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한 학교의 대표로는 Li Yu, Liu Yong, Yan Shu, Ouyang Xiu, Qin Guan, Zhou Bangyan, Li Qingzhao 등이 있습니다. Li Yu, Liu Yong, Yan Shu, Qin Guan, Zhou Bangyan, Li Qingzhao 도움이 되었습니다. *Huanxisha*
Yan Shu
새 노래와 와인 한 잔,
날씨 작년과 똑같습니다.
해는 언제 뜰까?
꽃은 떨어질 수밖에 없지만,
낯익은 제비가 돌아옵니다.
작은 정원의 향기로운 길은 혼자 걷는다.
참고:
1. 술 한잔과 함께하는 신곡: 백거이의 '장안로': "새 노래와 술 한잔이 담긴 신곡. " 여기에 의미가 사용되었으며 술을 마시면서 음악을들을 수 있습니다. , 자기 처분을 위해.
2. 향기로운 길: 떨어진 꽃향기를 풍기는 길.
감사:
이 시는 죽어가는 봄을 애도하며, 시간의 흐름에 대한 감정을 표현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의미도 함축하고 있습니다. 윗부분의 날씨, 정자, 일몰은 어렴풋이 작년과 같고, 아랫 부분에 돌아 오는 꽃과 제비가 더욱 눈길을 사로 잡고 슬프고 우울함을 이해할 수 없으며 내가 할 수있는 일은 강을 따라 헤매는 것뿐입니다. 향기로운 길. 시에서 '꽃은 힘없이 지고, 제비는 마치 아는 것처럼 돌아왔다'는 노련하고 유창하며 여운이 가득해 대를 이어 전해지는 명대사가 되었다. 오다. 시인은 정서와 산문을 모두 갖춘 아름다운 말과 조화로운 음악으로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숙하여 감상적이고 슬프고 아름다운 예술적 개념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Huanxisha*
Yan Shu
시간은 항상 제한되어 있습니다.
쉬운 작별 인사는 영혼을 잃기 쉽습니다.
말보다 와인 잔치와 노래가 더 자주 등장한다.
우리 눈에 보이는 산과 강은 우주 속 저 멀리 떨어져 있고,
떨어지는 꽃과 바람과 비는 봄을 더욱 아프게 한다.
앞의 사람을 불쌍히 여기는 것이 더 좋습니다.
참고:
1. 항상: 잠시 동안.
2. 여유롭게: 보통.
3. 앞에 있는 사람을 불쌍히 여기라: 원진의 『혜진기』 중 최영영의 시: “옛 뜻을 기억하고 앞에 있는 사람을 불쌍히 여기라.”
>감상:
연회에서 즉석으로 만든 작품이자 시인 '주유자'의 대표작이기도 하다. 말에 적힌 것은 순간이 아니고, 느껴지는 것은 단 하나가 아니다. 시간의 유한성에 대한 슬픔, 사물의 무상함을 느끼며, 산강의 바람과 비 속에서 삶의 철학에 대한 탐구를 형상화한다. 두 번째 영화는 산과 강을 바라보는 것에서 폭풍 속에서 이별을 고하는 것, 눈앞에 있는 사람들을 소개하는 것 등으로 전작의 이별 잔치와 이별의 노래를 그대로 되풀이한다.
>
제비는 쌍으로 날아갔습니다.
밝은 달은 이별과 미움의 아픔을 모르고, 비스듬한 빛은 새벽 주후를 관통한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시들게 했고,
세상의 끝을 바라보며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갔다.
우리가 장수하는지 어디서 알 수 있나요?
참고:
1. 난간.
2. 날아가다: 하나는 '왔다 갔다'입니다.
3. 경사광: 쇠퇴하는 달의 맑은 빛.
4. 푸른 나무가 시들었습니다: 나무가 푸른 잎을 잃게 됩니다.
5. 자: 글자.
감상:
이별과 슬픔을 다룬 최초의 명작이다. 윗부분에는 안뜰과 실내 풍경이 그려져 있습니다. 다음 영화에서 작사가는 계단을 오르고 먼 곳을 바라볼 때 보고 느낀다. 가을의 정취를 쓰지만 비참하지 않고,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지만 슬프지 않으며, 부잣집에 대해 쓰지만 '금옥의 아름다움'을 언급하지 않으며, 가을의 먼 곳을 바라보고 지평선까지 , 이별의 슬픔과 증오를 표현한 남당 왕조의 작품에 비하면 그 영역은 매우 넓습니다. 그 단어들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의미를 막연하고 함축적으로 표현해 독자의 상상의 여지를 남겨둔다. Wang Guowei는 다음 영화의 첫 번째 문장을 사용하여 고대와 현대에 위대한 학자가 위대한 일을 달성하기 위해 통과해야 하는 세 가지 영역 중 첫 번째 영역을 설명했습니다.
*오디 따기*
옌슈
시간은 사람을 늙게 할 뿐이며,
감정을 믿지 않는다면, 정자를 떠나면 늘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p>눈물방울과 봄산주를 마시면 잠에서 깨어나기 쉽습니다.
