웅장한 군용과 장병의 높은 전투 정서를 두드러지게 표현했다. "불 아래 811 리, 밖 51 현": 군인들은 기뻐하며 장군이 선물한 불고기를 마음껏 즐겼다. 군대는 고무적인 전투 음악을 연주했다. 소고기는 다 먹자마자 가지런하게 일렬로 늘어섰다. 장군은 정신이 충만하고 의기양양하여' 모래사장 추병' 이다. "가을" 이라는 글자를 얼마나 잘 썼습니까! 가을이 높고 공기가 상쾌한 마장' 처럼' 점병' 이 문을 나서는 것은 무적의 전망을 예고하고 있다. < P > 곡식으로 보면' 파진' 은 구문, 평정, 압운이 정확히 같은 두 편의' 영화' 로 구성되어 있다. 후편의 시작은' 횡단편' 이라고 불리며, 일반적으로 전편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변심' 이라는 말로 또 다른 단락으로' 산해운련' 의 경지를 형성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P > 신기질은' 하심랑별모집 12 형제' 와 이' 파진' 과 같은 제한을 자주 돌파한다. 추병이 전쟁터에 나간 후, 기세가 웅장하여 후편' 말이 만든 루, 속도가 빠르고 활이 벼락 같다': 장군은 철마 한 마리를 끌고 채찍을 휘두르며 질주하며 빠르게 앞으로 돌진했다. 굽은 활에 천둥이 치고 만화살이 일제히 터졌다. 더 이상의 묘사는 없지만,' 루마' 의 날림과' 벽력현' 의 큰 소리에서, 적들이 쓰러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같다. 패병은 반드시 패하고, 어지러운 군대는 반드시 난장판이 될 것이다. 장군 몸 먼저 군인, 승승장구, 순식간에 전투를 끝냈다. 개선가가 연주하자 깃발이 즐겁게 펄럭였다.
이것은 반격이다. 장군은 나라를 사랑하지만 공명도 추구한다. 1 차 세계대전에서 이기면 청사에 이름을 올리는데,' 왕을 구하는 일은 천하에 있다' 는 뜻과' 생전 사후의 이름을 얻는다' 는 뜻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웅장하지 않나요? < P > 여기서 멈추면, 그것은 정말' 강어탈리' 이지만, 그 항복파가 국정을 통일한 시대에는 진정한' 강어탈리' 가 있을 조건이 전혀 없다. 내가 위에 쓴 것은 바로 시인이 부지런히 추구하는 이상이다. 이 시인은 풍부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세계의 장군이 되었다. 이상봉에 올랐을 때, 그는 갑자기 급락해 차가운 현실로 넘어져 침통하게 탄식했다. "불쌍한 백발이 생겼다!" " 백발이 이미 태어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려는 이상은 이미 물거품이 되었다. 내가 원대한 포부밖에 없다고 생각했을 때,' 전쟁터 보국 없이 죽었다' (육유의 시' 수도꼭지수' 차용) 를 생각했을 때, 나는 불면의 밤에만 술을 먹을 수 있었고, 취생몽이 죽었을 때만 검을 볼 수 있었고, 꿈속에서만 전쟁터를 쫓을 수 있었다. 잠시 기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이 상황은 참으로 "슬프다". 그러나 누가 그를 "불쌍히 여길" 것인가? 그래서 그는 이' 장어' 를 써서 같은' 불쌍한' 처지의 진통복에게 보냈다.
모친은 진량의 단어이다. 학자들은 용천 선생이라고 부른다. 재능이 넘치고, 호탕하고,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일생의 지혜와 용기를 무너뜨리고 천고의 마음을 열 수 있다고 자칭한다. 연이어' 중흥 오론' 과' 효종서' 를 써서 항전을 적극 주장하여 항복파의 타격을 받았다.
