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안 신화 (yuan Xin) 의 작품의시 그룹: "여성과 그녀의 말"

(이 시의 전문은' 작품' 제 4 호 20 17 에 발표됐다)

너는 이마 구석에서 비밀을 깨뜨렸다

지금,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눈보라 속에서

횡단보행차를 반백반 검은 잔디밭으로 몰다.

마지막 말, 얼음과 함께.

영혼의 가수, 너를 기다리고 있니?

너는 노래도 하지 않고 말도 하지 않는다.

실로 말갈기를 짜다

용이 되돌아오다.

나도 기다리고 있어, 시간 깊은 언니

확대 또는 축소하면 치수가 일관되게 됩니다.

다른 전구체와 후체가 유일하게 껴안고 있다.

가느다란 지문이 엇갈리다

네가 영원히 모퉁이를 돌 수 없는 곳에 멈춰라.

나는 나 자신을 비행기로 바꾸어 접었다.

말 한 마리를 끌고 두 벽의 교차점에 비집고 들어갔다.

너의 세 번째 눈을 가지고 자다.

"제 3 의 눈과 함께 잠을 잔다" 는 호선작' 중국시 선거' 20 17, 장강문예출판사 20 18 이 출간됐다. 중국시선' 20 17, 화성 출판사 20 18, 서정아, 성편집장.

꽃, 여자, 그녀의 말이 없다.

그 말과 그 목의 갈기

헝겊 전시회에서 나는 너의 이름을 걸어 보려고 노력했다.

친밀함을 갈망하고, 여기에서 침입하다.

침입자가 햇빛에 노출되다.

고층 건물의 그림자를 피하다

구름이 이민강에 흠뻑 젖었다.

새들이 그들의 가운을 날아갔다.

순간, 한동안 순식간에 지나갔다.

소울 설정

날개 소리를 듣다

광대한 하늘을 가로지르다

음산북초원에서는 풀잎이 쉿 물을 빨아들이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다.

나는 건물 밖의 빗소리를 들을 수 없다.

너의 호흡은 들을 수 없고, 너의 손바닥의 열도는 들을 수 없다.

손목이 은은히 아파서 축축한 침대 시트가 잠옷에 떨어졌다.

얇은 파운데이션 매실 레드패턴을 볼 수 있어요.

태양의 메아리

구름층을 뚫고 내 어깨에 입맞추다

어지러운 유엽도.

칼로 너의 이마의 얼룩을 평평하게 해라

가을잎의 궤적은 삼림 깊은 곳의 지평선으로 통한다.

나는 눈송이를 들고 있다.

추운 가을바람이 목도리를 잡아당기고, 여름의 더위가 시원한 밤에 떠내려갔다.

마음이 빙빙 돌며 산꼭대기로 통하는 나무 계단을 올라갔다.

오동가랑비가 꿈의 끝에 떨어졌는데, 그것은 공중에 있었다.

몽골 가방은 하얗고, 떨어지는 꽃 한 송이가 있고,

맹렬하게 도랑에 빠져 비 온 뒤의 주렁주렁 소리 속에 숨어 있다.

한 발로 지구를 재다.

다른 발은 추억과 의혹에 빠져 즐겁게 재건된다.

가랑비가 내 꿈의 초원 부족을 두드리고 있다.

가스전이 사람을 핍박하여 종이에서 구름으로 날아갔다.

네가 8 점을 꿈꾸면, 나는 2 점을 불러일으킨다.

손을 잡고 조용한 황야 깊은 곳으로 들어가다

원래 나뭇결이 갈라지고 모란꽃 옆에서 저녁 바람을 맞았다.

꿈의 초원에서 활을 구부려 독수리를 쏘다.

강풍이 지면에 밀착되어 풀줄기가 흔들렸다.

목이 잠기고 처량한 마두금 소리.

술취한 주먹이 끝없는 우주에서 하늘과 대화를 나누었다.

원격 호텔

두 개의 연속 현.

파도가 도시 무대에서 급증하고 있다

시원한 항개, 부드러운 어린이 현입니다.

벌거벗은 아이처럼 파란 몽골 가운을 입고 있다.

서양과 동방을 떠돌아다니다

영혼의 장미는 밤의 별빛 속에서 피어난다

네 손에는 악마와 요정이 있다.

각성한 수선화가 산의 단단함을 뒤흔들었다.

바다가 너를 위해 멈췄다

손가락을 감고 회전하다

생각이 충격을 받은 후, 뜨거운 마그마를 치켜들다

손끝에서 현까지

한 영혼이 초원에 대한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있다.

나는 너에게 반평생을 태워서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다.

마두금 한 자루를 들고 있는 노래

사방의 정취를 단련하고, 오늘 밤

음산 기슭에 있는 청성의 달빛으로 돌아가다.

너의 마음을 말하고, 너의 활을 현에 당겨라.

한 번 듣고 너의 생각을 읽어라.

활줄을 한번 휘둘러 만물의 윤회를 건드리다.

현상의 활' 은 담오창 편집장의' 20 17 중국 신시리스트' 에 선정돼 절강인민출판사에서 출판될 예정이다.