어젯밤 오통나무에 서풍이 세고
밝은 달이 밝게 빛나고 달콤한 꿈이 무서웠다.
소리가 났다. 어디선가 높은 건물에서 기러기 떼가 날아오더군요.
참고:
1. 리팅: 고대의 이별의 장소.
2. 빛: 차갑고 시원함.
3. 흐릿하다: 흐릿하다.
감사:
이 시는 삶에 대한 깊은 감동을 씁니다. 그는 노년의 슬픔과 이별의 슬픔이라는 인생에 대한 깊은 감정을 단 44단어로 썼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시간의 잔인함을 요약하고, 두 번째 영화는 봄이 가고 봄이 오는 것을 묘사하며 풍경을 감동시키고 사랑을 참을 수 없게 만듭니다. 이 시는 아름다운 예술적 발상과 가볍고 영묘한 문체, 부드럽고 시적인 느낌을 갖고 있으며 슬픈 정서를 담고 있습니다.
*청핑글*
안수
황금빛 바람이 가늘고,
뽕나무 잎이 떨어진다.
그린 와인을 처음 맛보면 취하기 쉽습니다.
베개와 작은 창문을 두고 자세요.
백일홍과 무궁화는 시들었지만 베란다에는 지는 해가 빛난다.
제비 두 마리가 돌아오려는 계절인데,
어젯밤 은막은 살짝 추웠어요.
참고:
1. 황금바람: 가을바람.
2. 그린 와인: 고급 와인.
3. 백일홍과 히비스커스 : 화사한 색상을 지닌 두 종류의 꽃.
4. 난간: 난간과 동일합니다.
감사:
가을의 정서를 표현한 시입니다. 황금빛 미풍이 플라타너스 사이로 불어오고, 작은 창가에 있는 사람들은 술에 취해 있고, 지는 해는 꽃을 떠나고, 제비는 곧 돌아오려 하는데, 이 모든 것들은 모두 희미한 가을 느낌을 줍니다. 이 작은 시는 가을 풍경에 대한 상세한 묘사를 통해 사람들의 평온에 대한 생각을 완곡하면서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먼지를 날리는 산들바람처럼, 새벽 부채의 향기. 시 전체는 평범한 환경에서 쓰여져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신선하고 우아하며 매력적입니다.
*모래를 밟으며*
Yan Shu
길은 붉고 드물며,
교외는 녹색으로 가득합니다.
높은 단 위에 있는 나무들의 색깔은 침울하다.
봄바람에도 미루나무 꽃은 풀리지 않고,
[氵梦][氵梦]는 지나가는 사람들의 얼굴에 마구마구 펄럭인다.
꾀꼬리들은 푸른 나뭇잎 속에 숨어 있고, 제비들은 구슬 장막으로 구분되어 있다.
향이 은은하게 나고 머릿결이 가볍네요.
슬픈 꿈에서 깨어났을 때
뜰 깊은 곳엔 지는 해가 빛나고 있었다.
참고:
1. 빨간색과 희귀함: 꽃은 희귀합니다. 빨간색은 꽃을 의미합니다.
2. 음은지안: 비밀리에 공개됐다.
3. 꾀꼬리는 녹색 잎 속에 숨어 있고, 제비는 진주 장막으로 구분되어 있다. 꾀꼬리와 제비가 깊은 곳에 숨어 있다는 뜻이다. 여기서 잉옌(Yingyan)은 "아름다운 사람"을 비유한 것입니다.
4. 향: 화로 안에서 향연이 조용히 피어오르고, 집안의 작은 거미줄들이 쫓겨나 부드럽게 떠오른다는 뜻이다. 거미가 곧 뽑아낼 비단, 고새머.
감상:
이 시는 늦봄의 풍경을 묘사하며 봄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늦봄 저녁, 술을 마시고 깨어 꿈을 꾸었을 때, 깊은 마당에서 지는 해를 보았으나 내 사랑하는 이는 보이지 아니하였느니라. 풍경의 묘사를 통해 우울한 느낌이 막연하게 드러난다. '슬픈 꿈에서 깨어났을 때'라는 문장을 제외하면 모든 시는 장면을 묘사하고 있다. 재치 있고 세심한 풍경은 흔적조차 보이지 않을 정도로 감정을 구현합니다. 이 시는 부드럽고 섬세하며 여운이 있고 암시적이며 직접적으로 쓴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이런 '우아하고 사려 깊은' 문체는 우여곡절을 겪으면서도 남녀 간의 다가오는 사랑을 아무 말도 하지 않고도 분명하고 의미 있고 우아하게 표현하고 있다.
먼 마을의 가을 풍경은 그림처럼 아름답고,
맹그로브는 드물게 노란색입니다.
흐르는 물은 가볍고, 푸른 하늘은 길고, 길은 넓다.
높은 눈빛으로 판단, 백조기러기 올 때,
무한한 생각.
