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변두리시 변두리 전쟁시

당대의 대외전쟁에서 많은 문인들이 참여했고, 국경과 군사생활에 대해 몸소 체험을 하고, 군대에 복종하고, 글을 쓰지 않고, 황량한 변두리 풍경을 묘사하고, 병사의 용감한 정신을 노래하거나, 전쟁으로 인한 재난을 저주하여 변두리 시인이 생겨났다. 유명한 시인은 서정 대장인 폰을 송별한' 벤 마하의 노래' 가 대표적이다.

못 봤어? 해변의 눈을 따라 가라.

사막의 모래, 노란색은 천국으로 날아간다. 이 아홉 번째 달의 밤은 바퀴탑에서 찬바람을 불고 있다.

계곡과 산골짜기는 산산조각 난 돌맹이로 가득 차서 쪼아먹고, 아래로, 앞으로, 바람에 따라 움직인다.

회색 풀임에도 불구하고 타타르마는 풍만해서 금산 서쪽에 연기와 먼지가 모였다.

중국 군대의 장군, 당신의 전투를 시작합시다! 밤새 너의 철갑을 입고,

밤중에 행군하니, 매서운 바람이 칼처럼 날카롭다.

쌓인 눈의 땀이 말등에 증발하여 오화동전의 도안을 얼렸다.

캠프의 도전, 얼음의 잉크병의 도전, 야만인의 우두머리를 한심하게 만들었다.

너는 더 이상 진정한 전투가 필요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서관에서 승리의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

시의' 주마천',' 윤대',' 금산',' 차시' 는 모두 북방이나 서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지명이다. 여기서 지명으로 쓰이는 코드명은 실제 참고물이 아니다. 시를 읽을 때는 진실을 요구할 필요가 없고, 시만 이해하면 된다. 이 시의 시작은 서역 바람이 세차게 불고 모래바람이 날리는 열악한 환경을 생생하게 묘사했다. 흉노 (강력한 북방 민족을 대표함) 공격은 곳곳에서 혼란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장군은 그의 부대를 이끌고 전쟁터에 가서 적을 맞이했다. 밤에는 행진 중인 무기가 서로 충돌했다. 찬바람이 칼처럼 춥긴 했지만, 눈 덮인 삼겹말은 여전히 땀을 흘려 곧 얼음이 되었다. 텐트에서 적을 위해 전투 (전서) 를 초안을 작성했는데, 벼루의 잉크는 다 쓰기 전에 이미 얼어서 얼음이 되었다. 이렇게 근면하고 용감한 군대는 반드시 적을 감히 때리지 못하게 할 것이다. 그럼 자동차 엔지니어 시몬의 승리를 기다리자! 시에서 표현한 낙관호마이정신은 바로 성당시대정신의 구현이다.

저자 소개

C é n sh sh n (약 7 15-770), 당대 시인, 본적 남양 (오늘 하남 신야) 이 강릉 (오늘 호북) 으로 이주했다. 한족은 경주강릉 (후베이 강릉) 에서 태어나 56 세, 당대의 유명한 변두리 시인으로 죽었다. 그의 시는 낭만주의의 특색이 풍부하고, 기세가 웅장하며, 상상력이 풍부하고, 색채가 아름답고, 열정이 분방하며, 특히 칠언절문에 능하다. 군대에 입대하다

이걸의 옛 노래도 유명하다.

낮에는 등산의 봉화대 관찰과 경보, 밤에는 말을 끌고 강변 강변으로 갔다.

어두운 바람이 불어오는 소리는 한나라 공주의 비파처럼 숨겨진 원한으로 가득 차 있다.

만리에 흉벽이 없는 곳에 진을 치고, 두터운 하늘이 눈 속에 광활한 사막에 합류할 때까지.

애절한 후언엽이 공중을 날아가자, HUS 병사들은 모두 눈물이었다.

옥문이 이미 도로를 봉쇄했다는 소식을 듣고 군인들은 장군을 따라 사방으로 뛰어다닐 수밖에 없었다.

죽음의 뼈는 매년 광야에 묻혀 서역 포도만 한인의 손에 배달된다.