밤이 대지를 비우고 강물이 의미를 잃었다.

성장하는 동안에만 모유 수유를 할 수 있다.

유방이 점점 쭈글해지자 어머니의 민낯한 얼굴은 백라이트의 설산과 같았다.

천천히 기복이 있고, 젖꼭지의 높이가 네가 오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생명을 보전하고 생명의 근원을 흡수하다.

고비 같은 갈색 겨울 초원

거대한 뿔이 머리 위에서 자란다

아기가 위로 기어올라 천사처럼 웃는다.

16 일 달은 밤의 빛으로 다시 태어났다.

어머니의 뒷모습을 드러내다

검은 그림자, 베이지색 종이 달

수천 년 동안 죽은 해골

겨울, 초원, 황량한 고비사막

샤머니즘 은쟁반에 뛰어들다

나는 매우 조용하다.

사람은 왜 침묵이 필요한가?

하프의 음악, 일겨울 전야의 바람

호텔의 큰 침대, 백사 커튼 밖의 넓은 햇빛.

예, 저는 제 새를 받아들입니다.

체내로 날아들면, 때로는 옥석처럼 강하다.

때로는 물처럼 따뜻하다.

나는 새의 도착을 받아 들인다.

다시 날아가다

왜 안돼?

새는 결코 우리에게 속하지 않는다.

나는 둥글다, 네가 실종된 구석이 아니다.

바람이 불어 이마를 깨웠다.

이마가 펑펑 울다.

잃어버린 새를 위해 울다

영원히 지을 수 없는 둥지

여기서 만나는 걸 좋아해요.

길에서, 군중 속에서

세북 겨울 ~ 일 찬바람

양기가 궐기하기 시작했다.

넌 내 새가 아니야.

하늘에는 많은 하얀 비둘기가 있다.

내 속눈썹을 깎았다.

몸의 선이 점점 더 뚜렷해지고 있다

나는 매우 조용하다.

잠깐, 모든 일이 일어날 거야

음산내수로

모든 것을 파괴하다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어렴풋이

그 순간

가장 단단한 깃털 중 하나

타협과 결렬

태양 뒤에는 흑백밖에 없다.

한 방울의 밝은 피

현관에 빠지다

너는 얼음이 되었다.

얼음이 알을 부화시켰다.

계란은 파란 별들로 둘러싸여 있다.

그 순간

달걀 껍질이 깨져서 하늘을 찢었다.

너는 단단한 부러진 깃털을 휘두르며 돌파했다

열여섯 살에 흰 망토가 미끄러져 떨어졌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다

네 앞에 서다

머리를 기울이고, 너의 손을 너의 입술에 집어넣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입을 보다

저는 아랍 노예입니다.

노래하는 노예가 필요하십니까?

내 이가 새지 않는다

맨몸으로 너는 똑똑히 볼 수 있다.

고귀한 가운을 입은 남자.

배꼽이 움푹 들어가다

유방돔

매끄러운 다리

완벽한 나체 조각

노예 시장에서 거래를 기다리다.

너는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

나는 말을 하지 않는다. 나는 말을 하지 않는다.

날 봐, 긴 치마를 입은 귀족 남자.

입을 보다

낮은 소리로 토론하고, 손에 금화를 들고 있다

너는 감히 너의 가운을 벗을 수 있니?

너희들, 긴 치마를 입은 귀족들.

감히 옷을 벗고 머리에 수건을 열어요?

너의 배를 드러내다

어깨, 맨발

너의 생명의 뿌리를 뻗치다

내 맞은편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았다.

내 유방 사이의 거울을 보세요.

여러분의 표정에 따르면

장엄하고 고귀하며 남자의 얼굴

수염을 깎다.

부드럽고 인식 가능합니다

나는 너의 가슴 거울을 보고 싶다.

알몸, 소녀의 얼굴

용솟음치는 가을물

초조하고 신선하다

아니, 주인, 나의 귀족.

네가 명령을 내리지 않으면 나는 말을 하지 않을 것이다.

눈이 깊고 어깨가 미끄럽다

네가 명령을 내릴 때까지 나는 너를 보지 않을 것이다.

여자 턱, 꽉 조여.

저는 아랍 노예입니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다

아무것도 없다

존귀한 주인님, 저를 받아주세요.

너의 흩어진 영혼을 받아들이다

어깨에 얹다

노래를 할 줄 아는 작은 흰 비둘기.

부드러운 깃털만 만지면

그것은 영원히 침묵하지 않을 것이다.

나무꾼

-응? 지리의 개념이 한 사람의 정신혈액이 되면, 그녀의 마음속에서 흘러나오는 모든 글은 명확한 방향을 가지고 있다. 충실하거나 광활하거나 황량하거나 무지하다. 요컨대, 일부 정신 암호나 유전자는 이미 큰 글자인 초원에 깊이 빠졌다.