참고:
시야의 끝을 바라보면서 여전히 집중하여 바라보세요.
감상:
이 짧은 시는 건물에 오르는 느낌과 거리에 대해 생각하는 느낌을 표현합니다. 상단 필름에는 맹그로브, 황금빛 국화, 그림 같은 가을 단풍이 그려져 있습니다. 다음 영화는 영원히 지속되는 물과 끝없는 감정에 관한 영화입니다. '홍암'은 정보에 대한 갈망을 드러내고, '무한사상'은 간절한 그리움을 표현하는데, 둘 다 함축적이지만 드러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장면이 묘사되고 의도적으로 색상이 사용됩니다. 전체 단어는 부드럽고 우아하며 매우 감상적입니다.
두멘 텐트에서 아무 생각 없이 술을 마시고,
그리움의 자리에서 란주는 그녀에게 떠나라고 재촉하고,
서로를 바라보며 눈물을 흘린다. 손,
말문이 막혔어요 닝이 목이 막혔어요.
안개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
황혼이 하늘에 가라앉고 있습니다.
감정은 예로부터 이별을 아프게 했고,
청추절에서는 더욱 부끄럽고 방치됐다.
오늘 밤은 어디서 일어날까요?
버드나무 기슭에는 새벽바람이 잦아들고 달이 떨어진다.
그로부터 몇 년이 지났습니다.
좋은 시절과 좋은 시절을 거짓으로 표현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수천 가지 스타일이 있어도
누구에게 말해줄 수 있나요?
참고:
1. 황폐함: 황폐하고 급속합니다.
2. 두멘: 변경을 가리킨다.
3. 텐트 안에서 술 마시기: 텐트를 치고 손님을 배웅하는 연회를 준비한다.
4. 질식: 목이 막혀 말을 할 수 없습니다.
5. Chutian: 일반적으로 Jiangnan 지역을 의미합니다. 초국(楚國)이 남쪽에 있으므로 남쪽의 하늘을 초천(超천)이라 한다.
6. 해마다: 해마다.
7. 비안: '세로'와 같습니다.
8. 스타일: 로맨틱한 애정.
감상:
이별과 슬픔에 관한 시는 유용의 걸작이다. 유용은 공직 생활에 좌절감을 느끼고 방황했다. 이 시는 그가 변경을 떠나 저장(浙江)으로 갔을 때 지은 작품이다. 이 시는 슬픈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질 수 없는 감정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슬픔에 잠긴 이별의 장면을 묘사하며, 이별의 장면을 심오하고 세밀하게 표현한다. 두 번째 영화는 혼자이고 방황하는 상상 속의 이별 장면을 그려내며, 두 사람 사이의 깊은 감정을 보여준다. 시 전체는 흐르는 구름과 흐르는 물과 같으며, 세상의 모든 이별과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시인은 선화 기법을 사용하여 장면, 사물, 서사, 감정을 묘사합니다. 감정은 솔직하고 글의 문체는 애처롭다. 그때부터 '버드나무둑, 새벽바람, 지는 달'은 우아한 말의 상징이 되었다.
*낮과 밤의 음악*
류용
신부실에서 처음 만났던 날이 기억납니다.
우리만 함께 자랐습니다.
즐거웠던 소모임이 어떻게 이별의 감정으로 변할 수 있을까?
상황은 어둡고 봄의 풍경은 황혼이다.
사방에 꽃과 야생 고양이를 마주하면
아름다운 풍경이 두렵다. /p>
내가 너랑 집에 갈게.
누가 외로움을 불평할 수 있나요?
서문은 언제나 가벼운 책임이다.
이기기 어려울 걸 알면서도 애초에 그를 지키지 못한 게 후회됐다.
Qinai는 매력적이고 정직하며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것은 물론입니다.
하루라도 생각하지 않으면 수천 가지 생각이 난다.
참고:
1. 신부실: 깊은 거실. 나중에는 여성들이 거주하는 내실을 가리키는 데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2. 함께만: 반드시 해야 합니다.
3. 거절하다: 죽거나 죽는다는 의미.
4. 싸우기가 너무 힘들어서 너무 슬프다. 싸우기가 어렵다는 것은 이별과 슬픔으로 싸우기가 어렵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감사:
과거의 행복한 모임과 이별 후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회상하는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그 해의 즐거운 모임과 이별을 다룬다. 두 번째 부분은 뿌리 깊은 상사병과 내면의 후회에 관한 이야기이다. 당신이 그리워하는 사람은 매력적이고 정직할 뿐만 아니라 다정하고 부드러워서 사람들이 당신을 그리워하게 만듭니다. 봄과 이별, 그리고 진솔한 감정을 담고 있는 말에는 봉건시대 하층민으로 전락한 여성들의 경험과 고뇌가 담겨 있다.
바람이 점점 추워지고,
관허강은 차가워지고, 남은 빛이 건물을 비춘다.
