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나무 정신을 찬양하는 4 자 성어

1 .. 사언의 짱 죽사는 활력과 절기로 가득 차 있다.

활력이 넘치다

마음이 넓다-매우 개방적이다/겸손하다

소박하고 화려하지 않다

인내

확고부동하다

견지하다

생성

나뭇가지가 생기발랄하다.

고상한 도덕과 고상한 품격

화가가 그림을 그리기 전에 머릿속에는 이미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었다. 심사숙고한 계획/전략이 있었다

불요불굴의 정신

담담한 마음

우아하고 정교하다

링 윤 (Ling Yun) 조차도 축제를 발굴하지 않았다면 겸손합니다.

얇은 잎, 희박한 노드

눈은 눌려서는 안 되고, 바람은 깨서는 안 된다.

(풀과 나무를 가리킴) 울창하다

2. 대나무 정신을 찬양하는 작문을 쓰세요. 예나 지금이나 역대 문인들은 매화에 많은 감정을 쏟았다. 남송 시인 육유에서 "무심코 봄을 다투고, 모두가 질투한다" 는 절구가 매화를 풍구랑끝에 밀어 넣었다. 하지만 미비는 사실 "꽃" 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나무는요? 그녀는 매화웃음과 비바람에 대한 강한 성격뿐만 아니라 조용하고 우아하며 단정하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완벽한 이미지를 남겼다. 나는 대나무를 사랑하고, 대나무를 감상하고, 대나무를 숭배하고, 대나무를 찬양한다. 대나무의 각종 풍조가 예술미를 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대나무의 자연성과 독특한 품격이 나에게 철학적 계몽과 인격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단언한다. 그들은 천추백련을 거쳐 여전히 강인하고 동풍 서풍남이다. " 이 잘 알려진 말은 대나무의 불요불굴의 정신적 자질을 형상적으로 묘사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대나무는 황량한 산에서 묵묵히 자란다. 그녀는 인내로 역경 속에서 완강히 생존할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끝없는 외로움과 서늘함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러나 그녀는 줄곧' 청산이 있다,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일념으로 일에 몰두하며 후회도 없다. 수천 년 동안 대나무의 인물 이미지는 모범적이고 감탄할 만하다. 대나무는 싱싱하고 신선하며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봄바람이 아직 겨울의 여한을 녹이지 않았을 때, 새로운 죽순은 살금살금 땅에서 싹이 났다.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죽순은 흙을 깨고 바로 하늘을 가리켰다. 그녀의 청춘의 씩씩한 사진이다. 봄바람이 죽순층을 날려갈 때, 그녀는 마치 활발한 어린 소녀처럼 보이며 밝은 봄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여름, 그녀는 긴 팔을 펴고, 풍성한 청사를 떨며, 미풍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형나를 오색찬란하게 만들었다. 여름이 추울 때, 그녀는 여전히 울창하고 서리와 눈웃음을 띠고 있다. 백거이가' 창문의 대나무' 에 이렇게 좋은 말을 남긴 것도 당연하다

대나무 정신을 찬양하는 에세이를 작성하십시오. 예나 지금이나 역대 문인 묵객들은 매화에 많은 감정을 쏟았다. 남송 시인 육유는 "무심코 봄을 다투고 만인의 질투" 라는 절구를 써서 매화를 만인 위로 밀었다. 하지만 미비는 사실 "꽃" 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나무는요? 그녀는 매화가 바람과 비와 눈을 맞으며 웃는 강인한 성격을 지녔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겸손하며 진취적이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완벽한 이미지를 남겼다. 나는 대나무를 사랑하고, 대나무를 감상하고, 대나무를 숭배하고, 대나무를 찬양한다. 대나무의 각종 풍조가 예술미를 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대나무의 자연성과 독특한 품격이 나에게 철학적 계몽과 인격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단언한다. 천부는 유다, 풍동, 서, 북, 남이다. "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이 절구는 대나무의 불요불굴의 정신적 자질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고 할 수 있다. 대나무는 불모의 산에서 묵묵히 자란다. 봉령이든 도랑이든, 그녀는 인내로 역경 속에서 완강히 생존할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끝없는 외로움과 서늘함을 관찰하고 있었고, 일년 내내 바람과 비와 눈의 타격과 고통을 겪었지만, 그녀는 시종' 청산이 있고,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일념으로 일에 몰두하여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수천 년 동안 대나무는 청명, 장엄, 당당한 인물의 이미지가 전범이라고 할 수 있어 감탄할 만하다.

