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벽부' 에서는 공자의 명언으로 변변변변변과 변변증적 통일의 문장을 썼다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망한 자는 예, 죽음은 가라앉지 않는다 (zh m: ng). 덮개는 반드시 그 변화자로부터 바라보게 될 것이며, 천지는 한순간에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할 수 없는 각도에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한데,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들깨는 "손님도 남편 (남편) 을 안다. 물과 달은요?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망한 자는 예, 죽음은 가라앉지 않는다 (zh m: ng). 덮개는 반드시 그 자체의 변화로부터 볼 것이며, 천지는 한순간도 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할 수 없는 각도에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한데,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더욱이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만물마다 주님이 있고, 군웅 (G) 은 내 것이 아니지만, 나는 전혀 가져가지 않는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명월, 귀는 허황되고 상봉은 곧 아름다움이다. 그들은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창조주의 끝없는 보물이며, 나와 내 아들 * * * 은 적합하다. "

--스시 "적벽부"

아들은 쓰촨 에서 말했다: "죽은 사람 은 스프 처럼, 낮과 밤 을 포기하지 않는다. 클릭합니다

-"논어 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