이 곳은 붉은색과 녹색이 쇠퇴하고,
꽃과 꽃도 사라진 곳이다.
장강물만이
말없이 동쪽으로 흐른다.
높은 곳에 올라가서 멀어지는 것도 참을 수 없고
고향의 어두움을 바라보며 생각하는 것도 참을 수 없다
그것.
지난 세월의 흔적에 한숨을 쉬며,
남은 아픔은 무엇일까?
미인을 생각하며 건물 꼭대기를 올려다본다[왼쪽의 '유', 오른쪽의 '페이지' 삭제],
몇 번의 실수 끝에 , 하늘을 본 후 배로 돌아갑니다.
나를 알아가려고 애쓰며 난간에 기대어
슬프다.
참고:
1. Xiaoxiao: 갑작스럽고 갑작스러운 바람과 비를 설명합니다.
2. 슬프고 빡빡합니다. 추위가 절박합니다.
3. 관허: 고개와 수로.
4. 어디에나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습니다.
5. 란란: 점차적으로, 천천히.
6. Miaomiao: 모호하고 멀다.
7. 옌류: 오래오래 머물러요.
8. [왼쪽의 '유', 오른쪽의 '페이지' 삭제] (yong2) 봐: 고개를 들어 쳐다보세요.
9. 슌: 그럼요.
감상:
이 시는 도착했을 때 보게 되는 향수병과 향수에 관한 시입니다. 여행과 군 복무의 고통을 그린 유용의 걸작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산에 와서 본 남은 가을의 풍경을 주로 묘사하고 있다. 두 번째 부분은 착륙 후의 감정을 묘사하며 방랑자의 향수병을 표현하고 장면을 혼합합니다. 이 시는 겹겹이 쌓인 서사를 통해 이국땅에서 떠돌이의 슬픔을 고스란히 표현하고 있다. 감정은 성실하고 강하지만 기복도 가득합니다. 단어 전체가 강한 감성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시 전체의 풍경은 정서를 설정하고 정서는 그 풍경에서 나오며 처음부터 끝까지 뚜렷한 층위와 울림을 지닌다.
*정풍보*
유용
봄이 오니까 녹색은 슬프고 빨간색은 슬프다
사랑은 선택의 문제.
햇빛을 받으며 꽃이 피고, 꾀꼬리는 버드나무 띠를 두르고 있고,
아직도 향이불 밑에 누워있습니다.
따뜻함이 사라지고 기름진 구름 [왼쪽 "궈"왼쪽 절반 오른쪽 "싱글"],
하루 종일 빗질하고 감싸는 데 지쳤습니다.
아무것도 아니야! 증오와 무자비함이 사라지면 아무런 메시지도 없을 것입니다. 진작 알았더라면 조각안장을 잠그지 않은 걸 후회했을텐데.
닭창을 향해
만지엔샹을 맡아서만
제한적으로 노래 수업을 하고 있다.
나와 함께 있어, 숨지 마세요.
나는 당신과 함께 앉아 바늘과 실을 뽑습니다.
나와 함께
우리의 청춘이 헛되지 않도록.
참고:
1. 일관성의 문제입니다. 모든 것에 주의를 기울이지 마세요. 과거에는 모든 것이 흐려질 것입니다.
2. 누안쑤샤오: 얼굴의 기름기가 사라진다.
3. 누윤 [왼쪽 '구오', 왼쪽 절반, 오른쪽 '싱글'] (듀오3) : 머리가 헝클어져 있다. [왼쪽이 '구오', 오른쪽이 '싱글'의 왼쪽 절반] 처진 모습.
4. 치킨창 : 연구명.
5. 만지안샹관(Manjianxiangguan): 종이와 펜. 만지안(Manjian)은 고대 쓰촨 지역에서 생산된 다채로운 종이입니다. 상아로 만든 코끼리통, 펜통.
6. 타운: 총 하루, 하루 종일.
감상:
멀리 내실에서 책을 읽는 것에 대한 시입니다. 사회 하류층으로 전락한 가수들의 생각과 감정, 행복한 삶을 추구하고 염원하는 마음, 내면의 고민과 회한 등을 깊은 공감으로 표현한 곡이다. 첫 번째 영화는 밝은 봄 풍경을 활용해 등장인물의 지루함과 고민을 반영하면서 풍경에 감정을 섞는다. 두 번째 영화는 자유롭고 행복한 삶을 향한 가부키의 염원과 추구를 섬세한 심리묘사를 통해 반영하고 있다. 이 시는 유용의 속어 대표작 중 하나이다. 시 전체는 꾸밈 없이 통속적인 언어를 사용하고, 등장인물의 생활 정서와 심리 활동을 세밀하게 묘사하고 있어 유자(劉施)의 특성을 잘 반영하고 있다.
*옥나비*
류용
비도 그치고 구름도 그친 곳을 바라보며
나는 조용히 가을빛을 지켜보세요.
저녁 풍경은 황량하고,
송유는 슬프다.
