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목소리와 멜로디의 결합
고시의 경물 묘사는 종종 소리와 색채를 포함한다. 시인은 감각을 이용해 여러 각도에서 경물을 묘사하며 독자를 몰입시키는 것처럼 높은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그것은 또한 "장안 늦가을", "별이 부서지고 플룻이 바닥에 의지하는 것" 과 같은 소리에 대한 묘사가 시에 들어 있는 조용한 소리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때로는 동작과 결합하여 볼 수 있다. < P > 밤에 눈이 오는 < P > 백거이 < P > 이날 밤 베개는 얼음이었는데,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창밖이 작은 눈으로 비춰지는 것을 보았다. < P > 눈이 크다는 것을 알고 심야였다. 가끔 대나무 가지가 꺾이는 소리를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 P > 가 묘사한 대상은 눈이다. 시의 모든 문장은 눈에 관한 것이지만 작가는 자신의 촉각, 시각, 청각에서 차례로 써내려 눈의 규모를 강조한다.
"
4. 시야각조합 < P > 시각, 청각, 촉각, 후각 등 다각적 묘사경물. 예를 들어 2111 산둥 권중국시 감상광희의' 영산천' 은 시각과 청각의 두 가지 각도에서 샘물을 묘사한다.
"
5, 점면 결합 < P > 시인은 산수를 쓰고, 고립적으로 주요 대상을 쓰는 것이 아니라, 주요 대상을 둘러싸고 있는 관련 대상이며, 점면 결합으로 주요 이미지를 더욱 풍성하고 특색있게 한다.
강설
류종원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고, 그 오솔길에도 사람의 흔적이 보이지 않는다. < P > 강에 있는 작은 배, 한 어부가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P >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벌" 은 묘사점에 속한다. 처음 두 문장은 비교적 피상적이어서' 새가 날아가다' 에서' 사람이 사라졌다' 는 시구까지 인물의 처지의 괴로움과 외로움을 묘사한다. 점면 결합, 점 중 하나, 함축적 포괄성, 인물의 끈기와 두드러진 성격을 두드러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