대나무는 싱싱하고 신선하며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봄바람이 아직 겨울의 여한을 녹이지 않았을 때, 새로운 죽순은 살금살금 땅에서 싹이 났다.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죽순은 흙을 깨고 나와서 하늘을 가리켰다. 이른바' 발이 맑은 곡우' 는 바로 그녀의 청춘의 씩씩한 묘사이다. 봄바람이 죽순층을 날려갈 때, 그녀는 마치 활발한 어린 소녀처럼 보이며 밝은 봄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여름, 그녀는 긴 팔을 뻗어 풍성한 청사를 떨며 미풍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자태가 묘했다. 여름이 추울 때, 그녀는 여전히 울창하고, 비바람에 미소를 지었다. 백거이가' 창창대나무' 에 이렇게 아름다운 말을 남긴 것도 당연하다.' 백화백초백초가 눈 속에 남아 있다.' " 대나무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봄이 있다.

4. 대나무 정신을 찬양하는 작문을 한 편 쓰다. 예나 지금이나 역대 문인 묵객들은 매화에 많은 감정을 쏟았다.

남송 시인 육유는 "무심코 봄을 다투고 만인의 질투" 라는 절구를 써서 매화를 만인 위로 밀었다. 하지만 미비는 사실 "꽃" 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나무는요? 그녀는 매화가 바람과 비와 눈을 맞으며 웃는 강인한 성격을 지녔고, 조용하고 우아하며 겸손하며 진취적이고 정직하고 헌신적인 완벽한 이미지를 남겼다. 나는 대나무를 사랑하고, 대나무를 감상하고, 대나무를 숭배하고, 대나무를 찬양한다. 대나무의 각종 풍조가 예술미를 주기 때문만이 아니라 대나무의 자연성과 독특한 품격이 나에게 철학적 계몽과 인격의 힘을 주기 때문이다! "청산은 긴장을 풀지 않고 뿌리가 바위를 깨고 있다고 단언한다.

천불유열, 풍동, 서, 북, 남.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이 아름다운 문장은 대나무의 불요불굴의 정신적 자질을 형상적으로 묘사했다고 할 수 있다.

대나무는 불모의 산에서 묵묵히 자란다. 봉령이든 도랑이든, 그녀는 인내로 역경 속에서 완강히 생존할 수 있다. 여러 해 동안 그녀는 끝없는 외로움과 서늘함을 관찰하고 있었고, 일년 내내 바람과 비와 눈의 타격과 고통을 겪었지만, 그녀는 시종' 청산이 있고,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며, 일념으로 일에 몰두하여 원망도 후회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독명언)

수천 년 동안 대나무는 청명, 장엄, 당당한 인물의 이미지가 전범이라고 할 수 있어 감탄할 만하다. 대나무는 싱싱하고 신선하며 생기와 활력이 넘친다.

봄바람이 아직 겨울의 여한을 녹이지 않았을 때, 새로운 죽순은 살금살금 땅에서 싹이 났다. 봄비가 한바탕 내린 후, 죽순은 흙을 깨고 나와서 하늘을 가리켰다. 이른바' 발이 맑은 곡우' 는 바로 그녀의 청춘의 씩씩한 묘사이다. 봄바람이 죽순층을 날려갈 때, 그녀는 마치 활발한 어린 소녀처럼 보이며 밝은 봄에 서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여름, 그녀는 긴 팔을 뻗어 풍성한 청사를 떨며 미풍 속에서 나풀나풀 춤을 추며 자태가 묘했다. 여름이 추울 때, 그녀는 여전히 울창하고, 비바람에 미소를 지었다.