물도 잔잔하고 바람도 잔잔하고 꽃은 점점 늙어가네요.
달이슬은 차갑고 봉황잎은 노랗게 떠 있다.
사랑의 제거는 아프다, 오랜 친구는 어디에 있는가?
연기와 물이 광대하다.
잊을 수 없는 Wenqin 칵테일 파티,
몇 번의 외롭고 낭만적인 날, 여러 번 별과 서리로 변했습니다.
바다는 넓고 산은 멀다.
샤오샹이 어디 있는지 모르겠다고요?
쌍둥이 제비를 떠올리며 먼 믿음에 의지하기 어렵다.
황혼 하늘을 떠올리며 공허한 의식이 집으로 돌아온다.
서로를 우울하게 바라보며, 부서진 홍의 소리 속에,
석양이 떠오른다.
주석:
1. 송유의 쓸쓸함을 언급할 가치가 있습니다: 송유의 "나인비안": "슬픔은 가을의 기입니다." .
2. 싱솽: 년. 별은 1년에 하루가 있고, 매년 서리가 내리므로 1년에 하나의 서리별이라 부른다.
3. Xiaoxiang: 원래 Xiaoshui와 Xiangshui의 이름이었지만 나중에 생각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감사:
이 시는 향수병을 표현합니다. 이 시의 문체는 유자(劉施)의 유명한 작품인 『팔성감주』와 유사하다. 먼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시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주로 풍경을 소재로 하고 그 풍경 속에 감정이 담겨 있다. 시인은 황량한 가을 풍경을 마주하며 난간에 기대어 먼 곳을 바라보며 그 풍경에 대한 감동을 느끼며, 옛 친구를 그리워하는 우울함과 슬픔을 글로 남겼습니다. 다음 영화는 감정을 중심으로 추억을 삽입하는데, 그 감정 속에 장면이 있다. 멋진 조합은 무궁무진하고, 목소리와 감정은 슬프다. 과거의 기쁨은 장기적인 이별의 고통을 반영하고, 그 다음에는 당신 앞에 있는 그리움으로 바뀔 것입니다. 시는 장면언어로 끝나고, 먼 방랑자의 눈빛에는 감동이 가득하다. 기복,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연꽃 따기 순서*
류용
달빛이 수확되고, 구름이 가볍고 서리가 내리고, 하늘이 밝아옵니다.
서쪽으로 여행을 가는데 이때는 비참함을 느낀다.
Cui'e는 손을 잡고
Linqi를 보내고 Zhuhu의 집을 열었습니다.
아름다운 얼굴로 서서
말도 못하고 눈물을 흘리며
비통한 마음으로 뒤를 돌아보고 계시나요?
나뭇잎이 달린 난초 배,
노가 파도와 구름 사이를 질주합니다.
섹스에 대한 욕심이 많으면 감정을 남길 줄 모르게 된다.
수천 평방인치,
근데 음주혐오와 맥박은 누구랑 똑같나요?
다시 돌아보니 중요한 도시는 사라졌다.
한강 너머에는 연기가 자욱한 마을 두세 개가 희미하게 보인다.
참고:
1. 달빛 수확: 달이 지고 날씨가 밝아지는 것을 말합니다.
2. Linqi: 갈림길. 이것은 이별을 의미합니다.
3. 마이마이: 감정과 외모를 담는다.
감사 :
보내는 사람의 무한한 애착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지나가는 사람의 마음까지 표현한 이별의 시입니다. 이별 뒤에는 이별과 상사병의 장면을 배치해 보세요. 인물들의 감정이 깊고 치밀하게 그려져 있다. 결국 우리는 현장을 통해 더욱 유대감을 갖게 되었고, 더욱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됐다. 전체 시는 명확한 층위와 우여곡절로 서술되고 전개됩니다. 장면들이 "놀랍게 결합"되었을 뿐만 아니라 설명, 서정성, 내러티브가 자연스럽게 통합되고 완벽하게 일관됩니다. Liu Ci의 특성을 반영합니다.
하늘이 어둡습니다.
풀빛 연기와 여운 속에
말문이 막히는 사람이 누가 있겠습니까?
광기에 취해볼 생각이다.
와인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강한 음악은 여전히 맛이 없다.
옷이 점점 넓어지는 건 절대 후회하지 않을 것 같은데,
이씨 때문에 사람이 초췌해진다.
참고:
1. 서 있는 것: 오랫동안 서 있는 것.
2. 왕지: 먼 곳을 바라보는 것.
3. 안안: 혼란하다[氵梦].
감상
이번 곡 '나비는 꽃을 사랑해'는 낯선 땅을 떠도는 느낌과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마음의 여운이 결합된 곡이다. 첫 번째 영화는 봄철 계단을 오르며 느끼는 우울함을 다룬다. 두 번째 작품에서는 '봄의 슬픔'의 끈질기고 여운이 거부할 수 없다. 그리고 『봄의 슬픔』의 구체적인 내용을 지적했다. 시 전체는 열정과 끈기, 성실함으로 쓰여졌으며, 이는 리우 시의 서정적 특성을 잘 보여줍니다. Wang Guowei는 마지막 문장을 좋아했으며 고대와 현대의 위대한 업적과 위대한 학자의 두 번째 상태를 설명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금빛 바람과 옥이슬이 만나자마자
세상의 수많은 사람들을 물리칠 것이다.