낮에는 군대가 산에 올라 봉화경보를 보고, 황혼에 강을 건너러 가야 한다. (신장 트루반에서는 이 세대가 물이 있다. 진짜가 아니다.) 말을 마신다. 간두란 일종의 구리 솥으로, 낮에는 요리를 하고 밤에는 야근을 하는 데 쓰인다. 간사한 병사를 등에 업고 어두운 모래바람 속에서 힘겹게 트레킹하다. 이때, 한나라 때 이 길에서 우손왕의 공주와 결혼한 비파 음악이 생각나면 씁쓸한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황량하고 인적이 없는 곳에서 야영을 하며 밤을 지냈고, 세계를 가득 채운 큰 눈이 흩날리며 먼 사막과 연결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을밤, 남비기러기의 울음소리가 처량하고, 교전 측의 후병은 이런 힘든 생활을 견디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법원은 퇴각 금지 명령을 내렸기 때문에 장군 (경차 제인의 관리) 과 사투를 벌일 수밖에 없다고 한다. 옥문은 봉쇄되어, 즉 옥문으로 물러나서는 안 된다. "사기 대완열전" 의 전고를 사용했다: 2 사단 장군 이광례가 대완을 공격하여 패하고, 퇴수황으로 물러나 조정의 철수를 요청했다. 한 황제 "분노, 그래서 (사자) 옥 문을 차단, 말했다:" 누가 그것을 잘라 감히! "" 결국 십중팔구는 전투에서 죽었다.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시체를 타향에 남겨 두었다. 유일한 결과는 포도 (민들레) 가 서역에서 중원으로 들어와 부자가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시 속에는 슬픔이 있지만 기조는 여전히 높고 진취적이다. 왕창령 경기 하곡

전쟁은 잔혹하다. 기원 7 14 년, 당군과 토번은 임도룡 성 근처에서 전쟁이 벌어졌고, 토번은 수만 명이 사상자를 냈다. 왕창령의' 샤세곡' 은 이 전쟁에 대해 썼습니다.

말은 말을 끌고 강을 건너고, 바람은 뼈를 찌르고, 가을바람은 검과 같다.

망망한 전장의 석양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는데, 어둠 속에서 먼 곳의 임도현성을 보았다.

만리장성은 한때 치열한 싸움을 벌였는데, 변두리 장병들의 정신이 대단하다고 말했다.

예로부터 이곳에는 황사, 도처에 시신, 잡초가 무성했다.

전쟁이 끝난 지 여러 해가 지났는데도 전쟁터는 여전히 쓸쓸하고 황진과 어수선한 쑥이 흩어져 영원히 잊혀졌다. 사망자가 어느 쪽에 속하든, 그와 그의 가족에게는 가슴 아픈 비극이다. 루렌사이샤곡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고, 칸은 밤에 도망쳤다. 가볍게 타려면 눈 속에 활칼이 가득하다.

주다주석을 달다

1. 샤세곡: 고대 국경 요새의 군가.

2. 달빛: 달빛이 없습니다.

혼자: 훈족의 지도자. 이것은 침입자의 최고 지휘관을 가리킨다.

탈출: 탈출.

윌: 지도자.

가벼운 승마: 가벼운 기병과 빠른 기병.

7. 하나: 따라잡다.

간략한 분석: 루론' 샤세곡' 팀의 세 번째 시입니다. 육륜은 막부의 원수 판관으로 병사의 생활에 대해 꽤 심취가 있었다. 이런 생활을 묘사한 시는 풍격에 있어서 더욱 충실하고 힘이 있다. 이 시는 장군이 설야에 군대를 이끌고 적의 영웅 쾌거를 추격할 준비를 하고 있다.

처음 두 문장은 적의 탈출에 관한 것이다. 휘영청 밝은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다. 달이 구름에 가려져 깜깜하다. 소연이 놀라 높이 날았다. "족장 타타르가 어둠 속에서 도망쳤다" 는 이 어두운 바람이 부는 심상치 않은 밤에 적들은 몰래 도망쳤다. 칸' 은 원래 흉노의 최고 통치자를 가리켰는데, 당시 남방의 거란 등 민족을 자주 침범했던 침입자를 가리킨다.

마지막 두 문장은 장군이 적을 쫓을 준비를 하는 장면이 특이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을 쫓고, 말은 가볍게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장군은 적들이 도망친 것을 발견하고, 경기병을 이끌고 추격하려고 한다. 우리가 떠나려고 할 때, 한바탕 큰 눈이 내렸고, 순식간에 활과 칼이 눈송이로 뒤덮였다. 마지막 문장' 그리고 우리의 활과 우리 검의 눈의 부담' 은 추운 장면에 대한 묘사로 전투의 고달픔과 군인의 용감한 정신을 부각시켰다.

이 시는 장면을 융합했다. 적군은' 휘영청 달빛 아래 기러기가 날고 있다' 는 장면에서 도망쳤고, 장군은' 우리의 활과 우리 검에 모두 눈의 부담이 있다' 는 장면에서 그들을 추격할 준비를 했다. 도망치고 쫓는 분위기가 효과적으로 렌더링되었다. 시 전체는 눈 속에서 적을 쫓는 과정이나 격렬한 전투 장면을 직접 묘사하지도 않았지만, 매우 풍부한 상상력의 공간을 남겼다.

저자 소개

육륜 (748-800), 본명 운연, 하천 가게 (현재 산서영길현) 사람. 당대의 시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