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계원문 | 번역 | 감상 _ 원작자 소개

장 지에 [저자] 한유? 당나라

나는 계속 공부하고 있고, 다른 것은 신경 쓰지 않는다.

불쌍한 아이가 있지만 가르치는 것은 간단할 수밖에 없다.

네가 와서 숨을 내쉬면, 너는 문지방에 걸려 넘어질 것이다.

자신이 아무것도 모르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보면 창피할 것이다.

어제 인연으로 나는 개입판에 올랐다.

로비에 남아서 밥을 먹고 종업원에게 음식을 내오게 하다.

황혼에 보자, 나에게 미소 짓는다.

도랑을 가리켜 상대방을 축하하는 것은 금제품이다.

나는 그것의 개성과 아름다움을 좋아한다.

시의 의미를 전수하려고 노력하다. 예를 들면 고기로 관통하는 것과 같다.

마음을 열고 디테일에서 벗어나 득의양양하다.

나는 스님이고 칭호도 늦지 않았다.

누군가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문장 편찬이 적다.

군자의 덕을 느끼는 것은 마치 썩은 스택을 취하는 것과 같다.

전화로 자신이 쓴 것을 토해서 전갈을 벗다.

창문 사이를 바라보며 친척들이 다투다.

추운 겨울에 기뻐서 귀가 저리다.

지금, 그것을 더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키울 수 있다.

증정' 작가 한유 (768 ~ 824), 당대 문학가, 철학자, 사상가, 한족, 하남 합양 (오늘 하남 초작맹주시) 사람, 본적 하남 등주시, 세명 한장례. 만년 인사부 시랑 () 은 한 인사부 () 라고도 하며, 문 () 이라고도 불리며, 한문공 () 이라고도 불린다. 792 년 후, jiedushi 승진, 주지사 검열 이었다. 덕종무는 시정의 폐단을 써서 강직되었다. 당헌종에서 그는 곽자의 박사, 역사학자, 중국 서예가이다. 8 19 년 (원과 14 년), 헌종이 불골을 영송하는 것을 만류하여 조주 도사로 강등되었다. 무종 때 국자 제주, 병부 시랑, 인사 시랑, 야스쿠니. 정치적으로 그는 정진 할거에 반대한다. 함종원과 하가 반회반무원길 전쟁에 적극 참여하며 배도의 행군 사마를 맡았다. 사상적으로 유가를 숭배하고 불교를 배척하다. 천명론을 동시에 제창하다. "하늘" 이 선을 보고 악을 처벌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천명에 순응하고 복종할 수밖에 없다. 그의 유신론 사상은 봉건 통치를 공고히 할 필요성에 적응했다. 문학에서 그는 위진 () 이래 산문 () 을 반대하며 선진 () 양한 () 의 산문 언어를 배우고, 산문을 산문으로 만들고, 문어문의 표현 기능을 넓히며, 문학이 기재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류종원과 함께 당대의 고문 운동의 창도자로서 당송 이래 고문의 발전 길을 열었다. 한유는 선인의 말을 잘 차용하고, 당대 구어의 제련을 중시하며, 많은 새로운 문장을 만들 수 있는데, 그중 많은 것이 지금까지 성어가 되었다. 예를 들면' 우물 아래 돌',' 원망',' 혼란' 이다. 그는 언어의 대가이다. 한유는 중국의' 정통' 관념의 창시자이며, 유반불을 존중하는 상징적인 인물이다. 후세 사람들은 한유에 대한 평가가 매우 높았고, 명인은 그를' 당송 8 인' 의 우두머리로 여기고, 유종원과' 유한' 이라고 불렀다. "문장 여러분", "문학 백대종" 으로 불리며 작품은 모두 창리 선생문집에 수입됩니다.

한유의 다른 작품 ○ 춘설

○ 초봄에는 수사원/이른 봄비/이른 봄이다.

선생님이 말했다.

○ 기타 주석 4. 엄마 는 말했다

○ 좌측에 란관으로 이사해서 질손항에게 보여 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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