부드러움은 물과 같고, 좋은 시간은 꿈과 같다.
돌아가는 길에 까치다리를 바라볼 수 있겠는가?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 있을 수 있겠습니까!
참고:
1. Xianyunqiao: 기발한 패턴을 만드는 구름 조각을 말합니다.
2. 날아다니는 별: 유성.
3.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 : 가을바람이 하얀 이슬을 내리는 가을을 상징한다.
4. "뒤를 돌아보는 인내" 문장: 까치다리에서 돌아오는 길을 어떻게 참을 수 있겠는가?
감사:
이 시는 견우와 직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사랑의 찬가입니다. 이 시는 쇠퇴의 마법이라는 독특하고 새로운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황금빛 바람과 옥이슬과 함께 한 번의 만남은 세상의 수많은 만남을 능가할 것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이 오래 지속된다면 어떻게 밤낮으로 함께할 수 있겠습니까?" 세상에서 가장 진실을 표현하며 절대 무너지지 않는 '조상의 둥지'에는 견우와 직녀의 복잡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시 전체에는 만남의 기쁨, 이별의 어려움, 재회에 대한 희망이 담겨 있다. 선배들은 “미련이 사람을 멀게 만든다”고 평했다.
*조수를 바라보며* p>
진관
메이잉은 희박하고 얼음은 녹고
동풍은 세월을 바꾸고
금빛 계곡은 멋지다 , 구리 낙타가 골목에 있습니다
새 날씨는 맑고 모래는 매끄 럽습니다.
창지는 실수로 차를 따라갔다.
고양이들 속에서 나비들이 춤을 추고 있는데,
달콤한 생각이 가득해요.
버드나무 아래에는 복숭아 가지가 있고,
봄의 아름다움은 사람들에게 무작위로 찾아옵니다.
서원에서 밤에는 대나무를 마시고 노래를 부릅니다.
등불이 달을 가리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날아다니는 덮개가 있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담배나방과 포도주 깃발이 기울어져 있다.
근데 건물에 기대어 멀리 앞을 보니
까마귀들이 쉬고 있는 게 보였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마음으로 돌아갈 수밖에 없고,
나는 몰래 흐르는 물길을 따라 세상 끝까지 간다.
참고:
1. 메이잉: 매화.
2. 물의 흐름이 용해되고 방출됩니다. 이는 얼음 조각이 녹아 물과 함께 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 흐르는 물, 얼음은 처음 응결되거나 녹을 때 얼음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Xie, Xie는 얼음 조각이 분산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3. 진구: 낙양의 북서쪽에 위치한 진구 정원을 말하며, 진 왕조의 석종이 지은 별장으로 후에 휴양지가 되었습니다. 준유, 관광지.
4. 통타 골목: 뤄양의 통타 거리를 말합니다. 한나라 때 낙양궁문 남쪽 입구에는 두 마리의 청동 낙타가 길을 건너지 않고 마주보고 있었습니다. 골목, 거리. 고대 사람들은 낙양에 대해 시를 지을 때 종종 그것을 황금빛 계곡과 청동 낙타에 비유했습니다.
5. 혼합 감정: 봄 풍경이 만들어내는 다양한 감정.
6. 서원: 당시 왕신왕비의 개인 정원을 가리킨다.
7. 란위안(lanyuan): 정원, 진구(jingu)와 서위안(xiyuan)을 가리킨다.
감상:
이 시는 소흥 원년(1094년)에 지은 시로 낙양을 다시 방문하여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게 하고 이어서 "진구준유"로 이어진다. " "페이가이"까지 "더 나은 꽃"은 오래된 여행에 대해 씁니다. 과거의 고양이, 나비, 복숭아, 버드 나무의 분주 한 장면은 희미한 바람, 안개, 깃발과 까마귀 일뿐입니다. 과거와 현재의 대비는 날카 롭습니다. , 갑자기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시 전체는 현재-과거-현재를 기준으로 장으로 구성되어 구조적으로 상하의 경계를 허물고 과거와 현재에 대한 작가의 희로애락의 감정을 적절하게 표현하고 있다. 이 시는 장면을 묘사하든 감정을 표현하든 묘사와 서사에 능숙하다. 진자의 중요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문.
탐험 중단,
리준을 유인하기 위한 ***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봉래에 대한 옛 추억이 얼마나 많은지,
돌아보면 헛되이 안개가 자욱하다.
석양 밖엔 갈까마귀가 세고 있고,
흐르는 물이 외딴 마을을 둘러싸고 있다.
엑스터시. 이때
봉지는 몰래 녹이고 띠는 살짝 나누어진다.