-응? 원신의 시를 읽는 것은 흥분되고 세심하다. 문학박사로서, 원신은 반드시 그녀의 시에 함정이나 저류를 넣을 것이며, 반드시 그녀가 스리랑카에서 태어난 땅을 서정적인 원화로 바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문학명언) 물론, 이 원은 명확한 질감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동경하지만 가질 수 없는 것이다. 바로' 영생' 의 정서, 몽골어의 의미,' 하늘 창야' 의 거친 배경을 가진 생활 환경, 하루 종일 푸른 하늘, 초원, 강, 양치기와 함께하는 현실 세계다. 이런 세상에서 지식 여성 시인이 해야 할 일은 가수와 더 비슷하다. 초원은 원래 모성으로 가득 찼고, 지식 여성 시인이 그 안에 들어갔을 때, 모성의 초원 특성이 갑자기 이 여자 시인의 시 세계를 확장시켰기 때문에, 그녀의 시는 한편으로는 차갑고 빙점까지 굳어지며, 한편으로는 뜨겁다. 마치 생명이 실현될 때 세차게 타오르는 불꽃과 같다. "그 순간/가장 단단한 깃털/타협과 휴식/태양 뒤에는 흑백만 남았다/밝은 피 한 방울/현관에 떨어졌다/얼음으로 변해/얼음이 알을 부화시킨다/알은 푸른 별에 둘러싸여 있다/그 순간/달걀 껍질이 깨지고 하늘을 찌르다/단단하고 부러진 깃털로 돌파한다" ("그 순간") 는 /내 이가 빽빽하다/나는 한 점도 걸치지 않는다, 너는 똑똑히 보인다/내 배꼽이 약간 오목하다/내 유방이 둥글다/내 다리가 매끄럽다/완벽한 나체 조각 .../너, 긴 치마를 입은 고귀한 남자/감히 너의 옷을 벗고, 너의 머리에 수건을 젖히고/너의 배를 드러낸다 맨발/당신의 생명의 뿌리를 내밀다/벌거벗은 얼굴로 나를 마주하다/내 가슴 사이의 거울을 바라보다/너의 얼굴/장엄함, 고귀한, 남자의 얼굴' ('여노') 은 반드시 여성의 억압이나 각성을 읽어야 한다. 이렇게 강한 성의식은 시에 많은 인간성의 힘을 더했다. 노예를 쓰는 것과는 달리 돈과 권력에 쓰러진 여성이 어떻게 자신을 찾아 자립할 수 있을까. 초원처럼 호방한 초원 여자 시인도 표현했다.

원신의 시에는 "밤이 땅을 비우고 강물이 의미를 잃고 자라서 젖먹이/유방이 시들어가고, 어머니의 밋밋한 얼굴은 백라이트의 설산/완만하게 기복이 되고, 젖꼭지의 높이는 네가 생명의 힘을 오르거나 축적하고, 생명의 원을 빨아들이는 것을 기다리고 있다." (백광 설산) 나는 내 새를 받아들인다/내 몸으로 날아간다. 때로는 옥처럼 강하다/때로는 물처럼 따뜻하다 ... "("어렴풋이 어렴풋이 ") 흩어져 있는 큰 문장과 작은 문장으로, 아득한 마음의 시적인 표현, 도도하고 자각하고 물에 잠긴 시구들, 한 여자의 삶에 대한 포용과 사랑이 흩어져 있다. 그녀는 그녀의 시에서 이 세상에 의문을 제기하는 일이 거의 없다. 그녀의 시는 모두 영혼에 가깝다. 비록 많은 시가 산산조각 나고, 사상이 있고, 서술적이거나, 비명을 지르더라도, 그녀는 여자의 두 팔로 어둠이나 불공정을 포함한 모든 것을 껴안을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초원 여자 시인의 마음 속에 있는 세상일 것이다. 초원의 광활함과 포용이 그녀에게 준 광활함, 열정, 포용이다. 그녀는 이 느낌을 빛의 점, 색깔, 글, 조각들로 바꾸었고, 그녀에 의해 갈라지고 재결합된 장면이나 생명은 그녀에게 속한 의미를 갖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그녀가 시로 삶을 점령하고 생활로 시를 점령했다는 뜻이다. 그녀는 세상을 그녀의 초원 유전자에 넣은 다음 초원 유전자를 시로 바꾸어 세상에 표현했다. 그래서 우리는 "꽃, 여자, 말, 말, 말, 그 갈기 ... 새가 가운 밖으로 날아가는 순간, 한순간/영혼이 평온함/날개 소리/거대한 하늘을 건너는 것" (우기스구론) 을 보았습니다. 쾌락재건 ... "(초원 부족) 보았다." 손끝에서 현까지/한 영혼이 초원에 대한 그리움을 하소연하고 있다/나는 너에게 불을 붙였다. 반평생을 세계를 돌아다녔다/마두금 한 곡을 들고 있는 노래/내 마음은 사방의 정취를 굳혔다. 오늘 밤/음산 기슭에서 달빛을 받치고/내 마음을 하소연하고 있다 이 시들은 초원의 배경에 깊이 박혀 있고, 초원 모성의 지역성과 문화성을 더욱 깊이 내장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원신의 시를 되돌아보면 그녀가 무엇을 쓰든 어떻게 쓰든 그녀의 정신적 지향은 모두 일관되고 형형상적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응? 출발이든 도착이든 초원은 모두 꽃이다.