백거이가' 창창대나무' 에 이렇게 아름다운 말을 남긴 것도 당연하다.' 백화백초백초가 눈 속에 남아 있다.' " 대나무는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봄이 있다.

5.' 죽자' 에 관한 4 자 성어 85' 죽자' 에 관한 4 자 성어: 에스하우 죽사: 현악기; 대나무: 관악기를 말합니다. 주호: 굵은 대나무 통으로 만든 악기.

비장하고 감동적인 관현악 소리를 묘사하다. 닭을 안고 대나무 당나라를 키우는 신창 () 현령인 하후표 () 가 도착하여 이정이 그를 위해 닭을 안고 대나무를 키우게 하자, 자기가 이득을 챙겼다.

관원이 앉아서 착취하고 수단을 가리지 않는 것을 비유하다. 고대에 글을 쓰는 데 쓰였던 죽간 () 과 흰 견자 () 는 고서 () 를 가리킨다.

예: 좋은 평판은 영원하다. 대나무, 실크, 관악기, 현악기를 연주하다.

대나무와 노란 꽃은 직접적인 환경을 가리킨다. 대나무 튜닝 대나무 연주: 관악기; 톤: 바이올린 실크: 현악기.

관현악 합주. 일반적으로 음악 활동을 가리킨다.

자, 대나무, 무는 군령, 군공을 기록한 책, 병사들이 서로 보증하는 수칙을 가리킨다. 군대를 가리킨다.

기성 대나무는 바로 기성 대나무이다. 내 머리 속에는 이미 전체 화면이 있다.

일을 하기 전에 이미 확정되었다는 것을 비유한다. 칼이 다 대나무를 따자 대나무가 바로 갈라졌다.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것을 묘사하다. 동남죽화살은 걸출한 인재를 비유한다.

현을 잘 조절하고 대나무 악기를 연주하다. "실크 대나무 조정" 과 같습니다.

파죽파죽이란 대나무를 활과 화살로 자르는 것을 말한다. 공덕이 떨어지다: 전파 간보: 고대 문자용 죽간, 백포는 고서가 기재한 역사를 가리킨다.

위대한 공적을 세워 역사책에 기록하다. 주호 애시는 관현악을 가리킨다.

연미와 죽마 연미와 죽마: 어린이 장난감. 어려서부터 빌리다.

금, 돌, 실, 대나무, 금: 금속으로 만든 악기를 가리킨다. 돌: 돌 차임; 실크: 현악기; 대나무: 관악기를 가리킨다. 각종 악기를 가리킨다.

여러 가지 소리를 형용한다. 길죽범스는 각종 악기가 동시에 연주하는 시끌벅적한 장면을 묘사한다.

"수도관 복현" 과 같습니다. 마른 대나무 이야기 대나무: 대나무 제인.

바싹 마른 죽간과 공허한 발언. 실용 가치가 없는 고서와 빈털터리 의론을 일컫는 말.

유명한 대나무 실크는 좋은 명성이 영원히 전해질 것이라는 것을 비유한다. 무림수죽: 용.

우거진 숲과 대나무 숲. 유명한 대나무 제인과 실크 북: 글쓰기와 기록; 역사 서적.

역사책에 너의 이름을 남겨라. 예: 좋은 평판은 영원하다.

망고 신발 대나무 모자 망고 신발: 잔디 신발. 대나무 모자: 대나무 모자 하나.

짚신을 신고 밀짚모자를 쓰는 것은 고대인들이 밖에서 유람하는 도구이다. 사방을 돌아다니는 것을 가리킨다.

대나무 망고 신발: 잔디 신발; 대나무 장대: 대나무로 만든 지팡이. 이것들은 고대인들이 외출해서 로밍할 때의 상비도구이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의미합니다. 여섯 개의 대나무 골목은 조용하고 검소한 집을 가리킨다.