매춘업소는 헛되이 살아남는다.
언제 또 만나요?
소매에 눈물 자국이 있어요.
부상당한 곳에서 가오청이 밖을 내다보니,
빛은 이미 황혼이었다.
참고:
1. Qiaomen: Qiaolou, 도시 위의 탑.
2. ***Yinli Zun: 서로의 작별 인사를 위해 와인잔을 들어올립니다. 리드, 들어요.
3. 봉래 옛이야기: 봉래는 콰이지(Kuaiji)의 라이정(Lai Pavilion)이며, 예전 유적지는 현재 절강성 소흥(Shaoxing)에 있습니다.
4. "시승"의 두 문장: 두목의 시 "회상"에서 개작: "나는 10년 동안 양저우를 꿈꾸며 매음굴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 공허함, 헛됨 .
감상:
이 시는 이별의 장면에 대한 미련과 슬픔이 뒤섞여 있는 시로, 시인은 원풍 2년(1079)에 지었습니다. ), 서른한 살이 되었을 때 아직 공식적인 입장은 없다. 이런 상황에서 시인은 지난 세월을 회상하고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며 깊은 한숨을 쉬게 된다. 첫 번째 영화는 이별의 아픔을 우울하고 쓸쓸한 풍경으로 과장되게 묘사하고 있으며, 두 번째 영화는 이별을 맞이하는 두 사람의 미묘한 움직임을 통해 이별의 슬픔을 그려낸다. 황홀경', '은밀한 안도감', '가벼움'. '석양 밖엔 갈까마귀가 세고, 외딴 마을에는 흐르는 물이 둥둥 떠있다'는 말은 후세들로부터 늘 칭송되어 왔다.
*千秋日*
진관
물가의 모래 너머,
도시의 봄 추위는 물러갔다
꽃의 그림자. 꾀꼬리 소리가 흩날린다.
이별과 헐렁한 옷은 보이지 않는다.
푸른 구름과 황혼이 마주하고 있다.
과거 서호에서의 만남을 회상하며
[새들]은 함께 날아갑니다.
지금 여기에는 누가 있습니까? 꿈은 태양에 사라져
거울 속의 아름다움은 변했다
봄은 지나갔고,
붉게 날아가는 수천의 슬픔. 바다
참고:
1. "꽃 그림자"의 두 문장: 꽃의 그림자가 흔들리고 꾀꼬리 소리가 시로 변합니다. 『봄궁의 한』: “바람은 따스하고 새소리는 부서지며, 해는 높고 꽃그림자는 무겁다. ”
2. Xichi: Bianjing의 Jinming Pool.
3. [万鸟] (yuan1) 왜가리: 비유적으로 말하면 두 종류의 새이며 등급은 다음과 같습니다. 멀지 않은 곳에.
4. "손편" 문장: 황제에게 돌아가려는 꿈은 산산조각이 난다. 손편은 남당나라의 황제를 가리킨다. 벽돌은 여전히 거기에 있어야 하지만 아름다움은 변함이 없습니다. "
5. 비홍완전: 추방된 수많은 동료를 가리킨다.
감사:
이 시는 소성 2년에 지은 시이다. 1095) 전년도에 Zhe Zong이 권력을 잡았고 Su Shi 형제와 "Su 가족의 사학자"가 모두 강등되었습니다. 봄날, 저자는 과거와 현재에 대한 강한 감각을 느꼈습니다.
다음 영화는 과거 변경에서 친구들이 모여서 마차를 타고 나라에 대해 조언하고 시사를 토론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너무나 영웅적이었습니다. 현재 상황은 극적으로 변했고, 시인은 절망에 빠져 울부짖을 수밖에 없다.
외딴집이 문을 닫은 추운 봄이다.
뻐꾸기 소리 속에 황혼녘이 진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마음은 물고기로 전해진다.
이 증오심을 키우는 방법은 셀 수 없이 많다.
진강은 다행히 진산산을 돌며 누구를 위해 흘러갔는가?
참고:
1. 우편으로 매화 보내기: 남조 송나라 성홍이 쓴 "징저우기"에서 인용한 "태평위란": "여개와 판예" 장안과 예는 장강 남쪽의 매화나무에서 왔다. '내가 사신을 만나면 용두 사람들에게 보낸다. 양쯔강 남쪽에는 아무것도 없는데, 그들에게 봄의 장식을 주고 싶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 코드를 사용한 방법입니다.
2. Yu Chuan Chi Su: 서신을 말합니다. 눈금자는 문자를 의미합니다.
3. "함께 건설하라" 문장: 먼 친척과 친구들에게 주는 위로는 실제로 셀 수 없이 많은 이별과 증오의 감정을 더합니다.
4. '진강' 문장: 진저우가 진산산을 중심으로 흐른다는 뜻이다. 왜 Xiaoxiang으로 흘러야 합니까? 이는 사람들의 이별이 자발적인 것이 아니라 강제된 것임을 비유한 것이다. 천강(陳江)은 천주(陳州) 동쪽의 황친산(黃秦山)에서 발원하여 북쪽으로 흘러 천주(陳州)에 이르고, 향강(鄭江)의 지류인 레이수이(黃河)로 흘러 들어간다. 다행히도 이는 사실이다.
