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론 경기는 알기 쉽고 어렵다

천고의 역사 강류가 도도하고, 오천년의 지혜가 침전되어 우수한 중화문화로 응결되었다. 이제, 우리는 논쟁을 전개해야 한다: 어려운 것을 아는 것이 쉬운 것인지, 쉬운 것을 아는 것이 쉬운 것인지를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우리측의 의견: 아는 것은 쉬워도 어렵다.

' 상서 대명 명중': "바이지수가' 무지의 어려움, 걷는 것은 오직 어렵다' 고 말했다 "공전:" 말하는 것은 쉽고, 행동하는 것은 어렵다. 클릭합니다 이것이 바로 알기 쉬운 어려움의 원천이다. 이 단어를 문자 그대로 설명해 봅시다. 아는 뜻은 알고, 알고, 쉽게, 쉽게, 행동으로, 어렵고,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동명언) 소위 "라인" 은 "지식" 의 사용을 포함하여 사람들이 외부 세계에 작용하는 과정입니다. 이른바' 지식' 이란' 행' 에 대한 인식, 무엇을 할 것인지, 왜 할 것인지, 어떻게 할 것인지에 대한 문제를 말한다. 아는 것은 모두: 하나의 과정이자 하나의 결과이다. 이른바' 어려운 것을 알면 쉽게 할 수 있다' 는 말은 지식탐구가 어렵다는 것을 알고, 행동이 사용하기 쉽다는 뜻이다. 인류의 발전 과정은 끊임없이 탐구하는 과정이다. 부정할 수 없다. 단지 행만 있으면 보조할 수 있고, 행행은 전제일 뿐이지만, 인류 탐구의 과정을 보면 쉽게 알 수 있는 것은 보편적인 법칙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양광은 일찍이' 백마편' 이라는 문장 한 편을 써서 역사상 각 황제가 망국이나 흥국으로 나아가는 이유를 총결하였으며, 그는 문채가 날뛰며 말이 현명했다. 그가 치국의 길을 모르는 것도 아니고 우둔한 사람도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지만, 그는 도대체 하걸진 숙보의 전철을 밟았다. 그 이후로 보인다. 이치를 아는 것은 쉽지만, 실제로 실천하는 것은 어렵다. 어느 황제가 나라를 다스리는 법을 배운 적이 없습니까? 그러나 역사상 명제는 몇 명입니까? 이로부터 볼 때, 그래도 쉽게 알 수 있는 것은 어렵다. < P > 최근 무기징역을 선고받은 푸젠성 위원회 홍보부 전 장관 형복생이 전형이다. 이 사람은 말을 하면 도도하게 말하고, 문장 쓰기에 묘필생화를 쓴다. 그의 대작은 가장 권위 있는 신문에도 실렸다. "정삼덕으로 자주 수리하고, 탐욕의 해를 생각하며, 늘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고, 권력, 돈, 미색의 유혹을 견디며, 영영 * * * 산당인의 고상한 정서와 인민공복의 혁명의 본색을 ..." 보세요, 글자주옥 만약 그가 몸소 행동한다면, 틀림없이 훌륭한 간부일 것이다. 그러나 그는 하필' 정덕을 위해' 를 버리고' 탐욕의 피해' 를 잊고' 율령의 마음' 을 잃고' 고상한 정서' 를 망쳐' 혁명의 본색' 을 더럽히고' 돈, 미색' 의 노예가 되어 뇌물 766 을 받았다. 그의 사건도 쉽게 알 수 있는 이치를 증명하지 못했다.

27 년 2 월 13 일 미국 담보대출 위험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금융위기가 터져 세계 경제 발전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각국은 끊임없이 금융회복을 촉진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금까지도 금융위기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것은 모두가 해결하고 싶지 않은 것입니까? 물론 아닙니다. 진짜 문제는 우리가 금융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다시 한번 알기 쉽고 어려운 이치를 증명하였다.

큰일은 말하지 않고 우리 주변의 작은 일을 말한다. 우리 모두는 쓰레기를 아무데나 함부로 버려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만약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그 거리에서 매일 나타나는 쓰레기는 또 어떻게 해석하는가? 우리 모두는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말 할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입니까? 모든 사람이 상대방의 변우처럼 덕지체미가 되어 전면적으로 발전할 것을 요구하는 사람이 얼마나 쉬운가? 우리 모두는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라는 가르침을 받았지만, 진정으로 평생 성실하고 신용을 지키는 사람은 얼마나 됩니까? 특히 어떤 시점에서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는 말과 선의의 속임수 사이의 선택은 항상 어렵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보이는 바와 같이, 아는 것과 줄 사이에는 도랑이 하나 있다. < P > 이는 우리가 이치를 알고,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반드시 우리가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행중에 우리는 자신의 요인과 세상일의 변고, 사람과 사람 사이의 복잡한 관계 등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 측이 견지하는 관점으로, 알기 쉽고 알기 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