육문죽골목이 시끌벅적하고, 들풀이 이끼가 하루 종일 끼었다. 고등어 몸에 있는 대나무는 전진을 비유하지만 후퇴한다.

대나무 탄사를 치는 것은 일종의 현악기를 연주하는 것이다. 책을 폭로하고 대나무를 보면 사물이 사람을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품죽조율은 현악기 연주를 말한다. 일명' 품죽실' 이다.

깨진 대나무: 방해받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검령: 그 물병을 쓰러뜨리는 것은 막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비유가 매우 유창하여 막을 수 없다.

진주 스트레치 실크 제품: 악기 연주; 대나무: 피리, 피리 등 관악기를 가리킨다. 실크: 비파, 이호 등 현악기를 가리킨다. 악기를 연주하다.

품죽조율은 현악기 연주를 말한다. 파죽은 연이어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런 방해도 없다.

어린 시절: 어린 시절; 죽마: 아이들은 대나무 장대로 말을 탄다. 천진한 아이가 어떻게 게임을 하는지 묘사하다.

지금은 남녀가 젊었을 때의 친밀한 관계를 가리킨다. 녹죽풍단록대나무는 남방에서 태어나고, 풍단은 북방에서 자란다.

남북을 가리키다. 대나무는 다 쓰기가 어렵다: 기진맥진하고, 끝났다.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를 다 베어서 책 한 권을 다 쓰기가 어렵다. 묘사할 것이 너무 많다.

수많은 책: 소진, 끝; 대나무: 고대에 쓰던 죽간입니다. 사실이 너무 많아서 묘사할 수 없다.

책을 다 쓰는 것은 어렵다: 기진맥진하다; 대나무 제인: 대나무 제인, 쓰기; 책: 쓰기. 모든 대나무로 다 쓰기가 어렵다.

범죄 묘사가 너무 많아 다 쓸 수 없다. 이후 일반적으로 사실이 많아 다 쓸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

고기 대나무 시끄러운 대나무: 관악기; 고기 대나무: 음악을 의미합니다. 시끄러운: 소리가 시끄럽고 지저분하다. 음악의 무질서를 묘사하다.

서예, 공덕, 대나무가 죽간, 실크에 공덕을 쓰다. 역사책에 기재된 것을 비유하다.

소나무와 대나무의 새싹은 번영을 상징한다. 대나무를 자르는 것과 같습니다. 연이어 승리하는 것을 비유하고, 아무런 방해도 없다.

"스윕" 을 참조하십시오. 파죽지세: 기세, 힘.

상황은 대나무를 자르는 것과 같다. 처음 몇 단락이 부러진 후, 다음 몇 단락이 칼을 따라 갈라졌다. 승리 후의 승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장애물이 없다.

실크 대나무 8 톤 실크 대나무: 코드, 관악기, 음악; 팔음: 금, 돌, 실크, 나무, 대나무, 슈, 흙, 가죽 등 8 가지 악기. 음악.

실크 대나무 파이프 코드: 현악기 참조; 대나무: 관악기를 가리킨다. 하프, 피리, 피리 등의 악기의 총칭.

음악이라고도 합니다. 실죽의 현이' 실죽관 현' 을 만나다.

실크, 대나무, 도자기 실크: 현악기; 대나무: 관악기를 말합니다. 타오는 다음과 같이 썼다: 기질을 도야하다. 음악으로 기질을 기르다.

실크 대나무 중년 이후 중년층이 실크 대나무로 애도를 표했기 때문에' 실크 대나무 중년' 이라고 불린다. 실크 대나무 소리: 현과 관악기, 일반적으로 음악을 가리킨다.

음악의 소리. 대나무는 악기를 연주하는 것을 가리킨다.

대나무 손가락은 악기를 연주한다. 대나무를 연주하고, 악기를 연주하고, 음악에 익숙해요.