감사:
소흥 3년(1096)에 진관은 다시 강등되어 진저우로 이주하여 모든 직함을 박탈당했습니다. 이 시는 진저우에 도착한 지 2년째 봄에 지은 것이다. 첫 번째 영화는 게스트하우스의 황폐함을 묘사하며, '잃어버린'과 '혼란스러운'은 작가의 혼란과 우울을 전한다. 두 번째 영화는 유배의 슬픔을 표현하고 있으며, 먼 친구들의 편지는 그의 이별의 슬픔을 촉발시켰다. 시 전체의 어조는 낮고 표현은 슬프다. 바로 상처가 있는 슬픔, 미움이 있는 원한이다.
아직도 소감이 기억난다
한 번은 동점으로 배로 돌아온 적도 있다.
그날 비예주교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사람도 없고 물도 텅 비었다.
시간은 젊은이들에게만 허락된 것이 아닙니다.
Hate You유, 언제 쉬실건가요?
캣킨이 날고 꽃이 떨어질 때,
계단을 오르자마자.
봄강에도 눈물이 가득하고,
흐르는 일이 끝이 없고 슬픔도 많다.
참고:
1. "서부 도시"의 세 문장: 이른 봄에 부드러운 버드나무 비단을 보고 이별에 대한 증오를 감동시키고 눈물을 흘리게 만들었다고 썼습니다.
2. 비예주교: 유흥 장소를 가리킨다.
3. 샤오화(Shaohua): 젊은 시절.
4. 그냥 하세요: 그냥 하세요, 그냥 하세요.
감상:
아름답고 슬픈 이별 작품입니다. 첫 번째 영화에서는 서도시의 버드나무를 비단실로 부드럽게 풀어 이별과 이별의 슬픔을 표현하고, 사물이 변하고 사람이 변하는 슬픔을 불러일으키는 장면이 나온다. 다음 영화는 노화로 인해 오랫동안 지속되는 고통에 관한 이야기이다. '그냥 해'라는 세 문장은 이별의 깊은 슬픔을 표현한다. Li Houzhu의 "동쪽으로 흐르는 샘물과 같다"와 Xu Shichuan의 "문 밖에는 산이 겹쳐서 걱정없이 길을 덮고있다"처럼 극도의 슬픔을 표현합니다. 시 전체가 순수하고 우아하며 슬프고 애절한 정서를 담고 있다.
차가운 옥과 찬 바람을 비유하며, 봄철에 매화를 불어넣는다.
그래도
사람도 초록 포플러도 둘 다 말랐어요.
참고:
1. Yusheng: 귀중한 관악기.
2. 샤오메이: 음악 이름. 당나라의 『대교경』에는 『대매화』, 『소매화』 등의 노래가 있다.
감사:
봄에 마음이 따뜻해지는 시입니다. 꽃을 쪼고 있는 꾀꼬리와 그 앞에서 파도를 가르는 호랑이의 봄 풍경은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킨다. '샤오메이(Xiao Mei)'는 사랑에 대한 미련을 담은 곡이다. 이 시는 발상이 참신하고 부드럽고 우아하며, 솜씨가 우아하고 섬세합니다.
이불 속의 원앙과 봉황을 보는 것도 부끄럽고,
옷에 안기는 것도 지루하다.
옌청의 거침없는 그림이 움직였고,
새로운 꿈이 산산조각이 났다.
창밖 달빛은 서리로 무겁고,
매화소리를 들어보세요.
참고:
1. 옥탑(Jade Tower): 화려한 탑을 말합니다. 한 권의 책은 "진 타워"입니다.
2. 장기적인 의미: 장기적인 의미.
3. Unprovoked: 이유가 없는 의미입니다.
4. 옌청(Yancheng): 경비가 삼엄한 도시.
5. 놀이: 음악.
감상:
이 시는 외부 세계와 단절된 채 고층 건물과 깊은 안뜰에 갇힌 여성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첫 번째 영화는 혼자 사는 우울증, 즉 그녀의 감상적인 삶을 '센티멘털'하게 묘사한다. '원앙과 봉황이 그려진 베개'는 사람들을 슬프게 할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다음 영화는 Far Axis의 지루함에 관한 것입니다. 꿈나라에 빠져들던 중, 도시 꼭대기에서 들려오는 뿔피리 소리에 그는 깨어났다. 창밖의 달빛과 짙은 서리, 간헐적으로 피어나는 세 송이의 매화를 보면 참을 수 없다. 한마디로 황량한 상황이고 무한한 원한인데, 생생하게 표현하면 참으로 심오하다. 이 시는 내실에 갇혀 혼자 살아가는 심심함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감정은 여운이 남아 있고 예술적인 구상은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