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은 김원 시대의 도사, 전진도룡파의 창시자이다. 자동미 () 는 장춘자 () 라고 불리며 장춘 () 의 실물 () 이라고 불린다. 등주 (오늘 산둥) 서하 사람. 천하의 명문은 예민하고 기억하기 쉬우며 박학다재하다. 19 년 영해에서 출가하여 왕중양에서 수도식을 거행했다. 사후에 판계동에 입주한 지 6 년. Longzhou (이 Baoji 시 남동쪽) Longmen 산, 은둔 7 년 후, 전진도 Longmen 학교 를 설립했다. 대정 28 년 (1 188), 세종은 연경 (오늘 베이징) 에 소집되어 진상을 묻고 설날을 주재했다. 명창 원년 (1 190), 김장종은' 민난민 혼란' 을 이유로 전진도 등 종교를 단속했고, 추처기는 곧 산둥 서하로 돌아갔다. 라이주 호천관. 남송과 김조 모두 사절을 보내 소환했는데, 그들은 모두 가지 않았다. 4 년 (1220), 18 제자가 라이주에서 출발해 2 년 동안 여행을 했다. 그들은 서역에 도착하여 칭기즈칸을 만났다. 마오는 그의 말을 믿고 선인과 대사라는 칭호를 주었다. 제자 이지창은' 서유기의 장춘실인' 한 편을 써서 그의 경력을 상세히 서술했다. 원태조 19 년 (1224) 연경으로 돌아가 털은 그에게 두루마리와 도장을 주어 천하도교를 관장하도록 명령하고, 모든 도파와 도사의 세관을 면제하도록 명령했다. 도교 부부 모임이 있은 후 현학이 점점 성행하고, 각지에 묘단을 설치하여 전진교의 영향을 확대하였다. 원태조 22 년, 태극궁이 창춘궁을 개조하여 가을 초 호금패를 주어 길을 안내했다. 7 월, 보헌당에서 죽고 백운사 순당에 묻혔다. 치원 6 년 (1269) 에' 장춘연예계 주교' 를 수상했다. 원무종에서 3 학년 (13 10) 까지' 장춘권득신화 명영진군' 으로 봉쇄됐다. 추처기는 전진교를 계승하여 삼교평등, 교류, 융합을 주장했다. 승려가 출가하여 모든 먼지를 끊는다고 주장하다. 계욕을 주장하는 것은 수선의 근본이다. 그의 작품에는' 단단 지정' 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중 9 가지 정단 방법의 상세한 사진, 기교, 의의가 있다. 천지의 창조와 인체의 탄생 과정에 따라 인간의 선천적인 기운과 후천적인 가스가 수련을 통해 상호 작용하여 대단의 원리를 형성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그의 다른 저작으로는' 밍따오 집',' 풍요청휘록',' 목숨을 앗아가다',' 등반서집' 이 있다.
김용의' 사조각 영웅전' 에서 추처기는 무술을 사랑하고 남을 돕는 도사가 되었다. 그는 가흥 연우루에서 칠괴와 다투다가 나중에 곽정의 이야기를 불러일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