잠자는 얼음 우는 대나무 거짓말 얼음: 항목 거짓말 얼음 물고기 찾기; 대나무: 추 멩 zongtian 차가운 죽순 을 추구. 부모님께 효도하는 재료를 가리켜 오상남은 대나무를 비유할 수 있다.

머리 속에는 아무것도 없지만, 머리 속에는 완전한 계획이 없다. 심사숙고한 계획이 있다는 것은 대나무를 그리는 것을 의미한다. 너의 마음속에는 대나무의 이미지가 있어야 한다.

뒷비유는 일을 하기 전에 이미 결심을 굳혔다. 썩은 대나무 장대가 썩은 대나무 장대로 배를 밀다.

일을 하는 도구나 조건이 좋지 않아 실현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한다. 영속죽간보: 죽간포는 고대에 쓴 것으로, 고서에서 빌려온 것이기 때문이다.

사서에 기재된 한 사람의 이름, 사적, 명망을 가리켜 후세에 영원히 전해질 것이다. 대나무를 꺾는 것처럼 간단하다.

일이 순조롭게 막히지 않는 것을 묘사하다. 대나무는 쉽게 부러진다. 대나무를 쪼개는 것만큼 쉽습니다.

승리 후의 승리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장애물이 없다. 대나무로 평안을 보고하다.

비유는 핑안 신문을 전하는 가서이다. 대나무, 옥수수, 소나무, 무성한 꽃봉오리: 울창하다.

소나무와 대나무가 무성하다. 가정이 번창함을 비유하다.

그것은 또한 새 집의 준공을 축하하는 데도 사용된다. 백수의 불충실은 일관되지 않거나 다른 외모의 은유이다.

단순함의 장점: 단순함은 고대에 경전을 쓰고 참고하는 데 사용되었다. 역사책에 기재된 업적을 말하다.

대나무 못 톱밥: 부스러기. 대나무 그릇이 남긴 폐기물을 만들다.

비유는 일종의 미묘한 물건이다. 이것은 또한 사용 가능한 폐기물에 대한 은유이다.

대나무 실크 사용: 쓰기; 죽간과 실크. 죽간과 비단서에 쓰다.

손가락 손잡이.

대나무에 관한 4 자 성어:

답이 있습니다.

책이 너무 많아요.

파죽지세,

죽마고우

대나무 바구니로 물을 긷고,

썩은 대나무 배,

에스하우 대나무,

대나무와 실크에 적혀 있습니다.

무림수죽,

대나무 숲 여행,

애통해하며 대나무를 불다.

대나무를 부러뜨리고

자죽오복,

고등어 위의 대나무,

대나무 실크,

대나무 울타리 오두막,

남산의 대나무,

대나무의 소리,

대나무 중년층,

닭을 키우고 대나무를 키우며,

빠른 대나무 실크,

동남 대나무 화살,

명작, 대나무,

식은 죽 먹기다.

대나무와 말의 우정,

대나무 신문은 안전합니다.

어린이 죽마,

마음속에 계획이 있다.

망고 신발과 대나무 꼬치,

대나무 옥타브

실크, 대나무, 도자기,

달에 대나무 연파,

깨진 대나무와 대나무,

대나무와 노란 꽃,

서예, 대나무 실크,

대나무를 부러뜨리고, 벽돌을 만들고,

실크와 대나무의 관현악단,

금빛 석두, 실크, 대나무,

대나무 부스러기,

대나무 장대를 용으로 만들고,

대나무 단풍,

실크와 대나무를 조정하고,

죽백이 불충실하다.

대나무를 자르고,

책을 벗기고 대나무를 보고,

대나무, 옥수수, 소나무,

대나무와 실크의 장점,

유명한 대나무 실크,

대나무를 부러뜨리기 쉽고,

대나무로 톱밥을 박고,

청영죽마,

여섯 개의 대나무 골목,

아무런 생각도 없다.

공훈 작품,

대나무는 느슨하고 가늘다.

대나무 경로가 외진 곳,

오상남은 대나무,

구차마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