송효종은 석춘 15 년 겨울 (1188) 에 상라오에 가서 신유기를 방문해 열흘간 머물렀다. 이별 후 신기병은' 하심랑' 이라는 글자를 써서 그에게 주었다. 그는 노래 한 곡을 창작했다. 나중에 나는 같은 간판으로 반복해서 노래를 불렀다. 이' 파진' 은 바로 이 시기쯤에 쓴 것이다. < P > 전어적 의미에서 처음 9 구는 한 단락으로 용감하고 충성스럽고 용감한 장군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그려내며 시인의 원대한 포부를 표현했다. 마지막 한 구절은 깊은 탄식으로' 큰 뜻을 보상하기 어렵다' 는 비분을 표현한 말이다. 강렬함과 슬픔, 이상과 현실, 강한 대비를 이루다. 이 비교에서, 우리는 당시 남송조정의 부패와 무능, 국민의 수심, 그리고 모든 애국인사들이 국가의 고민에 보답할 방법이 없었다는 것을 생각할 수 있다. 극도로 호방한 글도 극히 함축적으로 쓸 수 있지만 완곡한 파의 함축과는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라는 단어의 어조는 주목할 만한 점이 있다. 파진'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상하 영화에는 두 개의 일곱 마디가 있지만, 평평하지 않고 평평하고 평평하여 분노하고 폭력적인 음절을 형성한다. 조화와 분노, 해방과 격월이 모순된 통일체를 형성하였다. 작가는 이런 모순통일의 기조를 잘 활용해 서정적 주인공의 복잡한 심리적 변화와 전투 준비, 전투 진전, 전투 승리 등 많은 장면이 꿈속에서 바뀌는 것을 적절히 보여 생생한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라는 단어의 레이아웃도 주목할 만하다. 검을 보면서 취하다' 라는 말이 갑자기 떠올랐고, 이어 꿈의 맛, 연대 캠프의 구분, 전장의 병사들이 가리키고, 적의 승리는 독수리 한 마리가 튀어나와 하늘로 치솟았다. 그러나 하늘을 날 때 갑자기 추락해' 빈백발생' 이라는 감탄을 내며 독자들은 작가의 야심에 애석한 눈물을 흘려야 했다. 이런 급락, 동시에 뚝 그친 문필은 잘 사용한다면, 종종 생각지도 못한 강렬한 예술적 효과로 사람을 흥분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감상 3 이라는 단어는 저자가 실의에 빠져 신주에 거주했을 때 한 것으로, 전인의 모래밭 전투의 고난은 없었지만, 모래밭 전투의 열정을 가지고 있었다. 단어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경지를 조성함으로써 적을 죽이고 조국 산하를 회복하고 공명을 세우는 강한 감정을 표현했다. 한 마디를 요약하여, 미상 야심의 비분을 표현하다. < P > [내용 평론] 시인은 가국의 근심으로 가득 차서 친구가 떠난 후 술로 근심을 풀었다. 그는 등잔에 불을 붙이고, 칼을 뽑고, 다시 그 해의 전투 상황으로 돌아갔다. 우렁찬 나팔이 중대캠프를 두루 불었고, 군인들은 광활한 땅에서 불고기 덩어리를 나누고 있었다. 이때 북소리, 악기, 악기가 일제히 울려 퍼지면서 변두리 생활의 웅장한 군악이 반영되었다. 원래 군인은 전쟁터에 나갔구나! 시인의 글에는 수월해 보이는 군인 장면이 불같은 전투 격정이 자연스럽게 솟구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심지어" 글자는 기세의 웅장함과 군용의 정화를 꿰뚫어 보고 있다. 811 리' 와' 51 현' 은 천성적으로' 나팔부는 야영' 과 어우러져 장엄하고 넓은 분위기를 조성한다. < P > 다음 영화는 두 가지 클로즈업으로 시작한다: 말이 질주하고, 화살이 벼락 같고, 짜릿하다. 말과 화살이라는 두 가지 전형적인 물건은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자로 그림처럼 그려졌다. 이 모든 것은 국치에서 벗어나 중원의' 천하일' 을 회복하기 위해 시전 재능을 위해 국가에 공헌하기 위해' 미죽음의 이름' 을 얻는 것이다! 이것들을 다 보고 나면, 그 장면이 생동감 있고 통쾌하게 병사들을 지휘하는 장면, 깃발을 들 영웅 병사,' 천하왕의 일을 끝내는 일' 의 적성충이 모두 종이에 떠올랐지만, 갑작스러운 전환인' 빈백발이 생겼다' 는 장면이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나는 이상적인 정상에서 현실의 심연으로 떨어졌다. 단어 전체가 뚝 그쳐 독자들에게 끝없는 사고를 남겼다. < P > 이 단어는 위엄이 높고 위엄이 강하여, 정말' 강어탈리' 가 될 만하다. 그러나, 비극과 느린 결론은 이것과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더욱 감개무량하고 심사숙고하다. 단어의 구조도 일반 단어와 다르다. 위, 아래, 위, 아래, 위, 아래, 위, 위, 아래, 위, 위, 위, 위, 아래, 위, 위, 위, 아래, 위, 위, 위, 아래, 위, 위, 위, 아래, 위, 위 저자는 31 년 전 항금의 전투 경력과 중원의 부흥의 이상을 바탕으로 낭만주의 수법으로 시에서 파란만장한 병영 생활을 묘사했다. 첫 번째 문장' 술을 마신 후 검을 보다' 는 적을 죽이려는 의지를 형상적으로 표현했다. "몽회" 이후 막사에서 나팔소리가 울리고 군악이 나부끼며 군기가 나부끼며 전사들이 배불리 먹으며 전쟁터에서 전사들의 웅장한 군용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다음 영화' 루피피, 말' 에서 저는 이렇게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